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0 22:15

포텐 [MoneyS] 메시 “호날두보다 더 많은 발롱도르 받는 건 중요치 않아”

조회 수 26475 추천 수 232 댓글 58

http://moneys.mt.co.kr/news/mwView.php?no=2019101015108042317

2019101015108042317_1.jpg [MoneyS] 메시 “호날두보다 더 많은 발롱도르 받는 건 중요치 않아”

‘RAC1’


- 리오넬 메시


 “올해 발롱도르를 수상하지 못하더라도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내 최우선 순위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이다. 우리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 지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호날두보다 더 많은 발롱도르를 차지한 채 커리어를 마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도 없다”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 계속 남길 원했다. 그랬더라면 우리의 라이벌리를 포함해 엘 클라시코, 라리가 전체에 자극이 됐을 것이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pup 2019.10.10 22:21
    열등감에 찌든 그 날강도랑은 다르네
  • BEST [레벨:35]축신안수파티31 2019.10.10 23:01
    서로 존중한다는 말이 진짜 어이 없는거지

    우리 둘다 최고다,10년간 우리를 넘은 사람은 없었다 등등 이런식으로 개좆두는 메시 칭찬을 해도 대부분 본인 끼워팔았음

    그거 아니면 메시보다 내가 낫다는 식의 인터뷰를 얼마나 많이 했는데ㅋㅋㅋㅋㅋ

    메시 피롱도르 받을때는 안오더만 반다이크가 유에파 올해의 선수상 받을때는 지가 받을상 없어도 오고ㅋㅋㅋㅋㅋ졸렬 그 자체

    자기 잘난맛에 사는 놈임
  • BEST [레벨:23]마형기 2019.10.10 22:25
    어짜피 축잘알은 메갓이 위인걸 알기때문
  • BEST [레벨:5]비틀즈 2019.10.10 22:23
    호날두가 발롱도르 더 많아도
    메시 >>>>>>> 호날두는 불변의 진리지
  • [레벨:19]신나는기차여행 2019.10.10 22:17
    그저 메갓...
  • [레벨:10]#아이유 2019.10.10 22:20
    메시는 좆두 좋아하나보다
  • [레벨:25]뚱인데요 2019.10.10 23:14
    #아이유 가장성공한젖닌임
  • BEST [레벨:23]pup 2019.10.10 22:21
    열등감에 찌든 그 날강도랑은 다르네
  • [레벨:13]댓글만단다 2019.10.11 00:33
    pup ㄹㅇ날강두는 아마 지네집 지하실에 메시 사진 오려붙인 짚 인형 만들어 놓고 주술사 3교대 풀로 돌리면서 저주 퍼붇고 있을 놈임
  • BEST [레벨:5]비틀즈 2019.10.10 22:23
    호날두가 발롱도르 더 많아도
    메시 >>>>>>> 호날두는 불변의 진리지
  • [레벨:2]Homie 2019.10.10 22:24
    ??? : 나와 메시의 차이? 난 3개 리그 우승 ㅋ
  • BEST [레벨:23]마형기 2019.10.10 22:25
    어짜피 축잘알은 메갓이 위인걸 알기때문
  • [레벨:23]대신대답해줌 2019.10.11 00:49
    마형기 날강두사건이 없어도 진지하게 호날두가 메시보다 낫다고 생각했으면 ㄹㅇ 머리에 뇌 대신 우동사리 들어있는거
  • [레벨:22]추즌 2019.10.11 01:31
    마형기 1등은 조용한 법.
  • [레벨:4]기적의언어 2019.10.10 22:39
    월드컵 제발 그거하나만
  • [레벨:5]세르게이 2019.10.11 02:16
    기적의언어 아르헨티나에서는 무리야
  • [레벨:34]발베르데경질 2019.10.10 22:42
    메좆 새끼 호기견이였누
  • [레벨:21]돈까스까스 2019.10.10 22:50
    졸렬두
  • [레벨:25]지으니 2019.10.10 23:00
    비교자체가 불가능하지 어짜피
  • BEST [레벨:35]축신안수파티31 2019.10.10 23:01
    서로 존중한다는 말이 진짜 어이 없는거지

    우리 둘다 최고다,10년간 우리를 넘은 사람은 없었다 등등 이런식으로 개좆두는 메시 칭찬을 해도 대부분 본인 끼워팔았음

    그거 아니면 메시보다 내가 낫다는 식의 인터뷰를 얼마나 많이 했는데ㅋㅋㅋㅋㅋ

    메시 피롱도르 받을때는 안오더만 반다이크가 유에파 올해의 선수상 받을때는 지가 받을상 없어도 오고ㅋㅋㅋㅋㅋ졸렬 그 자체

    자기 잘난맛에 사는 놈임
  • [레벨:17]ㅇㄴㅇㄱㄴ 2019.10.11 01:01
    축신안수파티31 개좆두새끼가 웃긴게
    메시가 발롱독차지했을때는 "우리둘다최고다"
    지가 받았을때는 "내가최고다"
    그것도 모자라서 역대최고다라고 지껄인다음 레전드들한테 뚜까맞고 빤스런ㅋㅋ
  • [레벨:21]보쌈 2019.10.11 00:00
    얜 이미 개젖통 별로 신경안쓰는거같음
  • [레벨:1]착한대머리는죽은 2019.10.11 00:31
    보쌈 그건 아님 메시는 그래도 유일한 자기 경쟁자 라고 생각함
  • [레벨:23]H.라이징 2019.10.11 00:34
    착한대머리는죽은 못생긴 애들 중에 제일 잘생긴 놈 정도의 위치인 듯
  • [레벨:24]하인케스 2019.10.11 00:41
    보쌈 좆두에 대해 존중한다는 인터뷰 하기도 했는데, 한 번은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기자가 레알이랑 좆두 물으니까 “다른 사람에겐 관심 없다. 그저 다음 경기가 중요하다” 이런 인터뷰 하기도 함.
  • [레벨:30]괴물쥐123 2019.10.11 00:27
    메좆 이새기 젖닌이네
  • [레벨:1]JKimmich 2019.10.11 00:31
    좆두새끼는 발롱 모아서 메시 없애려고 하던데...
    최윤겸이 그거 막고...
  • [레벨:26]얼렁뚱땅v 2019.10.11 00:33
    JKimmich 호벤져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54조 2019.10.11 00:46
    JKimmich ???:모든것을 호날두님을 위하여..
  • [레벨:23]제너럴라모스 2019.10.11 00:32
    메갓...
  • [레벨:1]gotis 2019.10.11 00:32
    메갓은 날강두랑 스타일이나 성격이 정반대임
  • [레벨:24]맹구챔스가면닉변 2019.10.11 00:32
    ㅈㄴ 멋있다
  • [레벨:35]카르바할 2019.10.11 00:32
    젖통쉐리는 뛰어넘을려고 염병하는데
    메갓은 틀리다
  • [레벨:2]근돼가목표 2019.10.11 02:15
    카르바할 틀리다 = 옳지않다, 그르다
    다르다 = 같지않다
  • [레벨:2]근돼가목표 2019.10.11 02:16
    근돼가목표 아 물론 개좆두는 틀린새끼입니다
  • [레벨:23]H.라이징 2019.10.11 15:29
    근돼가목표 틀린 것과 틀린 거니까 마이너스 곱하기 마이너스로 플러스 되었답니다 ^-^
  • [레벨:27]아는여자 2019.10.11 00:32
    1인자의 여유
  • [레벨:3]언빌리버풀FC 2019.10.11 00:32
    그새끼는 아닐걸?
  • [레벨:20]턱걸이1년 2019.10.11 00:33
    챔스5년 지난거 메시가 말하니까 꽤 된거 같지만 10년에 1번도 어려운거지 ㅋㅋ 인터뷰에 역대최고선수의 여유가 느껴진다,,
  • [레벨:23]Joyy 2019.10.11 00:33
    진짜 탑이니까 여유가 있는거지ㅋㅋㅋㅋㅋㅋ
    개멋있다
  • [레벨:25]플레이스테이션 2019.10.11 00: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젖통이 허구한 날 자기 이름 들먹이면서 인터뷰한 거 보면 메시는 존나 피식할듯
  • [레벨:26]얼렁뚱땅v 2019.10.11 00:34
    근데 진짜 이제 메날두 발롱시대 끝인가

    메시도 이번에 못 받을 확률이 높다던데 팩트임?
  • [레벨:22]bulletto 2019.10.11 01:25
    얼렁뚱땅v 아무래도 발롱은 전시즌후반기+올시즌전반기로 1년을 놓고보는 상이다보니 메시도 힘들지 싶음.. 11월에 진짜 개미친 활약 보여주.. 더라도 모르겠다
  • [레벨:5]워크아웃 2019.10.11 00:35
    메좆 이새끼도 겸손할 필요가 없는데 증말ㅋㅋ
  • [레벨:28]정준하 2019.10.11 00:35
    그런거 없어도 메시>>>개좆두라는건 모두가 인정할수밖에 없기때문
  • [레벨:24]Guilherme 2019.10.11 00:36
    호좃두는 내 상도 내꺼 내 상도 내꺼
  • [레벨:21]PDybala 2019.10.11 00:37
    애초에 비빌수도 없는 수준
  • [레벨:20]시게노고로56 2019.10.11 00:37
    ???: 메시의 월드컵 골든볼? 내 생각 말하면 감옥에 갈수도
  • [레벨:1]베니스 2019.10.11 00:38
    날강도가 발롱10개 들어도 메시가 더 축구잘함
  • [레벨:23]RDYLPP 2019.10.11 00:39
    어차피 그새낀 이제 못 받음 ㅋㅋㅋㅋㅋㅋ
  • [레벨:26]두산첼시현 2019.10.11 00:39
    역시 메갓
  • [레벨:22]할라할랄 2019.10.11 00:39
    메갓은 너무 착해서 탈이야 무갓동처럼 살살 긁는 맛이 있어야하는데 그럼 병신두 혼자 부들부들거리는것도 보고 얼마나 좋아
  • [레벨:28]54조 2019.10.11 00:45
    날하다 추두야~
  • [레벨:23]대신대답해줌 2019.10.11 00:51
    메시가 겸손하니깐 날두가 더 추해지네...
    날두가 이만큼 겸손했으면 팬들이 알아서 빨아줬을텐데 스토리텔링도 많았고
  • [레벨:4]msdrone 2019.10.11 00:53
    메시 인성도 훌륭하네..ㄷㄷ
  • [레벨:1]마쓰다유사쿠 2019.10.11 00:57
    메시는 아마 십년 이십년 축구망할때까지
    이시대의 지배자로 남을듯 좆두새끼는...좃나게 메시 따라오려고 지랄한덕에 메시 시대에서 경쟁자+2인자로 축구망할때까지 남겠네 시벌 ㅋㅋㅋ
  • [레벨:27]조세동 2019.10.11 00:57
    진짜 메시는 한창 이름 날릴 때부터 개인상은 전혀 신경안쓴다고 했음
    그 열등감에 찌는 날강두만 맨날 메시 언급하면서 자기를 더 위라고 얘기하지
  • [레벨:37]아리스타 2019.10.11 01:14
    호날두 화이팅!
  • [레벨:26]메시한테배운기술 2019.10.11 02:31
    백종원, 황교익 보는 것 같다
  • [레벨:11]호랑이연고 2019.10.11 02:47
    메시는 아빠팔아먹은게 최악의업적
  • [레벨:25]시진핑핑이 2019.10.11 06:53
    그새끼랑 비교되서 소름돋네 ㅋㅋ
  • [레벨:25]존못닝겐 2019.10.11 12:31
    사스가 메갓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ESPN] 지단과 페레즈는 에릭센과 포그바로 갈등 중 1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닭장군 2019.10.11 28239 95
오피셜 [공홈]피오렌티나, 가에타노 카스트로빌리 재계약 8 첨부파일 [레벨:25]아뭉 2019.10.11 804 23
번역기사 [가디언] 조세 무리뉴는 이미 다음 클럽을 선택했다고 한다. 216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19.10.11 34065 268
번역기사 [풋볼런던] 현재까지의 토트넘 19-20 시즌 선수별 평점 103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아론레논 2019.10.10 27808 145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조현우 "샤워 안했다"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발렌시아FC 2019.10.10 55333 332
번역기사 [골닷컴] 맨유의 아이돌 제시 린가드. 그는 얼마나 벌고 있고, 순자산은 어느 정도일까? 10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10.10 34661 132
번역기사 [트리뷰나] 첼시에서 벤치신세에도 불구하고 미국대표팀에 대한 퓰리식의 자신감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첼시1 2019.10.10 25163 106
오피셜 [공홈] 시카고 파이어, 알바로 메드란 영입 9 [레벨:36]RN8 2019.10.10 621 25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 반다이크는 어린 에버튼 팬을 조롱함 154 첨부파일 포텐 [레벨:4]장난잘치는타카기 2019.10.10 32101 297
번역기사 [트리뷰나] 이번 시즌 유럽 최고의 유망주 5위 안에 선정된 메이슨 마운트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첼시1 2019.10.10 32872 130
오피셜 [공홈] 반환점에 도달한 트로피 투어 6 첨부파일 [레벨:9]호아킨피닉스 2019.10.10 632 13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격노한 벤투 감독 "손흥민 경고? 주심, 주목받고 싶은가"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로날도 2019.10.10 40813 308
번역기사 [스포르트] 브라질 전설 호나우지뉴, 이번에는 가상 화폐 사기 혐의 9 첨부파일 [레벨:35]딩크 2019.10.10 1542 16
국내기사 [MoneyS] 메시 “호날두보다 더 많은 발롱도르 받는 건 중요치 않아”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19]뺑오쇼콜라 2019.10.10 26475 232
국내기사 [스포티비] 8-0 대승에도 벤투는 개빡쳤다 1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뿌잉뿌와 2019.10.10 62796 393
번역기사 [미러] 세바요스. 부상. MRI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5]강희맹의금양잡놈 2019.10.10 17938 162
국내기사 [인터풋볼] '김신욱 4골 득점' 대한민국, 스리랑카 상대로 8-0 대승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부산홍보대사 2019.10.10 20423 84
오피셜 [공홈] 제임스 매디슨, 부상으로 잉글랜드 대표팀 하차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루디 2019.10.10 19118 142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맨유, 새로운 유니폼 메인 스폰서를 물색하는 중 1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루디 2019.10.10 28976 143
번역기사 [AS]카를로스 “와이프보다 호돈이랑 더 많이 잤음ㅋㅋ”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10.10 34306 29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28 2129 2130 2131 2132 2133 2134 2135 2136 213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