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9 00:40

포텐 [스포티비뉴스] 캉테 원하는 PSG, 갈 생각 없는 캉테, 줄 생각 없는 첼시

조회 수 26033 추천 수 86 댓글 82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77&aid=0000112628


안테로 엔리케 PSG 기술 이사는 캉테가 티아고 모타가 맡고 있는 수비형 미드필더 포지션을 맡을 적임자로 보고 있다. 캉테를 영입하면 아드리앙 라비오의 수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란 판단이다.


하지만, 르10스포르는 캉테 측이 PSG의 제안에 별다른 흥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고 했다. 1월 이적 시장 기간에도 미지근한 반응이었다는 후문이다. 2014년에 프랑스 캉을 떠나 레스터시티로 이적한 뒤 전성시대를 연 캉테는 첼시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


캉테는 2021년 여름까지 첼시와 계약되어 있다. 첼시는 2016년 여름 캉테 영입에 3,000만 유로를 썼다. PSG가 캉테를 영입하기 위해선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 첼시도 보낼 생각이 없는데 캉테도 관심이 없어 설득이 쉽지 않은 협상이다.

0000112628_001_20180309000835230.jpg [스포티비뉴스] 캉테 원하는 PSG, 갈 생각 없는 캉테, 줄 생각 없는 첼시


8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레온베일리 2018.03.09 07:28
    데헤아 레알 가고 포그바는 바르셀나 가즈아 ~

    좆밥팀에서 커리어 좆치지 말고 얼렁 나와야지
  • BEST [레벨:18]H.odoi 2018.03.09 00:49
    개소리 찍싸네 첼시한테 필요도 없는거 갖고와서 스왑딜 ㅋㅋㅋ 게다가 즈그들한테도 이제 필요없는 쓰레기들만

    양심을 탯줄끊을때 같이 끊으셨나 ㅋㅋ
  • BEST [레벨:2]앙기묵직 2018.03.09 01:06
    네이마르, 음바페면 적당할듯
  • [레벨:21]forza밀란 2018.03.09 00:41
    캉테를 왜노리지?
    원볼란치 수미가 필요한데
  • [레벨:1]팡2 2018.03.09 00:45
    요즘 원볼란치 수미 매물이 없음ㅋㅋㅋㅋㅜㅜ
  • [레벨:21]forza밀란 2018.03.09 00:46
    그래도 캉테는 박투박쪽임 투볼란치쓴다해도 캉테는 아닌데
  • [레벨:1]팡2 2018.03.09 00:47
    캉테정도면 수비쪽으로 카세미루처럼 써도 충분히 잘할꺼같고 아무래도 프국이라 더 노리는듯
  • [레벨:21]forza밀란 2018.03.09 00:56
    캉테는 전진도 하면서 축구하는 스탈이라서
    실제 캉티치라인도 아쉬운것도 마티치로인해 전진이 제한된것도 있고 바카요코 여밉후 바카요코가 잘할땐 캉테 전진이 잘되서 그런부분도 있음

    또 카세미루야 크모가 다해줘서 문제안되는데
    베라티 라비오는 다른 스탈이기도하고
  • [레벨:1]팡2 2018.03.09 00:58
    근데 또 지금 수비쪽으로 딱히 잘한다고 볼만한 선수도 없음...이쪽은 다른팀들도 전부 필요하기도 하고..
  • [레벨:21]forza밀란 2018.03.09 01:05
    그래도 캉테는 아님 베라티라비오랑 겹침
    근데 막막하긴하다 없는거 같음
    포르투갈선수에 도박을 걸어야할수도... ...
  • [레벨:1]팡2 2018.03.09 01:06
    좆메리말고 전술좋은애있으면 공존 가능할것도 같은데 으흠..
  • [레벨:25]독수리5 2018.03.09 02:26
    지금 역할자체가 수비적인 박투박이라 그렇지 원볼란테로 써도 상관 없음.... 근데 그렇게 활용할 경우 언급한 전진능력이랑 많은 활동량을 제대로 활용못하기 때문에 재능낭비하는 거나 마찬가지라 내가 봐선 지금 역할이 최적같긴 하지만...
  • [레벨:25]ACMilano 2018.03.09 10:45
    캉테랑 베라티 투볼란치 쓰면 중원 헤딩 씹망 될 듯 ㅋㅋ
  • [레벨:21]forza밀란 2018.03.09 10:50
    나도 이 생각함 라비오 수미보낼수도 없고
  • [레벨:5]잊지마세월호우 2018.03.09 00:45
    갠적으로 캉테를 원하기전에
    마튀이디를 와팔았나 싶음

    그리고 급한건 님말대로 모타자리지
    수비라인 적절하게 보호하면서
    플레이메이킹되는
  • [레벨:21]forza밀란 2018.03.09 00:50
    마투이디는 팔만했어 사실 실력으로 적폐중 하나였음
    꾸준히 내려오고 있었는데

    바르샤전에 방점찍었지
    라비오등장으로 그리 아쉬운 상황도 아니었음

    걍 유베가서 잘한다지만 그것도 언제까지인지 모름
  • [레벨:1]황테구이정식 2018.03.09 05:18
    캉테가 박투박성향이긴 한데 홀딩도 시키면 잘해 352때도 홀딩이었는데 잘함
  • [레벨:32]양호하군 2018.03.09 01:07
    마투이디는 가격 아쉬운거만 빼면 잘판건데
  • [레벨:9]둠두둠두둠 2018.03.09 00:41
    캉테 대신 콩테 데려가즈아ㅏ
  • [레벨:2]시티의팹빡이호 2018.03.09 00:41
    파리 중원이 그렇게 않좋냐?
  • [레벨:1]팡2 2018.03.09 00:45
    수비능력좋은애가 없어서...구하기도 쉽지않고 일단 라스 디아라 예토전생함
  • [레벨:23]띠용맨 2018.03.09 08:36
    않이;;
  • [레벨:20]제발 2018.03.09 09:08
    안 좋냐?
  • [레벨:27]등유등유 2018.03.09 00:42
    윤딴딴- 잘 해보려는 나 알 수 없는 너
  • [레벨:1]팡2 2018.03.09 00:44
    [삭제된 댓글입니다.]
  • BEST [레벨:18]H.odoi 2018.03.09 00:49
    개소리 찍싸네 첼시한테 필요도 없는거 갖고와서 스왑딜 ㅋㅋㅋ 게다가 즈그들한테도 이제 필요없는 쓰레기들만

    양심을 탯줄끊을때 같이 끊으셨나 ㅋㅋ
  • [레벨:1]팡2 2018.03.09 00:52
    그래도 도비랑 파스토레 나올때마다 한건씩함ㅜ
  • [레벨:27]눈물은왜짠가 2018.03.09 08:17
    한건하는 도비랑 파스토레 많이 쓰시길
  • [레벨:23]알바로뚝라타 2018.03.09 08:05
    개집충이니 상종 ㄴㄴ
  • [레벨:9]헤비메탈리버풀 2018.03.09 08:36
    ㅈㄴ 찰지게 욕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최붐송 2018.03.09 11:08
    ㅋㅋㅋ
  • BEST [레벨:2]앙기묵직 2018.03.09 01:06
    네이마르, 음바페면 적당할듯
  • [레벨:1]팡2 2018.03.09 01:06
    갓리나님이 주급 좆같다고 걷어차실듯...
  • [레벨:7]leo420 2018.03.09 08:42
    걔들 스왑할 돈없을듯 주급이 10억넘는데 ㅋㅋ
  • [레벨:32]양호하군 2018.03.09 01:08
    내가 봐도 너무 양심없다 ㅅㅂ
    콩테 짜르자는 의견도 많은데 에메리까지 얹어주자
  • [레벨:23]알바로뚝라타 2018.03.09 08:05
    개집새끼는 여기서 왜 나대지
  • [레벨:1]팡2 2018.03.09 08:09
    원래파리팬인데 병신아
  • [레벨:23]알바로뚝라타 2018.03.09 08:25
    악질개빠새끼가 갑자기 파리팬으로 세탁질ㅋㅋㅋㅋㅋㅋ 구라도 작작쳐야지
  • [레벨:1]팡2 2018.03.09 08:25
    원래 파리팬에 epl은 개집좋아한다고 몇번댓글로 그랬구만ㅋㅋㅋ찾아보던지ㅋㅋㅋㅋ
  • [레벨:23]알바로뚝라타 2018.03.09 08:26
    그럼 느그쟈카랑 배예린이나 파리로 갖다바쳐라 캉테껴넣지말고 병신아
  • [레벨:1]팡2 2018.03.09 08:27
    그딴 병신들은 파리에 못데려옴ㅋㅋㅋㅋㅋㅋ
  • [레벨:22]BAAAAAAMMM 2018.03.09 00:48
    그러고 보니 그 루벤 네베스는 어떻게 됬나 울버햄튼가서 잘하고 있나
  • [레벨:31]에당아자르 2018.03.09 07:27
    ㅇㅇ 겁나 잘함
  • [레벨:1]뒤졌다맹구 2018.03.09 00:5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PGB06 2018.03.09 00:51
    ㄹㅇ 콩가루집안됨
  • BEST [레벨:1]레온베일리 2018.03.09 07:28
    데헤아 레알 가고 포그바는 바르셀나 가즈아 ~

    좆밥팀에서 커리어 좆치지 말고 얼렁 나와야지
  • [레벨:22]필리포윤자기 2018.03.09 10:17
    이 졷병신은 뭐라는거야
  • [레벨:3]뎀벨레야잘하자 2018.03.09 16:16
    포그바 필요없음ㅋㅋ
  • [레벨:2]앙기묵직 2018.03.09 01:06
    네이마르, 음바페에 80m만 얹어주면 눈물 흘리며 보내드리겠습니다 ㅠㅠ
  • [레벨:21]최붐송 2018.03.09 11:07
    악어의 눈물
  • [레벨:24]Saiter 2018.03.09 01:12
    가능성 없어보였었지만 이제 변수는 챔스진출이네
  • [레벨:32]안느 2018.03.09 01:20
    바카요코 드림~
  • [레벨:21]Shen 2018.03.09 01:32
    캉테가 30m인데 두쿠레가 무슨 40m이니 뭐니 하는 소리들리니까 어이가 없음 ㅋㅋㅋ 이적시장이 진짜 미쳐버림
  • [레벨:5]G.Guedes 2018.03.09 07:30
    캉테30m은 첼시가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산 것 같고 두쿠레 40m은 씹 애바 참치 꽁치 김치찌개에 황도 넣는 소리지
  • [레벨:21]실버 2018.03.09 09:01
    우웩
  • [레벨:21]최붐송 2018.03.09 11:07
    시발 김치찌개에 좋은거 다 넣고 황도 넣으면 안되지 두쿠레가 잘못했내 개새기
  • [레벨:21]S.A.T.8 2018.03.09 01:34
    아자르 캉테 빠지면 진ㅋ자 그냥 유로파권팀됨
  • [레벨:25]에당아자 2018.03.09 02:21
    종신하자 캉깨비
  • [레벨:1]레온베일리 2018.03.09 07:29
    똥파리 새끼들 양심도 없지 ㅋㅋ FFP 걸려서 정의구현 당하길
  • [레벨:23]dorogo 2018.03.09 08:02
    캉테면 레알 가야지 바르샤나
  • [레벨:16]엠뒤세븐 2018.03.09 08:03
    캉테 30m은 역대급 혜자딜이다.. 지금폼이면 최소 50m시작인데
  • [레벨:21]실버 2018.03.09 09:01
    부르는게 값일듯 50도쌈
  • [레벨:20]마르코스세나 2018.03.09 08:10
    바카요코 산다는걸 칸테 산다고 잘못 표기한 듯. 바카요코 판매완료.
  • [레벨:16]ssㅓ큐란 2018.03.09 08:16
    아자르 나가면 나갈거 어차피
  • [레벨:23]모라탄코 2018.03.09 08:21
    캉테야 너까지 가면 진짜 슬플거같다...
    그나마 남은 정상급 선수가 탄코인데 혼자 되겠나ㅡㅡ
  • [레벨:22]OMVM 2018.03.09 08:26
    아자르 쿨톼 탄코 많자나
  • [레벨:23]모라탄코 2018.03.09 08:31
    탄코 제외하고 떠난다는 가정하에
    첼좆 요즘 하는거보면 얘내 빤스런해도 못잡음
  • [레벨:6]덩킹콩 2018.03.09 10:04
    요즘 쿠르투와는 정상급이라기엔 좀..
  • [레벨:6]스렉마지노 2018.03.09 08:38
    근데 크리호비악인가 걔는 망함??
  • [레벨:2]노나라 2018.03.09 09:22
    다른팀 임대둥
  • [레벨:6]스렉마지노 2018.03.09 12:06
    에메리랑 세비야에 갈 때만 해도 잘해서 가는 줄 알았는데 못함??
  • [레벨:2]노나라 2018.03.09 12:14
    나이도 잇고 기량도 예전같지는 않아서.. 또 스타성도 없으니..
  • [레벨:6]스렉마지노 2018.03.09 12:24
    그렇군 ㅋㅋ 궁금했는데 고맙다!!
  • [레벨:25]도오롱 2018.03.09 08:43
    라비오 네이마르 주면 보내줄듯ㅌ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YoonRoot 2018.03.09 09:13
    그건 너무 현실성 없지않나 ㅋㅋ 비유가
  • [레벨:23]항상임 2018.03.09 09:36
    캉테 보내라. 그래서 첼시 고속도로 개통 보고 싶다.
  • [레벨:2]컹테 2018.03.09 09:37
    캉테는 안돼 절대 안된다!
  • [레벨:2]정답맨 2018.03.09 09:58
    편------------안~
  • [레벨:23]하든13 2018.03.09 10:52
    아자르 캉테 나가면 ㄹㅇ 강딱 시즌2 볼듯
  • [레벨:5]레고 2018.03.09 10:57
    캉테 신기한게 팀이 저정도못하면 경기중에 화내는게 나와야하는데 화도 안내나...
  • [레벨:25]ACMilano 2018.03.09 11:14
    캉테 맨시티가라
    좆만이빡빡이 컨셉팀 현재 구하기 힘들다
    가서 콘푸라이트 사이에 낀 초코첵스가 되어라!!
  • [레벨:9]스모크 2018.03.09 12:08
    와 댓글
    진짜 초딩새끼들인줄;; 개때리고싶다ㅋㅋ
    아이돌 빠순이들이 우리오빠는~ 이지랄하는거랑 다를바가없네 미친놈들
  • [레벨:24]아랍동 2018.03.09 12:57
    첼시는 모라타, 캉테랑 탄코 크리스텐센 조우마 중심으로 판을 새로짜야된다.
  • [레벨:2]파라오 2018.03.09 22:14
    탄코는 30살
  • [레벨:24]New캐슬 2018.03.09 15:23
    캉테 대신 콩테 어떠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하늘운동] 루카쿠 "무리뉴가 나에게 병장역할을 맡겼다" 10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솔리드웍스 2018.03.09 31754 137
번역기사 [골닷컴] 로브렌, "우리는 맨유같이 승점 1점만을 위해 뛰지 않는다." 185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우리챙 2018.03.09 16144 132
번역기사 [인디펜던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포그바가 아니라 무리뉴의 손을 들어줄것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23]Rοvers 2018.03.09 22155 150
국내기사 [골닷컴] '허리가 무너진' 밀란, 아스널에 완패하다 103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외질# 2018.03.09 17320 67
국내기사 [OSEN] “손흥민, 최고에 이르기 위해 토트넘 떠나야 한다” 2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페나란다 2018.03.09 33005 122
번역기사 [수페르 데포르테] 콘도그비아 "우리는 세비야가 홈에서 얼마나 강한지 알아" 13 첨부파일 [레벨:2]뺑오쇼콜라 2018.03.09 1174 18
국내기사 [인터풋볼] (오피셜)2018 AFC 아시안컵 여자축구대표팀 명단 발표 10 첨부파일 [레벨:40]나초세끼 2018.03.09 687 12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가투소 "밀란은 팀이 아니었다'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밀라노사우르스 2018.03.09 22376 97
번역기사 [Express] '베예린-벤제마' 스왑딜을 추진할 레알 마드리드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정섯 2018.03.09 21762 76
번역기사 [킹풋] 살라, 아스토리의 장례식참가를위해 구단에 공식요청! 37 포텐 [레벨:35]까치울역 2018.03.09 26702 162
번역기사 [RAC1] 세르지 로베르토 "파리전 골은 영원히 기록될거에요" 4 첨부파일 [레벨:33]Arnaiz 2018.03.09 1294 21
국내기사 [인터풋볼]'밀란전 2도움' 외질, 아스널서 100번째 공격P 달성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제수스 2018.03.09 22564 86
국내기사 [인터풋볼] [UEL 현장리뷰] '황희찬 PK유도' 잘츠부르크, BVB에 2-1승 26 첨부파일 포텐 [레벨:7]맨전드반페르시 2018.03.09 9428 66
오피셜 [공홈] 알랑은 나폴리와 2023년까지의 재계약에 서명했습니다 10 첨부파일 [레벨:38]SofG 2018.03.09 430 22
국내기사 [인터풋볼][유로파16강] '4부리그' AC밀란, 홈에서 아스날에게 참패... AC밀란 0 - 2 아스날 (움짤 有) 15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AC#Milan 2018.03.09 32824 345
국내기사 [인터풋볼] 리버풀, 올 여름 레알의 핵심 선수 영입 노린다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OMVM 2018.03.09 31405 126
번역기사 [공홈] 데얀 로브렌 : 다음 상대가 누구든 간에 우린 싸울 준비가 돼있습니다.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6]회원가입좀시키지 2018.03.09 13016 76
번역기사 [ESPN]유사한 스텟에도 불구하고 왜 피르미누가 루카쿠보다 더 가치있는 선수인가? 164 포텐 [레벨:9]낼뒤져도개집빠 2018.03.09 31900 138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캉테 원하는 PSG, 갈 생각 없는 캉테, 줄 생각 없는 첼시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40]영미야 2018.03.09 26033 86
번역기사 [아스] 베일은 좌절하고 있다.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30]크로스잘올림 2018.03.09 26566 7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40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 다음
/ 6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