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16:06

포텐 [메트로] 리오 퍼디낸드 曰: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이 맨유에서 망한 이유

조회 수 19746 추천 수 125 댓글 37

베론.jpg [메트로] 리오 퍼디낸드 曰: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이 맨유에서 망한 이유



리오 퍼디낸드 曰:


"세바스티안 베론(맨유 시절)은 훈련 중에 엄청난 골을 넣었었다. 내가 지금까지 훈련 중에 본 골 중에서, 그것은 최고의 골 중 하나였다."


"베론은 하프 라인에서 약간 라보나 킥 같은 걸로 골을 넣었다.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의 골 때문에 트레이닝 세션 전체가 중단되었다. 그때 반응이 <방금 봤어? 저기서 후안 세바스티안이 방금 한 거 말이야>였다."


"베론은 믿을 수 없는 선수였고, 훌륭한 패서였다. 베론의 맨유 커리어가 망한 것은 오직 '로이 킨'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로이 킨은 아마도 (베론보다) 좀 더 지배적인 성격이었다. 그리고 그는 베론의 위치에서 공을 받고 있었다."


"베론이 맨유로 오기 전에 파르마·라치오에서 뛰었다는 걸 기억해야 한다. 베론은 그곳에서 에이스였고, 팀의 모든 플레이가 베론을 거쳐서 갔다. 그런데 맨유에서는 '로이 킨'이 저렇게 뛰었다. 세바스티안 베론(맨유 시절)은 로이 킨 때문에 예전처럼 플레이할 수가 없었다."


"로이 킨은 수비수들에게 다가가서 공을 강압적으로 받아내고 미드필더들·공격수들에게 패스했다. 그리고 공을 받기 좋은 곳에 가서 <야! 공 내놔! 공 내놔!>라고 막 소리를 질렀다."


"그리고 세바스티안 베론은 아마도 존경심 때문에 <나는 로이가 계속 그렇게 뛰도록 놔둘 것이다>라고 말했을 것이다."


"맨유에 로이 킨이 없었다면, 세바스티안 베론은 맨유에서 성공했을지도 모른다. 이게 솔직한 내 생각이다."


"로이 킨이 세바스티안 베론의 억제기였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로이 킨의 잘못이 아니다. 단지 로이 킨의 성격이 더 강하고 더 압도적이었을 뿐이다."



https://metro.co.uk/2020/03/24/rio-ferdinand-reveals-roy-keane-killed-juan-sebastian-verons-manchester-united-career-1244989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9]근본의맥토미니 2020.04.05 04:33
    베론이 존나 잘하는걸 로이킨도 하면서 다른것도 잘하니깐 그런거지ㅋㅋ
  • BEST [레벨:22]다이나믹얀 2020.04.05 05:02
    팩트) 어느정도 맞는말인게. 베론은 오히려 우직하게 수미만 봤던 니키버트랑 같이 나오면 좋은 활약을 보여줬었음. 뭐 그이후로 첼시에서도 망했던거보면 이피엘 적응실패한 거였지만..
  • BEST [레벨:33]링딩돈 2020.04.05 06:00
    내가 베론팬이라 그 당시 베론 경기를 많이 봤는데 그냥 EPL이랑 너무 안맞는거같았음. 좀 낮은위치에서 플레이하는 롤도 안맞았지만 탈압박을 잘 못했었음. 압박 잘하는 팀 만나면 그대로 볼 다 뺐겼지 ㅋㅋ 그렇다고 경기력이 존나게 안좋은건 아니였음. 그냥 돈 값을 못했던거지. 그래도 EPL 벗어난후 인테르때나 국대때 경기보면 낮은 위치에서도 축신모드 많이 보여줬었지.
  • [레벨:29]PaIette 2020.04.04 16:20
    둘다 나름 타당한 분석이겠지만 네빌의 평가가 좀 더 와닿네
  • [레벨:24]끼룩탄 2020.04.04 16:50
    PaIette 아무래도 네빌은 더 오랜시간 언급된 네명을 봐왔기도 하고 가장 측근이라서 제일 정확할듯
  • [레벨:1]뉴비쨔응 2020.04.04 19:39
    그당시 로이킨은 폼이 좋아서.....
  • [레벨:2]뻥글황태자린가드 2020.04.05 04:29
    로이킨 성격이 그정도였나
  • [레벨:22]슈퍼쏜쓔퍼콘 2020.04.05 04:36
    뻥글황태자린가드 그라운드 안에서 만큼은 인성 파탄자였음
  • [레벨:2]뻥글황태자린가드 2020.04.05 10:55
    슈퍼쏜쓔퍼콘 아는데 요정도인줄을 몰랏슴;
  • [레벨:26]트라이던트 2020.04.05 04:38
    뻥글황태자린가드 이새기 싸가지 없는거 너무 유명해서..
  • [레벨:2]뻥글황태자린가드 2020.04.05 10:55
    트라이던트 ㅇㅇ유명하긴함
  • [레벨:22]못난돼지 2020.04.05 07:12
    뻥글황태자린가드 2002 월드컵 앞두고 국대감독(맥카시 90월드컵8강간 국대출신 - 아일랜드 축구에서 허정무/홍명보급)을 팀앞에서 쌍욕하고 짐싸서 집으로 런했음. 명색 주장이라는 놈이.

    한국인이었으면 아마 죽을때까지 까였을 인간임.
  • [레벨:22]벨링엄 2020.04.05 09:03
    못난돼지 8 강간이라니
  • [레벨:22]못난돼지 2020.04.05 20:45
    벨링엄 씁, 이래서 띄어쓰기가 중요합니다. 펨코여러분. 쩝
  • BEST [레벨:29]근본의맥토미니 2020.04.05 04:33
    베론이 존나 잘하는걸 로이킨도 하면서 다른것도 잘하니깐 그런거지ㅋㅋ
  • [레벨:24]ATEC 2020.04.05 10:17
    근본의맥토미니 로이킨이 베론만큼 패스를 잘했음??
  • [레벨:1]고려대 2020.04.05 10:27
    ATEC 한준희 피셜 안어울리게 볼 존나 예쁘고 섬세하게 찼다함
  • [레벨:1]뉴비쨔응 2020.04.05 21:39
    ATEC 웅 볼배급도 잘하는데
    거기다가ㅋㅋㅋ 활동량도 어마 무시했지
    로이킨도 거의 지우개였지
  • [레벨:20]솔드렁 2020.04.05 04:34
    로이킨이 너무 만능이였지
  • [레벨:1]외르겐센 2020.04.05 04:35
    라치오 전성기 때를 보면.. 베론은 그냥 중앙에서 뛰는 더브라위너였다고 생각들 하면 됨. 중거리는 더 좋고.
  • [레벨:26]트라이던트 2020.04.05 04:39
    외르겐센 한때 4대 미드필더로 포함했으니까
  • [레벨:22]주기 2020.04.05 05:01
    외르겐센 덕배는 이미 중앙에서 뛰지 않나
  • [레벨:1]외르겐센 2020.04.05 05:22
    주기 약간 사이드로 가잖오 크로스질 하려고
  • [레벨:4]무직모쏠대머리 2020.04.05 05:24
    외르겐센 땅으로 깔리는 킬스루패스는 베론이 역대 최고라고 본다.
    인터밀란시절도 그렇고 베론 쭉 봐온 팬임.

    맨유시절 베론이 킬스루패스 날려도 공격수가 패스길목이나 타이밍을 이해못해서
    못받은 경우가 허다했음.
  • [레벨:21]포카치칩 2020.04.05 04:38
    로이킨도 근데 잘했으니 뭐..
  • [레벨:5]D.제임스맘 2020.04.05 04:41
    베론: ㅅㅂ 다 닥쳐ㅜㅜ
  • [레벨:24]라울히메네스 2020.04.05 04:45
    야 공 내놔 ㅋㅋㅅㅂ
  • [레벨:23]우사인볼트 2020.04.05 05:01
    이런게 팀 조합인거 같음. 실력으로 봐서 잘하는 선수들 다 모은다고 잘하는게 아닌게 이런곳에서 나오는듯.
    그러니까 감독도 중요하고 프런트도 중요하고 하는거 같음
  • BEST [레벨:22]다이나믹얀 2020.04.05 05:02
    팩트) 어느정도 맞는말인게. 베론은 오히려 우직하게 수미만 봤던 니키버트랑 같이 나오면 좋은 활약을 보여줬었음. 뭐 그이후로 첼시에서도 망했던거보면 이피엘 적응실패한 거였지만..
  • [레벨:33]링딩돈 2020.04.05 06:03
    다이나믹얀 ㅇㅇ EPL 압박에 아무것도 못했지. 볼 받고 바로 압박 들어오는데 볼 지키는걸 못했음.
  • [레벨:21]바이에른밀란 2020.04.05 07:33
    링딩돈 어?조르징뉴?
  • [레벨:4]Lya 2020.04.05 05:07
    Epl적응실패지뭐
  • [레벨:23]이든k 2020.04.05 05:07
    조기축구도 로이킨같은놈있음 ㅋㅋㅋ
  • [레벨:21]xfcgc. 2020.04.05 06:44
    이든k 그런새끼있으면 난 안뜀 ㄹㅇ
  • BEST [레벨:33]링딩돈 2020.04.05 06:00
    내가 베론팬이라 그 당시 베론 경기를 많이 봤는데 그냥 EPL이랑 너무 안맞는거같았음. 좀 낮은위치에서 플레이하는 롤도 안맞았지만 탈압박을 잘 못했었음. 압박 잘하는 팀 만나면 그대로 볼 다 뺐겼지 ㅋㅋ 그렇다고 경기력이 존나게 안좋은건 아니였음. 그냥 돈 값을 못했던거지. 그래도 EPL 벗어난후 인테르때나 국대때 경기보면 낮은 위치에서도 축신모드 많이 보여줬었지.
  • [레벨:22]개큠개첼 2020.04.05 08:25
    ㅈㄹ ㅋㅋㅋ 그럼 첼시에선 잘했어야 맞지
  • [레벨:1]뚜득 2020.04.05 09:29
    그냥 리그수준이 자기한테 너무 높아서 쳐망한건데 개솔 ㄴㄴ
  • [레벨:30]ㄹㅇㅁㄷㄹㄷ 2020.04.05 09:44
    뚜득 뭔소리냐 베론이적당시만해도 세리에가 pl보다높았는데ㄲㄱㅋ ㅋ ㅋㄲㄱㅋ지금인줄아나
  • [레벨:21]작성자따먹고싶다 2020.04.05 10:00
    뚜득 먼 개소리야이건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이딴말 씨부리는 새끼들이 있네 ㅋㅋㅋㅋ
  • [레벨:17]hide2vic 2020.04.05 10:48
    뚜득 ㅋㅋ 애새끼들 많네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BESOCCER] 발로텔리, 또 다시 훈련 불참 5 첨부파일 [레벨:33]우리피르포 2020.06.03 565 15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사울의 새 팀은 맨유가 아니었다… 고향에 축구 아카데미 설립 28 포텐 [레벨:24]일반화코리아아웃 2020.06.03 12609 85
번역기사 [BESOCCER] 2013년 오늘, 네이마르가 캄프 누에서 입단식을 치른 날 8 첨부파일 [레벨:33]우리피르포 2020.06.03 313 14
번역기사 [마르카] 호날두: 굿바이 레알, 굿바이 개인 상 123 첨부파일 포텐 [레벨:2]오윤아 2020.06.03 20385 86
번역기사 [Sky Sports] 잭 그릴리쉬 曰: 내가 모방하고 싶은 선수가 누구냐면...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리얼라이저 2020.06.03 18523 114
번역기사 [골닷컴] 레버쿠젠 수석 코치 曰: 카이 하베르츠는 '지네딘 지단의 우아함'을 지니고 있다 6 첨부파일 [레벨:34]리얼라이저 2020.06.03 650 17
번역기사 [HITC] 이적을 추진할 것으로 보이는 '무사 뎀벨레' 12 첨부파일 [레벨:34]리얼라이저 2020.06.03 1156 12
번역기사 [키커] 뮌헨 브라쪼단장 종신임 새 단장 안찾고 있음 9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06.03 418 21
번역기사 [키커] 스벤 울라이히 새 클럽 찾을것 10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06.03 589 17
번역기사 [스포르트빌트] 뉘벨 빼앗기는 샬케 울라이히 데려오나? 1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0.06.03 644 11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산초, 라이벌 생겼다...하베르츠와 '맨유 No.7' 경쟁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0.06.03 20350 94
번역기사 [스포르트] 파리 생제르맹은 네이마르의 이적료로 오로지 현금, 175M만을 원한다. 32 첨부파일 [레벨:33]우리피르포 2020.06.03 4499 35
번역기사 [풋볼가나] PSG - 토마스 파티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20.06.03 17507 84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프리미어리그 재개 - 새로운 선수등록, 교체선수 증가, 승강등, 중립구장 그리고 VAR 8 [레벨:1]감자포카칩 2020.06.03 819 19
번역기사 [GFFN-RMC] 후셈 아우아르에게 관심있는 리버풀, 맨시티, 파리, 유벤투스/이적료 50m유로 10 첨부파일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20.06.03 1995 13
국내기사 [news1]'지도사 2급자격증' 있어야 올림픽 이끈다? 8 첨부파일 [레벨:35]타리 2020.06.03 260 11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손흥민, " 군대 썰 풀어본다 ㅋㅋㅋㅋㅋㅋ "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여친생기면닉변함 2020.06.03 27904 209
번역기사 [원풋볼-스포르트 빌트 인용] “바그너는 종신이 아닐 수도 있다?” 가능성있는 그의 후임자 후보 명단 11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6.03 321 12
번역기사 [마르카] 스페인 보건장관은 가스페리니를 맹비난했다. - "그는 무책임했다." 3 [레벨:37]RN8 2020.06.03 254 7
번역기사 [미러] 손흥민 "군사훈련은 좋은 경험이었다" 97 포텐 [레벨:36]당나라군 2020.06.03 26682 12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13 2114 2115 2116 2117 2118 2119 2120 2121 212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