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9 01:13

[ES] 아스날의 수비수 나초 몬레알은 레알 소시에다드 이적에 근접했다

조회 수 1739 추천 수 24 댓글 26
[ES] 아스날의 수비수 나초 몬레알은 레알 소시에다드 이적에 근접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아스날의 수비수 나초 몬레알을 유럽 이적시장 마감일인 월요일 전까지 영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몬레알은 2013년부터 거너스였으며, 과거의 아르센 벵거 감독과 현재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 모두의 주전 선수였다.

게다가 이 스페인 선수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3경기 모두 선발 출전했다.

하지만 그는 이번 주 클럽을 떠날 수도 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스페인으로 복귀할 것으로 보이는 이 33세의 선수와 협상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유럽 이적시장 마감일인 월요일 전까지 마무리 짓길 바라고 있다.

아스날은 몬레알의 계약이 단 1년 남았고, 내년 여름 그를 자유계약으로 놓아줄 위험부담을 없애기 위해 그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또한 아스날은 이번 달 초 약 £25m의 이적료로 셀틱으로부터 키어런 티어니를 영입하면서 레프트백을 보강했다.

이는 아스날이 세아드 콜라시나츠를 포함하여 현재 세 명의 레프트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몬레알이 레알 소시에다드에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그에게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된 2년 계약을 제안할 것으로 보인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3]쥐앤장법률사무소 2019.08.29 01:16
    콜라시냑은 4백에서 좀 그렇고 티어니는 부상에 리그 검증도 안됬는데 몬레알을 ?
  • [레벨:1]대깨풀 2019.08.29 01:17
    이러다 진짜 좌카 쓰것네
  • [레벨:30]겜이웬수 2019.08.29 01:18
    기사가 일관성있게 계속 나는거 보니까 진짜 가는 듯.. 걱정스럽네..
  • [레벨:21]만화경사륜안 2019.08.29 01:21
    구너들 반응
    이적시장 초 > 오 보강 잘했다!
    중반 > ???
    후반 > 아니 얘네들 팔꺼면 보강 왜했냐
  • [레벨:6]EOB 2019.08.29 01:23
    만화경사륜안 얘네들 팔꺼면 보강 왜했냐 라는 반응은 이번 몬레알이 처음인거같은데 이워비때는 그래도 판매금액나쁘지않다 라는 분위기였고
  • [레벨:21]만화경사륜안 2019.08.29 01:26
    EOB 이워비는 개꿀이지 ㅋㅋ
    그리고 나도 과장해서 말해서 그렇지 티어니, 루이스 영입했으면 물론 콜리시냐치 이적이 최선인 것 같긴 하지만, 몬레알 나가도 나쁘진 안핟고 봄

    문제는 종.신.타.피
  • [레벨:34]정섯 2019.08.29 01:32
    만화경사륜안 그 새끼 기사는 왜 안 올라오냐...로마 링크 조금 뜨더니 마네ㅠㅠ
  • [레벨:34]아스톤빌라FC 2019.08.29 05:05
    정섯 솔직히 님이 다른팀이라면 사고 싶겠음?
  • [레벨:2]문제는외질 2019.08.29 07:28
    만화경사륜안 파니깐 보강하지.. 뭔 반대로 야기하냐..
  • [레벨:35]원조귀하신몸 2019.08.29 01:27
    콜라시냑도 은근 유리끼 있는데 참 걱정이네
  • [레벨:1]나노나니 2019.08.29 02:12
    원조귀하신몸 깡패도 잡은놈이 왜이리 여린지 참
  • [레벨:22]Tierney3 2019.08.30 00:05
    나노나니 리차즈과같음 근육을 몸이 못버티는 그런거

    그몸에 그렇게 유리일수가 없는데
  • [레벨:26]텔리 2019.08.29 01:30
    몬진짜형은 진짜 안된다 썩 꺼지라 소세지련들아
  • [레벨:8]존줄스 2019.08.29 01:32
    내년에 오야르사발 6분할 90m 주세연 ㅎㅎ..
  • [레벨:24]이야라 2019.08.29 01:41
    빨리 넘겨주시죠
  • [레벨:22]프림퐁 2019.08.29 01:42
    ㅠ.ㅠ
  • [레벨:10]돌아온여은사 2019.08.29 01:55
    빌바오 뭐함
    바스크산에 이만한 선수 없는디
  • [레벨:38]크개뢴새케끼 2019.08.29 02:06
    코시엘니는 진짜 개병신짓했네 ㅋㅋㅋㅋㅋㅋ
    묵묵히 뛰어주면 구단에서 대우하며 보내주는데 괜히 지랄염병떨고 욕먹으면서 나가냐
    더선발 기사 하나로 아스날이 대우 안해주는 클럽이니 뭐니하던 사람들 이 기사는 안보고 넘어가려나?
  • [레벨:24][아스날] 2019.08.29 02:11
    진짜형님말고 엘네니 씹스타피 얘네 좀 제발;;
  • [레벨:26]패드립은안한다 2019.08.29 02:18
    콜라시냑 ㄹㅇ 씹 엑조디아라 풀백 못섬... 3백 밖에 안되는 탱크랑 10월에 운동 복귀하는 애 데리고 어케 버텨 ㅅㅂ...
  • [레벨:22]Tierney3 2019.08.30 00:06
    패드립은안한다 근대 잼이스도 백3 최적화 수비수라 9월한달 백3로 뻐길수도있음
  • [레벨:36]edsheeran 2019.08.29 02:24
    아 가지마 제발 형님 제발 가지마세요
  • [레벨:25]지으니 2019.08.29 02:28
    자계때문에 보내려고 하납 어짜피 큰돈 못벌거고 냄기는게 나을것같은데
  • [레벨:4]ESR 2019.08.29 05:01
    ??? 무스타피 좌풀백도 가능...
  • [레벨:36]벵거지퍼 2019.08.29 05:03
    자계로 내보내더라도 이 형님 꼭 잡았음 좋겠다.
  • [레벨:22]행인 2019.08.29 06:05
    몬레알을 보내면 안됨 ㅡㅡ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지롱댕 보르도, 가에탕 푸생 재계약 [레벨:37]RN8 2019.08.29 1404 8
오피셜 [공홈] 지롱댕 보르도, 가브리엘 르모인 영입 2 [레벨:37]RN8 2019.08.29 622 15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인테르, 페르난도 요렌테 영입?.. 에이전트 방문 6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9 2043 23
번역기사 [ES] 아스날의 수비수 나초 몬레알은 레알 소시에다드 이적에 근접했다 26 첨부파일 [레벨:34]정섯 2019.08.29 1739 24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모나코, 첼시와 바카요코 협상 중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다케시 2019.08.29 22799 108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여전히 담배와 함께하는 사리.. 유벤투스 고위층 '짜증'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다케시 2019.08.29 29311 156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앙헬 코레아, 밀란 협상 다시 중단.. 2년 임대 제안했다 5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9 1433 12
번역기사 [이브닝 스탠다드-데이비드 린치] 리버풀을 공개적으로 비난한 바비 던컨의 에이전트 + 성명서 전문 118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19.08.29 17022 76
번역기사 [키커] UEFA는 인종차별 관련하여 BVB에게 상을 줄것 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0]마르코로이스 2019.08.29 17463 130
번역기사 [키커] 로이스는 100승 고지를 앞두고 있다. 11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29 1018 19
번역기사 [tehran times] 이란 u23 대표팀은 우즈베키스탄과 평가전을 갖습니다.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19.08.28 671 3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인테르 이적에 앞서 밀란에 도착한 알렉시스 산체스 5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8.28 16276 99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로마 골키퍼 올센, 칼리아리로 임대 임박 10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8 431 15
번역기사 [키커] 울리 회네스, 회장직 사임하나? 10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28 504 12
번역기사 [르파리지앵] 디발라 에릭센 이카르디 네이마르가 떠난다면 그를 대체할 자원들 52 포텐 [레벨:2]파리챔우승 2019.08.28 18839 69
번역기사 [90분] 왜 산체스 임대딜에 완전이적조항이 없을까?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31]oh co 2019.08.28 23308 110
번역기사 [골닷컴] 포그바 영입 실패한 레알.. 브루노 페르난데스로 선회 26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8 2870 23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로브렌을 다시 노리는 로마 14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19.08.28 722 23
번역기사 [24h] 박항서 감독, 기자회견 도중 갑작스럽게 VFF와의 재계약 언급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28 45996 155
번역기사 [베트남플러스] 허리를 지배하는 자가 경기를 지배한다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28 15343 7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560 3561 3562 3563 3564 3565 3566 3567 3568 356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