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3 07:25

포텐 [카데나세르] 이강인, 솔다도를 원하는 레반테

조회 수 39324 추천 수 152 댓글 133
[카데나세르] 이강인, 솔다도를 원하는 레반테

카데나세르가 알아낸 바에 의하면, 레반테는 이강인과 솔다도를 원한다. 그리고 이미 각 에이전트에게 협상 의사를 전달했다고 한다. 레반테는 그들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한 중요한 선수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이제 18살에 불과한 이강인은 현재 폴란드에 있으며, 토요일에 대한민국 U20 대표팀의 일원으로 대회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대회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여러 클럽의 관심을 끌게 만들었고, 마르셀리노는 다음 시즌에 많은 출전을 보장해줄 수 없는 그 어린선수가 가능한 많이 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레반테는 1부리그 출전을 약속함으로써 그를 설득시키길 원한다. 그리고 이강인이 레반테에 합류를 하더라도, 굳이 집을 떠나고 가족을 떠날 필요가 없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레반테는 페네르바체와의 계약을 마친 34세의 솔다도에 대해서는 그의 경제적 가치에 대한 판단을 마쳤으며, 솔다도는 스페인 복귀를 원한다. 레반테가 기존에 원하던 마요랄의 경우는 레알 마드리드가  U21 유로가 끝날 때까지 여유를 두며 오퍼액을 평가하겠다는 자세를 보였다. 그렇게 되면 그의 금액은 30m을 초과할 수도 있다.

https://cadenaser.com/emisora/2019/06/12/radio_valencia/1560371107_986483.html
152 -
  • BEST [레벨:10]감규뤼 2019.06.13 07:34
    와 레반테면 같은 발렌시아 연고지인데다가, 가난한 팀이라 진짜 노예처럼 주전으로 나올건데 딱인듯
  • BEST [레벨:19]날두와루니 2019.06.13 07:38
    ???: 상위클럽에게 골을 넣습니다!!! 지금쯤 발렌시아는 임대보낸걸 후회하고 있을꺼예요..
  • BEST [레벨:10]포체티노는띵장 2019.06.13 07:41
    제발 레반테가자
  • [레벨:14]아하락화이팅 2019.06.13 09:57
    아약스말고 라리가가 진짜 좋을거 같은
    스페인에서 살다가 또 다른 나라는 좀
  • [레벨:15]염소재 2019.06.13 09:59
    레반테로 하면 이적자금 얼마 나옴? 완전 거지임?
  • [레벨:2]로또1등당첨됐다 2019.06.13 11:23
    염소재 안팔지...왜팔어..ㅋㅋ
  • [레벨:29]이워비 2019.06.13 10:02
    지역라이벌
  • [레벨:22]잘부탁해욥 2019.06.13 10:07
    1군주전이면 무조건 가즈아
  • [레벨:30]생선성수 2019.06.13 10:09
    박쥐군단 개꿀
  • [레벨:8]로솔다도 2019.06.13 10:14
    솔다도 최고다
  • [레벨:14]윌러비 2019.06.13 10:17
    라이벌 팀이라 임대 안보낼듯
  • [레벨:11]이강인팬 2019.06.13 10:19
    강인아 가자
  • [레벨:33]하멘 2019.06.13 10:22
    주전 보장만 되면 아약스 보다 100배는 더 나은데
    발렌시아가 보내주려나? 어찌됐든 라이벌 팀인디
  • [레벨:2]우유죽 2019.06.13 10:23
    강인이 1년만 더 뛰면 논이유 해제된다는데 ㄹㅇ임? 그럼 무조건 라리가에서 뛰는게 이득인데
  • [레벨:19]김월곶 2019.06.13 10:30
    우유죽 한국인은 미필은 이중국적 취득 못해요
  • [레벨:2]우유죽 2019.06.13 10:32
    김월곶 그렇군요
  • [레벨:23]슬기는슬기슬기해 2019.06.13 10:33
    김월곶 취득은 가능함 한국국적 즉시 박탈돼서 문제임
  • [레벨:19]김월곶 2019.06.13 10:34
    슬기는슬기슬기해 그럼 그건 이중국적 취득이라기 보다는 한국국적 포기라고 봐야하니까유
  • [레벨:23]슬기는슬기슬기해 2019.06.13 10:35
    김월곶 ㅇㅇ 근데 법이 워낙 복잡해서... 미필인 경우엔 한국 국적 포기 못하게 할 수도 있음 근데 그건 선척적 이중국적자만 해당인걸로 앎
  • [레벨:20]GaeSsip 2019.06.13 11:09
    슬기는슬기슬기해 그니까 이중국적 취득이 아닌거잖아
  • [레벨:24]월드피스01 2019.06.13 10:47
    임대아니고서 레반테가 이적료 감당할 수 있나 분명 논포세일때릴듯 당장 바이아웃만 1062억이던데 완전이적으로 레반테가 어떻게사
  • [레벨:4]Weeknd 2019.06.13 10:49
    레반테 에펨하나
  • [레벨:18]홀슈타인킬이재성 2019.06.13 11:11
    대강인ㄷㄷ
  • [레벨:2]김절미 2019.06.13 11:16
    레반테 팀 매력있던데 가서 대성하길
    선수는 뛰어야 되니까
  • [레벨:14]솔솔솔슬슬슬 2019.06.13 11:46
    갠적인 생각인데..커리어하이찍으려고 괜히 강한팀들어가서 주전경쟁도못하고 경기못뛸바에 나이가 많이어리니까 적절한팀에서 경험치쌓는게 최적일거같은데..
  • [레벨:2]콩버풀 2019.06.13 11:55
    레반테가 이강인한테 베스트 옵션아님?
    1.발렌시아 연고지라 이사할 필요없음
    2.가족들또한 마찬가지
    3.라리가라 언어 문제 없음
    4.1부리그라 경험치 쌓기 좋음

    출장만 보장되면 레반테만한곳이 없는데?
  • [레벨:24]월드피스01 2019.06.13 14:21
    콩버풀 레반테가 못사
  • [레벨:40]도아 2019.06.13 12:14
    연고지 같은게 ㄹㅇ 개꿀이네
  • [레벨:5]보틀부들 2019.06.13 12:28
    ㄹㅇ 네덜란드리그 보다 나을거같은데
  • [레벨:28]바이에른문헌 2019.06.13 12:40
  • [레벨:21]다니엘레메로시 2019.06.13 13:03
    스페인에서 뛰는게 제일 베스트지 아약스보다 훨 좋다
  • [레벨:24]초슛필골 2019.06.13 14:43
    제발 레반테 응원합시다!!
  • [레벨:20]로마챔스가면닉변 2019.06.13 15:14
    레반테 구장진짜이쁘더라
  • [레벨:22]로망라이더 2019.06.13 19:08
    강인아 언론플레이 가즈아ㅏㅏㅏ
    이런거 이용해야 조금이라도 더 기용될듯
  • [레벨:2]냉면냉면 2019.06.14 01:43
    레반테면 감사지 완전좋다 레반테가자
  • [레벨:24]코레아노안느 2019.06.14 03:08
    [카데나세르] 이강인, 솔다도를 원하는 레반테 ㅇ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왕이스포츠] "천재 소년이 전 세계를 속인 2초 (feat.이강인을 진지하게 다룬 중국 기사) 7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2]유며/걈둉 2019.06.13 42324 308
번역기사 [az] 킹슬리 코망 근육부상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Noel갤러거 2019.06.13 13528 113
번역기사 [빌트] 스벤 울라이히 "매우 큰 영광이였다" 5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6.13 334 19
번역기사 [Qoly] 맨시티와 AC밀란이 구사일생? 다음 시즌 유럽대항전 추방은 없는 것인가 9 첨부파일 [레벨:34]딩크 2019.06.13 325 19
번역기사 [Funke sports] 잔류하여 알렉산더 뉘벨과 경쟁할 랄프 페어만 2 [레벨:32]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6.13 330 14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유벤투스 단장 파라티치: 이적시장 비즈니스를 위해 프랑스를 거쳐 영국까지 출장 7 첨부파일 [레벨:35]Cancelo 2019.06.13 388 21
국내기사 [골닷컴] 루카쿠 “나는 늘 세리에 팬, 콘테 감독이 세계 최고”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0]브루스터 2019.06.13 20200 108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맨유, 이적료1400억 + 주급6.8억으로 그리즈만 하이재킹 시도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4]TheBlue 2019.06.13 31087 120
국내기사 [머니S] 레알, 나폴리 핵심 미드필더 파비안 루이스 노린다 21 첨부파일 [레벨:22]Arek 2019.06.13 1062 18
번역기사 [마르카]두바이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아자르 7번 유니폼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에이미산티아고 2019.06.13 12670 90
번역기사 [스포츠위트니스-Le10 Sport인용] 거지스날은 살리바 영입위해 생테티엔과 협상중. 5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1]직서리 2019.06.13 13521 62
번역기사 [캐논] 아스날의 2018/19 시즌 : 적자 91 첨부파일 포텐 [레벨:19]김월곶 2019.06.13 11173 100
번역기사 [더썬] 크리스탈 팰리스? 코카인 팰리스!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19]김월곶 2019.06.13 15705 86
번역기사 [호치 뉴스] 쿠보 타케후사의 에이전트, 바르사와의 재협상을 위해 오늘 바르사행 24 첨부파일 [레벨:33]쥐커드 2019.06.13 884 23
번역기사 [ESPN] 맨유의 테크니컬 디렉터를 찾기 위한 고통스러운 노력의 내막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19.06.13 16756 85
번역기사 [더썬] 라모스의 결혼식 - 베컴도, 피케도 있지만 호날두는 없다. 207 첨부파일 포텐 [레벨:19]김월곶 2019.06.13 37761 132
번역기사 [MD] 미노 라이올라 "데 리흐트가 파리 간다고? Fake News임"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쥐커드 2019.06.13 19683 146
정보 [공홈]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선수, 페를랑 멘디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10]Zafihe 2019.06.13 28566 140
번역기사 [카데나세르] 이강인, 솔다도를 원하는 레반테 133 첨부파일 포텐 [레벨:19]김월곶 2019.06.13 39324 152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벤투호 경험한 김보경, "배우고픈 이상적 축구, 감명 받았다" 10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디딩딩딩딩 2019.06.13 25141 13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다음
/ 7,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