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3 21:48

포텐 (스포탈코리아) 바이언은 '비달'을 판매할것으로 보인다 ( 독일 빌트소스 )

조회 수 13163 추천 수 76 댓글 57

downloadfile.jpg (스포탈코리아) 바이언은 \'비달\'을 판매할것으로 보인다 ( 독일 빌트소스 )


'비달'은 2019년까지 계약되어있지만 바이언은 판매할 의향이있음


뮌헨은 '고레츠카'를 영입하며 중원을 더 젊은 선수들로 꾸리길원함


가장 관심있어하는 팀은 EPL의 첼시


그리고 맨유또한 '포그바'의 짝으로 '비달'을 고민중


'비달'은 이적설에대해 "난 여름까지는 팀에있을것이고 그 이후는 지켜봐야한다'라고 인터뷰함


//


http://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087144


소스가 빌트인거보면 '비달'이 나가긴할듯

7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이재성 2018.02.13 22:00
    빌트는 독점 아닌이상 그렇게 신빙성 있는 언론은 아님
  • BEST [레벨:2]패스 2018.02.13 22:25
    뮌헨이 늙은선수 버릴땐 이유가 있는거야 ㅋㅋ 슈슈보면 답나옴

    크로스는 연봉때문에 프리로 풀렸지만 ㅠ
  • BEST [레벨:1]자파코스타 2018.02.13 22:31
    바카요코는 사람이 아니야...
  • [레벨:20]미롸크루양 2018.02.13 21:49
    맨유와서 유베시절처럼 포그바 좀 받쳐주면서 산체스랑 행복축구 해주세여
  • [레벨:1]Chellewo 2018.02.13 21:52
    산체스 데려온게 비달까지 생각한건가 ㄷ ㄷ
  • [레벨:37]이불안은안전해 2018.02.13 21:54
    칠레 향우회가자
  • [레벨:30]무리뉴타 2018.02.13 21:54
    더선 빙의해서보면 무조건 맹구가겄군..
    인싸바와 산왕ㄷㄷ
  • [레벨:23]바쿄신 2018.02.13 21:55
    유베시절 미친활동량의 비달이 아닌가봐?
  • [레벨:7]맨체스터UTD 2018.02.13 21:58
    왜 비달을 버리지
  • [레벨:31]뮌헨 2018.02.14 02:38
    경기 보셈 파이팅형 미들이라 쓸만한데 방출하는 데에는
    이유가 다 있음
  • BEST [레벨:20]이재성 2018.02.13 22:00
    빌트는 독점 아닌이상 그렇게 신빙성 있는 언론은 아님
  • [레벨:37]흥냥이 2018.02.13 22:02
    개유리몸을 뭘믿고 팔아
  • [레벨:25]Conte 2018.02.13 22:04
    진짜 씹카요코 개쌔끼 데려올돈으로 차라리 비달을 데려왔으면..
  • [레벨:1]자파코스타 2018.02.13 22:05
    나이 많아서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바카요코 뛰는거보고 오만했던 지난날을 반성했다.
    첼시 와주세용 ❤
  • [레벨:20]포은코스타 2018.02.13 22:21
    예전 비달이 아니야...
  • BEST [레벨:1]자파코스타 2018.02.13 22:31
    바카요코는 사람이 아니야...
  • [레벨:20]포은코스타 2018.02.13 23:31
    개인적으로 바카요코도 포그바 처럼 하프라인 위에서 활동 많이하게해야 영향력이 커지는듯
    단적인 예로 꼬마전이나 3미들 썼을 때 공격적으로 나선 경기들은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임
  • [레벨:15]꿀곰 2018.02.13 22:34
    ? 경기 안보지 비달 안나오면 뮌헨 승리를 못해요 개잘하는데그냥
  • [레벨:4]OxT 2018.02.14 01:49
    요즘 잘하긴 하는데 1516 후반기 퍼포먼스에 비하면 확실히 예전 비달 아니긴 함
  • [레벨:31]뮌헨 2018.02.14 02:39
    갤좀 오셈!
  • [레벨:4]OxT 2018.02.14 02:40
    갤 사람 넘 적어서 멘탈 나가있었 ㅋㅋ 다사 들가겠 ㅋㅋㅋ
  • [레벨:31]뮌헨 2018.02.14 02:39
    비달 안나와도 승 졸라잘해요
  • [레벨:15]꿀곰 2018.02.14 04:58
    ? 비달이 후보로라도 나오면 밀리다가 비달니오면 분위기가 달라지는데 김현민 기자님도 똑같이 말하던데
  • [레벨:31]뮌헨 2018.02.14 05:00
    근 뮌헨 경기 보며 비달 들어 왔을때 보다 코망 투입됬을때 더 분위기 좋던데
  • [레벨:15]꿀곰 2018.02.14 05:04
    리베리보단 코망이 낫긴함 근데 코망은 주전으로 잘하는거고 미드필더 장악이 비달없으면 안됨툴리소루디로는 암것도 안됨
  • [레벨:31]뮌헨 2018.02.14 05:05
    톨리소 루디 조또 못하기는 하는대
    하메스 뮐러
    하비
    이 라인이 나쁘지는 않던데, 티아고 온다음 4231
    빨리 정상가동이 되야된다봄
  • [레벨:15]꿀곰 2018.02.14 05:12
    하메스가 개쩜 근데 뮐러 중앙미드필더는 좀 그냥 비달 역할을 고레츠카가 해줘야되는데 솔직히 샬케에서 너무 공격적인 역할이얐기때문에 뭔가 망할거같음
  • [레벨:31]뮌헨 2018.02.14 05:14
    고레츠카는 비달 자리에 못쓸꺼 같던대
    저번 샬케 뮌헨전 보니까
  • [레벨:15]꿀곰 2018.02.14 05:26
    근데 그 윗자리에서는 경쟁력없음 하메스니 티아고랑은 비교도 안됨 그런식으로 플레이할려면 샬케종신해야됨
  • [레벨:9]라따라따아라따 2018.02.13 23:20
    어차피 보드진이 안 삼 ㅋㅋ
  • [레벨:26]에당아자르 2018.02.13 22:10
    중원 뎁스질 향상을 위해 비달이면 감지덕지
  • [레벨:23]말했드만간디 2018.02.13 22:11
    유로파 우승해놓고 기다릴게
    어서와
  • [레벨:33]최흥식 2018.02.13 22:13
    나 칠레의 비달이야. 라고 경찰에 말한후 울면서 제발 용서해주세요 ㅠㅠㅠ 이후에 실제로 우승 시킨 장본인인데..
  • [레벨:20]포은코스타 2018.02.13 22:21
    맨유 또 군침 흘리겠네
  • [레벨:20]S.A.T.8 2018.02.13 22:22
    거피셜급 공신력 언론은 키커 아닌가
  • BEST [레벨:2]패스 2018.02.13 22:25
    뮌헨이 늙은선수 버릴땐 이유가 있는거야 ㅋㅋ 슈슈보면 답나옴

    크로스는 연봉때문에 프리로 풀렸지만 ㅠ
  • [레벨:2]감탄사 2018.02.14 02:49
    근데 슈슈는 맨유 가기 전에도 잘했었는데 맨유가자마자 확 실력이 그렇게 되네
  • [레벨:9]다정한친구 2018.02.14 13:22
    이미 부상 있었고 자기관리도 잘 안되던 상황
  • [레벨:24]미꾸레지척살단 2018.02.14 04:05
    뮌헨은 버릴 생각이 없었는데 슈슈가 나간거라
  • [레벨:24]델카이져 2018.02.13 22:26
    30살넘는 미드가 팔릴까???
  • [레벨:21]핰핰다리 2018.02.14 02:36
    클래스가 클래스라...유베도 마투이디 사가서 부상 당하기 전까지 노예로 굴리던 거 보면 나이가 그렇게 걸림돌은 아닌듯
  • [레벨:21]솔라도 2018.02.14 03:03
    로베리 35살인데도 뛰는거보면 충분히 가능함
  • [레벨:6]바이언뮌센 2018.02.14 07:18
    그건 로베리가 ㅁㅊ분들이라..
  • [레벨:10]토레스닮은꼴 2018.02.14 04:06
    그래도 비달이 아직 퇴물소리 들을정도는 아니라서
  • [레벨:32]세틀 2018.02.13 22:28
    키커는 신뢰할 만하다.
    빌트의 유료기사는 신뢰도 90쯤은 될거다.
    저건그냥개찌라시
  • [레벨:16]야바스크립트 2018.02.13 22:29
    뮌헨 팬으로서 보면 여전히 진짜 잘하긴 함. 특히 중요한 순간에 클러치능력은 여전히 발군인데.. 다만 스타일상 삐끗하는 경우가 있고 그게 팀에 손해를 끼칠 떄가 있지(작년 레알전 퇴장처럼)
  • [레벨:38]주춤주춤 2018.02.13 22:38
    가격만 과도하게 안부르면 데려가려는 클럽 꽤 있을거 같은데 나이가 있지만 2시즌 정도만 폼 유지해줘도
    개이득이니까 애 경기력 보면 2년정도는 무난히 굴러줄거 같기도 하고
  • [레벨:33]Dybala 2018.02.13 22:46
    2,3시즌 정도는 잘쓸수있을거같은데
    드링크워터 시발년 살돈으로
  • [레벨:2]sdadasd 2018.02.13 22:48
    아스날컴 램지 비달라인 개지립니다
  • [레벨:26]바이에른문헌 2018.02.13 23:07
    성질만 좀 죽였으면
  • [레벨:2]아무거나가능 2018.02.14 02:36
    성질은 더러운데 아직 가면 안돼... 아직 더 뛰자
  • [레벨:4]황자르의후예 2018.02.14 02:37
    뮌헨이 파는선수 믿는거 아니다
  • [레벨:20]Alfie 2018.02.14 02:40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662148750516425&id=100001639470077

    포도입니다~ 저거 번역한 기자가 번역을 끝까지 안 했음. 독일 쪽으로는 공신력 쩌는 김현민 기자님이니 믿을 만 한 듯
  • [레벨:27]닌자챙 2018.02.14 02:54
    누가 됐건 포그바 빠따 좀 쳐줘요
  • [레벨:26]맹구맹구구구 2018.02.14 02:58
    맹구오면 귀신같이 맹구화될거같다
  • [레벨:22]초갼샤 2018.02.14 03:18
    벵감님 지금이에요!!
  • [레벨:24]대기만사성 2018.02.14 18:05
    29위론 안사요~
  • [레벨:22]곤살로 2018.02.14 03:49
    바카요코의 텃세에밀려 못올듯 ㅠ
  • [레벨:16]ssㅓ큐란 2018.02.14 09:20
    왠지 슈슈 냄새난다
  • [레벨:5]what'sname 2018.02.14 09:23
    늙은새끼좀 사지마라 제발 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웨스트브롬 수뇌부의 변동을 알립니다 - 회장, CEO 경질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SofG 2018.02.13 9551 60
국내기사 [인터풋볼] 카리우스, 반 다이크 합류에 함박웃음 "편안하다"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2]YoPierr 2018.02.13 15824 7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바이언은 '비달'을 판매할것으로 보인다 ( 독일 빌트소스 )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9]조세 무리뉴 2018.02.13 13163 76
번역기사 [엘 파이스] 해리 케인의 가격을 통보한 토트넘 1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9]Chust 2018.02.13 26200 111
번역기사 [지하철] 콘테 : '크리스텐센'은 더 발전해야해 47 포텐 [레벨:29]조세 무리뉴 2018.02.13 10433 58
번역기사 [지하철] 앙리 : '래쉬포드'는 팀을떠나는걸 고민해봐야해 105 포텐 [레벨:29]조세 무리뉴 2018.02.13 22656 112
번역기사 [하늘운동] 콘테 : 나를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한다 26 [레벨:29]조세 무리뉴 2018.02.13 1689 34
번역기사 [공홈] 헐시티의 라이언 메이슨 공식 성명 : 라이언 메이슨은 축구에서 은퇴합니다 11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SofG 2018.02.13 18403 269
번역기사 [문도] 쿠티뉴 : 나는 '쿠티뉴'의 이야기를 쓰려고 바르샤에 왔다. (스압,인터뷰)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액셀러레이터 2018.02.13 10255 55
번역기사 [데일리레코드] 모예스가 언젠가는 꼭 스코틀랜드 국가대표팀을 감독하고 싶다고 말했다. 2 첨부파일 [레벨:29]J.Arthur 2018.02.13 326 8
국내기사 [오마이뉴스] 관중 '인종차별' 구호에 항의한 발로텔리, 심판은 선수에 '옐로카드' 14 첨부파일 포텐 [레벨:29]J.Arthur 2018.02.13 21617 90
번역기사 [트리뷰나]: 로만은 바추아이 영구판매를 반대함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모라탄코 2018.02.13 17240 103
번역기사 [스포르트] 쿠티뉴: "나에게 동기 부여가 되는 것은 우승뿐" 20 [레벨:31]다케시 2018.02.13 382 17
오피셜 [공홈] AS 모나코, 로맹 파브레와 프로 계약 체결 3 [레벨:22]10.Hazard 2018.02.13 358 13
번역기사 [맨이브닝] 맨유는 토비 알더바이럴트의 영입을 생각중이다. 115 첨부파일 포텐 [레벨:5]산체스맨유오지마 2018.02.13 21079 116
번역기사 [메일] 티에리 앙리가 변화시킨 에덴 아자르 10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Cech신 2018.02.13 30792 193
국내기사 [인터풋볼]'르마 포기' 리버풀, 베일리로 타깃 선회...EPL 5팀 경쟁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14]GJesus 2018.02.13 16215 69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바르사맨’ 쿠티뉴, 6월 안필드로 돌아온다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2]radiohead 2018.02.13 17237 89
번역기사 [미러] 킹앙리는 파라오가 리그 득점왕이 되기를 원하지만 해리 케인을 넘어서는것은 보고싶지 않아합니다.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8]#9베일리 2018.02.13 14295 118
번역기사 [지하철] 리암 브래디 : '케인'은 어릴적 통통하고 운동신경이 없어서 방출했어 66 포텐 [레벨:29]조세 무리뉴 2018.02.13 14306 8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85 586 587 588 589 590 591 592 593 594 ... 다음
/ 5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