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2 15:44

포텐 [스카이 스포츠] 솔샤르 '여러분, 다음 시즌 맨유 티켓 광고에 저 나와요 ㅎㅎ'

[레벨:38]파란리본'3'
조회 수 20147 추천 수 108 댓글 55
[스카이 스포츠] 솔샤르 \'여러분, 다음 시즌 맨유 티켓 광고에 저 나와요 ㅎㅎ\'

다음 시즌 티켓을 사려고 하는 맨유 팬들에게, 다음 감독에 대한 소식을 알려줄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을 받은 맨유의 감독 대행 올레 군나르 솔셰르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다음 시즌 티켓 광고 비디오를 찍고 왔다. 그러니 나는 팬 여러분들에게 다음 시즌 티켓을 사달라고 부탁하고 있는 거라 할 수 있겠다!"

"내가 여기 없는데 내가 나오는 광고 비디오를 내가 보고 있으면 이상할 거 같다. 광고를 찍는 게 이상한 건 아니지만 말이다."

"내 아이들이 내가 나오는 맨유 광고를 보고 있는데, 나는 노르웨이에 돌아와 있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이상할 거 같다는 것이다."

"그냥 여기 있으면서 하는 상업적인 일의 일부긴 하지만 말이다. 선수들도 그렇다. 선수들도 광고를 찍었는데, 갑자기 그 자리에 없게 된 다음에 자신이 나오는 사진을 보게 될 수도 있다."

출처 :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7/11652044/ole-gunnar-solskjaer-in-manchester-united-season-ticket-advert

  • BEST [레벨:20]잉연패 2019.03.02 15:58
    "그냥 여기 있으면서 하는 상업적인 일의 일부긴 하지만 말이다. 선수들도 그렇다. 선수들도 광고를 찍었는데, 갑자기 그 자리에 없게 된 다음에 자신이 나오는 사진을 보게 될 수도 있다."

    이거보면 진짜 그냥 찍은거같기도하고
  • BEST [레벨:31]제수스 2019.03.02 16:57
    진짜 지금 솔샤르가 맨유에게 심어준 위닝멘탈리티만해도 너무감사함

    선수들도 다 솔샤르에게 만족하는분위기도 너무좋고

    결과도 따라주면서 크 ..
  • BEST [레벨:20]짱샬 2019.03.02 17:19
    픽업픽포드 그거랑 연관되진않을듯? 솔직히 여기까지 끌어올린 것만해도 대단한거라 ㅋㅋㅋ
  • [레벨:25]사쿠라치요 2019.03.02 15:49
    사실상 확정수순아님?
  • [레벨:2]양발의마법사 2019.03.02 15:53
    드디어 정규직인가;; ㅋㅋ
  • [레벨:26]놀이공원 2019.03.02 15:56
    다음시즌에도 같이가려나보네ㅋㅋ
    리버풀전 무승부에서 확신을 준듯허다
  • BEST [레벨:20]잉연패 2019.03.02 15:58
    "그냥 여기 있으면서 하는 상업적인 일의 일부긴 하지만 말이다. 선수들도 그렇다. 선수들도 광고를 찍었는데, 갑자기 그 자리에 없게 된 다음에 자신이 나오는 사진을 보게 될 수도 있다."

    이거보면 진짜 그냥 찍은거같기도하고
  • [레벨:22]부룩부룩 2019.03.02 17:44
    잉연패 반페르시가 달력사진찍고 나갔지 ㅅㅂ..
  • [레벨:33]프랑스는베이컨 2019.03.02 16:42
    다음시즌 감독 각인가
  • BEST [레벨:31]제수스 2019.03.02 16:57
    진짜 지금 솔샤르가 맨유에게 심어준 위닝멘탈리티만해도 너무감사함

    선수들도 다 솔샤르에게 만족하는분위기도 너무좋고

    결과도 따라주면서 크 ..
  • [레벨:22]하체발달된여자 2019.03.02 18:57
    제수스 맨체스터 시민이신가봐요?
  • [레벨:31]제수스 2019.03.02 19:21
    하체발달된여자 어쩌라고요
  • [레벨:22]하체발달된여자 2019.03.02 19:26
    제수스 감사할정도면 시민이실듯ㄷㄷ 한시즌에 몇경기나 직관하시나요?
    저도 맨유팬인데 부럽네요
    부모님한테도 감사하단 말 자주 못드리는데
    일년에 몇백억씩버는 애들한테 위닝멘털리티 심어줘서 감사할 정도면 맨체스터에서 태어나신분인가?
    연고지 사랑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 [레벨:31]제수스 2019.03.02 19:33
    하체발달된여자 왤캐말을 좆같이하세요
  • [레벨:22]하체발달된여자 2019.03.02 19:41
    제수스 오늘 잠을 잘못자서 불안해서 그래요
    이해좀
  • [레벨:31]제수스 2019.03.02 19:48
    하체발달된여자 맨유경기 이기는거나 기원합시다 같이
  • [레벨:22]하체발달된여자 2019.03.02 19:50
    제수스 네 그럽시다
    근데 생각해보니 닉이 왜 제수스 입니까
  • [레벨:31]제수스 2019.03.02 20:02
    하체발달된여자 그냥 제수스 처음맨시티왔을때 오프더볼보고 팬되서 닉선정했슴돠
  • [레벨:22]하체발달된여자 2019.03.02 20:09
    제수스 그럼 맨유에서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누구?
    나는 린가드 애슐리영 래쉬포드
  • [레벨:31]제수스 2019.03.02 20:10
    하체발달된여자 발렌시아 포그바

    전에는 나니
  • [레벨:23]공격수 2019.03.02 20:07
    하체발달된여자 언냐 말 진짜 좃같이 한다 ㅠ
  • [레벨:11]픽업픽포드 2019.03.02 17:10
    챔스 못가면 솔샤르 짜를려나? 그러면 애바인대
  • BEST [레벨:20]짱샬 2019.03.02 17:19
    픽업픽포드 그거랑 연관되진않을듯? 솔직히 여기까지 끌어올린 것만해도 대단한거라 ㅋㅋㅋ
  • [레벨:11]픽업픽포드 2019.03.02 17:23
    짱샬 그러니깐 맨유는 퍼기 기강 그리워 하는거 같은대 그럴려면 퍼기 처럼 사기 감독이 와야지.
  • [레벨:30]초염닭 2019.03.02 17:33
    픽업픽포드 지금 선수들도 솔샤르에 만족하는것같고 팬들도 좋아하고 결과도 내고있으니까 앵간해서는 정규직됨
    나도 솔샤르에 대해 만족하고있긴한데 한가지 불안한게 있다면 이적시장영입이 제일 걱정됨
    디렉터영입만 되면 해결되긴 하는데 디렉터영입을 안하니까...
  • [레벨:22]이지안 2019.03.02 17:11
    전술로 털린경기는 닭집전(후반)이랑 파리전뿐이긴한데 아 불안하네 ㅋㅋ
  • [레벨:20]짱샬 2019.03.02 17:21
    이지안 우측 윙에서 사이드로 벌려줄 수 있는 선수 들어오면 좀 더 다양한 전술 나올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 현재는 거의 포그바를 위한 맞춤 전술이라고 생각되서 전술적 다양성은 유임된다면 다음 시즌이 더 기대됨
  • [레벨:21]Pog6a 2019.03.02 17:39
    이지안 레스터전도 이기긴했지만 전술적으로는 털리긴함
  • [레벨:4]Junguri 2019.03.02 17:40
    이지안 심지어 파리전 전술파훼되고나서 바로다음경기 첼시전에 완전다른전술 들고나와서 전술적으로도 괜찮은거같긴함
  • [레벨:28]리비아의게롤트 2019.03.02 17:45
    Junguri ㅇㅇ 그 이후 첼시전 리버풀전 크팰전 다 좋았음 특히나 리버풀전은 전반에 주전3명 나가리 됐는데도 위기상황에 대응전략이 좋았던거 같음
  • [레벨:25]킹갓엠페러슈프림 2019.03.02 18:00
    Junguri 한 대 맞고 바로 배우는건 너무나 긍정적이지

    두유노 싸리볼?
  • [레벨:25]사쿠라치요 2019.03.02 17:46
    이지안 당장 크펠전도 주전 공격수진(린가드, 마샬, 래쉬포드)랑 미드에서 중심 잡아주던 마티치 부상도 있었고 원정경기인데다 크펠 최근 동향도 좋아서 털리지 않을까 예상했었잖어. 근데 자하 맞춤형 전술로 꽁꽁 묶어버리고 후반전 들어서 한골 먹히고 쫓길 때 달로 빼주고 영 위로 올리면서 쓰리백 가동하자마자 전술변화 있었던 부분에서 의도한 대로 골 나오고 승리 가져간거보면 전술적으로도 분명 포텐셜있고 맨유라는 팀 컬러에 맞게 잘하고 있는것도 분명한듯
  • [레벨:22]벤야민헨리치 2019.03.02 17:32
    혹시 바뀌더라도 다시찍으면 되긴하겠지만..거피셜이군
  • [레벨:26]골프치는용병 2019.03.02 17:38
    솔샤르 정규직 되겠누ㅋㅋㅋ
  • [레벨:29]초콜릿부자 2019.03.02 17:39
    🐷
  • [레벨:1]H00ni 2019.03.02 17:39
    솔직히 중위권에서 챔스경쟁권으로 올린 것만 해도 대단하지 ㅋㅋㅋㅋㅋ
  • [레벨:2]김김김미 2019.03.02 17:40
    정규 감독은 챔스2차전 보고 결정하면 될듯
    토트넘전,PSG전에서 의문점이 남아서
  • [레벨:3]인생망함ㅠㅠ 2019.03.02 17:48
    김김김미 그 경긴 포그바도 없음....
  • [레벨:23]날두와루니 2019.03.02 17:54
    김김김미 토트넘전 이겻지않앗나?
  • [레벨:7]페.니스의왕자 2019.03.02 18:40
    날두와루니 후반에 털린것때매 그런 듯ㅇㅇ
  • [레벨:22]新垣結衣 2019.03.02 18:47
    날두와루니 이겼지만 전술적으로 털린것땜에 그러는듯.
  • [레벨:5]분위기x창 2019.03.02 17:40
    확정이네
    맨유 투어 영상엔 무조건 감독 나왔음
    일례로 1516 끝나고 미국 투어 영상엔 반할 나옴.1415는 나왔는데
  • [레벨:4]마키아벨리 2019.03.02 18:09
    분위기x창 반할이 1516 투어 영상엔 안나왔다는 거지?
  • [레벨:5]분위기x창 2019.03.02 18:51
    마키아벨리 아앗... ㅇㅇㅇ
  • [레벨:25]구리스 2019.03.02 17:46
    ???: 반년 뒤에 돌려준다면서요
  • [레벨:24]메시린가드 2019.03.02 17:47
    솔샤르 진짜 선수나 감독이나 넘멋지다
  • [레벨:20]ASRome 2019.03.02 17:47
    인턴생활 끝내고 정규직 되나보네
    신카 하나 알아보자
  • [레벨:22]텐타임 2019.03.02 17:47
    포체티노 쓸거 아니면 걍 솔샤르로 가야지
  • [레벨:26]kinjacks 2019.03.02 17:48
    중간경질당하면 티켓들고 가다현탐 오겠는데
  • [레벨:5]MU_FM 2019.03.02 17:49
    포체를 원했지만 역시 무리였군ㅋ 담시즌 어캐될라나 궁금하네
  • [레벨:23]디뉴콜먼 2019.03.02 17:50
    다음시즌 광고에 새시즌! 새감독! 새출발! 멘트 나오면서 솔샤르 얼굴이 다른 감독 얼굴로 바뀌는 연출
  • [레벨:2]AR26 2019.03.02 17:58
    네이마르도 17-18 바르샤 유니폼 광고 찍었음ㅋㅋ
  • [레벨:24]주말마다칰파티 2019.03.02 18:07
    전술코치 피트니스 코치 영입 필요하지 않나?
  • [레벨:20]친뽀와망꼬 2019.03.02 18:15
    스쿼드 십창난 상황서 크팰원정 뚜들겨 팼으면 정식 가야지
  • [레벨:24]므흣한토끼 2019.03.02 18:22
    챔스 파리전은 누가와도 힘들었을거고 리그에서 이정도 해줬으면 잘한거지.

    리그 10승을 해도 챔스권 힘들면 그 전 감독 똥이지
  • [레벨:22]joao펠릭스 2019.03.02 19:02
    근데, 아주 만약에 포치 온다해도 행복하네,

    솔샤르가 지금 존나 잘하고 있어서, 선택지? 라는게 생기네 ㅋㅋ
  • [레벨:28]카카오 몽쉘 2019.03.03 03:25
    행님 맹구의 펩, 지단이 되어주세요ㅠ
  • [레벨:3]갓거슨 2019.03.03 03:49
    근데 뭐 맨유레전드이고 임시감독도 잘하고있으니까 다음시즌감독아니라도 나온다고 이상한건 아닌듯.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미러] 클롭 '메시 어떻게 막을 거냐고?' 23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9.04.18 40780 242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포체티노 '우리 선수들은 영웅'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9.04.18 26632 98
정보 [공홈]챔피언스 리그 8강 최고의 골 후보 4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보영마드리드 2019.04.18 5100 37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지루 '다른 클럽들로부터 제의 받았다' 23 첨부파일 [레벨:38]'3' 2019.04.18 3299 26
정보 [공홈]챔피언스 리그 이주의 선수 후보 1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보영마드리드 2019.04.18 36108 274
번역기사 [골닷컴] 펩 'VAR, 우리한테 참 잔인한 것' 1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9.04.18 42629 157
국내기사 [인터풋볼] ‘멀티골’ 손흥민, 메시와 경쟁...UCL 이주의 선수 후보 등극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1]주춤주춤 2019.04.18 30314 168
번역기사 [골닷컴] 멘디 '우린 아직 적절한 레시피를 찾지 못했다'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9.04.18 15235 74
번역기사 [골닷컴] 에릭센 '나는 세상에서 제일 운이 좋은 사람' 8 첨부파일 [레벨:38]'3' 2019.04.18 1341 24
번역기사 [더썬] '흥민코인' 반더바르트, 다트대회 참가한다 3 첨부파일 [레벨:20]Swanson 2019.04.18 1520 16
번역기사 [미러] 손흥민의 가슴 아픈 리액션: 준결승 1차전 결장 123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천우희 2019.04.18 76466 432
오피셜 [공홈] 발렌시아 CF, 비센테 로드리게스와 상호 협의하에 계약 해지 14 첨부파일 [레벨:35]RN8 2019.04.18 1862 22
번역기사 [UEFA]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매치상대 간의 역대 유럽대회 전적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19.04.18 15639 102
번역기사 [풋볼 런던] 前 프리미어 리그 심판은 왜 요렌테의 골은 인정되었으며, 스털링의 골은 인정되지 않았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19]에비야 2019.04.18 40107 166
평점 [스카이스포츠] 맨시티 v 토트넘 평점 1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RN8 2019.04.18 52196 220
평점 [스카이스포츠] FC 포르투 v 리버풀 평점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5]RN8 2019.04.18 15592 92
국내기사 [마이데일리]英 BBC 찬사, "손흥민, 케인 없을 때 플레이 사랑하나봐"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31]꽃향기 2019.04.18 52810 220
국내기사 [오쎈]역사 쓴 손흥민 인터뷰, "이런 경기는 처음 해봤다" 150 첨부파일 포텐 [레벨:4]낼뒤져도개집빠 2019.04.18 61521 475
국내기사 [스포츠아시아] 앨런 시어러 "손흥민의 환상적인 원더골, 에데르손이 SON 쓸 수 없었다"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7]명장갓태용 2019.04.18 45851 238
국내기사 [스포츠서울]'살라 결승골' 리버풀, 포르투에 4-1 대승…4강 고지 밟았다[UCL리뷰] 137 첨부파일 포텐 [레벨:4]umhut 2019.04.18 26242 15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5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861 862 ... 다음
/ 8,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