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8 21:54

포텐 [fox sports asia]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첼시에게 Best, Worst 시나리오는 ?

조회 수 30995 추천 수 100 댓글 71



첼시는 프랭크 램파드 감독으로 시즌을 시작했다. 첼시는최근 새로운 시즌이 시작하면서, 3경기에서 1승1무1패를 기록하였다. 첼시는 UEFA슈퍼컵을 통해 UEFA주관대회에 참가하였지만, 리버풀에게 패하였다. 그러나 첼시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더나은 경기력을 보여줄것이라 희망하고 있으며, 이제 곧있으면 조추점이 시작된다.


상대가능한 팀들을 알아보자

첼시는 챔피언스리그를 1시즌만에 다시 복귀하였으며,저번시즌 유로파리그 우승이라는 업적을 이뤄냈다. 첼시는 램파드아래에서 좋은모습을 보이는 경우도 있지만, 어려움을 겪고있다. 첼시는 자국리그 팀들과는 만날 수 없으므로, 리버풀, 맨시티, 토트넘과는 조별예선에서 만날 수 없다. 또한 그룹스테이지에서 포트1에 속한 팀들을 만날수 없다.


Pot 1:  CHELSEA

Pot 2 (unconfirmed): Real Madrid, Atletico Madrid, Borussia Dortmund, Napoli, Shakhtar Donetsk, Ajax/ APOEL, Benfica

Pot 3 (unconfirmed): Lyon, Bayer 04, RB Salzburg, Inter, Valencia, GNK Dinamo, Club Brugge/ LASK, Olympiacos

Pot 4 (unconfirmed): Lokomotiv Moscow, Srvena Zvezda, Genk, Galatasaray, RB Leipzig, Atalanta, Lille, Slavia Prague/ CFR Cluj다운로드 (1).jpeg [fox sports asia]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첼시에게 Best, Worst 시나리오는 ?




베스트 시나리오

첼시, 샤흐타르 도네츠크, GNK 디나모, Genk

램파드가 플레이 해봤고, 우승도 들어봤던 챔피언스리그는 쉬운팀을 뽑는다는게 없다라는 말을 램파드는 잘알고 있다. 챔피언스리그는 어떤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며, 첼시는 조별예선에서 탈락하는 불상사를 피하고 싶어한다. 첼시는 조별추첨에서 까다로운 팀들을 피하고 싶을 것이며, 샤흐타르도네츠크, 디나모자그레브, 겐크정도면 매우 만족할 것이다. 이제 반대상황을 생각해보자.


워스트 시나리오

첼시, 레알마드리드, 인터밀란, RB라이프치히

UEFA챔피언스리그 우승은 팀들에게 영광을 선서하며, 첼시 역시 이번년도 챔피언스리그를 노릴것이다. 이렇게 조가 형성된다면, 벨기에의 아자르가 첼시와의 대결을 기다릴 것이다. 또한 첼시에게 두려운 악몽이 또 있는데, 바로인터밀란의 콘테가 첼시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첼시와 콘테는 이탈리아 법정까지 가서야 끝나는 관계였다. 마지막으로 라이프치히는 또다른 강팀으로 첼시가 피하고 싶어하는 팀중 하나일 것이다.


출처 : https://www.foxsportsasia.com/football/champions-league/1164012/uefa-champions-league-2019-20-chelsea-possible-draw-scenarios-frank-lampard-eden-hazard/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5]작두부 2019.08.28 21:59
    4포트 라이프치히 걸리는 팀들은 졸라 빡시겠다 ㅋㅋㅋㅋ
  • BEST [레벨:1]메이렐레스 2019.08.28 22:16
    생존왕 그 강자들만 간다는 유로파 피하고 싶습니다
  • BEST [레벨:38]황예지. 2019.08.28 22:04
    16강이라도 가고 싶긴 한데

    못가도 좋으니 빨리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챔스 주제가 보고 싶다...
  • BEST [레벨:2]커쇼 2019.08.28 23:22
    Chelsea. 혹시 베예린이세요?
  • [레벨:30]씹인싸라펨코안함 2019.08.28 21:56
    췔췔췔 여부가 있겠슙니꽈
  • [레벨:33]생존왕 2019.08.28 21:57
    차라리 죽음의조 걸려서 명예로운 죽음하는게 안낫나
  • BEST [레벨:1]메이렐레스 2019.08.28 22:16
    생존왕 그 강자들만 간다는 유로파 피하고 싶습니다
  • [레벨:14]AFMKO 2019.08.28 23:30
    메이렐레스 죽음의조 걸리면 안갈거 같기도 해
  • [레벨:23]#66 2019.08.28 21:57
    이건 리버풀 맨시티에도 똑같이 적용되네 ㅋㅋ
  • [레벨:16]고수라느읽로꾸거 2019.08.28 21:58
    #66 샤흐타르 가기싫어...
  • BEST [레벨:35]작두부 2019.08.28 21:59
    4포트 라이프치히 걸리는 팀들은 졸라 빡시겠다 ㅋㅋㅋㅋ
  • [레벨:31]Rudiger 2019.08.28 23:18
    작두부 4포트에선 아탈란타, 라이프치히가 다크호스일듯
  • [레벨:38]Chelsea. 2019.08.28 22:02
    여러분.
    호구팀이란 무엇입니까?
    그건 바로 첼시를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 BEST [레벨:38]황예지. 2019.08.28 22:04
    16강이라도 가고 싶긴 한데

    못가도 좋으니 빨리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챔스 주제가 보고 싶다...
  • [레벨:38]Chelsea. 2019.08.28 22:06
    황예지. 난난난나나~
    뚯뚯뚯뚯뚯뚯뚜
  • BEST [레벨:2]커쇼 2019.08.28 23:22
    Chelsea. 혹시 베예린이세요?
  • [레벨:24]베컴친구오웬 2019.08.29 09:18
    커쇼 아임 핵톨밸레린 앤 암고나 씽 리츈따
  • [레벨:26]램8드 2019.08.29 09:39
    황예지. 앗흥~ 기분좋은상상
  • [레벨:5]꼬마히메네스 2019.08.28 22:06
    1포트 누구 걸릴까나
  • [레벨:15]카들렠 2019.08.28 22:06
    맨시티 레알 레버쿠젠 아탈란타 나오면 개꿀잼
  • [레벨:27]kinjacks 2019.08.28 22:07
    베스트도 너무 많이 이동해야하는거라 리그 줄줄이 털리겟네
  • [레벨:3]사울의아들 2019.08.29 09:17
    kinjacks 진짜 저렇게 걸리면 홈 3승 깔끔하게 하고 원정에 유스돌리고 주전은 아예 명단제외 시키는거 노릴 수도 있지.
  • [레벨:22]직거레살인마 2019.08.29 09:20
    사울의아들 완전 fm에서나 할수있는 운영같은디
  • [레벨:14]19년맹구재활의 2019.08.28 22:08
    스몰 캉테가 들어올리는 빅이어~
  • [레벨:3]오오풀리식이 2019.08.28 22:10
    토에바로 4강 갔었으니 타지바로 또 가보자 ..
  • [레벨:34]에아 2019.08.28 22:18
    오오풀리식이 바의 의지네 ㅋㅋ
  • [레벨:4]리안조엘브루스터 2019.08.28 22:10
    맨시티 레알 인테르 라이프치히 나오면 개꿀잼일듯
    압도적인 1,2포트 팀을 상대로 고춧가루 제대로 뿌릴 준비하는 3,4포트 팀들
    리버풀은 제발 쉬운 조 좀.... 작년에 이미 뒤질거같았어...
  • [레벨:21]kke하라쇼 2019.08.28 22:13
    즈베즈다 성님들한테 참교육 받으면 높이 올라갈수있다
  • [레벨:33]적폐킹 2019.08.28 22:19
    진짜 16강만 가게해주십쇼......큰 욕심인거 잘 압니다만...
  • [레벨:4]이치지 2019.08.28 22:21
    그냥 3위해서 유로파로 챔스 노리는게
  • [레벨:4]Mount19 2019.08.28 22:34
    이치지 그게 더 힘듬
  • [레벨:33]세틀 2019.08.29 09:10
    Mount19 로또 잘 맞으면 대진빨로 존나편하게 우승하던데 ㅋㅋㅋㅋ
  • [레벨:21]램나나 2019.08.28 22:24
    킹직히 레알보다 atm이지...
  • [레벨:5]시티팬노엘 2019.08.29 09:11
    램나나 이거마타 올해는 2포트 꼬마 걸릴바에는 레알이 나을듯
  • [레벨:4]sekushi_ 2019.08.28 22:29
    아 첼시도 챔스 나가는구나
  • [레벨:21]황족땅크 2019.08.28 22:41
    내가볼땐 죽음의조 걸려서 광탈하고 유로파 우승해서 내년에 챔스가는게 최선이다
  • [레벨:33]IzOne유진 2019.08.28 23:02
    어자피 챔스는 기대도 안해서 ㅋㅋㅋㅋㅋ
    그냥 스케줄 안빡시게 가까운데로 걸렸음 좋겠다
  • [레벨:23]카르시안 2019.08.28 23:19
    워스트에 레알이 너무 옥에티인거 같은데 흠...
  • [레벨:9]그걸몰라 2019.08.29 12:55
    카르시안 레알이 작년부진했어도 첼시는팬다
  • [레벨:23]카르시안 2019.08.29 12:55
    그걸몰라 첼시 못팬단게 아니라 더 잘하고 있는 at두고 최악이라 하니까 그러는거지...
  • [레벨:9]그걸몰라 2019.08.29 12:58
    카르시안 챔스에선 레알이 더무섭지...at가 잘하긴하는데
  • [레벨:1]정신많이이상함 2019.08.28 23:28
    걍 첼시는 맛집인 것 같은데
  • [레벨:16]로이스와브란트 2019.08.28 23:46
    꼬마 리옹 라이프치히랑 같은조 걸리면 헬파티일거같은데

    기사에서 나온 조보다
  • [레벨:2]에피타프 2019.08.29 00:32
    첼시 제니트 개꿀조
  • [레벨:20]명장트레블 2019.08.29 01:28
    어우 워스트보고 깜짝놀랐네 ㅋㅋㅋ
  • [레벨:1]언터폭 2019.08.29 06:14
    워스트는 누굴껴도 토나오는데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영국 거리도 그렇게 가까운게 아니라 더 빡침
  • [레벨:27]Bada$$ 2019.08.29 07:53
    1시드 최약체 첼시, 제니트 걸리길 다른팀들은 기도할듯 ㅋㅋㅋㅋ 언급 안되는 복병은 3시드 레버쿠젠 뽑고싶다. 전형적인 강강약약.. 노빠꾸 축구라.....
  • [레벨:22]4G 2019.08.29 08:55
    16강가서 광탈하느니 그냥 32강 3위하고 유로파상위라운드가는게 더꿀아니냐
  • [레벨:11]쇠고기미역국라면 2019.08.29 09:07
    저거 워스트에서 두 팀 걸린다
  • [레벨:33]디오구케이로스 2019.08.29 09:07
    차라리 1포트에 뮌헨걸리는게 편하겟네ㅋㅋ
  • [레벨:7]두느 2019.08.29 09:08
    가즈아ㅏㅏ
  • [레벨:5]KAN 2019.08.29 09:08
    이딴거 다 부질없다
  • [레벨:21]혐돼 2019.08.29 09:09
    1포트 최약체 첼시
  • [레벨:20]lasnoche 2019.08.29 09:09
    2포트 보면 살벌한데? 레알 돌문 아틀레티코등 왠만한 강팀 다 껴있는데...?
  • [레벨:20]안죽는다니까 2019.08.29 09:10
    라이프치히 어느정도급이야?
  • [레벨:35]므흣한토끼 2019.08.29 09:15
    안죽는다니까 원투펀치에서는 잘하면 우승도 도전해볼만한 분데스 강팀...
  • [레벨:9]그걸몰라 2019.08.29 12:57
    안죽는다니까 독일4위안에드는데 16강갈 힘은 충분하지
  • [레벨:22]CARTERS 2019.08.29 09:13
    왜 기대를 안해 까보기전엔 모르는거야 시발들아 16강가면 다 대가리박아라
  • [레벨:3]fafawdwa 2019.08.29 09:21
    CARTERS 16강 상대편 개꿀 ㄷㄷ
  • [레벨:25]A블랑 2019.08.29 09:14
    아ㅋㅋ 그래도 첼시 유로파 우승해서 챔스는 가보네
  • [레벨:23]지수바라기 2019.08.29 10:11
    A블랑 리그3위해서 우승안해도 충분히 갔습니다 ㅎㅎ
  • [레벨:35]언포도 2019.08.29 09:15
    첼시한테는 샤흐타르도 엄청 어려울듯. 램파드 전술상 선수들 컨디션에 따라 경기력이 천국과 지옥을 넘나드는데 도네츠크까지 원정 가면... 같은 이유로 모스크바도 ㅈ같을듯
  • [레벨:23]부바치 2019.08.29 09:17
    리그랑 병행이 되려나;; 지금 전술도 졸라 뛰는 전술인데
  • [레벨:27]모짜르두 2019.08.29 09:17
    첼시 유로파로와라
  • [레벨:26]Senal 2019.08.29 09:23
    워스트는 라이프치히 빼면 무리뉴있었던 팀이네
  • [레벨:40]벤돈신 2019.08.29 09:32
    쿠좆더비 가자
  • [레벨:21]모솔된지9500 2019.08.29 09:46
    워스트면 4위할 가능성이 크고 베스트면 2위 정도 해서 16 갈듯
  • [레벨:14]전블루스현알레띠 2019.08.29 10:10
    걍 처맞고 광탈하면 안됨? 뭔 챔스야
  • [레벨:24]리버풀훗징 2019.08.29 10:56
    첼미니즘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펨붕이37호 2019.08.29 11:07
    워스트 가즈아~
  • [레벨:23]PEPCON 2019.08.29 12:14
    제발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인터밀란 라히프치히. 맨시티 팬이여서 더욱 죽음의 조에서 경기하는거 보고싶다
  • [레벨:2]애쉴리콜 2019.08.29 12:19
    첼시를 너무 ㅈ으로 보는 사람이 많네
    썩어도 준치라고 큰 대회때 첼시는 한방있는 팀인데
  • [레벨:22]RealTus 2019.08.29 12:47
    저기에 첼시가 아니라 포트 A 어느 팀이 되어도 다 워스트일듯....가령 리버풀, 맨시티 가 저기에 들어있다 상상...아마 콥/시티 팬들 다들 울상일듯...
  • [레벨:24]복동이 2019.08.29 14:53
    RealTus 워스트가 쌔긴하지만 리버풀 맨시티면 최소2위로는 무조건 진출할듯. 특히 맨시티는 레알한테 지더라도 인테르 라이프치히는 그냥 무난하게 뿌셔버릴듯.
  • [레벨:22]RealTus 2019.08.29 14:55
    복동이 대충 인정... 그래도 맘편히 로테 못돌리는 전력들이라 울상은 맞지...리그 운영에도 분명히 차질이 조금이라도 생길테고...뭐 그래도 역대 우승클럽 경력보면 강팀들 이기고 올라온 클럽들이 우승하는 전례가 많으니...여기서 살아 남으면 우승할 수도 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키커] UEFA는 인종차별 관련하여 BVB에게 상을 줄것 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마르코로이스 2019.08.29 17463 130
번역기사 [키커] 로이스는 100승 고지를 앞두고 있다. 11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29 970 19
번역기사 [tehran times] 이란 u23 대표팀은 우즈베키스탄과 평가전을 갖습니다.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8 671 3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인테르 이적에 앞서 밀란에 도착한 알렉시스 산체스 5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8.28 16276 99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로마 골키퍼 올센, 칼리아리로 임대 임박 10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8 431 15
번역기사 [키커] 울리 회네스, 회장직 사임하나? 10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28 504 12
번역기사 [르파리지앵] 디발라 에릭센 이카르디 네이마르가 떠난다면 그를 대체할 자원들 52 포텐 [레벨:2]파리챔우승 2019.08.28 18227 69
번역기사 [90분] 왜 산체스 임대딜에 완전이적조항이 없을까?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30]oh co 2019.08.28 23308 110
번역기사 [골닷컴] 포그바 영입 실패한 레알.. 브루노 페르난데스로 선회 26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8 2870 23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로브렌을 다시 노리는 로마 14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8 344 23
번역기사 [24h] 박항서 감독, 기자회견 도중 갑작스럽게 VFF와의 재계약 언급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28 45996 155
번역기사 [베트남플러스] 허리를 지배하는 자가 경기를 지배한다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28 15343 77
번역기사 [football scotland] 셀틱은 잘츠부르크의 왼쪽수비수 Gideon Mensah를 노리고 있다? 1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8 847 5
번역기사 [BBC] 셀틱은 오른쪽 수비수 Moritz Bauer을 임대로 영입하였다.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8 382 7
번역기사 [beIN Sports Türkiye] (속보) 히카르두 콰레스마 카슴파샤 이적!! 24 첨부파일 [레벨:34]GS1905 2019.08.28 4320 22
오피셜 [공홈] 세비야의 기예르메 아라나, 아탈란타BC 임대 5 첨부파일 [레벨:38]크림빵 2019.08.28 293 19
번역기사 [fox sports asia]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레알마드리드에게 Best, Worst 시나리오는? 18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8 1384 15
번역기사 [fox sports asia]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첼시에게 Best, Worst 시나리오는 ?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0]oh co 2019.08.28 30995 100
국내기사 [인터풋볼 - 더 선 인용] 맨유 훈련장, '포그바 아웃' 빨간색 스프레이 테러 당했다 11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A.Fati 2019.08.28 18482 91
번역기사 [수페르]피찌니의 심각한 부상 6 첨부파일 [레벨:24]No.21 2019.08.28 962 2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83 3384 3385 3386 3387 3388 3389 3390 3391 339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