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9/06/22/5d0e0d6fe2704ed1518b4569.html
레알 마드리드는 항상 경기의 가장 빛나는 스타 선수 영입을 원해왔지만, 리오넬 메시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실현 가능한 옵션이었던 적이 없다.
마드리드 보드진의 한 자리를 맡고 있는 제로니모 파레는 이 아르헨티나 선수가 한 번도 레알의 ‘가능성 있는 옵션’이었던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엘 문도와의 인터뷰에서 파레: “메시가 마드리드에서 뛰지 않은 것은 우리가 그것이 가능하도록 만들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의 영입이 실현 가능하지도 않았고, 재정적으로 구매할 수도 없었기 때문이다. 또 다른 메가 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마드리드에서 9시즌 동안 그의 재능을 뽐냈다.”
마드리드의 명성에 가장 큰 역할을 한 것은 13회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이다. 파레 역시 이것을 언급하고 넘어갔다.
파레: “레알 마드리드는 대륙에서 가장 성공한 팀이다.”
“우리는 힘든 시간들도 보냈지만,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의 시대에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5번의 유러피언 컵들을 따냈다.”
“플로렌티노(페레즈) 회장 재임 하에서 우리는 또 다시 라울(곤잘레스), (루이스)피구, (지네딘)지단, 호나우두, (가레스) 베일, 그리고 누구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다. 그들의 헌신이 결정적이었다.”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