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22:38

[미러] 아스날 레전드 아담스는 "아스날은 배예린과 소아레스를 팔아야한다" 말했다.

조회 수 3004 추천 수 28 댓글 27
토니 아담스는 아스널이 헥터 베예린과 세드릭 소아레스를 모두 매각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전 아스널 주장인 아담스는 과거 배예린을 비판한 적이 있고, 세드릭과의 장기계약에 여러 의문점이 제기하기도 하였다.

아스널의 부주장인 베예린은 이미 PSG와 유벤투스와의 링크가 나고있다.

베예린은 아르테타 부임이후에도 아스날에서 오른쪽 풀백에서 꾸준히 출장하였다. 

하지만 아담스는 아스날이 더 나아가길 원한다면 그 자리를 장기적으로 채울 수 있는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Stadium Astro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다: "만약 아스날이 리그수준보다 낮은 선수를 대려온다면, 딱그수준에 맞는 퍼포먼스를 보일것" 이라고 말하였다.

"아스날의 뎁스를 위해 (그)두명이 필요하다고 하는것이냐? 차라리 그둘을 처분하고 리그수준에 맞는 똑바로된 선수 하나를 데려와라! 내가 결정권자라면 그옵션을 선택했을것." 

"아스날은 항상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선수보다 높은 레벨에 선수를 데려와야한다 그게 안된다면 아무도 안데려오는것이 맞다."

스페인 국가대표인 배예린을 판매하는 것은 유럽 전역에서 보이는 그에 대한 관심을 감안할 때 간단한 작업이 될 수 있지만, 세드릭을 판매하는 것은 더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세드릭은 2019/20시즌 겨울 사우샘프턴에서 임대이적한 후 지난여름 여름에 아스널과 4년 계약을 맺었다.

image.jpeg [미러] 아스날 레전드 아담스는 "아스날은 배예린과 소아레스를 팔아야한다" 말했다.



출처: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transfer-news/arsenal-transfer-news-bellerin-cedric-23597010

끝에 4-5줄 정도는 라카제트 이적관련이라 짤랐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사랑입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섹파스티 2021.03.03 22:43
    예린이는 그렇다치고 아가리 Fm좀 그만해씨발럼아 이병신은 레전드1티어새끼가 개집레전드답게 개소리랑 누구나 할수있는 존나결과론적인 소리만 쳐함 그러니까 감독망하지
  • [레벨:24]국산호미 2021.03.03 22:41
    베예린 현재 폼은 팔아야 된다고 봄
  • [레벨:13]Ars4ever 2021.03.03 22:41
    국산호미 칠린호미
  • BEST [레벨:24]섹파스티 2021.03.03 22:43
    예린이는 그렇다치고 아가리 Fm좀 그만해씨발럼아 이병신은 레전드1티어새끼가 개집레전드답게 개소리랑 누구나 할수있는 존나결과론적인 소리만 쳐함 그러니까 감독망하지
  • [레벨:13]Ars4ever 2021.03.03 22:43
    섹파스티 인스타 DM 전부읽으시는 분이니 번역해서 DM ㄱㄱ
  • [레벨:24]손주연 2021.03.03 22:49
    둘다팔면 풀백은 누가서;'
  • [레벨:13]Ars4ever 2021.03.03 23:02
    손주연 "아스날의 뎁스를 위해 (그)두명이 필요하다고 하는것이냐? 차라리 그둘을 처분하고 리그수준에 맞는 똑바로된 선수 하나를 데려와라! 내가 결정권자라면 그옵션을 선택했을것." + 나일스 챔버스
  • [레벨:22]Bluesy 2021.03.03 22:51
    지금 폼 좆박은 베예린이랑 비슷한애도 구하기 힘들텐데
    먼 ㅋㅋ
  • [레벨:13]Ars4ever 2021.03.03 23:02
    Bluesy 쑤닝이 지분 매각한다고 한이후부터 하키미 이적설 꾸준히 나옴
  • [레벨:29]은돔벨레. 2021.03.03 23:06
    Ars4ever 하키미 ㅈㄴ비싸잖아 ㅋㅋㅋ
  • [레벨:13]Ars4ever 2021.03.03 23:07
    은돔벨레. 나도 불가능하다고 봄. 그리고 심각하게 공격적이고 하키미 쓰려면 투볼란치써서 텨니, 하키미 자리 커버해야할듯
  • [레벨:29]은돔벨레. 2021.03.03 23:08
    Ars4ever 무엇보다 하키미는 쓰리백 아니면 살리기 힘들어서
    포메또 바꿔야할걸
  • [레벨:13]Ars4ever 2021.03.03 23:09
    은돔벨레. 시즌 초반에 보여준 사카 텨니 루이즈 홀딩 하키미도 가능하고 루이즈 떠나면 마리나 마갈량 살리바 사용도 고려해볼만함.
  • [레벨:13]Ag1234 2021.03.03 22:54
    피엘 10위에 맞는 오른쪽 풀백이면 예린이 소아레즈가 딱 맞지 않을까요??
  • [레벨:13]Ars4ever 2021.03.03 23:03
    Ag1234 아담스느 일단 지난 수십년간 아스날 명성을 기준으로 말하는듯?
  • [레벨:25]맨빅 2021.03.03 22:57
    일단 pl10위에 쟤네보다 나은 풀백이 올지도 모르는데 ㅋㅋ
  • [레벨:20]다크엘프 2021.03.03 23:00
    둘다팔면 풀백에 돈을 얼마나 쓰려고 ㅋㅋㅋ
    공미 영입부터 해야될텐데
  • [레벨:29]은돔벨레. 2021.03.03 23:07
    미스터 아스날 형님.. 과거의 아스널과는 다른팀임을 알아주십시오..
  • [레벨:1]블라일레븐 2021.03.03 23:17
    그래서 그게 누군데 시바...
  • [레벨:13]Ars4ever 2021.03.03 23:28
    블라일레븐 자세한건 아담스 행님한테 직접물어보도록. DM 일일이 체크하심.
  • [레벨:20]아직도커요 2021.03.03 23:49
    세드릭은 백업으로 완벽하지 않나? 걍 베예린 보다 나은 풀백만 사오면 되지
  • [레벨:32]Laca_Z 2021.03.03 23:53
    아담스 이양반은 걍 아가리만 닥치면 알아서 물고빨고 다해줄텐데 왜 계속 입털어서 평판을 깎아먹지
  • [레벨:8]알을때따 2021.03.03 23:54
    제가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수비 얘기 하시려거든 선생님께서 와서 뛰시라니까요
  • [레벨:36]Woooooo 2021.03.03 23:56
    맞는말이긴함
  • [레벨:22]윈드러너 2021.03.04 00:02
    벨레린을 파는건 인정이지만

    당신은 그냥 아무 말하지 마세요.
  • [레벨:25]태연팬 2021.03.04 00:58
    세드릭 만족하는데 왜 그러지? 벨레린 바르샤에 사기쳐서 팔고 유망한놈 데려오면 될거같은데
  • [레벨:2]벵거는풍각쟁이야 2021.03.04 10:08
    세드릭은 남겨야지 씹련아 ㅋㅋㅋ
  • [레벨:21]아르센테타 2021.03.04 17:58
    아론스 사면 좋겠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미러] 리오 퍼디난드 : 슈퍼 리그, 불명예다. 284 포텐 [레벨:24]콜린벨 2021.04.19 87240 231
번역기사 [미러] 디에고 시메오네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최선의 결정을 내리기를 바란다. 55 포텐 [레벨:24]콜린벨 2021.04.19 54880 323
번역기사 [BBC] 2021.04.19 일자 해외축구 가십 (리오넬 메시, 킬리안 음바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모이스 킨, 이메르송 팔미에리) 4 [레벨:25]JamesCho 2021.04.19 3247 22
번역기사 [BBC] 대니 머피 : 강등 없는 슈퍼 리그, 무의미하다. 343 포텐 [레벨:24]콜린벨 2021.04.19 80078 167
오피셜 [오피셜] 슈퍼리그 출범 발표문 (전문 번역) 248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라울의반지 2021.04.19 127803 459
번역기사 [공홈] 펩 과르디올라 : 우리는 함께 승리하고, 함께 패배한다.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콜린벨 2021.04.19 39063 108
번역기사 [BBC] 프리미어 리그 BIG 6, ESL 참가 127 포텐 [레벨:24]콜린벨 2021.04.19 63951 180
오피셜 [공홈] 아스날, 유러피안 슈퍼 리그 발표 (전문번역)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17]니차 2021.04.19 57600 235
오피셜 [공홈] 독일 축구 협회 성명서 발표 157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9 89803 288
오피셜 [공홈] 토트넘, 유러피안 슈퍼리그 참여! 14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후벵디아스 2021.04.19 73362 260
오피셜 [공홈] (슈퍼리그 성명서) 리버풀 어서오고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텔레병걸림 2021.04.19 62619 233
오피셜 [공홈] 레알 마드리드 공식 성명:슈퍼 리그 19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Salazar 2021.04.19 94405 270
오피셜 [공홈] 인테르는 유럽 슈퍼리그에 참가합니다.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카드레 2021.04.19 79532 416
오피셜 [공홈] 첼시FC는 유럽 슈퍼리그에 공식적으로 참가합니다.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첼시1 2021.04.19 53187 323
오피셜 [공홈] 맨체스터 시티는 유로피언 슈퍼 리그에 참여합니다.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일레이나 2021.04.19 62750 325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오바메양 향한 변함없는 신뢰' 아르테타, "성공 위해 중요한 선수" 4 첨부파일 [레벨:25]호세히메네스 2021.04.19 954 10
번역기사 [The Athletic] 게리 네빌: 맨유, 리버풀, 아스날은 강등당해야 해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5]Godchild 2021.04.19 46701 127
평점 [스카이스포츠] 맨유 vs 번리 경기 평점 1 첨부파일 [레벨:36]공책 2021.04.19 1875 17
정보 [공홈] 맨유 vs 번리 KOTM 2 첨부파일 [레벨:36]공책 2021.04.19 4127 18
번역기사 [Mirror] 슈퍼 리그에 대한 첼시, 토트넘 서포터즈 성명문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2]파리생제르망FC 2021.04.19 40336 17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