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1 01:10

포텐 [스카이] 레스터 하비 반스, 최소 6주 아웃 / 수술 필요

조회 수 36167 추천 수 122 댓글 51
image.png [스카이] 레스터 하비 반스, 최소 6주 아웃 / 수술 필요

레스터의 브랜던 로저스 감독은 하비 반스가 최소 6주 동안 출전하지 못할 것이며 무릎 부상 때문에 수술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저스는 "좋은 소식은 아니다"며 "수술에 들어가야 할 것으로 보여 최소 6주가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연골 주변 부상인 것 같다. 그는 몇 주 전에 무릎이 부딪혔다. 오늘 그는 바로 경기에 뛰었고, 그것이 그의 상태를 더 악화시켰다."

"그는 그것을 수술해야 할 것이다. 불행히도 그건 그에게 나쁜 것이고, 우리에게 큰 타격이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슬뀨 2021.03.01 01:14
    레스터랑 리버풀은 서로 누가 더 부상자 많이내냐 대결중이냐 ㅁㅊ
  • BEST [레벨:23]파브리지오로마노 2021.03.01 01:11
    로저스 저번시즌부터 후반기에 왤케 줄부상 당함,,
  • [레벨:2]아이돌 2021.03.01 01:11
    지난해도 부상 겹치면서 힘빠지더니
  • [레벨:35]금발태닝김광규 2021.03.01 01:11
    ㅠㅠ
  • BEST [레벨:23]파브리지오로마노 2021.03.01 01:11
    로저스 저번시즌부터 후반기에 왤케 줄부상 당함,,
  • [레벨:4]김유현 2021.03.01 04:08
    파브리지오로마노 혹시 로테 안돌리고 존내 굴리는 스타일인가
  • [레벨:22]와아드 2021.03.01 04:14
    김유현 저스틴 십자인대보면 그런듯
    페레이라도 저번시즌 십자인대아님?
  • [레벨:26]솜브라뿝뿝뿝 2021.03.01 08:17
    김유현 져스틴 십자인대 귾어지기 전 출장 기록 보면 제대로 갈았음 ㅋㅋㅋㅋ
  • [레벨:25]댕추댕추 2021.03.01 05:23
    파브리지오로마노 로저스는 리버풀 시절부터 후반기만 가면 악재가... 훔형 사태도... 읍읍
  • [레벨:23]아린군 2021.03.01 01:12
    안타깝다 ㅠㅠ 부상은 늘 안타까워
  • [레벨:1]벗어 2021.03.01 01:12
  • [레벨:24]베르기의비행 2021.03.01 01:14
    안좋아보이더니ㅜ
  • BEST [레벨:26]슬뀨 2021.03.01 01:14
    레스터랑 리버풀은 서로 누가 더 부상자 많이내냐 대결중이냐 ㅁㅊ
  • [레벨:28]94년생김브페 2021.03.01 01:15
    아이고.. 레스터도 부상이 발목잡네
  • [레벨:14]톨종황신 2021.03.01 01:16
    레스터 클났다
  • [레벨:26]나스타 2021.03.01 01:19
    레스터는 부상이 진짜 너무 아쉽다
  • [레벨:7]황스코22 2021.03.01 01:20
    시티빼고 나머진 혼란이네..
  • [레벨:18]야광번쩍 2021.03.01 04:12
    황스코22 딱히 큰 부상은 없는 트넘은 왜...
  • [레벨:22]눈보라를일으켜 2021.03.01 01:23
    헉 에펨에서 좋아하는 선수인데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ㅠㅠ
  • [레벨:33]만석꾼 2021.03.01 01:23
    햄스트링 씨게올라온거같아보이긴했어 ㅠ
  • [레벨:5]나졸 2021.03.01 01:30
    만석꾼 무릎수술이여
  • [레벨:15]풋볼매니저초봄돵 2021.03.01 01:27
    하이고....레스터 스쿼드 진짜 부상 엄청많네요...
  • [레벨:24]행크 2021.03.01 01:29
    반스 진짜 잘하던데 이번시즌
  • [레벨:5]설탕잼 2021.03.01 01:42
    레스터 또 후반기에 부상이..
  • [레벨:21]무버러지경질기원 2021.03.01 02:04
    레스터 지난시즌처럼 똑같이 후반기 부상퍼레이드로 DTD 찍고 유로파딱 하는거 아니냐

    너무 안타깝다 진짜

    하비반스 6주는 치명적이잖아
  • [레벨:9]zl존쌈무짱S2 2021.03.01 02:05
    아......
  • [레벨:34]세르반테스 2021.03.01 02:19
    흐미
  • [레벨:4]포토리얼리즘 2021.03.01 02:51
    애네는 챔스 이번에도 못가겠네
  • [레벨:22]맨유: 2021.03.01 03:41
    포파나도 부상임?
  • [레벨:37]오니온 2021.03.01 03:47
    메디슨과 반스의 부상이라
  • [레벨:27]절해라일해라 2021.03.01 03:54
    로저스 이새낀 걍 선수 갈아서 터뜨려버리네

    페레이라 저스틴 반스 다 드러눕는거보면
  • [레벨:2]순섭이 2021.03.01 04:03
    잘하던데 아쉽..ㅜ
  • [레벨:34]위기탈출넘버원 2021.03.01 04:04
    레스터 후반기에 쭉 내려가는게 공식 되겠네
  • [레벨:26]반닼무사복귀기원 2021.03.01 04:04
    레스터도 부상에 시달리는구나
  • [레벨:4]삐슈웅빠슈웅 2021.03.01 04:04
    레스터 저번 시즌두 중반까지 챔스권 경쟁 하다 시즌 중후반 줄부상으로 시즌 힘들게 보낸걸루 기억하는데 안타깝네
  • [레벨:5]펨터치패치 2021.03.01 04:04
    레스터는 꼭이맘때쯤 망해가더라..ㅜ
  • [레벨:24]이수현 2021.03.01 04:07
    이번에도 순위 지키기 힘들겠네
  • [레벨:20]두!두!다!다 2021.03.01 04:08
    레스터는 ㄹㅇ 좆됬네
    얘네 선수풀 습자지냐 원래?
    반스 메디슨 급 에이스가 나가리되면 팀이 힘들어지는게 당연하긴 하지만
  • [레벨:7]Camello 2021.03.01 04:09
    메디슨은 부상 정도가 어느정도에요?
  • [레벨:32]대상 2021.03.01 04:16
    제목 6에서 잘려서 6개월인줄 알고 식겁했네
  • [레벨:2]밥더그 2021.03.01 04:17
    하.......진짜 챔스권만 유지했음 좋겠다
    반스는 빨리 낫길
  • [레벨:26]남자는곱버스 2021.03.01 04:17
    레스터는 항상 뒷심이 딸린다
    저번 시즌도 챔스권 순항중이다 결국 정말 막판에 떨어지질 않나;;
  • [레벨:22]앤서니배리 2021.03.01 04:25
    레스터는 저번시즌에도 이맘때쯤 핵심 부상 당해서 순위 하락하더라구...
  • [레벨:3]Special원 2021.03.01 04:35
    ㄷ ㄷ
  • [레벨:8]함정러 2021.03.01 04:39
    아잇 진짜 ....
  • [레벨:28]Propose 2021.03.01 08:10
    좋아하는 선수인데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팀에 왔으면 하는 퀄리티 있는 공격수고

    부상 회복 잘하길
  • [레벨:22]Vardy 2021.03.01 08:12
    하 시발.....
  • [레벨:31]주바페 2021.03.01 08:41
    로저스는 막판만가면 다 터지네
  • [레벨:18]W.Fofana 2021.03.01 08:55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 [레벨:2]제임스저스틴. 2021.03.01 09:10
    하,,,, ㅅㅂ
  • [레벨:22]아스날오바메양 2021.03.01 09:38
    아이고야 ㅠ
  • [레벨:25]HAHHAH 2021.03.01 11:28
    선수층이 얇은 팀의 숙명...
  • [레벨:22]Djdjedhs 2021.03.01 12:03
    교체카드 5장했으면 부상자들이 1명이라도 덜 나왔을거 같은데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BM - TVI24] 울브스는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영입을 다시 시도한다.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30]레앙. 2021.04.15 17667 77
번역기사 [볼라스포츠] 안산 감독, 아스나위의 지위가 올랐음을 확인 2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21.04.15 283 11
번역기사 [디애슬레틱] 앨런 시어러: "케인이 무관의 제왕?"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쥐드래곤쓰 2021.04.15 26532 181
번역기사 [MN - TMW] 포베가를 원하는 레스터 시티와 프랑크푸르트 1 첨부파일 [레벨:17]김팝콘 2021.04.15 298 10
국내기사 [스포티비]英 충격 전망 "손흥민, 토트넘 떠날수도 있다" 47 첨부파일 [레벨:17]쏜날도 2021.04.15 7166 34
번역기사 [MN - 안토니오 비티엘로] 밀란 케시에 재계약에 연봉 3.5m 5년 오퍼, 선수 측은 4.5m 요구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17]김팝콘 2021.04.15 21940 66
번역기사 [The Guardian] 토트넘 공식 후원사의 트위터 계정이 토트넘을 조롱했다.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산소과자 2021.04.15 25871 127
번역기사 [비비씨] 리버풀 "우리는 원정팀에게 불편을 끼친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5 24947 134
번역기사 [SI] 인테르, 유럽리그 경기당 평균승점 1위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21]#lnter 2021.04.15 12716 87
번역기사 [SI] 인테르, 하키미에 대한 아스날 관심 차단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lnter 2021.04.15 21360 98
번역기사 [스포르트1] 한지 플릭과 클럽의 현재 상황 12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5 2083 19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게리 네빌 '손흥민, 맨시티 4관왕 도전에 걸림돌' 25 첨부파일 [레벨:34]포빨이 2021.04.15 4290 39
국내기사 [일간스포츠] “이것이 시선 강탈" 카세미루 태클에 지단 함박웃음 12 첨부파일 [레벨:28]sskwk22 2021.04.15 3286 17
정보 [공홈] 챔피언스리그 이주의 팀 28 첨부파일 [레벨:14]Lillrl 2021.04.15 2379 30
번역기사 [키커] 올리버 칸 "우리는 빅 클럽 자부심이 크다" 11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5 1003 15
오피셜 [공홈] 32주년 - 잊지못할 참사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5 29623 199
번역기사 [투토] 네이마르- 은퇴하면 프로 포커선수 할려구요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1]하나조노타에 2021.04.15 35075 114
번역기사 [SI] 인테르 : 바이날둠 니 연봉 안맞춰줌 ㅅㄱ 걍 딴선수삼 ㅋㅋ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21]#lnter 2021.04.15 38832 151
번역기사 [tz] 한지 플릭 독일을 떠나나? 13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1.04.15 2004 35
번역기사 [세비야 ABC] 39세 호아킨, 1년 계약 연장 거피셜 119 첨부파일 포텐 [레벨:31]Roberto 2021.04.15 23930 14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