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8 23:36

포텐 [풋볼런던] 아스날 선수단 평점 및 평가 (Vs 레스터)

조회 수 21041 추천 수 107 댓글 56

image.png [풋볼런던] 아스날 선수단 평점 및 평가 (Vs 레스터)
https://www.football.london/arsenal-fc/news/arsenal-player-ratings-vs-leicester-19933202


베른트 레노 6

 - 평소보단 공 가졌을때 좋지 못했다. 초반에 바디에게 패스해서 골먹힐뻔;; 전반엔 중거리 슛 받을때 햇빛에 눈이 부셔서 좀 고전했음. 후반에는 할게 별로 없었음.


세드릭 6

 - 아스날 다른 수비수랑 마찬가지로 느리게 시작했고 약한 패스를 몇번 보여줬다. 하지만 나중엔 폼 돌아왔고 좋은 경기를 했고, 헥토르 베예린을 밀어낼 수 있는 활약을 계속 보여줬다.


다비드 루이즈 7

 - 동점골을 기록했고 제이미 바디의 속도를 잘 대처했다. 부상 당한 듯 함.


파블로 마리 7

 - 후반에 바디에게 한번 줫털릴뻔함. 그러나 금방 회복했고 그의 힘으로 바디를 떨쳐냄. 온더볼 상황에도 좋았다.


키어런 티어니 6

 - 앞선으로 잘 나아갔고 오버래핑 하며 윌리안을 잘 도와졌다. 하지만 틸레만스 골에서 선수를 너무 프리하게 내준 건 아쉬웠다.


이집트 대걸레 엘네니 5

 - 맨시티와의 지난 경기에서 ㅈㄴ 못한 이후, 점유 상황에서 너무 보수적 (소극적?)이었다. 파티와 세바요스가 둘 다 복귀하면 주전으로 뛰기 어려울 것.


그라니트 쟈카 6

 - 볼을 너무 쉽게 자주 내주었고, 속도도 느렸고 움직임도 둔했다. 그러나 나중엔 회복했고 피치 위에서 계속 소리치며 아스날의 리더 중 한명으로 활약했다. 레스터 카운터를 막아내는 몇 번의 좋은 태클도 보여줌.


☆ 니콜라 페페 9

 - 센세이셔널한 플레이였다. 페페가 너무 잘해서 왼풀백 루크 토마스를 빼야 할 정도였다. 히카르도 페레이라가 그를  막기 위해 나왔으나 그닥 큰 효과가 없었고, 페페는 계속 잘했다.


에밀 스미스 로우 6

 - 공간을 찾아서 잘 들어갔고 좋은 경기 펼쳤다. 그러나 아쉽게 부상으로 이른 시간에 나와야 했다. 아스날은 그의 부상이 심하지 않길 바랄 것이다.


윌리안 8

 - 선발에 나온 것은 이례적이었으나, 오늘은 아스날의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1, 3번째 골을 모두 어시했으며 빌드업의 키였다. 아르테타는 줄곧 그가 곧 최고의 폼을 보여줄 것이라고 주장했고, 이러한 폼을 계속 보여주길 바랄 것이다.


알렉산드르 라카제트 7

 - PK 골 획득. 연계플레이 좋았고 앞으로 나아갈 때 포커스가 되어주었다.



교체


마틴 외데고르 7

 - 윌리안에게 공을 빠르게 공급한다는 그의 역할을 잘 수행했고, 결국 세번째 골의 중요한 역할을 했다. 아스날의 역습을 잘 보조해주었다.


토마스 파티 6

 - 리그 복귀전을 단단하게 잘 수행했고, 피치 위 공기를 채 맡기도 전에 레스터의 공격을 잘 막아냈다.


가봉맨 n/a


=====================================


ㅊㅊ 부탁드립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아이워즈카 2021.02.28 23:44
    자카가 6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경기를 보긴했나 후반에 블락이랑 볼 탈취 개많았는데 그리고 외데골은 거의 골 헌납할 뻔 했던 패스 미스있는데 7점?
  • BEST [레벨:34]세르반테스 2021.02.28 23:40
    페페 윌리안 계속 이렇게만 하면 유로파도 노려볼만 한데 진짜.
  • BEST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9:20
    밤관자 자카가 왼쪽 미드필더로 나오니 왼쪽에서 풀어나오는거지. 아니 그리고 계속 u자로 볼 돌린다는데 그래서 이번에 u자로 계속 볼 돌림 아스날이?

    이번 경기만 놓고봐도 세번째골 자카가 중원에서 몰고 올라와서 나온골인데?

    그리고 전술 자체가 자카가 탈압박 안받게 한다는데 맨시티전 엘네니 밑으로 내리고 자카혼자 가운데 서서 지 능력으로 빌드업 진행해 나갔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심? 아 맨시티가 압박 못하는 팀이라 자카가 잘한거임?

    자카가 탈압박 잘한다고 하는 사람은 없음. 근데 이제 탈압박을 전혀 못한다는 소리 들을 수준은 전혀 아님.

    탈압박이 뭐 개인 드리블로 1~2명 제처야만 그게 탈압박인가. 2:1패스 그리고 패스를 받기 위한 움직임으로 압박 풀어나가는 것도 탈압박이지.
  • BEST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9:05
    밤관자 어제 그래서 자카 뛰는데 u자 빌드업 나오긴함? 그리고 첼시전 이후 기준 탈압박 전혀 안되는 것도 아닌데. 요즘 패스앤무브, 포지셔닝등으로 이제 유연하게 압박 풀어나가고 있음.

    첼시전 이후부터는 자카도 스텝업 했다는거 인정해줘야지. 일단 수비력 엄청 올라왔고 이제 압박 온다고 못하지도 않음. 오히려 이제는 압박 있든 없든 그냥 잘함
  • BEST [레벨:34]세르반테스 2021.02.28 23:40
    페페 윌리안 계속 이렇게만 하면 유로파도 노려볼만 한데 진짜.
  • [레벨:24]Softe 2021.03.01 08:56
    세르반테스 페페는 왼쪽나올때도 오른쪽 나올때도 확실히 최근 폼이 좀 올라온거같은데
    윌창은 이번경기가 처음이라....
  • [레벨:23]명장아르테타 2021.03.01 12:52
    Softe 어짜피 그자리에 사카가 나오는게 주전이라 괜찮음
  • [레벨:14]용산구너 2021.03.01 09:06
    세르반테스 페페는 기대해볼만한데 윌리안이 계속 이렇게 해줄 확률은 주사위 세번 던졌는데 계속 6나올 확률정도 아닐까..
  • [레벨:34]세르반테스 2021.03.01 12:12
    용산구너 아스날, 박명수 전격 영입
  • BEST [레벨:20]아이워즈카 2021.02.28 23:44
    자카가 6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경기를 보긴했나 후반에 블락이랑 볼 탈취 개많았는데 그리고 외데골은 거의 골 헌납할 뻔 했던 패스 미스있는데 7점?
  • [레벨:2]카드분실 2021.03.01 02:24
    아이워즈카 첫번째 실점이 너무 크긴 한듯
  • [레벨:20]구너슬기 2021.03.01 08:50
    아이워즈카 자카 못줘도 8점은 줘야댬ㅡㄹ
  • [레벨:20]대구의태양이근호 2021.03.01 08:50
    아이워즈카 역으로 킬러패스 몇번 보여주기도해서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8:59
    아이워즈카 ㄹㅇ 첫실점 상황 고려해도 7점은 나와야하는구만. 뭔 엘네니하고 1점 차이밖에 안나냐 ㅋㅋㅋㅋㅋ
  • [레벨:24]힙찔개붕이 2021.03.01 09:01
    아이워즈카 지금 자카 몇경기 연속으로 뛰고 있는데 안 퍼지는 것만으로도 ㅈㄴ 대단한거임
  • [레벨:3]Zoroark 2021.03.01 09:25
    아이워즈카 개데 그 패스미스말고는 7점 인정인데
  • [레벨:2]스타벅스라떼차 2021.03.01 09:35
    아이워즈카 자카 7.5 개데갈 6.5 이정도 주면 될 듯?
  • [레벨:4]게이바 2021.02.28 23:45
    황페 ㅅㅅ
  • [레벨:38]Joke보이 2021.02.28 23:48
    페페가 천억이고 샤카가 유스죠???
  • [레벨:22]자카신 2021.03.01 04:25
    Joke보이 아니요
  • [레벨:19]로들이 2021.03.01 09:16
    자카신 ㅋㅋ
  • [레벨:22]메이선마운트 2021.02.28 23:52
    루이스 윌리안 쭉 잘하쟝
  • [레벨:38]마르티넬리 2021.03.01 00:18
    살다살다 윌페가 캐리를 하는 날이 올 줄이야
  • [레벨:10]무툷 2021.03.01 00:23
    쟈카 잘 했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짜네
  • [레벨:2]FC아스날 2021.03.01 00:31
    우리페페 꽃길만 걷자
  • [레벨:18]베일토트넘 2021.03.01 00:54
    오늘 선발 페페 윌리안보고 존나 불안했는데 경기 나름 재미있었음
  • [레벨:22]세레스티아 2021.03.01 01:07
    아니 요즘 볼때마다 자카가 젤 잘하는거같은데 왤캐 평점들이 낮지
  • [레벨:30]사류하 2021.03.01 08:50
    세레스티아 안볼때 못해서?
  • [레벨:28]그리니트쟈카 2021.03.01 08:51
    세레스티아 평점 좋게 받을 롤이아니라 어쩔수없음
  • [레벨:25]외스날 2021.03.01 09:07
    그리니트쟈카 ㄹㅇㅋㅋ 에펨에서도 딥라플 골 안넣으면 평점 7점대
  • [레벨:9]김강력 2021.03.01 04:08
    마리 잘사왔다..
  • [레벨:7]즈믄 2021.03.01 05:20
    경기 안봐서 그러는데 다루 부상 심각해보이나요?
  • [레벨:24]slxixkxkxk 2021.03.01 09:08
    즈믄 코너킥인가에서 헤딩하고 쭈구리고 앉아있다가 의료진 잠깐 들어와서 검사?하고 계속 뛰었음. 그렇게 큰부상은 아닐듯
  • [레벨:24]ltzy신류진 2021.03.01 08:48
    아무도 페페를 막을수없지.
  • [레벨:26]할리갈리델레알리 2021.03.01 08:49
    퇴물 윙어 어땠어?
  • [레벨:22]아스날오바메양 2021.03.01 08:50
    페페 잘했지만 조금 더 잘해주길 바란다 로우는 큰부상 아니길
  • [레벨:21]황바메앙 2021.03.01 08:52
    쟈카 요즘 이새기 하는거보면 맨시티같은데서 압박 덜받고 패스만 쭉쭉 뿌렸으면 존나 개잘했을것같네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8:56
    자카 평점 왜 엘네니한테 가 있냐. 자카 최소 7점은 되야지.
  • [레벨:33]밤관자 2021.03.01 08:59
    쟈카는 아무리 잘해도 좋게 볼 수가 없음. 단점이 너무 치명적이거든
    현 개집의 U자 빌드업에 가장 큰 이유가 얘임.

    탈압박이 전혀 안되는 치명적인 실수를 가끔씩하는 3선
    이번경기도 결국 본인 포지션에서 치명적인 실수했으니 당연히 낮을 수 밖에
  • BEST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9:05
    밤관자 어제 그래서 자카 뛰는데 u자 빌드업 나오긴함? 그리고 첼시전 이후 기준 탈압박 전혀 안되는 것도 아닌데. 요즘 패스앤무브, 포지셔닝등으로 이제 유연하게 압박 풀어나가고 있음.

    첼시전 이후부터는 자카도 스텝업 했다는거 인정해줘야지. 일단 수비력 엄청 올라왔고 이제 압박 온다고 못하지도 않음. 오히려 이제는 압박 있든 없든 그냥 잘함
  • [레벨:33]밤관자 2021.03.01 09:11
    park종여비 압박있든 없든이 아니라 전술 자체가 쟈카가 압박 덜 받게 포지셔닝을 하고 있는거임
    그래서 상대적으로 풀백 빌드업 비중이 늘어나고 그러니까 U자로 볼 돌리게 되는거지

    쟈카가 중앙에서 풀아나옴? 왼쪽에서 풀어나오지;
    벤피카전 봐보셈 2선 3선 거리가 왜 그렇게 되는지 파티나오기전까지 걍 노답수준의 라인컨트롤인데
  • BEST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9:20
    밤관자 자카가 왼쪽 미드필더로 나오니 왼쪽에서 풀어나오는거지. 아니 그리고 계속 u자로 볼 돌린다는데 그래서 이번에 u자로 계속 볼 돌림 아스날이?

    이번 경기만 놓고봐도 세번째골 자카가 중원에서 몰고 올라와서 나온골인데?

    그리고 전술 자체가 자카가 탈압박 안받게 한다는데 맨시티전 엘네니 밑으로 내리고 자카혼자 가운데 서서 지 능력으로 빌드업 진행해 나갔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심? 아 맨시티가 압박 못하는 팀이라 자카가 잘한거임?

    자카가 탈압박 잘한다고 하는 사람은 없음. 근데 이제 탈압박을 전혀 못한다는 소리 들을 수준은 전혀 아님.

    탈압박이 뭐 개인 드리블로 1~2명 제처야만 그게 탈압박인가. 2:1패스 그리고 패스를 받기 위한 움직임으로 압박 풀어나가는 것도 탈압박이지.
  • [레벨:20]쟈카윌리안아웃 2021.03.01 09:13
    park종여비 ㄹㅇ 닉변하니까 스텝업함ㅋㅋㅋ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9:43
    쟈카윌리안아웃 어 윌리안도 살아났는데. 닉에 베예린 추가 해주실 생각 없으신가요? ㅋㅋ

    아 맞다 예린이는 나갈테니 굳이 넣을 필요는 없겠네요 ㅋㅋㅋ
  • [레벨:20]쟈카윌리안아웃 2021.03.01 09:44
    park종여비 좋아하던 선수라 차마 내 손으로 나가라기하기 그럼...ㅋㅋㅋㅋㅋㅋ ㅅㅂ 잘 좀 하자!!!
  • [레벨:24]park종여비 2021.03.01 09:48
    쟈카윌리안아웃 포마드 예린이.... 진짜 그 시절 생각하면 싫어할 수가 없는 선수...
  • [레벨:14]터틀레빗김지수 2021.03.01 09:09
    밤관자 쟈카 억까 요즘 너무 많네 ㅋㅋ
  • [레벨:20]쟈카윌리안아웃 2021.03.01 09:13
  • [레벨:19]Rpeanut 2021.03.01 09:00
    외데가르드 선발로 잘 안나오나여? 잘함? 왠지 잘하면 짤들 많이 돌거같은데 잘 안도네
  • [레벨:31]일리네어 2021.03.01 09:05
    Rpeanut ㄴㄴ 2월에 거의 다 선발
  • [레벨:3]Zoroark 2021.03.01 09:26
    Rpeanut 짤로 보면 ㅈㄴ 잘해보이는 짤들(주로 키패스) 많이 찾을수있는데 경기 보면 그런 패스가 다임 그거 말고는 없는게 뭔가 좀 아쉬움
  • [레벨:30]올드래시포드 2021.03.01 09:00
    페페새끼 점점 사람되고 있다
    아르테타 안목이 옳았어
  • [레벨:31]티어뉘 2021.03.01 09:24
    자카 어제 잘해줬는데
  • [레벨:4]라카메양질 2021.03.01 10:00
    쟈카 요즘 탈압박 지림. 압박 들어오면 그냥 등 지고 넘어짐. 그럼 무조건 파울 얻어서 소유권 얻어옴.. ㅈㄴ 똑똑한듯
  • [레벨:21]취뽀 2021.03.01 10:05
    쟈카 개시러했눈데 요즘 잘해서 좋다~
  • [레벨:15]김토니 2021.03.01 10:08
    어제 파티 들어올때 쟈카 빼줄줄 알았는데

    이러다 쟈카 피로골절 이딴거 당하기만 해봐라 ㅋㅋㅋㅋ
  • [레벨:27]유리사 2021.03.01 10:14
    xG 2.54대 0.47인가 그정도로 개박살냈는데 평점 짜네...
  • [레벨:17]#나겔스만 2021.03.01 10:24
    냉정하게 ㅈ네니는
    당장 이집트 리그 가도
    탑클래스 자원 아닐듯

    ㅈㄴ 못함
    볼간수 탈압박 패스 다 안되는 중미를 왜 처쓰는지 이해불가
  • [레벨:3]구_너 2021.03.01 11:37
    #나겔스만 수비가담도 처참함..
  • [레벨:21]고양이발바닥 2021.03.01 10:33
    굴집트 어케된거냐고,,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BBC] 미카 리차즈 : 맨체스터 시티, 8명은 조금 과도한 변화였다. 37 포텐 [레벨:22]콜린벨 2021.04.18 25318 87
국내기사 [스타뉴스] 韓 축구 도쿄올림픽 톱시드 '위용', 죽음의 조는 '프랑스-멕시코-이집트' 8 첨부파일 [레벨:2]넉살 2021.04.18 4965 18
번역기사 [트리뷰나] 벤트너는 무면허 운전을 비롯해 7가지 혐의로 기소 당함 9 첨부파일 [레벨:37]아스모 2021.04.18 269 14
정보 [공홈] 울브스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KOTM 1 첨부파일 [레벨:36]공책 2021.04.18 459 5
번역기사 [스포르트1] 설문조사 - 한지 플릭 보내줘야 하나?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8 17787 96
번역기사 [키커] 침묵하는 바이에른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8 34915 192
번역기사 [풋볼 런던] 투헬 경기 후 기자 회견(vs 맨체스터 시티, FA컵 준결승)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오도이도이 2021.04.18 14940 124
번역기사 [트리뷰나] 투헬이 첼시에 와서 세운 놀라운 기록들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아스모 2021.04.18 26596 138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라파엘 바란을 원하는 첼시 11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4.18 1936 26
번역기사 [스포르트1] 한지 플릭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101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8 36454 176
번역기사 [골닷컴] 리버풀 감독에 따르면 필립스는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최고의 헤딩기록을 가진 선수'이다 10 첨부파일 [레벨:32]루카렐리 2021.04.18 1562 14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맨유는 라파엘 바란과 이적 가능성을 논의중이다. 3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4.18 219 10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맨유는 메츠의 유망주인 파페 마타르 사르 영입전에서 가장 앞서있다. 2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4.18 2718 8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우스만 뎀벨레 영입전에서 앞서있는 팀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 6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4.18 1033 7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아스날은 새로운 오른쪽 수비수를 원한다. 12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4.18 2768 14
번역기사 [스포르트1] 한지 플릭 사임의 1등 공신은 단연 브라쪼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8 39448 196
오피셜 [공홈] FC 바르셀로나, 2020/21시즌 코파 델 레이 챔피언 등극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31]Roberto 2021.04.18 24314 177
번역기사 [ESPN] 바르셀로나, 코파 델 레이 우승... 빌바오 4:0 대파 59 포텐 [레벨:34]kjw0074 2021.04.18 28294 89
오피셜 [공홈] 셰필드 유나이티드, 강등 확정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McNeil. 2021.04.18 53283 274
번역기사 [BILD] 플릭 사임 궁금해? 많은 팬들이 묻고 있다! 9 첨부파일 [레벨:10]레반도프스키 2021.04.18 2846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