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3 00:18

포텐 [스포탈코리아]손웅정에게 델리알리 부활맡기자

조회 수 63920 추천 수 290 댓글 117

0003561635_001_20180829203500206.jpg [스포탈코리아]손웅정에게 델리알리 부활맡기자


*토트넘팬들이 손흥민선수 아버지인 손웅정씨에게 델리알리 훈련시키자고 건의함


*손웅정씨를 유스코치로 임명시키자고 건의함


*손흥민이 받았던 훈련법이 델리알리 부활을 시킬수있는 훈련법이라고 함


*손흥민과 델리알리는 절친


*출처: 손흥민 만든 아버지의 훈련법에... “그에게 알리 훈련 맡기자” (naver.com)


----------------------------------------------------------------
재미있겠다~

근데 팔에 힘줄이 ㅎㄷㄷ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1]울레울 2021.01.23 00:19
    아예 웅정좌를 토트넘 코치로 쓰자 좆체스 같은새끼들 좀 조지게
  • BEST [레벨:4]아이돌 2021.01.23 00:19
    한심한 녀석들 면도기 하나면 될 것을..
  • [레벨:36]밎놎율 2021.01.23 00:51
    아이돌 하긴 면도기 들고 위협하면 세돌이도 탑클래스 축구 선수될듯
  • [레벨:25]쏘니슛쏘니 2021.01.23 09:08
    아이돌 이거다 이거야
  • [레벨:23]bgtoqs 2021.01.23 00:19
    곧바로 언해피 뜰듯
  • [레벨:5]J.RODON 2021.01.23 00:21
    토트넘에서 춘천에 있는 손흥민 축구 센터인가? 그거 인수하고 구단이랑 파트너쉽 맺고 유스들 해외 유학 관련된 지원해주면 가능할려나 대신 돈이 ㅈㄴ 들겠지
  • [레벨:20]토고국대 2021.01.23 08:19
    J.RODON 당장 그거 건립하는데만 백억이상 들지않았남..
  • [레벨:25]Exit 2021.01.23 11:06
    J.RODON 솔직히 쏘니 오래 뛰어봐야 앞으로 5년인데 굳이 그돈들여가며 한국에서 유스시스템을 할것같진 않다.
    만약 20대 초반에 지금 퍼포먼스였다면 무조건 했을듯
  • [레벨:4]남색갸라도스 2021.01.23 00:25
    글쎄
  • [레벨:25]디에서콱 2021.01.23 00:28
    웅정좌 명성 대륙적 ㄷㄷㄷ
  • [레벨:36]밎놎율 2021.01.23 00:52
    디에서콱 죄송 중에 월클합니다 절대 말씀 맞습니다...
  • [레벨:14]닭뿡이 2021.01.23 00:28
    굳이
  • BEST [레벨:20]뷰지무리뉴 2021.01.23 00:29
    옛날에 의붓아빠소리 듣을정도로 혹독하게했다던데 그걸 알리가 견디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0]어라얄타 2021.01.23 00:31
    근데 웅정좌
    유럽애들 오리엔탈리즘 자극할 동양의 무림 고수 느낌나는 외모긴 하다 ㅋㅋ
  • [레벨:37]오니온 2021.01.23 00:43
    어라얄타 나루토 가이 선생님? 생각 난다는 애들 많더라 특히 유소년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루토를 안 봐서 어떤 인물인지는 잘 모름.
  • [레벨:36]밎놎율 2021.01.23 00:52
    오니온 가이는 열정 짱짱맨인데 웅정좌는 엄근진 그 자체라는 게 잘 안 드러났나
  • [레벨:37]오니온 2021.01.23 00:54
    밎놎율 그 인터뷰에 유소년 축구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열정 개쩔었음.

    https://www.youtube.com/watch?v=X9KeZnXddgE&t=58s
  • [레벨:36]밎놎율 2021.01.23 00:55
    오니온 맞네
  • [레벨:21]바로쌀래나 2021.01.23 09:34
    오니온 가이가 존나 쎄긴하지 ㅋㅋㅋㅋㅋ
  • [레벨:28]2021행복하자 2021.01.23 09:01
    어라얄타 파퀴아오느낌나서 더 그런듯ㅋㅋ
  • [레벨:22]슬렉스는울빨래 2021.01.23 12:59
    어라얄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닭집수비수준ㅋㅋ 2021.01.23 00:32
    알리 힘들어죽을듯 ㅋㅋㅋ
  • [레벨:23]유즈퍼 2021.01.23 00:33
  • BEST [레벨:23]이진번 2021.01.23 00:32
    중국인 인종차별 한 사람인데 동양인 밑에서 훈련 받겠나
  • [레벨:27]꿈의극장 2021.01.23 08:26
    이진번 그리고 저주받아서 아라비안으로 변화하고 있잖아;;;
  • [레벨:28]컴온유스퍼스 2021.01.23 11:46
    꿈의극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주 받았대 ㅁㅊ
  • [레벨:11]쨔스맨 2021.01.23 08:33
    이진번 근데 난 그거 잘 모르겠다 그냥 중국인 혐오가 아닐까?ㅋㅋ
  • [레벨:9]msding 2021.01.23 08:50
    이진번 손이랑 잘지내는데 동양인 보다는 짱개 혐오 아닐까? 그건 펨코도 하는 중이잖아
  • [레벨:21]바로쌀래나 2021.01.23 09:34
    msding 짱깨 혐오면 웰컴이지
  • [레벨:1]우한폐리엄 2021.01.23 00:35
    ? : 말씀중 죄송합니다.
  • [레벨:10]진짜처음인데 2021.01.23 00:45
    유스애들 말 잘들을꺼같은데 ㅋㅋㅋㅋ
  • [레벨:10]파란상어 2021.01.23 00:59
    개인적으로 유스 코치하셔도 아주 잘하실 것 같긴함
  • [레벨:3]프로59 2021.01.23 01:11
    만약 되살리면 엄청 인정 받으시겠다..
  • [레벨:26]삐에로유망주 2021.01.23 01:37
    ㅈㄴ빡세서 축협에서도 추진한거 애들이 훈련받다가 다 도망갔다고 어디서 글본거같은데
  • [레벨:8]하메토리게스 2021.01.23 03:32
    죄송합니다
  • [레벨:12]applego0 2021.01.23 03:47
    ㅋㅋㅋㅋ 알리 백퍼 바이러스된다 안돼
  • [레벨:22]떼굴떼굴 2021.01.23 05:01
    웅정좌가 유럽팀 유스 코치되면 아동학대로 고소당하지 않으려나 ㅋ
  • [레벨:3]넉살 2021.01.23 07:11
    떼굴떼굴 믿고 따르겠다는 부모님 서명있어야 가능ㅋㅋㅋ
    훈련법이 웅정좌 팀에서도 처음에 트러블 잦았던
  • [레벨:26]퇴물감독어땠어 2021.01.23 08:18
    떼굴떼굴 EPL캐슬
    감당하실수있겠습니까 알리는 멘탈이 약한 아이입니다
  • [레벨:23]바카요코를부탁해 2021.01.23 06:23
    토트넘 유스 월클 불가능행
  • [레벨:22]스완지승격좀 2021.01.23 07:47
    알리 월드클래스 아닙니다
  • [레벨:30]l레알마드리드l 2021.01.23 08:14
    유스코치 1타강사
  • [레벨:20]8oner 2021.01.23 08:16
    ㅋㅋ 유스들 다 양발장착하고나올듯
  • [레벨:5]나마스떼 2021.01.23 08:17
    솔직히 유스코치로 탐나긴할듯 팀차원에서
  • [레벨:2]새벽ㅡ 2021.01.23 08:18
    웅정좌가 알리 훈련시키면 오히려 나가겠다고 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알리 훈련 잘 안 한다고 그러던데
  • [레벨:25]삼만살이지안 2021.01.23 08:19
    새벽ㅡ 웅정좌는 자기가 지시만 하는게 아니라 똑같이 훈련하니까 모름.
  • [레벨:21]토마스소우체크 2021.01.23 08:38
    삼만살이지안 알리는 아들이 아니니까 모름.
  • [레벨:19]피스메이커 2021.01.23 08:18
    쏜 형제들은 맞으면서 했다덤데
    알리가 그런 훈련 받는다고 상상하니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레몽레몽데헷 2021.01.23 08:34
    피스메이커 ???: 야 알리! 엎드려. 몇 대 맞을래
  • [레벨:24]Artparkk 2021.01.23 08:18
    내 생각에 손웅정씨 육성법이 예전 국내훈련법보단 훨씬 나은건 맞지만
    손흥민이 잘 하는건 손흥민이 타고난게 큰거같음.. 그냥 손흥민이 호랑이새끼였던 거임
  • [레벨:25]삼만살이지안 2021.01.23 08:20
    Artparkk 나는 흥민이가 한 말 중에 아버지가 그냥 지켜만 본게 아니라 나한테 지시한 부분을 아버지도 나와 같이 하고 있었다는 말이 생각남.
  • [레벨:7]뛰는데용 2021.01.23 08:24
    삼만살이지안 흥민이 형도 축구한걸로 알고있는데
    아버지가 같이해준다해도 흥민이 본인이 안따라주고
    하기싫어하고 못견디고 그릇이 안됐으면
    흥민이도 형처럼 됐을꺼라 생각함

    단순아버지의 교육법보다 흥민이 그릇이 컸던거같음
  • [레벨:22]밀리어네어 2021.01.23 08:21
    Artparkk 거기다 유망주때 반더바르트, 반 니스텔루이 같은 선수들이랑
    뛰면서 튜터도 받고 생각보다 엘리트 코스 차근차근 밟고 올라 온 인재임.

    함부르크, 레버쿠젠, 토트넘 순으로 적절한 시기에 꾸준히 뛰면서
    레벨업 할 수 있는 팀으로 이적했고...

    아쉬운 건 코로나시기랑 맞물린 상황에 높은 몸값, 나이가 더 이상은
    어리지 않다라는 점 때문에 화려하게 마무리를 지을 명문팀으로
    이적하기 쉽지 않다는 것 하나.
  • [레벨:4]FIGARO 2021.01.23 08:23
    Artparkk 노력하는 법을 배운 것 같음.
  • [레벨:26]조쎄물있뉴 2021.01.23 08:24
    Artparkk 맞아 나도 훈련법 자체보다는 흥민이 자질과 웅정좌의 멘탈케어랄까 열정이랄까 그런게 더 의미있는듯
  • [레벨:21]중복글찾아드림 2021.01.23 08:18
    유럽 애들 조금만 터치해도 멘탈 터져서 던지고 나감 견딜 애들이 아님
  • [레벨:25]잉토의신2 2021.01.23 08:18
    20년짜리 커리가 압축이 되겠냐? 웅정좌도 불가능
  • [레벨:25]갈매기와곰 2021.01.23 08:19
    알리 부활 하면 이번시즌 트로피 하난 들거 같은데
  • [레벨:25]삼만살이지안 2021.01.23 08:21
    갈매기와곰 카라바오컵 못들면 예상해 볼 수 있는 결과가 현재 보여주는 토트넘 팀 실력으로 따졌을때 아무것도 없음.
  • [레벨:1]슈피겔 2021.01.23 08:54
    삼만살이지안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5]삼만살이지안 2021.01.23 08:55
    슈피겔 지금 토트넘 경기보면 선제골 넣어도 실점 먹히는게 한두번이 아님. 웃긴건 라인 내려서 방어 하는데도 골 먹힘 ㅠㅠ
  • [레벨:24]아르템주바 2021.01.23 09:26
    슈피겔 왠만한 팀 다 박살냈다는 그 팀은 당연히 1위 질주하고 있겠죠??ㅋㅋㅋ
  • [레벨:2]최향숙 2021.01.23 08:19
    토트넘 유스 올양발
  • [레벨:1]준밧드 2021.01.23 08:20
    유상철 이강인 대화한 거 보면 유럽은 기본기보다 실전 경기 위주로 경기감각 익히는 거부터 시킨다던데 기본기 훈련은 빡세게 시키지 않고.. 웅정좌 훈련법이 유럽에서 통하는지 보고싶긴 하네
  • [레벨:38]섹시 2021.01.23 09:07
    준밧드 기본기훈련 개노잼이라...
  • [레벨:21]너지금선넘었어 2021.01.23 08:23
    손흥민이 아버지 특훈으로 성장한거 외국인들도 다 아는가 봄? ㅋㅋ
  • [레벨:25]삼만살이지안 2021.01.23 08:25
  • [레벨:28]연쇄추천마 2021.01.23 08:27
    아 한국유스들 키우시는 분이라고 탐내지말라고ㅡㅡ
  • [레벨:1]슈피겔 2021.01.23 08:52
    연쇄추천마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팬티메리야스 2021.01.23 09:18
    슈피겔 내 생각도 같음... 자식만큼 공을 들이기도 어려울 거 같고 자식처럼 따라올지도 의문.
    자식이니까 재미 없는 기본기 훈련도 꾹 참고 한 거지...
  • [레벨:24]로사의아웃프론트 2021.01.23 08:27
    너네 전부 월드클래스 아니야
  • [레벨:22]린가드의그날 2021.01.23 08:28
    기강 20, 공격훈련 20, 유소년 훈련능력 20
  • [레벨:26]털ㄴ업 2021.01.23 09:09
    린가드의그날 멘탈관리 5
  • [레벨:26]킹갓엠페러슈프림 2021.01.23 08:30
    월드클래스 유스코치 ㄷㄷ
  • [레벨:15]할말은하는넘 2021.01.23 08:30
    손흥민이니까 꾹 참고 견디는거지 아들도아니고 다큰 알리가 그걸?ㅋㅋ
  • [레벨:29]다인고 2021.01.23 08:31
    말씀 중에 죄송합니다... 델리만쥬 정말 맛있습니다
  • [레벨:22]밀리어네어 2021.01.23 08:33
    다인고 말씀 중에 죄송합니다만 델리만쥬는 냄새'만' 맛있습니다.
  • [레벨:26]털ㄴ업 2021.01.23 09:10
    다인고 말씀중에 죄송합니다... 델리만쥬 절대 들고타는거 아닙니다
  • [레벨:26]옥잠 2021.01.23 08:34
    진짜 캐릭터 독보적이기는 함ㅋㅋ
  • [레벨:3]실시간인기글입니다 2021.01.23 08:36
    솔직히 손흥민도 아빠니까 그 훈련 버틴거지 남이였으면 야발롬아! 하고 뛰쳐나갔을듯
  • [레벨:3]윤태자 2021.01.23 08:37
    손흥민도 아바지의 그런 훈련들을 좋은 방향으로 얘기함? 넘 힘들어서 싫어했으려나? 궁금하네
  • [레벨:25]삼만살이지안 2021.01.23 08:39
    윤태자 듣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게 생각할 수 있음.
  • [레벨:32]꿈을쫒는사람 2021.01.23 08:41
    윤태자 싫어하지 공 하루종일 차는데 다른거 말고 기본기만 시키는거 선수들은 다 싫어함 운동이 아니라
    모든 작업에서 기본기 단순 반복은 사람이라면 꺼려짐
    또 아버지가 하도 엄해서 울기까지 했다던데

    물론 결과적으로는 큰 도움이였지만
  • [레벨:25]삼만살이지안 2021.01.23 08:43
    윤태자 아 피곤해죽겠는데 옆에서 눈치준다. 나한테 시킨거 옆에서 아버지가 똑같이 따라해서 내가 안따라할 수가 없다. 좀 쉬고 싶은데 쉬지도 못하게 한다 로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도 있고

    아버지도 피곤하실텐데 옆에서 같이 해주니까 많이 힘이 됐겠네 라고긍정적으로 보는 사람도 있고
  • [레벨:23]bikdik 2021.01.23 09:12
    윤태자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었으니 좋다고 할수밖에없지
    당시엔 존나 힘들었다고 얘기는 했음
  • [레벨:10]liliiinl 2021.01.23 09:31
    윤태자 당시엔 너무 힘들었는데 아버지가 말로만 시키는게 아니라 옆에서 훈련을 똑같이 다 하니까 안할수가 없었다고 함 결론적으로는 큰 도움된거고ㅇㅇ
  • [레벨:20]ARKK 2021.01.23 08:38
    말씀중에 죄송합니다. 델레알리 저얼대 월드클래스 아닙니다
  • [레벨:28]94년생김브페 2021.01.23 08:43
    일단 미용실가서 면도, 이발부터ㅋㅋ
  • [레벨:24]노먼 2021.01.23 08:44
    게을러 터진 새끼
  • [레벨:1]슈피겔 2021.01.23 08:48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토비알더웨이럴트 2021.01.23 09:57
    슈피겔 요즘 알리 한국말 배우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 [레벨:5]하용짱 2021.01.23 08:48
    웅정좌 훈련법은 머리 다 큰 프로들에겐 안 먹히지 차라리 바티스타좌 훈련법으로 ㅇㅇ
  • [레벨:23]벵신종거 2021.01.23 08:52
    흥민이도 아버지라 한거지 남이었으면 때려쳤을지도 모름ㅋㅋㅋ
  • [레벨:31]오창 2021.01.23 08:53
    웅정좌식 강행훈련 + 손흥민의 재능 + 손흥민의 의지가 있어서 가능했던거라 봄.... 유럽인들한테 마냥 빡세게 시켜서 될지는 잘 모르겠네
  • [레벨:23]로벤회갑데뷔 2021.01.23 08:57
    말씀 중에 죄송한데 뉴델리 인도 수도 맞습니다
  • [레벨:31]Peaky 2021.01.23 08:58
    요즘은 팬들 드립으로도 기사가 되는구나
  • [레벨:38]섹시 2021.01.23 09:06
    아줌마나 할머니가 중간에 애한테 왜 그러냐고 말릴정도면 ㅋㅋ
  • [레벨:23]bikdik 2021.01.23 09:11
    근데 진짜 존나 깐깐하고 개빡세게 생기셨다
    어떻게보면 손흥민의 피지컬,후천적능력 모두 아버지가 만들어낸거네
  • [레벨:12]하비앨리엇 2021.01.23 09:15
    손흥민도 훈련 엄청 힘들다고했었는데 부자지간아니면 트러블만 날듯
  • [레벨:25]영통역 2021.01.23 09:31
    말씀중에 죄송합니다 우리 알리~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UCL리뷰] '베르나르두 1골-1도움' 맨시티, 묀헨글라트바흐에 2대0 승리 23 첨부파일 [레벨:36]팔머 06:52 1398 44
국내기사 [OSEN] '자선경매' 손흥민 축구화, 팀내 최고 '1483만 원' 157배 폭등 중 2 첨부파일 [레벨:25]질베르투실바 06:07 715 8
국내기사 [스포츠W] 틱톡, 'UEFA 유로 2020' 공식 파트너 선정 10 첨부파일 [레벨:34]케즘 21:36 1462 14
국내기사 [스포츠월드] ‘성폭행 논란’ 기성용 측, “전혀 관련 없다...법적 대응도 불사” 1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연감 14:31 85271 212
국내기사 [엑스포츠뉴스] 라리가 이주의 베스트11은? 12 첨부파일 [레벨:2]톨종황신 13:57 2948 29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아탈란타 유망주 윌리 타비, 간암으로 21세에 사망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김병지의오버래핑 13:55 23726 169
국내기사 [연합뉴스]검찰 '횡령 혐의' 기영옥 전 광주FC 단장 불기소 13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낙연 11:29 53241 224
국내기사 [인터풋볼] [UCL ISSUE] '핵이빨' 수아레스, 이번엔 수비수 허벅지 꼬집었다...뤼디거 폭발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2]방설희 10:25 33520 140
국내기사 [엠스플뉴스] 포그바 "동양인 혐오 멈춰!" 2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1]8.프랭크램파드 09:31 78207 722
국내기사 [스포티비] 첼시, 아틀레티코 1:0 제압 '지루 환상 바이시클 골'… 8강 파란불 222 포텐 [레벨:34]kjw0074 2021.02.24 53616 120
국내기사 [STN 스포츠] '임대생 외데가르드 만족' 아르테타 감독, "팀에서 차지하는 비중 높아질 것" 3 첨부파일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4 950 10
국내기사 [골닷컴] '이탈리아 무대도 접수' 호날두, 세리에A 전 구단 상대로 득점 18 첨부파일 [레벨:2]톨종황신 2021.02.23 1974 33
국내기사 [골닷컴] 西레전드 맨디에타, “이강인 실력 검증됐다, 어른스러운 선수” 15 첨부파일 [레벨:11]무재앙경질기원 2021.02.23 3063 34
국내기사 [포포투] "기계처럼 살았"던 차범근, 황무지에 길을 내다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현승희. 2021.02.23 33140 231
국내기사 [스포츠한국]화이트 해커를 보며 백승호를 떠올리다 7 첨부파일 [레벨:24]스포츠한국 2021.02.23 1521 30
국내기사 [OSEN] '4G 3골' 린가드, 축구 잘하니 살아난 멋..."과거보다 미래가 더 중요" 123 첨부파일 포텐 [레벨:2]방설희 2021.02.23 39460 200
국내기사 OSEN) 대통령 위의 메시, 요청 받고 개인 전용기 빌려줘..."임대료만 약 2억" 11 첨부파일 [레벨:24]우희힝 2021.02.23 2038 31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英언론 '토트넘, 손흥민과 케인 잃을 수도 있다' 16 첨부파일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3 1220 25
국내기사 [일간스포츠] 제33회 차범근 축구상 수상자 18인 공개 36 첨부파일 [레벨:34]루디 2021.02.23 3703 48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박지성, “무릎 괜찮았다면 더 뛰었을 것... 고통 느끼고 싶지 않았다” 2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톨종황신 2021.02.22 73765 23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