2020.10.12 20:42

포텐 [Mirror] 메수트 외질은 이번 시즌 아직까지 출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스날로부터 '£8m의 로열티 보너스'를 받았다

조회 수 14220 추천 수 86 댓글 37
[Mirror] 메수트 외질은 이번 시즌 아직까지 출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스날로부터 \'£8m의 로열티 보너스\'를 받았다



by Rich Jones

메수트 외질은 몇 달 동안 아스날에서 뛰지 못했다.

그러나 아스날은 여전히 이 독일 플레이메이커를 이적시키지 못하는 것에 대한 비용을 계산하고 있다.

The Athletic의 보도에 따르면 외질은 9월 말에 £8m에 달하는 로열티 보너스를 받았다.

아스날은 £42.5m의 이적료로 2013년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외질을 영입했고, 현재 그에게 큰 돈을 쓰고 있다.

그는 2018년 1월에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는데, 구단 최고 대우의 주급 £350,0000와 계약기간은 2021년 여름까지였다.

그리고 이 계약에는 그가 전체 계약 기간 동안 팀에 남도록 설득하기 위해 거액의 로열티 보너스를 포함되어 있다.

지난 주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의 유로파리그 명단에 외질을 제외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외질은 팀에 잔류하여 많은 이익을 챙겼다.

아스날은 외질을 이적시키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는 £8m의 로열티 보너스와 함께 그의 계약을 끝까지 이행할 것이라는 확고한 입장을 고수해왔다.

외질에게 주는 보너스가 엄청난 금액인 반면, 아스날은 최근 그가 출전하지 않으면서 돈을 아끼고 있다.

외질은 리그 중단 이후로 매치데이 스쿼드에도 포함되지 않고 있다.

그리고 그가 10월 20일까지 발표되어야 하는 프리미어리그 스쿼드에 포함될 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외질은 지난 8월 자신의 처한 상황에 대해 The Athletic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제 입장은 분명합니다."

"계약기간 마지막 날까지 이 클럽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다 바치는 것이죠."

"이런 상황들은 절대 절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절 더 강하게 만들 뿐이죠."

"예전에도 팀에 다시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고 다시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원문링크 :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mesut-ozil-receives-8m-arsenal-22829948


3줄 요약

1. 외질은 £8m의 로열티 보너스를 받았음

2. 이는 재계약 때 외질을 어떻게든 남기기 위해 포함시켰던 것

3. 외질은 아스날에서 경쟁하여 다시 뛰고 싶어함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5]재무판리연습 2020.10.13 19:20
    다이어좀치워라 재계약 잘못한거라는건 진짜 결과론인게

    당시 분위기가 산체스 내보내고 외질까지 내보냈으면 진짜 씹폭동분위기였음

    슈퍼스타 하나는 잡았어야했어
  • BEST [레벨:1]쯧쯔 2020.10.12 20:58
    Joke초보 실력이 출전수당을 못넘는거지
  • BEST [레벨:34]정섯 2020.10.12 20:44
    88ㅓ억
  • BEST [레벨:3]대머리아니다 2020.10.13 05:15
    다이어좀치워라 걍 재계약할때도 전성기지난폼이었는데 저금액에 재계약한 보드진이 진짜 걍 개 병신머저리임ㅋㅋ
  • BEST [레벨:34]정섯 2020.10.12 20:44
    88ㅓ억
  • [레벨:35]Toffees 2020.10.12 21:32
    정섯 뻐억
  • [레벨:38]하이버리. 2020.10.12 20:45
    재계약 할 때 나온 보도, 얼마 전 대런이 한 얘기 종합해보면
    약 100k 가량 아끼는 거 같음
  • [레벨:34]정섯 2020.10.12 20:45
    하이버리. 아 외질 출전 안 시켜서요?
  • [레벨:8]아주르빌라 2020.10.12 20:46
    이 쯤 되면 7년근속 유니폼모델 아니냐
  • [레벨:21]sdaf1 2020.10.12 20:53
    진짜 뛰고싶으면 제대로좀 해봐 테타가 제대로 하면 쓸거아냐
  • [레벨:37]Joke초보 2020.10.12 20:55
    뭐가 문제일까....
  • BEST [레벨:1]쯧쯔 2020.10.12 20:58
    Joke초보 실력이 출전수당을 못넘는거지
  • [레벨:8]스윗커피 2020.10.13 19:52
    쯧쯔 그돈씨..?
  • [레벨:31]듀크몬 2020.10.12 20:57
    달다 ㅋㅋㅋ
  • [레벨:24]케빈팬티라이너 2020.10.12 21:15
    게임BJ치고 좀 심하게 많이버네
  • [레벨:2]램지의슛팅 2020.10.12 21:22
    출전하면 35만 안하면 23만이 정설인것같음.
  • [레벨:23]다이어좀치워라 2020.10.12 21:32
    뭐 아스날 보드진이 어떻게든 붙잡으려고 퍼준 갓도 잘못이지 폼유지 못하는 외질도 문제지만
  • BEST [레벨:3]대머리아니다 2020.10.13 05:15
    다이어좀치워라 걍 재계약할때도 전성기지난폼이었는데 저금액에 재계약한 보드진이 진짜 걍 개 병신머저리임ㅋㅋ
  • [레벨:34]팀홀든 2020.10.13 07:00
    대머리아니다 글쎄요 재계약시점에 산체스랑 외질이랑 둘이 짝짝궁해서 ㅈㄹ한거라 둘다 잃었으면 개인적으론 더 암흑기 왔을꺼라고 생각함.
  • BEST [레벨:25]재무판리연습 2020.10.13 19:20
    다이어좀치워라 재계약 잘못한거라는건 진짜 결과론인게

    당시 분위기가 산체스 내보내고 외질까지 내보냈으면 진짜 씹폭동분위기였음

    슈퍼스타 하나는 잡았어야했어
  • [레벨:1]랜디존슨 2020.10.13 19:30
    재무판리연습 지금 보면 지옥의 이지선다네
  • [레벨:5]Yeezus 2020.10.13 19:32
    다이어좀치워라 당시 상황보면 산체스는 맨시티 간다 그러고 외질은 맨유 간다 그러고 별 이적설이 다 나왔었음
    거기에 밖으로는 크뢴케, 벵거 아웃 외치는 팬들 분위기도 험악했고.. 슈퍼스타 두명 다 놓치면 이미 빡친 팬들이 어케 나올지 누가 아냐 시즌권 소유자들이 보이콧도 하는 팀인데
    당시로는 재계약 판단이 맞긴 했음
  • [레벨:11]종신벵거 2020.10.13 19:29
    싯팔련아 ㅜㅜ 어쩌다
  • [레벨:29]페리13 2020.10.13 19:30
    베일의 레알처럼 외질의 아스날이구나...
  • [레벨:25]맨후드 2020.10.13 19:36
    페리13 둘다 레알 북런던 출신
  • [레벨:21]맥키크런 2020.10.13 19:31
    아잇 종신팀이 꼴받게 하잖아 씻팔
  • [레벨:14]울베르츠 2020.10.13 19:31
    아......케파때문에 남일 같지가.......
  • [레벨:25]마르티넬리35 2020.10.13 19:33
    벵거 때만해도 갓질이었으니.....
    저 때까지 남길 바랐겠지 ㅋㅋㅋㅋㅋㅋ
    에메리가 븅신이라 안 쓰는 건줄 알았는데 아르테타도 딱히 원하지 않는 느낌
  • [레벨:1]이게맞냐 2020.10.13 19:34
    외질 왜 이렇게 됐냐
  • [레벨:22]roscore 2020.10.13 19:36
    이젠 폼다죽었겠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보고싶네
  • [레벨:9]ascsz197 2020.10.13 19:39
    전술 조금만 갖춰지면 잘하지 않을까..
  • [레벨:32]구너맨 2020.10.13 19:43
    ascsz197 굳이 그렇게까지 해가면서 계약기간 8개월밖에 안남은 고주급자 쓸 필요가 없음... 다른 팀 가서 조건 갖춰지면 여전히 잘 할 거 같긴 함
  • [레벨:9]ascsz197 2020.10.13 19:55
    구너맨 근데 아르테타랑 같이 뛰기도 했었는데 이정도면 폼 나가리인거 같기도 하고..
  • [레벨:25]조재진 2020.10.13 19:41
    저번 시즌 아르테타 초반만 해도 외질 선발이었음 아르테타 오고 초기에는 나와서 나름 클래스 있는 패스도 해주고 해서 저런 외질을 안쓴 에메리 병신이란 소리도 나왔는데 좀 쓰다보니 귀신같이 나올때마 잠수탐. 그래서 아르테타도 포기한거
  • [레벨:27]좌카우르지뉴 2020.10.13 19:44
    조재진 1800분 1골 2어시인 공미를 굳이 써야할 필요가 없긴함
    아르테타 초반만 해도 페페랑 겹치는거 감수하고 제일 좋아하는 우측하프스페이스 내줬는데
  • [레벨:24]릴야티 2020.10.13 19:47
    과거의 고점만 보고 지금 전술을 맞춰줄 정도로 현재폼이 좋은게 아닐 뿐더러 보드진이랑 지금 기싸움 중임
  • [레벨:22]데용누나헤으응 2020.10.13 19:53
    에펨에선 여전히 좋은 꺼억좌...
  • [레벨:10]대가리깨져도스날 2020.10.13 20:05
    호구 잡히고 계약한 아스날이 잘못이지
  • [레벨:26]김바벨 2020.10.13 20:21
    나오면 잘할거같은데
  • [레벨:34]도훈경질시닉변 2020.10.13 20:31
    아오시발
  • [레벨:2]MANCHAST 2020.10.16 19:28
    88억 ㅋ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빠르면 1월 다요 우파메카노 영입 가능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26]fkuropin 2020.11.20 16879 67
번역기사 [statsperform] 맨체스터 시티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103 첨부파일 포텐 [레벨:3]야통이 2020.11.20 14506 124
번역기사 [스포르트1] 홀란드 부친 인터뷰 "홀란드의 미래에 대해" 8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11.20 296 27
번역기사 [더 선] 레알 마드리드는 아스날이나 에버튼이 이스코를 사길 바라고 있다.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4][사이버펑크] 2020.11.20 13767 63
번역기사 [더 선] 맨유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인 사미 케디라를 노리고 있다. 6 첨부파일 [레벨:4][사이버펑크] 2020.11.20 321 17
번역기사 [키커] 도르트문트 유상증자 한다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0.11.20 17303 98
번역기사 [LastWordOnSports] 안드레 그레이 曰: 이스마일라 사르는 '왓퍼드의 메시'다 4 첨부파일 [레벨:34]리얼라이저 2020.11.20 421 24
번역기사 [키커] 바츠케 회장 "팬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우승을 하는 날이 올것입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응원해 주십시오" 15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11.20 1478 27
번역기사 [골닷컴] 베르바토프 : 무리뉴는 토트넘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고 있다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아스모 2020.11.20 18818 93
번역기사 [스포르트1] 바츠케에게 로이스 매각과 파브르 퇴진을 요구 15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11.20 1084 24
번역기사 [OPTUSSPORT] Daniel Storey: 언젠가 사람들이 로저스에 대해서 말할 때 그에 대해 좋은 평가뿐일 거임. 25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티모시카스타뉴 2020.11.20 4007 60
번역기사 [BT 스포츠] '파트너 SON' 향한 케인의 신뢰.."같이 2~3골 넣으면 무조건 승리"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아니뚱인데용 2020.11.20 26484 156
번역기사 [더 선] 아르테타 : 마음 아프고 슬프다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20.11.20 13089 97
번역기사 [풋볼런던] 무리뉴가 포체티노의 팀을 자신의 팀으로 만들며 변화시킨 6가지 (장문주의)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쪽빛 2020.11.20 22077 129
번역기사 [스포츠바이블] 메시가 메슬렁 거리는 것에 관한 과르디올라의 흥미로운 분석 1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아스모 2020.11.20 19175 157
번역기사 [이브닝스탠다드] 램파드, 경질은 두렵지 않다.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홀연히 2020.11.20 12609 86
번역기사 [bbc] 펩은 맨시티에서의 이탈에 '조금도 근접한 적이 없었다'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쪽빛 2020.11.20 15121 73
번역기사 [스포츠 바이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팀 동료들에게 플스5를 선물했다.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연애상담가 2020.11.20 18830 134
번역기사 [팀토크][독점] 이전 레스터 시티 출신인 아흐메드 무사에게 관심이 있는 EPL클럽들 4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1.20 226 11
번역기사 [트리뷰나] 사람들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봉사를 한 '리스 제임스'에게 칭찬의 박수를 보냅니다.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첼시1 2020.11.20 7166 10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97 598 599 600 601 602 603 604 605 606 ... 다음
/ 6,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