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8 09:40

[메일] 사미 목벨 - 여전히 외질을 향한 비드는 없다

조회 수 2998 추천 수 23 댓글 24
[메일] 사미 목벨 - 여전히 외질을 향한 비드는 없다

아스날은 그들의 최고주급자를 내보내려 하지만, 메수트 외질은 다음 시즌에도 아스날에 남을 것으로 보인다.


그 독일인은 35만 파운드의 주급을 수령하며 아스날에 큰 경제적 부담을 주고있다.


북런던의 클럽은 우나이 에메리가 그의 선수단을 강화할 수 있도록 추가 자금을 만드려고 하며, 그렇기에 외질에 대한 모든 제안에 대해 열려있는 상태다.


하지만 아스날은 아직도 그 30세 선수에 대한 어떠한 공식적 접근도 받아내지 못하고 있다.


그와는 별개로 아스날은 셀틱의 22살 레프트백 키에런 티어니, 생테티엔의 18살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의 영입을 완료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하지만 클럽은 45m 파운드라는 아주 빠듯한 이적 예산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7190017/Mesut-Ozil-set-stay-Arsenal-no-approaches-high-earner.html

2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6]살리바 2019.06.28 09:52
    apap 살리바 비드중인데 생테티엔이랑 보너스로 의견이 안맞고 지연되는데 토트넘이 구경중
  • BEST [레벨:1]apap 2019.06.28 09:52
    살리바 본인피셜ㄷㄷ
  • [레벨:37]외빠 2019.06.28 09:42
    skt 포나팀 안만드나
  •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6.28 09:45
    무슨 몇주동안 공들인 새끼도 협상 존나 느긋하게 하다가 뺏길위기고 나갈새끼들도 안나가고 그나마 천천히 망할꺼 빨리 쳐망할려고 작정했나ㅋㅋㅋㅋ

    당분간 축구소식안봐야겠다 그냥ㅋㅋ
    아침부터 화만나네
  • [레벨:1]apap 2019.06.28 09:50
    직설/개집해체해 공들인거 누구임
  • BEST [레벨:6]살리바 2019.06.28 09:52
    apap 살리바 비드중인데 생테티엔이랑 보너스로 의견이 안맞고 지연되는데 토트넘이 구경중
  • BEST [레벨:1]apap 2019.06.28 09:52
    살리바 본인피셜ㄷㄷ
  • [레벨:13]Dopot 2019.06.28 11:22
    apap 무슨 말인가했네 ㅋㅋㅋ
  • [레벨:26]칼퇴하자씁 2019.06.28 09:49
    제 스트리밍이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 구독결제, 알람설정해주세요. 하는 포즈인가
  • [레벨:4]왜개빠만고통받나 2019.06.28 10:01
    씹키타리안 씹스타피 씹질 삼대장은 다음시즌도 아스날과 함께합니다
  • [레벨:13]주장형MF자카 2019.06.28 10:01
    트위치랑 스트리머 계약이나 하자
  • [레벨:2]대깨구너 2019.06.28 10:03
    저 짤 혐오감 쩐다 기분 존나 나빠지네
  • [레벨:12]은케티아 2019.06.28 10:04
    잘하겠지
  • [레벨:2]에메리사임해 2019.06.28 10:08
    난 외질 안나갔으면 좋겠는데
  • [레벨:20]대워비 2019.06.28 10:24
    에메리사임해 포트나이트에서 나가는게 아니라 아스날에서 나가는거
  • [레벨:1]T25 2019.06.28 10:14
    아프리카 tv에서 이적 제의오는게 빠를듯
  • [레벨:2]윤타리스트 2019.06.28 10:20
    이쯤되면 아스날 10번자리는 리치왕같은거아닐까
    누군가는남아서 그들을 억제해야하는...
  • [레벨:35]산티카솔라. 2019.06.28 11:06
    이적시장 ㅈㄴ 갑갑하다 진짜
  • [레벨:14]톰클라스 2019.06.28 11:11
    얘는 이제 중국 가야겠는데.....
  • [레벨:13]Dopot 2019.06.28 11:22
    상위권팀에서는 데려오기 싫을거고 그렇다고 중위권에서는 주급 감당안될거곡
  • [레벨:22]위즈뱅 2019.06.28 11:32
    이새기 몸싸움 하는 '척' 압박하는 '척' 할때마다 조패고 싶음
    선발에 올리면 하위권 상대로도 중원은 포기한다는 선언임
  • [레벨:34]원조귀하신몸 2019.06.28 11:48
    외질이 싫은 건 아닌데 재계약 이후 모습이 너무나도 실망스럽
  • [레벨:21]고레츠카의세탁소 2019.06.28 11:52
    사진 ㄹㅇ 주옥같은거 뽑으셨네요
  • [레벨:25]텔리 2019.06.28 12:45
    스트리머 ㅠ
  • [레벨:22]황스날 2019.06.28 16:48
    트위치로 버는 돈 아스날 이적자금에 보태 시발새꺄
  • [레벨:34]뽀꿀롬 2019.06.28 18:45
    외질 볼에 홍조 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BBC-온스테인] 아스널은 니콜라스 페페 72m 파운드 딜에 근접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7.30 12574 75
번역기사 [더 선 독점 - 맥그라스] 실화? 유벤투스는 루카쿠 <-> 디발라 + 만주키치 + 10m을 제의함 11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Woooooo 2019.07.30 24950 98
국내기사 [MK스포츠] ‘우리형’ 리오넬 메시, 아르헨티나 노숙자 지원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브루스터 2019.07.30 24035 188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지금 호주에서 가장 HOT한 해축 뉴스는 'K리그 타가트'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케즘 2019.07.30 27151 193
번역기사 [공홈] FC 포르투 공식 성명서 22 포텐 [레벨:35]RN8 2019.07.30 21215 163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레알 감독 평균 수명 18개월" 베일, 버티기 가능성 제기 13 첨부파일 [레벨:30]뺑오쇼콜라 2019.07.30 633 19
번역기사 [RMC]니콜라스 페페는 현재 메디컬을 받기위해 런던에 있다. 4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이 2019.07.30 18565 91
정보 [공홈] 10년전 오늘, 16살 소년 이케르 무니아인은 아틀레틱 빌바오 1군 데뷔전을 치룹니다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무니아인 2019.07.30 17659 104
번역기사 [키커] 알렉산드로 쇠프: 카림 레키는 나에게 살인태클해놓고 사과조차 안하더라. 3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7.30 374 9
번역기사 [미러] 슈퍼컴퓨터가 예측한 2019/20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PL득점왕: 맨시티와 토트넘이 트로피를 들 것 119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30 26042 93
번역기사 [football.london] 소크라티스의 센터백 파트너는 누가될것인가 30 첨부파일 [레벨:6]윤아. 2019.07.30 2171 38
번역기사 [더 선 속보] 니콜라스 페페 현재 런던 도착 - 오피셜 사진 찍는중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35]Woooooo 2019.07.30 19994 145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하파엘 레앙이 밀란에 온다 - 내일 메디컬 예정 14 첨부파일 [레벨:39]SofG 2019.07.30 1058 38
번역기사 [더 선 독점] 맥과이어는 인내심을 잃었으며 꿈의 이적을 밀어 붙이는중 4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Woooooo 2019.07.30 20799 118
번역기사 [골닷컴] 코나미 PES2020 커버 공개: 메시, 그나브리, 피야니치, 맥토미니 16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30 2185 20
번역기사 [베르나베우디지털 독점] 리버풀은 레알마드리드에게 살라자르영입을 문의 57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30 15125 78
번역기사 [골닷컴-찰스왓츠] 니콜라스 페페는 오늘 메디컬을 받기위해 런던으로 올 예정/주급은 15만이 될 것 8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이 2019.07.30 12316 74
국내기사 [스포츠동아]‘호날두 노쇼’ 사태에 따른 주최 측과 유벤투스의 위약금은 얼마일까? 9 첨부파일 [레벨:38]오란다 2019.07.30 664 14
오피셜 [공홈] 노팅엄 포레스트, 라파 미르 임대 6 [레벨:35]RN8 2019.07.30 1068 15
오피셜 [공홈] 아미엥, 슈투트가르트로부터 샤드렉 알콜로 영입 2 첨부파일 [레벨:23]라이젠 2019.07.30 234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06 1007 1008 1009 1010 1011 1012 1013 1014 1015 ... 다음
/ 8,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