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4 21:50

포텐 [골닷컴] 외데가르드와 주전 경쟁하는 모드리치, "아자르는 자신의 가치 증명할 것"

조회 수 16309 추천 수 170 댓글 26

https://www.google.co.kr/amp/s/www.goal.com/en/amp/news/modric-odegaard-earn-real-madrid-place/bmexpilqcrq71o0xynscopf52


martin-odegaard-real-madrid-2020-21_1gjdq1mx5rtsq1rxyhwv66aydz.jpg [골닷컴] 외데가르드와 주전 경쟁하는 모드리치, "아자르는 자신의 가치 증명할 것"

노르웨이 선수 외데가르드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에서 정기적인 출전을 보장받지 못 하고 있으나, 컵 대회에서 기회를 잡을 전망이다.

루카 모드리치는 외데가르드와 주전 경쟁을 하며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중요한 존재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22세의 외데가르드는 지난 시즌 레알 소시에다드전에서 매우 인상적인 활약을 보였으나, 레알 마드리드 복귀 후 정기적인 출전 기회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사소한 부상들이 그가 기세를 올리는 데 발목을 잡았고, 최근 5경기에서는 벤치에서 시작했다. 셀타 비고전에서는 까메오 역할로 고작 5분 출전했다.

라 리가 경기는 1월 23일까지 없다. 목요일에 빌바오와의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4강전이 있고, 3일 후 피라미같은(※ 진짜 본문 표현입니다.) 알코야노와의 코파 델 레이 경기가 있다.

비주전 선수 중 하나인 외데가르드는 이번 기회에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려 하고, 모드리치는 그를 향해 '꼭 기회를 살리라.'고 말했다.

모드리치는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난 외데가르드를 선수로서도 인간적으로도 좋아한다. 내가 그에게 해줄 수 있는 말은 '팀에서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싸워라.'이다. 그가 스스로 왜 레알에 있고,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고,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 때가 그가 돌아오는 날이 될 것이다."

"출전은 감독이 결정한다. 최선을 다하여 플레이하는 것 외에 달리 우리 선수들이 할 것은 없다. 로테이션을 돌리지 않는 것은 감독의 결정일 뿐, 특별히 다른 이유가 있지는 않다."

많이 출전하지 못 하는 또 다른 선수인 에당 아자르는 이번 시즌에도 부상 문제가 지속되고 있으며, 최근 오사수나전에서 75분 출전하며 복귀했다.

"아자르는 불운하게도 부상 때문에 지속적으로 출전하지 못 했다. 그가 최고의 폼을 못 보여준 것은 분명 이유가 있다. 그는 최고의 선수이다. 더 이상 부상당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출전하면 그는 왜 레알이 그를 영입했는지 보여 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수요일에 빌바오를 꺾으면 1월 17일에 바르셀로나를 결승전에서 상대하게 된다. (글을 올리는 시각 바르셀로나가 레알 소시에다드를 승부차기에서 꺾었습니다.)

"정해진 우승 후보는 없다. 네 팀 모두 우승 기회가 있다. 우린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나, 일단 눈 앞의 빌바오전에서 승리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우리 팀의 상태는 괜찮다. 말라가에서 3일 동안 빌바오전 훈련을 했다. 우린 매우 중요한 경기들이 다가옴을 알고 있다."

※ 오/의역, 생략 있을 수 있습니다.
※ 추천은 언제나 축소통 번역가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25 526 527 528 529 530 531 532 533 53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