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2 01:23

포텐 [스카이스포츠] 토트넘 vs 울버햄튼 평점

조회 수 17662 추천 수 76 댓글 33

skysports-diogo-jota-wolves_4935589.jpg [스카이스포츠] 토트넘 vs 울버햄튼 평점

https://www.skysports.com/football/tottenham-vs-wolves/report/408258


경기결과

토트넘(2) : 스티븐 베르흐베인(13'), 세르주 오리에(45')

울버햄튼(3) : 맷 도허티(27'), 디오고 조타(57'), 라울 히메네스(73')


선수평점


Tottenham: Gazzaniga (6), Aurier (7), Sanchez (6), Dier (6), Tanganga (5), Davies (6), Winks (6), Lo Celso (7), Alli (6), Moura (6), Bergwijn (6).
Subs: Fernandes (6), Ndombele (6), Parrott (N/A)

Wolves: Rui Patricio (6), Boly (7), Coady (7), Saiss (7), Doherty (8), Neves (7), Moutinho (7), Vinagre (6), Jimenez (7), Diogo Jota (9), Traore (7)

Subs: Dendoncker (6), Neto (6), Podence (N/A)

Man of the match: Diogo Jota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LoceIso 2020.03.02 01:24
    평점 뒤지게 후하네 시팔
  • BEST [레벨:7]고구마주세요 2020.03.02 08:42
    가짜니가 골넣고 안보이던데
  • BEST [레벨:3]RMsaiss 2020.03.02 01:38
    해리윙크스 마지막 역전골 넣을때 속아서 장현수했음
  • BEST [레벨:22]LoceIso 2020.03.02 01:24
    평점 뒤지게 후하네 시팔
  • [레벨:5]아스날2패우승 2020.03.02 01:24
    알리왜이렇게못하누,,
  • [레벨:7]트로이패럿 2020.03.02 01:24
    다이어 6이지랄
  • [레벨:26]빨리합시다 2020.03.02 01:24
    아다마 9 히메네스 8 조타 8 아닌가
  • [레벨:30]씹인싸라펨코안함 2020.03.02 21:06
    빨리합시다 아다가 조타
  • [레벨:25]가짜니가 2020.03.02 01:25
    전방 3명 평점 같은거실화냐
    베르바인은 골이라도 넣었는데 짜네
  • BEST [레벨:7]고구마주세요 2020.03.02 08:42
    가짜니가 골넣고 안보이던데
  • [레벨:23]홀슈타인킬이재성 2020.03.02 01:26
    걍 로셀소랑 오리에 빼고 싹다 1점줘라
  • [레벨:13]로들이 2020.03.02 01:29
    알리 케인 없으니까 개못하네;
  • [레벨:22]아다마또래오래 2020.03.02 21:24
    로들이 ㄹㅇ알리 언제돌아오냐?부상 줜나 기네ㅂㅅ쉑
  • [레벨:20]노곤하개 2020.03.02 21:55
    아다마또래오래 지금 알리 동생이 뛰고있는거잖아
  • [레벨:14]윌리볼리 2020.03.02 01:29
    Mom조타네 도허티 예상했는데
  • [레벨:3]RMsaiss 2020.03.02 01:37
    윌리볼리 두번째 동점골+역전골 지분으로 보면 납득은 가네요...
    근데 도허티도 첫번째 동점골+두번짜 동점골 어시스트라서
  • [레벨:24]철룡이 2020.03.02 21:10
    윌리볼리 나도 무조건 도허티임 경기장 어디에나 있음 도랐다
  • [레벨:13]해리윙크스 2020.03.02 01:37
    경기 못 봤는데 셀소는 그래도 사람이었구나 탕강가 호러쇼함?
  • BEST [레벨:3]RMsaiss 2020.03.02 01:38
    해리윙크스 마지막 역전골 넣을때 속아서 장현수했음
  • [레벨:15]ow49 2020.03.02 01:50
    해리윙크스 도허티 골 어시, 지나치게 도전적인 수비로 계속 후방 노출하면서 사실상 모든 실점에 관여함.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3-02 02:02:09]
  • [레벨:2]꾸엔뜨라웅 2020.03.02 21:28
    해리윙크스 아직 경험이 없어서 그런듯
    요리스나 토비 중 한명이 조련해주면 곧 잘하는데 그 두명이 없으니까 재제가 안됨
  • [레벨:25]로쏘 2020.03.02 01:40
    손흥민이랑 케인빨리 와서 수비해야됨 ㅅㅂ 공격수가 수비안하면 ㅄ되는팀 수비시키는 이유가 다 있음
  • [레벨:23]메날두와함께라면 2020.03.02 01:45
    히메네스 8점은 줘야되는거 아닌가
  • [레벨:15]ow49 2020.03.02 01:52
    탕강가는 맨마킹 시키거나 제한적으로 쓰는게 좋을 듯. 아니면 풀백으로 쓰던가. 오늘 벤뎁이랑 탕강가의 왼쪽은 거의 재앙 수준의 자동문이었음. 오히려 다이어가 수미 보단 센백으로 회생가능성 보여준 듯.
  • [레벨:21]Molineux 2020.03.02 01:56
    조타 8으로 내리고 mom 도허티로 바꾸면 대충 맞는 듯?
  • [레벨:1]나나나sksk 2020.03.02 02:06
    양팀 수비진들 평점 1점씩 깎자.
  • [레벨:1]퇴물이뉴 2020.03.02 20:54
    탄광가
  • [레벨:24]하기싫다 2020.03.02 20:55
    케인 손흥민 빨리 도망가라 니들 다시복귀해봐야 수비좆빠지게하면서 골도넣어야한다 거기다가 경기력도좋아야한다 도망가라
  • [레벨:9]꼬무룩 2020.03.02 20:57
    하기싫다 레비가 있는데? ㅋㅋㅋㅋ
  • [레벨:23]미운우리포그바 2020.03.02 21:00
    탕강가나 벨통이나 뒷공간 뻥뻥 뚫리면 차라리 벨통을 쓰는게 낫지 않나?,
  • [레벨:24]CMPunk 2020.03.02 21:01
    스카이스포츠 평점 = 병신
    다이어 6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예쁜말만씁니다 2020.03.02 21:03
    탕강가 포지셔닝이 좀 그러던데 경험좀 쌓으면 나아지겠지??
  • [레벨:18]사랑해요오:D 2020.03.02 21:07
    근데 알더는 왜 빠졌던거에요? 부상?
  • [레벨:21]콩콩타이거스 2020.03.02 21:10
    아다마 몸으로 커팅해서 파울 끌어내려는 수비 박살내고 돌진할때 ㄹㅇ NFL인줄 ㅋㅋㅋㅋㅋㅋ

    https://m.fmkorea.com/best/2774297091
  • [레벨:24]겨란 2020.03.02 21:12
    갓리에 월클됐냐
  • [레벨:11]UCL울버햄튼 2020.03.02 21:26
    조타 요즘 왜이러는거야... 원래안그랬잖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평점 [스카이스포츠] 에버튼 vs 맨유 평점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JORGINHO 2020.03.02 15169 92
평점 [스카이스포츠] 토트넘 vs 울버햄튼 평점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36]JORGINHO 2020.03.02 17662 76
평점 [에코] 왓포드전 평점 5 첨부파일 [레벨:26]마칭온투게더 2020.03.01 398 15
평점 [스카이스포츠] 왓포드 VS 리버풀 평점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최명길 2020.03.01 26390 130
평점 [스카이스포츠] 본머스 vs 첼시 평점 18 첨부파일 [레벨:36]VIRGIL 2020.03.01 2276 19
평점 [스카이스포츠] UCL 16강 1차전 레알 1 : 2 맨시티 평점 88 첨부파일 포텐 [레벨:17]젖닌 2020.02.27 19699 96
평점 [스카이스포츠] 첼시 vs 바이에른 뮌헨 평점 21 첨부파일 [레벨:4]미구엘아지즈 2020.02.26 1202 24
평점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3-2 웨스트햄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13]넉살 2020.02.25 18790 71
평점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3 - 2 에버튼 평점 9 첨부파일 [레벨:36]RN8 2020.02.24 1048 16
평점 [풋볼런던] 아스널 선수평점 및 코멘트 "아르테타 지휘하에 빛나는 외질과 무스타피" 71 포텐 [레벨:26]비트씨 2020.02.24 17639 124
평점 [스카이스포츠] 맨유 vs 왓포드 평점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VIRGIL 2020.02.24 19858 91
평점 [스카이스포츠] 울버햄튼 vs 노리치 평점 3 첨부파일 [레벨:36]VIRGIL 2020.02.24 430 8
평점 [스카이스포츠] 레스터 0 : 1 맨시티 평점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17]젖닌 2020.02.23 15410 55
평점 [스카이스포츠] 첼시 vs 토트넘 평점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VIRGIL 2020.02.22 22153 103
평점 [스카이스포츠] 토트넘 0 - 1 라이프치히 평점 113 첨부파일 포텐 [레벨:2]김민주 2020.02.20 22261 78
평점 [스카이스포츠] 맨 시티 2 : 0 웨스트햄 평점 14 [레벨:17]젖닌 2020.02.20 1399 22
평점 [echo] 리버풀 평점 및 한줄평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4 첨부파일 [레벨:31]고세혁 2020.02.19 4053 22
평점 [스카이스포츠] 챔스) ATM 1-0 리버풀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13]넉살 2020.02.19 14955 95
평점 [스카이스포츠] 첼시 0-2 맨유 131 첨부파일 포텐 [레벨:13]넉살 2020.02.18 32341 126
평점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4-0 뉴캐슬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13]넉살 2020.02.17 12289 9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