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03:41

포텐 [가디언] 맨체스터 시티 챔피언스 리그 2년 징계

조회 수 41280 추천 수 333 댓글 226

Manchester City have been banned from the Champions League by Uefa.  [가디언] 맨체스터 시티 챔피언스 리그 2년 징계

다음 시즌부터 금지되며, €30m (£25m) 의 벌금을 지불해야됨

스폰서 수익을 부풀리고, ffp 규칙과 행동강령을 심하게 위반함

이 징계는 독일 언론사 슈피겔의 누설된 이메일과 문서 폭로로 시작된 조사 결과

누설된 정보에 따르면 지난 15-16시즌, £67m의 자금 지원 중 £59m이 맨시티의 소유주인 만수르로 부터 창출됨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20/feb/14/manchester-city-banned-from-champions-league-two-seasons-ffp-uefa

  • BEST [레벨:4]마네스 2020.02.15 03:44
    유구한 역사가 있는것도 아니고 첼시보다 2010년대 성적도 구리면서 스폰 금액 많은게 이해가 안됐는데 정의구현했네 ㅋㅋ 소리질러!!!
  • BEST [레벨:3]DPRcream 2020.02.15 04:00
    애초에 맨유,첼시보다 근본이 없어도 한참없는데 맨유보다 돈을 더 많이쓴다는게 말이 안됐음 그래놓고 스캔들 터질때 ffp의 f만 꺼내도 지랄염병하던 병신들 제발 자살하길 바란다
  • BEST [레벨:27]장료 2020.02.15 03:44
    와 ffp실드 존나 역겨웠는데 드디어 결판 났네
  • [레벨:22]알트루쥬 2020.02.15 04:34
    확정인가?
  • [레벨:21]파울렌저 2020.02.15 04:35
    크항항 ㅋㅋㅋㅋㅋㅋ
  • [레벨:13]계란두개 2020.02.15 04:37
    무버지 챔스가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첼진아이 2020.02.15 04:44
    uefa가 팀하나 망쳤네. 아니 두개가 될지도..
  • [레벨:2]제임스피어스 2020.02.15 08:35
    첼진아이 ?? 자기들이 법을 어겼는데 뭘 유에파가망침ㅋㅋ
    저걸 지키려고 자기팀에이스들 판 세리에팀들은 뭐가됨?
  • [레벨:26]차니올로 2020.02.15 08:43
    첼진아이 너 뭔소리하냐??
  • [레벨:26]근본충만맥토미니 2020.02.15 09:03
    첼진아이 씹 개소리 쳐하고 있노ㅋㅋㅋㄲ
  • [레벨:17]럼빗 2020.02.15 09:25
    첼진아이 지들이 법 어겨놓고 뭔 개소리냐 ㅋㅋㅋ 그럼 법 지킨 다른팀들이 병신인거임?? 어긴 팀이 병신인거지
  • [레벨:17]20160320 2020.02.15 04:45
    저게 사실이면 맨씨티는 리그에 올인하겠네
  • [레벨:15]잉이이이이 2020.02.15 04:48
    무버지 사실상 2년차리그우승ㄷㄷ
  • [레벨:6]Mbooa 2020.02.15 05:11
    펩 이젠 어디로가려나 psg?ㅋㅋ
  • [레벨:10]킹갓짱버풀 2020.02.15 05:18
    펩 아웃이 현실로
  • [레벨:2]패트릭쿠트로네 2020.02.15 05:18
    맨시티 멸망 ㄷㄷㄷ
  • [레벨:24]텐딸라 2020.02.15 05:29
    무리뉴 효과 ㅎㄷㄷ 챔스가려는 의지가 ㅎㄷㄷ
  • [레벨:25]니나노니나나 2020.02.15 05:53
    이미테이션도 안되고 그냥 시장바닥에 돌아다니는 짭시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김수한무두루미 2020.02.15 06:12
    갑자기 무슨 이런 빅뉴스가 터지냐
    예전에 한참 얘기 나올때 그냥 지나가는가 싶더니
  • [레벨:30]알포스브이드라몬 2020.02.15 07:55
    오피셜?
  • [레벨:18]녹차라떼 2020.02.15 08:08
    펩 떠나나요...
  • [레벨:4]Special원 2020.02.15 08:46
  • [레벨:9]우끼긲끼 2020.02.15 08:54
    파리도 개즈아
  • [레벨:32]케즘 2020.02.15 08:58
    우끼긲끼 파리는 cas에서 무혐의 떠서..
  •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02.15 09:08
    펩이 이래서 요즘 인터뷰가 ㅋㅋㅋ
  • [레벨:2]에토 2020.02.15 09:24
    이번시즌 챔스우승못하면ㅋㅋ 사실상 마지막도전이네 팀이갈릴테니
  • [레벨:3]퀸이즈원 2020.02.15 10:09
  • [레벨:23]율달씨 2020.02.15 10:43
    리그는 왜 제재안하냐... 이런 양아치구단은 리그에서도 승점 삭감해야된다!!
  • [레벨:14]레바뮌유맨파 2020.02.15 1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쑤아리 질럿 개씹좆시티 멸망!!!!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야후-AFP] 맨시티가 징계를 받으며 펩 과르디올라의 미래는 불확실해졌다 128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20.02.15 33907 130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바르셀로나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즈 영입을 위해 인터밀란과 협상을 원한다. 2 첨부파일 [레벨:22]oh co 2020.02.15 204 4
번역기사 [Sky Sports] 맨시티 징계 관련 간단 Q&A 15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20.02.15 42510 273
국내기사 [스타뉴스] 인간 '토트넘' 생겼다... 스웨덴 서포터, '개명 소송' 승소 8 첨부파일 [레벨:8]티어니 2020.02.15 545 16
번역기사 [컷옵사] 리버풀서 스완지로 임대를 간 리안 브루스터는 헐시티를 상대로 득점 32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20.02.15 13338 86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우파메카노 영입에 관심이 있다. 2 첨부파일 [레벨:22]oh co 2020.02.15 315 8
국내기사 [OSEN] "기회 줄 만큼 줬어"...무리뉴, 로즈 불만에 냉정한 반박 7 첨부파일 [레벨:38]투마데이라 2020.02.15 1836 24
번역기사 [The Athletic] 도박회사들의 스폰서를 금지시킬 영국 정부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2]Godchild 2020.02.15 29088 343
번역기사 [스포르트] 라리가 회장: 맨시티 꼴좋구먼ㅋㅋㅋㅋㅋㅋㅋ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7]넉살 2020.02.15 37005 180
번역기사 [Independent] 챔스 출전 금지 징계를 받은 맨시티는 PL 승점 삭감 징계에도 직면했다. 21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20.02.15 51348 251
번역기사 [인디펜던트] EPL한테서도 징계를 받을 수 있는 맨체스터 시티. 19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권보아. 2020.02.15 40292 256
번역기사 [가디언] 맨시티가 징계를 받게끔 만든 노출된 이메일 내용들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작두부 2020.02.15 53975 213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주앙 세크라멘토 : 대학 축구계에서 시작해 주제 무리뉴가 이끄는 토트넘으로 간 '학구적인' 코치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스카이스포츠 2020.02.15 19175 107
정보 [공홈] 발렌시아 vs AT마드리드 선발 라인업 18 첨부파일 [레벨:35]VIRGIL 2020.02.15 1437 13
정보 [공홈] 울버햄튼 vs 레스터 선발 라인업 35 첨부파일 [레벨:21]Molineux 2020.02.15 851 36
오피셜 [공홈] 맨체스터 시티 공식 성명서 213 포텐 [레벨:35]RN8 2020.02.15 60259 296
오피셜 [UEFA] UEFA 유스리그 16강 조편성 결과 5 첨부파일 [레벨:7]넉살 2020.02.15 1491 14
오피셜 [UEFA공홈] CFCB (클럽 재정콘트롤부처)가 맨체스터 시티에 내리는 결정 159 포텐 [레벨:25]비트씨 2020.02.15 25740 252
번역기사 [가디언] 맨체스터 시티 챔피언스 리그 2년 징계 226 포텐 [레벨:22]L.메시 2020.02.15 41280 328
오피셜 [공홈] 맨시티 챔스 2년 아웃 + 30m 벌금 3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또_골딱이군 2020.02.15 56841 42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 다음
/ 9,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