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8 23:43

포텐 [NEW1]'부상' 손흥민 잃은 모리뉴 "리그컵보다 유로파리그가 중요"

조회 수 31744 추천 수 92 댓글 65
[NEW1]\'부상\' 손흥민 잃은 모리뉴 "리그컵보다 유로파리그가 중요"

https://n.news.naver.com/sports/wfootball/article/421/0004899754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팀의 에이스 손흥민(토트넘)을 부상으로 잃은 조제 모리뉴 토트넘 감독이 이틀 뒤 펼쳐질 리그컵(카라바오컵) 경기를 사실상 포기했다. 

모리뉴 감독은 "리그컵은 구단 수익에 많은 도움을 주지 못하지만 유로파리그는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준다.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승리가 팀에 더 많은 기회와 이익을 주기 때문에 더 중요하다"며 마카비 하이파와의 경기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시즌 초반부터 치르고 있는 빡빡한 일정에 대해 모리뉴 감독은 "손흥민은 무리한 일정으로 발생한 첫 부상자다. 더 많은 부상자가 생길 수 있다"며 강한 불만을 나타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7]dauniy 2020.09.28 23:47
    연쇄건강범 그걸 아니깐 유로파 선발시킨거지 ㅋㅋ
  • BEST [레벨:13]D.CIRKIN 2020.09.28 23:47
    연쇄건강범 공격진에 케인빼면 사람새끼가 없는걸 어떡함
  • BEST [레벨:4]Sseeung 2020.09.28 23:53
    연쇄건강범 유로파 단판전에 로테돌리냐? 떨어지면 무버러지 욕 뒤지게할거면서 ㅋㅋ
  • BEST [레벨:23]박령우 2020.09.29 09:15
    초코파이바나나 결과론이야 병신아 적당히 짖어
  • [레벨:17]레비의머리카락 2020.09.28 23:45
    맞지...
  • [레벨:2]연쇄건강범 2020.09.28 23:46
    그걸 아는 새끼가 그렇게 굴려댔냐? 꼭 그렇게 굴려야만 속이 시원했냐~~~
  • BEST [레벨:27]dauniy 2020.09.28 23:47
    연쇄건강범 그걸 아니깐 유로파 선발시킨거지 ㅋㅋ
  • [레벨:33]대구시민 2020.09.29 09:08
    dauniy 선발시킨 건 문제 없는데 풀타임은 좀...
  • [레벨:36]Torukia9 2020.09.29 10:06
    대구시민 교체해주려 해도 카드 다 써버려서 교체 못해줌. 그래서 무리뉴가 그만 뛰고 패스만 하라고 소리친 거고
  • [레벨:20]핑크자크 2020.09.29 14:00
    dauniy 모우라 자리에 백업도 많은데 굳이 모우라 케인 빼고 손흥민 원톱에 넣고 갈아버린 무버러지
  • BEST [레벨:13]D.CIRKIN 2020.09.28 23:47
    연쇄건강범 공격진에 케인빼면 사람새끼가 없는걸 어떡함
  • [레벨:1]닉넴할거없 2020.09.28 23:50
    연쇄건강범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토비알더웨이럴트 2020.09.28 23:53
    닉넴할거없 뒷공간을 노릴 수 있는 공격수가 한명도 없음ㅋㅋㅋ
    ㅅㅂ.......
  • [레벨:24]f_range 2020.09.29 00:02
    토비알더웨이럴트 베르바인이 진짜 아무 영향력이 없음;;
  • [레벨:23]토비알더웨이럴트 2020.09.29 00:16
    f_range 이적 후 초반에 이 새끼는 진퉁이다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될줄은....
  • BEST [레벨:4]Sseeung 2020.09.28 23:53
    연쇄건강범 유로파 단판전에 로테돌리냐? 떨어지면 무버러지 욕 뒤지게할거면서 ㅋㅋ
  • [레벨:30]무스타피자카페 2020.09.29 00:01
    연쇄건강범 지면 탈락인데 로테돌리는 미친감독이 어딨음? 에펨에서도 그렇겐 관리못해 ㅋㅋ
  • [레벨:10]초코파이바나나 2020.09.29 00:49
    무스타피자카페 그럼 적어도 뉴캐슬전에서 선발은 내보내지 말았어야지; 뉴캐슬전 선발내보낸 시점에서 이미 선수체력관리할생각따윈 포기한게 뻔한데 쉴드치는애들은 대체..
  • BEST [레벨:23]박령우 2020.09.29 09:15
    초코파이바나나 결과론이야 병신아 적당히 짖어
  • [레벨:29]시스템컴퓨터 2020.09.29 10:31
    무스타피자카페 로테는 안돌리는데 전술실험하는 애는 있더라
  • [레벨:10]seed2334 2020.09.29 00:05
    연쇄건강범 어차피 빼고 지면 왜 안썼냐 빼애액 거릴꺼면서
  • [레벨:20]스와아야카 2020.09.29 00:09
    연쇄건강범 전형적인 손뽕 하이라이트충 ㅋㅋ
  • [레벨:21]wiswis 2020.09.29 09:13
    스와아야카 이런새끼들 펨코에 한트럭임 구토나옴 ㄹㅇ
  • [레벨:3]MANCHAST 2020.09.29 04:10
    연쇄건강범 닉네임봐 개 좆더러워
  • [레벨:1]안유딩 2020.09.29 09:06
    연쇄건강범 알등이는 나가있어
  • [레벨:24]선플쓰겠습니다 2020.09.29 09:10
    연쇄건강범 범죄자 닉값하네요ㅅㅅ
  • [레벨:20]데이비드가너 2020.09.29 09:29
    연쇄건강범 이게 이렇게까지 조리돌림 당할만한 댓글인가..
  • [레벨:21]Hoplite 2020.09.29 09:44
    데이비드가너 베르바인 라멜라 경기력 본 사람이면 저런말 못함
    경기중에 뛰지 말라고 하면서까지 어떻게든 핵심선수 지키려 했잖아
    그리고 45분 교체 당했을때도 왜 손흥민 교체하냐는 의견이 반은 되더만 ㅋㅋㅋ
  • [레벨:1]맹구삼천지교 2020.09.29 10:47
    데이비드가너 펨코는 혀리뉴 전성기때 해축보고 자란 죱밥들이라 무버러지까면 경끼 일으킴
    사람들이 왜 부상만 나오면 혀리뉴를까냐? 이미 수차례 전적이 있고 지 마인드 자체도 선수부상 1도 관심없는새끼임
  • [레벨:13]스카베이더 2020.09.28 23:48
    나도 fm할때 일정빡세면 리그컵은 바로 포기
  • [레벨:10]닉을뭘로하지 2020.09.28 23:49
    근데 첼좆은 이럴때 꼭 지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Sseeung 2020.09.28 23:52
    그래 리그컵 던져 톱 알리 세우고 라멜라 bd33 ed15 오라에 유스 콜업 다 조지고 유로파만 올라가자
  • [레벨:8]후잉맨88 2020.09.28 23:52
    리그컵던지는게맞음
  • [레벨:37]신유나 2020.09.28 23:56
    설마 첼시가 토트넘 유스들한테 지는건 아니겠지?
  • [레벨:27]RL발음어렵다 2020.09.28 23:58
    근데 진심으로 이겨서 다음 리그컵 일정 추가되는거보다 그냥 지는게 나음
    일부러 져야됨 진짜로
  • [레벨:23]눈사람 2020.09.29 00:00
    알리 조심장 제드송 나오겠네
  • [레벨:4]레논 2020.09.29 00:04
    이게 맞지
  • [레벨:2]HABIT 2020.09.29 00:06
    인터뷰 보면 리그컵때 베스트일레븐 아예 갈고 나올생각인거 같던데 ㅋㅋ
  • [레벨:9]STRGZ 2020.09.29 00:15
    안 던질수가 있겠나.. 출전 못한 선수들 대부분 기용해야지.. 카바라오 컵은 우승해봤자나 유로파 출전권이라서 보험같은건데 그걸 위해서 리그 8위 이하로 떨어지는건 좀 그렇자나..; 어쩌다가 이기더라도 우승까지 주전 출전은 안 시킬듯..
  • [레벨:22]자카제트 2020.09.29 00:29
    근데 ㄹㅇ 무리뉴 연막작전일 가능성 0퍼임 ?
    이러다 첼시전 선발이면 ... 그랬으면 좋겠네..
  • [레벨:39]투마데이라 2020.09.29 00:42
    무버지 이제야 깨달으셨군요
    풀로테 가즈아
  • [레벨:20]Bonetti 2020.09.29 00:45
    버린다면 당연히 리그컵을 버리는게 맞지.
    첼시도 어느정도 로테 돌리겠지만 토트넘은 그냥 주전 다 빼고 유로파 준비하는게 현명한 선택이긴함.
    또 주전 내보냈다가 누가 어떻게 다칠지 모르는데
  • [레벨:24]dontgoth 2020.09.29 00:59
    국대 전 주치의 분 왈, 손흥민 피로누적 햄스트링 부상 맞음 ㅇㅇ
  • [레벨:22]뽀블리펨코 2020.09.29 08:47
    케인 이번 경기 쓰면 ㄹㅇ 햄스트링 무조건일 듯
  • [레벨:25]개인통관고유부호 2020.09.29 09:04
    흥 부상??
  • [레벨:23]TOT1882 2020.09.29 09:04
    첼시도 제정신 아니라 할만할듯
  • [레벨:23]Keane 2020.09.29 09:04
    유로파 일정 너무 쓰레기 같음 포기할 수도 없고 가불기 걸림 ㅋㅋ
  • [레벨:24]플위 2020.09.29 09:06
    무리해서 출전시킨단 아만보새끼들 FM좀 해봤으면 좋겠네ㅋㅋ
  • [레벨:28]크리스토퍼놀란 2020.09.29 09:20
    플위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살려달라고 소리칠때까지 굴려버림
  • [레벨:19]카슈미르 2020.09.29 09:10
    무버지. 무만 캘듯
  • [레벨:21]stokito 2020.09.29 09:10
    유로파라도 따야할텐데 ㅋㅋㅋ 지금이 바로 '2년차'잖아?
  • [레벨:24]윌그레이엄 2020.09.29 09: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PPppppIP 2020.09.29 09:11
    진짜 좆같네 토트넘 팀원들 이 새끼들이 좀만 더 잘 했으면 아스날이 우승을 하든 어쨋든 유로파 다이렉트로 진출했을거고
    안됐더라도 손흥민이 리그컵이나 변방팀들이랑 하는 유로파예선 따윈 풀타임으로 안뛰었을텐데..
    그럼 안 다쳤을텐데 시발
    무리뉴 잘못이아니라 개 똥팀의 개 똥년들이 손흥민 햄스트링 조진거나 다름없다
  • [레벨:1]맹구삼천지교 2020.09.29 11:07
    PPppppIP 버러지팀 탈출 못한게 죄지
  • [레벨:1]순살불족발 2020.09.29 09:13
    유스팀이랑 유스감독 내보내~
  • [레벨:3]TagesTag 2020.09.29 09:15
    정보) BBC sports 오늘자 예상 선발 라인업

    베르흐바인

    델레 알리 - 탕귀 은돔벨레 - 무사 시소코

    해리 윙크스 - 다이어

    레길론 - 토비 - 산체스 - 오리에

    조 하트
  • [레벨:22]비둘주 2020.09.29 09:17
    손 없는동안 베일 쓰겠지.. 아직 멀었나
  • [레벨:33]데리흐트 2020.09.29 09:18
    비둘주 베일 돌아오기전에 손흥민이 먼저 오지않나 베일 한달걸린다고했고 손흥민 2주라고했으니
  • [레벨:22]비둘주 2020.09.29 09:42
    데리흐트 그럼 토트넘 이번달 경기 안봐야겠네 ㅋㅋ 발암...
  • [레벨:21]branvio 2020.09.29 10:55
    데리흐트 베일 시작부터 좀 걱정된다
  • [레벨:33]최유화 2020.09.29 09:25
    비둘주 베일이랑 손흥민 같이 나올껄ㅋㅋㅋㅋㅋ
    아니면 손 먼저 나오거나
  • [레벨:22]무리하게점프 2020.09.29 09:41
    비둘주 전 뭔가 손흥민 + 베일 같이 나올것 같은 예감이 듬 ㅋㅋㅋㅋ
  • [레벨:24]마구니야 2020.09.29 09:26
    유로파가 훨씬 중요하지 단판에 챔스가 걸렸는데
  • [레벨:23]이진번 2020.09.29 09:33
    유로파 떨어지면 어쩔꺼냐
  • [레벨:28]스페이스 2020.09.29 09:45
    이진번 같이 나가리지 뭐
  • [레벨:19]aassakim 2020.09.29 09:56
    유로파도 못나가는 리그컵 버리는게 낫지
  • [레벨:24]호날두천연두 2020.09.29 10:01
    흥민이 뭔가 부상 별거 아닐것 같은데 ㅋㅋ
  • [레벨:24]다룸쥐 2020.09.29 10:02
    흥민이는 강철왕이라 2주이내에 돌아올듯 아니면 그냥 진짜 가벼운 근육경련으로 위장이여야 되는데
  • [레벨:15]경동가슴보일러 2020.09.29 10:22
    케인빼고 믿을맨이없네 ㅋㅋㅋㅋㅋ 모우라멜라 알리 제드송? 또누구지 풀럼에서 유망주로 영입햇던 흑인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이안 라이트 "아스날엔 아우아르가 필요하다" 8 첨부파일 [레벨:38]하이버리. 2020.10.26 3033 1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뮌헨, 아디다스 지원받아 메시 영입한다? 스페인 매체 보도 23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10.26 1116 18
번역기사 [TV2]옌스 페테르 하우게 COVID-19 확진 1 첨부파일 [레벨:15]JPHauge 2020.10.26 207 11
번역기사 [레퀴프] 음바페, 다시한번 재계약 거절(요약있음) 16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라토퐁 2020.10.26 44063 222
번역기사 [스포르트빌트] 리자라쥐 "그리즈만 바르샤 탈출해야해" 108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0.10.26 20793 69
국내기사 [골닷컴] 이스코, 엘클라시코 전 지단 뒷담화 적발...출전시간 불만 토로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8]Alwayz2 2020.10.26 35988 240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현대 축구계의 보기 드문 ‘충신들’… 메시와 노블이 쌍끌이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28]가비바티 2020.10.26 21193 132
번역기사 [디 아슬레틱] 솔샤르는 홀란드를 원함, 맨유 데이터 과학자를 물색, 리버풀은 이사를 준비. 1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쉭이 2020.10.26 29985 111
오피셜 [공홈] 잉글랜드 - 독일 친선경기 취소 12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0.10.26 27135 114
번역기사 [SI-투토] 인테르구단주 : 콘테 씹년아 챔스토너먼트가면 니원하는거 다사준다 108 첨부파일 포텐 [레벨:2]#inter 2020.10.26 23394 196
오피셜 [공홈] 독일 축구 리그 CEO 성명서 발표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10.26 999 12
국내기사 [스포츠서울]코로나19 확진>재확진 호날두, 길어지는 치료에 수척해진 모습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2]눈팅1년차 2020.10.26 48145 216
번역기사 [빌트] 19년 여름부터 레비는 샬케보다 더 많은 득점을 올렸다 8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10.26 608 18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세르히오 레길론 단독 인터뷰 - 마드리드를 떠난 후 토트넘에서 매우 흥분된다. (장문주의) 181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쪽빛 2020.10.26 43035 185
번역기사 [디 아슬레틱-Simon Johnson] 램파드가 자신 안의 무리뉴에 집중한 것은 옳았다(그가 그걸 좋아하지 않더라도)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쉭이 2020.10.26 10119 77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루크 쇼, 페르난데스 무시했다' 맨유 팬 부글부글(英 언론) 122 첨부파일 포텐 [레벨:21]공교롭게 2020.10.26 46746 228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서울E의 숨은 엔진’ 장윤호, “승격에 기여하고 싶다” 4 첨부파일 [레벨:4]킹드레 2020.10.26 556 12
번역기사 [Afriquesports] 에마누엘 에부에는 지금 행복하다 9 [레벨:1]소련공산당서기장 2020.10.26 558 14
번역기사 [The Athletic] 리버풀, 커크비의 새 훈련시설로 이동 48 포텐 [레벨:24]Godchild 2020.10.26 14020 100
국내기사 [인터풋볼] 구너들의 자폭, "아스널 온 파티, 외질-산체스처럼 황금기 낭비한 거야" 155 첨부파일 포텐 [레벨:9]달빛여왕럭스 2020.10.26 31604 24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06 1007 1008 1009 1010 1011 1012 1013 1014 101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