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6 22:18

포텐 [gunnerscout-데일리 메일 인용]아스날은 우파메카노에게 55m을 제시했으나 거절/라히프치히는 에밀 스미스 로우를 포함시키길원함

조회 수 9688 추천 수 70 댓글 67
[gunnerscout-데일리 메일 인용]아스날은 우파메카노에게 55m을 제시했으나 거절/라히프치히는 에밀 스미스 로우를 포함시키길원함 [gunnerscout-데일리 메일 인용]아스날은 우파메카노에게 55m을 제시했으나 거절/라히프치히는 에밀 스미스 로우를 포함시키길원함

https://gunnerscout.wordpress.com/2019/08/06/arsenal-have-55m-bid-rejected-for-upamecano-however-deal-could-be-agreed-if-emile-smith-rowe-goes-the-other-way/amp/


 아스날은 라이프치히와 협상중이며 55m파운드를 제시했으나 거절당했다.

만약 예밀 스미스로우가 거래에 포함하면 딜은 성사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것이 두 클럽이 회담할때 논의된 것들이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70 -
  • BEST [레벨:4]트와이스날 2019.08.06 22:21
    손혜주 아스날이 라이프치히정도되는 구단에 바이백 못달음
  • BEST [레벨:21]존줄스 2019.08.06 22:41
    반박안받음 아무리 그래도 우파가 저돈에 구단내 최고급유망주 박아가면서 데려올만한 가치가있나싶음
  • BEST [레벨:8]반박안받음 2019.08.06 22:35
    솔직히 지금 라인업 수비만 사면되는데 무조건 해야지
    언제 터질지도 모르는 유망주에 뛸 자리도 없는데 뭐
  • [레벨:34]CrpCream 2019.08.06 22:19
    ESR 부상으로 로스터 자리만 잡아먹었는데도 또 데려올라는거 보면 포텐은 확실한가봐
  • [레벨:2]윌록 2019.08.06 22:19
    이거 ㄹㅇ 팩트임?
  • [레벨:40]손혜주 2019.08.06 22:19
    하..스미스로우 임대딜 아니면 바이백달았음 좋겠는데;;;;재능은 확실해서
  • BEST [레벨:4]트와이스날 2019.08.06 22:21
    손혜주 아스날이 라이프치히정도되는 구단에 바이백 못달음
  • [레벨:11]077 2019.08.07 02:05
    트와이스날 우파메카노 스왑딜에 포함시키는거면 당연히 못다는게 정상아님?
    굳이 아스날이 아니라 다른 구단이여도 못달거같은데
  • [레벨:23]통섭 2019.08.07 07:56
    트와이스날 판매하는것도 아니고...
    상식적으로 못다는거...
  • [레벨:4]접신형윙어이워비 2019.08.06 22:20
    로우는 관상이 아스날관상인데
  • [레벨:3]정종소주청하 2019.08.06 22:21
    로우는 아까운디.
  • [레벨:2]권보아 2019.08.06 22:22
    스미스로우는 재능이 보이긴했나봄
  • [레벨:22]Pepe19 2019.08.06 22:57
    권보아 ㅇㅇ 유스 갓콜업된 애가 유로파에서 시원시원하니까 싹이 보이지
  • [레벨:5]화곡동에메리 2019.08.06 22:23
    무스타피 엘네니 드립니다
    젠킨슨도 원하면 가져가세요
  • [레벨:24]철강왕자카 2019.08.06 22:36
    화곡동에메리 젠킨슨은 이미 팔림 노팅엄에
  • [레벨:20]조구리구너 2019.08.06 22:24
    로우 포함 딜 찬성 바이백이나 임대는 너무 양심 없는 짓이고 수비 딜 성공 못하면 유로파 갈 확률이 높으니 딜 되면 해야지
  • [레벨:23]에메리사임해 2019.08.06 22:25
    로우 줄거면 차라리 더 비싼 코나테 데려와라.
  • [레벨:22]위즈뱅 2019.08.06 22:27
    아...어렵다
  • [레벨:3]생략 2019.08.06 22:27
    발표형수비수 무스타피 + 이집트 사령관 엘네니 + 충성심의 끝판왕 젠킨슨 + 10m으로 모십니다
  • [레벨:3]커소혜 2019.08.06 22:29
    로우 2년 임대 해주면 안되나...
  • [레벨:21]존줄스 2019.08.06 22:40
    커소혜 랖치같은팀이 유망주임대를 원하진않을듯..
  • [레벨:32]leo420 2019.08.06 22:56
    커소혜 라이프치히가 그정도로 위상낮은클럽은 아닌거같은데
  • [레벨:15]자카신 2019.08.06 22:29
    아니 얘 살바에 디오프 질러
  • [레벨:24]프림퐁 2019.08.06 22:29
    로우는 1군들이랑 할때 제일 호흡좋았던 선수라 아까운데..
  • [레벨:36]edsheeran 2019.08.06 22:30
    아니 로우는 안된다
  • [레벨:25]전람회 2019.08.06 22:32
    아니 얘는 뭔데 일케 비싸
  • [레벨:20]마리댕 2019.08.06 22:33
    얘랑 사카가 유스 유일한 드리블러라 안된다..
    넬슨은 생각보다 별로고..
  • [레벨:34]원조귀하신몸 2019.08.06 22:34
    유망주 퍼주면서 영입은 좀
  • [레벨:4]티어니 2019.08.06 22:35
    로우는 안된다 이놈들아..
  • BEST [레벨:8]반박안받음 2019.08.06 22:35
    솔직히 지금 라인업 수비만 사면되는데 무조건 해야지
    언제 터질지도 모르는 유망주에 뛸 자리도 없는데 뭐
  • [레벨:1]개집증후군 2019.08.06 22:38
  • [레벨:3]청하조아 2019.08.06 22:39
    반박안받음 이게맞지 시발 당장 포백중에 멀쩡한새끼가 하나도없는데
  • BEST [레벨:21]존줄스 2019.08.06 22:41
    반박안받음 아무리 그래도 우파가 저돈에 구단내 최고급유망주 박아가면서 데려올만한 가치가있나싶음
  • [레벨:23]Gundogan8 2019.08.07 03:53
    존줄스 아스날내 최고유망주도 아니고 현축구에서 안터진애중에 가장 톱으로 볼수있는 자원임 절대 저정도로 데려올 가치는 없음 - 당장 아스날이 우승하잔것도아니고 챔스가 목푠데 에밀떨이처럼 파는건 진짜 좆병신짓임
  • [레벨:23]램의의지 2019.08.06 23:00
    반박안받음 나도 동감 유망주어디나 유망주이니......

    스미스+45m 정도면 괜춘할듯한데
  • [레벨:26]바통안 2019.08.06 22:42
    스미스로우 임대는가능
  • [레벨:20]오바메왕 2019.08.06 22:47
    주자 어차피 당장 쓰지도 못할 유망주인데
    즉전감 강화하는게 더 중요함
  • [레벨:22]새싹비빔밥 2019.08.06 22:51
    우파보다는 코나테가 더 끌리는데
  • [레벨:34]직설이 2019.08.06 22:52
    새싹비빔밥 걘최소 100m
  • [레벨:32]leo420 2019.08.06 22:56
    새싹비빔밥 걘더비싸
  • [레벨:22]새싹비빔밥 2019.08.06 23:13
    새싹비빔밥 걘 뭐했길래 월클 레코드도 훌쩍넘음? 사실상 NFS라고 봐야하는거임?
  • [레벨:23]EOB 2019.08.06 23:14
    새싹비빔밥 사실상 nfs지
  • [레벨:32]leo420 2019.08.07 02:06
    새싹비빔밥 지들이 안판다는거지 꼬우면 그거 지르던가 이거지
  • [레벨:23]EOB 2019.08.06 23:14
    스미스로우는 절대안되지 넬슨보다 더 기대되던데
  • [레벨:23]세으르게이 2019.08.07 02:03
    유망주 하나 지키려고 검증된 센터백을 안받냐ㅋㅋ
  • [레벨:24]지아코바 2019.08.07 02:0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Gundogan8 2019.08.07 03:54
    지아코바 로우는 절대안됨 레알 씨발 무슨생각으로 이딴 기사뛰우는거야 씨발
  • [레벨:3]젓딧킫밀쟄와 2019.08.07 02:04
    안돼 ESR은 진짜라고 슈발 절대 안됨
  • [레벨:12]이제몬진짜뿐이다 2019.08.07 02:05
    우파가 검증됐다고?
    55m파운드부터가 거품인데; 시즌절반 부상날리고
    코나테짝으로 오반이 훨잘했는데 ㅋ
  • [레벨:8]쟌다크 2019.08.07 02:06
    축구보면서 팀 유망주가 잘커서 붙박이 주전되는게 큰 재미중에 하나니까 개집팬들 저러는것도 이해는감ㅋㅋ
  • [레벨:26]개삐졌음 2019.08.07 02:06
    로우 진짜 좋아하는데 시바 우파메카노도 너무 가지고 싶어
  • [레벨:20]벵갓종신 2019.08.07 02:06
    독일산, 월드컵 우승에 경험도 풍부한 무스타피와 바꾸진 않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32]leo420 2019.08.07 02:07
    벵갓종신 라이프치히도 먹고살아야죠
  • [레벨:20]벵갓종신 2019.08.07 02:07
    leo420 ㅠㅠㅠㅠㅠ
  • [레벨:32]leo420 2019.08.07 02:07
    벵갓종신 레알이 아스날보고 md7이랑 라카 바꾸자고하면 어떤 느낌이겠어요.. 그거랑 같죠
  • [레벨:10]다리세개보유자 2019.08.07 02:07
    우파도 어리지않음?
  • [레벨:24]솔직히맞는말만함 2019.08.07 02:07
    하나 확실한건 아직 수비 보강할 돈이있나봄? 아스날 챔스가냐 이번엔 진짜?ㅠㅠ
  • [레벨:40]라이브라이브 2019.08.07 02:07
    아스날 수꼴 ㄷㄷ
  • [레벨:31]포돌섹키 2019.08.07 02:08
    아니 진짜 유로파따리인데도 링크 이번이적시장 ㅅㅌㅊ인데 챔스갔으면 얼마나 어마어마했을까 코시엘니 씹련아
  • [레벨:21]여보한시간만할게 2019.08.07 02:11
    돈없다고안했나? 이럼 손절못하는데;;
  • [레벨:7]요한 2019.08.07 02:14
    아니 우파는 시발 저번시즌 부상도 많았던걸로 아는데 뭐가 이리 비싸냐 진짜 옛날이면 30m에도 샀을텐데
  • [레벨:3]센티널 2019.08.07 02:20
    절대 안 됨
  • [레벨:3]젓딧킫밀쟄와 2019.08.07 02:25
    넬슨? 은케티아? 보내도 됨ㅋㅋㅋㅋ 근데 로우는 안된다 진짜로
  • [레벨:3]칼젠킨슨 2019.08.07 03:05
    안돼 씨발 절대 안돼 씨발
  • [레벨:21]갓스날킹바메양 2019.08.07 03:41
    스미스로우는 지켜라 진심
  • [레벨:23]아론램지 흥해라 2019.08.07 06:43
    스미스로우는 지켜야지
  • [레벨:2]어익후놀리지 2019.08.07 08:09
    로우 넬슨 나일스는 지켜야지..
  • [레벨:20]에우피날두 2019.08.07 08:36
    로우 넬슨 샤카 윌록은 안고 죽어야...
    병신샅은 브리티쉬코어들도 전부 지켜냈는데
  • [레벨:3]외질의사정 2019.08.07 09:33
    에밀은 안 되지 ㅆㅂ,;
  • [레벨:25]바차타보이 2019.08.07 10:22
    바이백 안되면 셀온이라도 달자
    나중에 데려올때 우선권이랑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메트로] '플로렌티노 루이스'를 두고 경쟁 중인 맨유와 맨시티 13 첨부파일 [레벨:33]최고권위자 2019.09.10 1856 15
오피셜 [공홈] 리즈의 조던 스티븐스, 베팅규정 위반으로 6주간 축구와 관련한 모든 활동 정지 3 첨부파일 [레벨:35]친절한학생 2019.09.10 396 17
번역기사 [메트로] 유벤투스로 이적할 뻔했던 '로이 킨' 1 첨부파일 [레벨:33]최고권위자 2019.09.10 318 11
오피셜 [공홈] 예리 미나, 베팅룰 위반으로 징계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친절한학생 2019.09.10 33656 214
국내기사 [OSEN] "메시, 나이 감안해도 21살 이후 줄곧 호날두 압도"(美경제지) 17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하이버리. 2019.09.10 47879 230
번역기사 [마르카]루닌은 3개월 동안 45분 밖에 출전하지 못했다. 9 첨부파일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09.10 1005 22
국내기사 [골닷컴] '베컴부터 루니까지' 오언이 꼽은 ENG 베스트 11은? 29 첨부파일 [레벨:35]588974 2019.09.10 1490 17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PSG와 토트넘은 여전히 디발라를 지켜보고 있다. 14 첨부파일 [레벨:24]oh co 2019.09.10 404 6
번역기사 [공홈] 넬슨 曰, "제게 정말 도움을 줬던 선수는..." 8 첨부파일 [레벨:34]정섯 2019.09.10 1034 13
번역기사 [풋볼런던] 아스날은 이번 여름 유망주를 팔면서 바이백 조항을 삽입했다 13 첨부파일 [레벨:36]DEADP00L 2019.09.10 1230 15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레인저스는 아직 마르키시오를 포기하지 않았다? 2 첨부파일 [레벨:24]oh co 2019.09.10 752 9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스웨덴 말뫼에 높이 2.7m 즐라탄 기념비 들어선다 2 첨부파일 [레벨:38]루디 2019.09.10 267 8
번역기사 [공홈] '앵거스 건'과의 인터뷰 4 첨부파일 [레벨:33]최고권위자 2019.09.10 369 16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앵거스 건이 사우스햄튼을 선택한 이유 1 첨부파일 [레벨:33]최고권위자 2019.09.10 581 25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펩 과르디올라와 앵거스 건 25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최고권위자 2019.09.10 16464 96
번역기사 [tribalfootball] 제니트의 공격수 Artem Dzyuba를 지켜보고 있는 에버튼, 울버햄튼 5 첨부파일 [레벨:24]oh co 2019.09.10 280 10
번역기사 [Goal] 모제스는 페네르바체로 이적하지 않을것, 오도이 다음주 재계약 임박 3 첨부파일 [레벨:26]람쥐썬더 2019.09.10 332 10
번역기사 [ES-킬패트릭] 로 셀소, 심각한 사타구니 부상 의심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지오반니로셀소 2019.09.10 23417 154
번역기사 [키커] 뢰브 감독은 그나브리를 공개적으로 칭찬했다. 9 첨부파일 [레벨:23]#Germany 2019.09.10 217 8
국내기사 [인터풋볼] T.실바, “네이마르, 자신의 실수 알고 있다...훌륭한 시즌 보내길” 5 첨부파일 [레벨:21]뺑오쇼콜라 2019.09.10 370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60 1161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1169 ... 다음
/ 9,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