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8 11:30

포텐 [LiverpoolEcho] 리버풀 선수단 한줄평 및 평점 (vs FC포르투)

조회 수 14029 추천 수 113 댓글 81

image.jpg [LiverpoolEcho] 리버풀 선수단  한줄평 및 평점 (vs FC포르투)
https://www.liverpoolecho.co.uk/sport/football/football-news/liverpool-player-ratings-against-porto-16146271




알리송 베케르 ⑧

매우 안정적으로 공중볼을 처리했고 골리에게는 까다로웠을 잔디 상태에도

불구하고 위협적인 볼 또한 좋은 처리로 마무리해줬음.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⑦

야신 브라히미를 전방에서 조금 내려와준 살라와 함께 잘 막아냈고

후반전에는 전방으로 올라가서 살라를 위한 최고의 패스를 찔러줬음.



조엘 마팁 ⑧

위협적이었던 포르투의 공격을 잘 막아냈고, 그 폼은 경기내내 유지됐음.



버질 반 다이크 ⑦

경기 시작부터 15분간 버질 반 다이크는 경기장 전체를 누빔

하지만 수비적으로 부족함은 없어보였음. 무사 마레가를 이번에도 잘 막아냈으며

헤더로 득점까지 기록함



앤디 로버트슨 ⑦

에데르 밀리탕과 헤수스 코로나가 로버트슨을 공략했다. 아주 힘겨웠겠지만 잘 버텼고

빌드업에도 많은 참여를 보여줬음.



파비뉴 ⑧

포르투와의 1차전부터 이 미드필더는 아주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앞으로의 경기들을 위해선 조금의 휴식이 필요하지 않을까?



조르지니오 바이날둠 ⑥

포르투의 전방압박에 묶이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경기가 진행될수록 나아졌음.

계속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 또한 마네의 선제골에서 큰 역할을 해줬음.



제임스 밀너 ⑦

매번 퀄리티있는 모습을 보여주진 못하지만 밀너가 보여주는 투지는 항상 높은 곳에 있음.

로버트슨이 교체되며 레프트 백 자리를 채워줬으며 반 다이크의 득점의 기점이 되는 코너킥을 찼음.



모하메드 살라 ⑧

적당한 경기력을 보여줬고 마네에게 어시스트를 해주며 그는 불타올랐다.

팀의 두번째 득점 또한 카시야스를 상대로 안정적으로 집어넣었다.



사디오 마네 ⑧

이번에도 리버풀의 선제골은 사디오 마네였다. 매번 위협적인 공격력을 보여주는 중.

하지만 후반전 아쉽게 놓친 득점기회는 그의 뇌리 속에 박혀있을 것이다.



디보크 오리기 ⑤

전방에 위치하며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페페에게 매번 막히는 모습을 보여줬고

후반 시작과 동시에 피르미누와 교체되어 나갔다.




SUB



호베르투 피르미누 ⑧  - (오리기와 46분 교체)

바비가 보여준 압박 플레이와 끈질긴 모습은 리버풀의 경기력에 즉시 변화를 가져다줬다.

수비진영까지 내려가 탈취한 볼은 살라의 두번째 골로 이어지는 기점이 됐으며

팀의 세번째 득점까지 기록했다.



조 고메즈 ⑦  - (트렌트와 66분 교체)

오랜만이었고 반가웠다.



조던 헨더슨 ⑦  -  (로버트슨과 71분 교체)

확실히 폼이 올라왔다. 교체 투입과 동시에 에너지를 불어넣었고, 피르미누에게 보내준

아름다운 크로스는 일품이었다.




11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트렌트아놀드 2019.04.18 11:36
    개소리전문가o 4:1로 쳐바른건 리버풀인데?
  • BEST [레벨:25]트렌트아놀드 2019.04.18 11:45
    개소리전문가o ㅋㅋㅋㅋㅋ경기봤는데 결국엔 4:1인데? 경기력도르 개쌉소리하지마세요 포르투가 전반전 오버페이스하다가 후반전 멸망한거 다봤으니깐
  • BEST [레벨:12]로맥 2019.04.18 12:07
    개소리전문가o 븅신이 지가 한소리는 기억못하고 ㅋㅋ
  • [레벨:4]개소리전문가o 2019.04.18 11:32
    왤케 후하냐. 내용으로는 개쳐발렸는디
  • [레벨:8]침대가편함 2019.04.18 11:35
  • [레벨:22]GRDHAM 2019.04.18 12:14
    침대가편함 닉값 오지네 ㅋㅋ
  • BEST [레벨:25]트렌트아놀드 2019.04.18 11:36
    개소리전문가o 4:1로 쳐바른건 리버풀인데?
  • [레벨:4]개소리전문가o 2019.04.18 11:44
    트렌트아놀드 전반 거의 가패로 쳐맞고, 살라 골 이후로 포르투가 자멸한 건데
    경기 보지도 않고 비추 날리나? 포르투가 결정력 개고자라 개쳐발랐지,
    까놓고 8강 다른 팀 이었으면 리버풀 위험했다
  • BEST [레벨:25]트렌트아놀드 2019.04.18 11:45
    개소리전문가o ㅋㅋㅋㅋㅋ경기봤는데 결국엔 4:1인데? 경기력도르 개쌉소리하지마세요 포르투가 전반전 오버페이스하다가 후반전 멸망한거 다봤으니깐
  • [레벨:4]개소리전문가o 2019.04.18 11:48
    트렌트아놀드 니야말로 개잡소리하지마세요. 무슨 씨발 예수쟁이 수준으로 마냥
    응 결과 4-1 ㅋㅋ 이 지럴 하고 있네
    미드진은 핸더슨 들어오기 전까지 계속 포지셔닝도 안돼, 패스도 안돼
    내내 쳐발린 게 팩트인데 븅신새끼가
  • [레벨:25]트렌트아놀드 2019.04.18 11:48
    개소리전문가o ㅋㅋㅋㅋㅋ븅신새끼가 경기력으로 존나딸치네 대가리가 비었으니 바로 욕부터 박지 븅신년아 경기력 쳐발리고 4:1로 이긴거부터가 말이되냐 헨더슨들어오기전에도 두골박았구만 대가리 없냐?
  • [레벨:4]개소리전문가o 2019.04.18 11:50
    트렌트아놀드 개 병신새끼가 그럼 유벤투스는 지금 세리에 압도적인 1위인데 왜 경기력으로 비판받냐 개 병신새끼야?
    리버풀 정도 되는 클럽이면 결과도 결과지만 내용 면에서도 어느정도 수준을 유지해줘야하는데
    오늘은 원정에다 잔디 개판 감안해도 아쉬운 경기력인 건 맞지 십새끼가 무슨 씨발 리버풀 현지인이세요?
  • [레벨:25]트렌트아놀드 2019.04.18 11:51
    개소리전문가o ㅋㅋㅋㅋㅋㅋㅋㅋ븅신아 유벤투스는 경기력좇같으면서 아약스한테 결과로 이어졌으니깐 욕쳐박는거고 전반전에 페이스내주다가 결국엔 4:1 대승했는데 현지인이 여기서 왜나오냐? 븅신이 머가리 진짜 장식으로 달고다니네
  • [레벨:4]개소리전문가o 2019.04.18 11:52
    트렌트아놀드 뭔 개소리야 병신새끼가 누가 아약스전 가지고 유벤투스 언급했냐? 이번 시즌에서 말한 거 아냐
    호로새끼야 하여간 씨발 무슨 광신도마냥 리버풀 좀만 까내리면 아주 눈깔 뒤집혀져서는 븅신새끼 ㅋㅋ
  • [레벨:25]트렌트아놀드 2019.04.18 11:53
    개소리전문가o ㅋㅋㅋㅋㅋ진짜 개역겹네 말이안통하는새끼네 내가 잘못함 사람새끼아닌애랑 대화를해서
  • [레벨:29]Gle63amg 2019.04.18 13:07
    트렌트아놀드 근데 저놈 말 공감은함
    전반전에 포르투가 압도햇는데 결정력이 ㅂㅅ 새끼들이라 운좋게 골 안들어간거고
    리버풀 체력 딸려서 그런가 중원은 엄청 밀린듯 ㅋㅋ 이기면 장땡이긴하지
  • [레벨:20]신의성실의원칙 2019.04.18 16:21
    Gle63amg 결정력 ㅂㅅ라는 말로도 부족할정도던데... 걍 최악이었음 ㅋㅋ
  • [레벨:29]Gle63amg 2019.04.18 16:21
    신의성실의원칙 ㅋㅋㅋ 과정은 존나 잘햇는데 골을 못넣음 세모빌
    새끼들이라 ㅋㅋㅋ 필리페 개웃기던데
  • [레벨:20]신의성실의원칙 2019.04.18 16:37
    Gle63amg ㅋㅋㅋ토트넘 경기가 더 재밌었던 것도 물론 맞지만
    반다이크 알리송 있다고 생각하니까
    딱히 불안하진 않더라
    심지어 전반에 1슈팅이 바로 골이 되는 바람에 안심했음ㅋㅋ
    그리고 후반에 피르미누 나오고 전방에서 공소유랑 연결이 잘 되니까 아예 다르더만 ㅋㅋ 포르투가 전반에 너무 달려서 후반에 텐션도 많이 떨어졌고 ㅋㅋ
  • [레벨:29]Gle63amg 2019.04.18 16:39
    신의성실의원칙 ㅋㅋ 난 두개 다 켜놓고 봣음
    어차피 리버풀이 이길거라고 생각하긴 햇는데 생각보다 포르투가 잘해서 놀람 ㅋㅋ 괜히 8강 온건 확실히 아님. 가패할때 진작에 1골 넣엇어야햇는데예능경기엿음
  • [레벨:20]신의성실의원칙 2019.04.18 16:43
    Gle63amg ㅋㅋㅋ나도 두개 다 켜놓고 리버풀은 음소겈ㅋㅋㅋㅋㅋ
    대진 꿀이니 뭐니 그런소리 솔직히 개소리인덧 ㅋㅋ
    어쨌든 8강 4강 올라갔으면 그만큼 잘하는 팀인거라는거 새삼 느낌
    잘하더라 포르투
  • [레벨:10]shates 2019.04.18 16:22
    Gle63amg 근데 포르투가 골 못넣은거도 단순히 운이 없었다고 말하기 보단 그것도 경기력의 일부분 아닌가 싶음
  • [레벨:31]유돈노빠 2019.04.18 16:22
    Gle63amg 결정력도 경기력에 포함되는거에요 그냥 압박을 거세게 했지만 거기에서 그쳤다임
  • [레벨:12]불벅버거 2019.04.18 19:09
    개소리전문가o 광신도는 맹구고요
  • [레벨:4]커존맘 2019.04.18 11:50
    개소리전문가o 전반 두들겨맞았어도 위험한 상황 없었고 후반에 살아나면서 4대1승 했는데 평점짜게줘야되냐?
  • [레벨:4]개소리전문가o 2019.04.18 11:51
    커존맘 위험한 상황은 포르투 공격진이 세모발이라 그런 거고
    미드진은 저기에서 1점씩 까도 무방이라 생각
  • [레벨:4]마빈갓 2019.04.18 11:56
    개소리전문가o 그냥 닉값도르
  • [레벨:22]문성키메데스 2019.04.18 16:20
    개소리전문가o 뭐 맨시티팬이기라도 함? 그럼 화난거 인정하는데 경기력 좋았는데 결국 떨어졌으니 ㅋㅋㅋㅋ
  • [레벨:5]EC2323 2019.04.18 16:21
    개소리전문가o 원더골이라도 넣어줘야 하는거냐??
    골키퍼랑 11찬스도 적었는데 골결도르 수상시키려하네 아니면 내가 축알못인가?
  • [레벨:26]세잎클로버 2019.04.18 16:12
    개소리전문가o 전반전만 보셨나요...?

    그리고 왜이렇게 화나셨나요, 해축 그냥 즐기면서 보면 되는건데
  • [레벨:22]해왕해왕 2019.04.18 17:55
    개소리전문가o 븅신인가 유벤투스 아약스 2차전 후반전 경기력봤으면 이딴 댓글 못 달을텐데 ㅋㅋㅋㅋㅋㅋ
    씹축알못년이 개지랄만하네 닉값 인정할게 ㅋㅋㅋㅋ
  • [레벨:21]알렉산더아놀드 2019.04.18 17:11
    트렌트아놀드 어 당신뭐야
  • [레벨:21]야기 2019.04.18 11:51
    개소리전문가o 합산 스코어 6대1인데 다른팀이면 위험했다... 한 10대0으로 이겼어야되지?
  • [레벨:16]Virgil 2019.04.18 22:05
    개소리전문가o 개소리 ㅇㄷ
  • [레벨:21]첼시현지 2019.04.18 16:13
    개소리전문가o 그렇게 개소리전문가는 야금야금 잉여력을 잃어가는데.....
  • [레벨:2]05년도부터콥 2019.04.18 16:14
    개소리전문가o 그냥 리버풀이 싫다고 하세요..
  • [레벨:26]봄아 2019.04.18 16:22
    개소리전문가o 와 닉값 오진다
  • [레벨:19]돈까스까스 2019.04.18 16:26
    개소리전문가o ㅋㅋㅋㅋㅋ병신 경기력이 좋은데 왜 4:1로 쳐발림
  • [레벨:22]그리워하다 2019.04.18 16:26
    개소리전문가o 닉값따리 오져따
  • [레벨:1]이코싸 2019.04.18 16:36
    개소리전문가o 내용 어디가 쳐발림?
    설마 슈팅수?
    포르투 슈팅 중에 위협적인게 얼마나 있었다고 ㅋㅋ
    전술이 박스근처오면 일단 슈팅하더만
  • [레벨:24]제미키두 2019.04.18 18:01
    이코싸 ㅇㄱㄹㅇ 박스안에서 위협적인 슈팅은 많지안았음
  • [레벨:1]이코싸 2019.04.18 18:03
    제미키두 오히려 효율적으로 피르미누,양풀백,케이타,헨더슨 체력 아끼면서
    포르투 풀전력 홈에서 4대1로 이겼는데 ㅋㅋ
  • [레벨:17]만샘 2019.04.18 18:35
    개소리전문가o 혹시 님 퍼거슨 욕 가능?
  • [레벨:21]오구라나나 2019.04.18 11:35
    YNWA!!!
  • [레벨:7]토트넘윌고챔스 2019.04.18 11:36
    한줄이 아니라 두세줄인듯??
  • [레벨:27]jurgen 2019.04.18 11:37
  • [레벨:10]킹갓짱버풀 2019.04.18 11:42
    마누라도 그렇고 반다이크도 그렇지만 리버풀은 풀백들도 정말 보물인듯
  • [레벨:6]스터리지ㄱㄴ댄스 2019.04.18 11:44
    오리기쉑 간만에 선발로 나왔는데 존나 못하더라
  • [레벨:4]개소리전문가o 2019.04.18 11:58
    iverpool: Alisson (7), Alexander-Arnold (7), Matip (7), Van Dijk (8), Robertson (6), Fabinho (7), Wijnaldum (6), Milner (6), Mane (8), Salah (7), Origi (5)

    스카이 스포츠 평점이 이런데 리버풀 에코가 전체적으로 1점씩 높길래
    왤케 후하냐, 이랬더만 븅신새끼들이 눈깔 뒤집혀서는 ㅋㅋㅋ
    에혀 하여간 씨발 콥등이새끼들 아주 맘카페 우수회원새끼들마냥
    개 지럴 떠는 거 보소
  • [레벨:22]나노나니 2019.04.18 12:02
    개소리전문가o 니가 개쳐발렸다고하니 그렇지
    애초에 말을 험하게 했구만 뭘
  • [레벨:25]울버햄튼팬입니다 2019.04.18 12:05
    개소리전문가o 개지럴은 니가하고 있는거고
  • BEST [레벨:12]로맥 2019.04.18 12:07
    개소리전문가o 븅신이 지가 한소리는 기억못하고 ㅋㅋ
  • [레벨:22]GRDHAM 2019.04.18 12:35
    개소리전문가o 후하다고 지랄한 애가 누가있냐?? 전반 개처발렸다니까 어이없어 하는거지 뭐 실점하고 전반 마친것도 아니고
  • [레벨:23]크랙 2019.04.18 13:17
    개소리전문가o 6대1로 쳐바르고도 욕처먹는 리버풀 ㅋㅋ
  • [레벨:24]제미키두 2019.04.18 18:02
    크랙 ㅋㅋㅋㅋㅋ 시발
  • [레벨:18]주퀘도 2019.04.18 14:04
    개소리전문가o 닉값 오지네 ㅋㅋ 븅신
  • [레벨:9]오늘부터롯데팬 2019.04.18 15:40
    개소리전문가o 닉값 ㄷㄷ
  • [레벨:21]토익백점 2019.04.18 16:12
  • [레벨:29]키쿠치마코토 2019.04.18 16:13
    개소리전문가o 그래그래 한 총합스코어 15:0으로 이겼어야했는데 말이야
  • [레벨:6]털보종신 2019.04.18 16:20
    개소리전문가o 병신ㅋㅋ
  • [레벨:22]문성키메데스 2019.04.18 16:21
    개소리전문가o 리버풀 에코잖아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리버풀 좀 후하게 쳐주는 거지. 설마 언론이 다 공정하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 [레벨:2]Kop.de 2019.04.18 16:23
  • [레벨:22]그리워하다 2019.04.18 16:28
    개소리전문가o 추하다 븅신새끼야 나가뒤져라 븅신새끼야!!!!!!~
  • [레벨:22]T1ㅎㅇㅌ 2019.04.18 16:32
    개소리전문가o 존나 추하긴하다 개병신년아 ㅋㅋㅋㅋ
  • [레벨:16]허니버풀칩 2019.04.18 16:39
    개소리전문가o 좆병신새낔ㅋㅋㅋ
  • [레벨:2]ekekekd 2019.04.18 19:26
    개소리전문가o 경기력도르 운운하는거 보면 축구본지 얼마안된듯
    축구는 항상 결과로 말함 경기력 씹창이라도 결과 잘나오면 강팀소리 듣는거임
    근데 중요한건 이번경기는 리버풀이 처발린것도 아님 ㅋㅋ 그냥 포르투가 초반에 오버페이스하고 자멸한거지 이걸로 경기력 운운하는건 에반대
  • [레벨:11]n2bcbwbd 2019.04.18 12:26
    이겼는데 왜싸우냐...
  • [레벨:24]sinmun 2019.04.18 16:13
    n2bcbwbd 개가 짖어서
  • [레벨:21]스웨덴사람 2019.04.18 16:11
    TAA 오늘 킬패스 찔러주는거 너무 멋있었음
  • [레벨:31]NH24 2019.04.18 16:13
    우리는 모두 개소리 전문가 이놈을 주시해야합니다
  • [레벨:29]ㄴㄴ 2019.04.18 16:14
    한 줄 넘어서 추천
  • [레벨:2]웃음 2019.04.18 16:15
    닉값하는데 왜 어그로 끌리냐
  • [레벨:23]ATEC 2019.04.18 16:28
    반다잌이랑 아놀드 평점이 7밖에안되나
  • [레벨:24]뚱티뉴 2019.04.18 16:38
    살라 폼 살아나더라 턴오버 점점 줄어듬 ㅅㅅㅅㅅ
  • [레벨:22]BURYFC 2019.04.18 16:51
    아니 진짜 2번째 골 들어가기 전까지 존나 못했음 리버풀.
    단체로 설사약먹고 뛰나 싶을 정도로 볼간수, 패스, 루즈볼 따내는 거, 드리블 하나 같이 개 병신퀄리티였다 진심으로.

    특히 중원 개쳐발리는게 이번 시즌 레드스타 원정 다음으로 꼽을 수 있을만큼 최악의 폼이었음.

    그 기회를 못잡은 포르투탓에 스코어가 4-1 나온거지 진심으로 풀경기 봤으면 비추 받는 애가 왜 저말하는지 이해할거임.

    내 기준으로 바이날둠, 오리기는 4점 밀너 5점임. 3명이 진짜 좆나게 못했음.
  • [레벨:2]만두담 2019.04.18 17:02
    BURYFC 포르투가 후반 생각안하고 전반에 골 넣고 승부라도 볼 셈으로 줜나게 뛰던데 하지면 결과는 자멸 후반전에 줜나 헥헥 대더만
  • [레벨:22]BURYFC 2019.04.18 17:17
    만두담 2골 먹혔으니까 그렇게 하는게 맞지 걔넨. 근데 전술적으로 체력아끼느라 전반 움츠린 것도 아니었음.
    걍 패스고 기본 트래핑이고 드리블, 키핑 전부 약먹은거 처럼 못했다 전반에.

    그와중에 오리기-밀너 좌측 1-2선 테러수준으로 끔찍했고 로버트슨 마저 개십창났었음.

    딱 한번 기회난거 골넣어서 1-0 리드였음.
  • [레벨:2]만두담 2019.04.18 17:19
    BURYFC 딱 봐도 포르투가 전반에 일단 한골이라도 넣어서 승부 볼 심산으로 뛰는게 보였음 리버풀은 당황한건지 전술적으로 이렇게 나올지 몰랐던건지 질질 끌려다녔고 그래 소모하고 골 못넣었으면 뭐 포르투 수준이 거기까지 인거지
  • [레벨:22]BURYFC 2019.04.18 17:25
    만두담 걍 진짜 축구 자체를 못했음 어제는.

    저 비추받은 댓글이 오히려 팩트일 정도로 걍 경기력 자체가 진짜 처참했었다고 느낌.

    진짜 그렇게 못하는거 너무 오랜만에 봐서 대충 10분보고 자려다가 불안해서 전반 다 보고 2번째골까지 보고 자러갔다.
  • [레벨:24]제미키두 2019.04.18 18:24
    BURYFC 전반은 골빼고 못한거 인정하는데 못하게된 이유가 포르투가 미친듯이 템포올려서 틈을 안줬으니 잔디도 안좋고 걔네 템포에 맞춰가면 후반에 리버풀선수도 똑같이 퍼지니까 포기하고 뒷공간 하나로 득점하겠다는게 클롭전술이였던거같은데 포르투선수들 후반에 퍼지더만
  • [레벨:22]BURYFC 2019.04.18 18:42
    제미키두 패스미스랑 처참한 볼키핑은 전술이 아니잖음.
    어제 전반엔 공 빼내고 공격전개나 역습거치는데 제대로 패스 이어지는게 거의 없었음. 말도 안되는 패스로 공격권 걍 넘겨주거나 애매한 지역에 패스줘서 터치 잘못하고 뺏기기 일 수였고 3미들은 압박도 제대로 못해서 포르투 미들 거의 프리로 풀어줬고 반다이크도 페널티지역 안에서 헤딩미스 완전하게 낸거 포르투가 못받아먹었고 로버트슨, 아놀트 자꾸 말도안되는 패스미스내고.

    단순히 전술적인 사항 이상으로 축구를 못했음. 피르미누오고 중원에 영향력 행사하니까 훨씬 나아지더만.
  • [레벨:22]BURYFC 2019.04.18 18:44
    제미키두 만약에 전반에 공세막고 후반에 막겠다는거면 최대한 파이널 슈팅은 안주는 선에서 적당히 커트했어야지. 슈팅 15개 유효 6개 이게 포르투 전반 기록이었는데 단순히 포르투가 마무리를 못지은거지 제대로된 슈터 있었으면 전반에 2개 그냥 먹히고 분위기 넘어오는게 정상이었을 정도로 개판이었다.

    잔디는 나도 어느정도 동의하는게 저 잔디 때문인지 양팀다 공차는게 말도 안되는 수준으로 못차긴했음. 경기장상태도 무슨 수박갖다놓은 마냥 개판이기도 했고.
  • [레벨:22]Hendo 2019.04.18 16:59
    힘빼고나온경기에서 팀사기와 결과마저 챙겼으니 어찌이득이아닌가
  • [레벨:18]정신분열 2019.04.18 17:25
    피르미누,케이타,헨더슨 휴식주면서 나왔는데 요즘 바이날둠 경기력이 똥이네. ㅋㅋ 그리고 원정 + 비 는 리버풀한테 최악 같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90min] 로렌조 펠레그리니 : 이탈리아의 떠오르는 신성에 대한 5가지 정보 6 첨부파일 [레벨:14]aayo 2019.06.28 1287 12
번역기사 [첼시뉴스] 사리 “첼시는 유베와 다르게 역사가 20년 ^^” 2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6.28 34856 242
국내기사 [인터풋볼] 오세훈, "청와대 갈 때 메달을 잃어버렸어요, 엄청 긴장했죠" 25 첨부파일 포텐 [레벨:2]K리그홍보대사 2019.06.28 19880 146
오피셜 [공홈] 데미첼리스, 바이에른 뮌헨 U-19 감독으로 부임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9]박주영 2019.06.28 21652 131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데 리트 바이아웃 승인 좀!"…PSG는 할 만큼 했지만 9 첨부파일 [레벨:2]케파갓동2 2019.06.28 3068 22
번역기사 [데포르테 발렌시아노] 레알 마드리드는 발렌시아에게 바스케스와 레길론을 제의함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31]토니8 2019.06.27 19057 66
오피셜 [공홈] 포츠머스, 션 라겟 임대 영입 1 첨부파일 [레벨:25]뽀츠머스 2019.06.27 408 6
오피셜 [공홈] 프랑크푸르트 지브릴소우 영입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40]서수진 2019.06.27 19028 124
번역기사 [beIN Sports Türkiye] (속보) '갈라타사라이 이적' 라이언 바벨 이스탄불 도착! 17 첨부파일 포텐 [레벨:28]GS1905 2019.06.27 13408 113
번역기사 [미러-대런 루이스] 새로운 바이언 접근을 차단한 첼시 23 포텐 [레벨:21]하자드7 2019.06.27 12865 61
번역기사 [첼시에코] 프랭크 램파드의 첼시 - 파트3 (중원)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6.27 11428 116
오피셜 [공홈] 루튼 타운, 해리 이스테드와 재계약. 2 첨부파일 [레벨:4]더빅카운티 2019.06.27 208 4
번역기사 [aksam]페네르바체는 월드컵우승멤버출신인 무스타피의 영입을 준비중이다. 1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6.27 14360 141
번역기사 [24h] 박항서 감독의 재계약 협상 드디어 시작, 급여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 없어 첨부파일 [레벨:25]축구로보답 2019.06.27 387 8
번역기사 [스탠다드-댄 킬패트릭] 은돔벨레는 토트넘 이적을 앞두고 훈련장을 방문함 / 팀 내 최고 주급자의 일원이 될 것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27]혜리윙크스 2019.06.27 15127 122
번역기사 [골닷컴] 바르사 부회장 "네이마르가 복귀 의사를 밝힌 건 사실... 그러나 우린 그의 복귀를 고려해본 적 없다" 70 포텐 [레벨:2]SAKURA 2019.06.27 17269 82
번역기사 [RMC] 에레라와 사라비아 이미 메디컬 완료 / 월요일에 오피셜 30 포텐 [레벨:2]SAKURA 2019.06.27 14720 101
오피셜 [공홈] 레반테, 카를로스 클레르크 영입 3 [레벨:8]곱지폭 2019.06.27 323 16
번역기사 [토크스포츠] 역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외국인 선수 20인 251 첨부파일 포텐 [레벨:9]eylsen 2019.06.27 34991 173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데라우렌티스, "나폴리가 유벤투스보다 경쟁력 있어" 20 [레벨:38]20Dele 2019.06.27 458 1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5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861 862 ... 다음
/ 8,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