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3 17:58

포텐 [SportsMOLE] 후벤 네베스를 노리는 인테르

조회 수 20583 추천 수 100 댓글 88

네베스3.jpg [SportsMOLE] 후벤 네베스를 노리는 인테르


인테르는 겨울 이적시장을 앞두고 후벤 네베스를 잠재적 영입 대상으로 낙점했다.

22살의 미드필더는 2017년에 울버햄튼에 입단한 이래로 97경기에 출전하면서, 팀의 미드필드진에 활력소 역할을 해주며 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번 여름, 인테르에 합류한 안토니오 콘테는 데드라인 데이에 £72m에 로멜루 루카쿠를 영입한 것에 대적할 만한 대형 미드필더 영입을 노리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에 따르면, 네베스는 인테르가 노리는 3명의 잠재적 영입 대상 중 한 명으로 낙점받았다.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와 이반 라키티치 또한 타겟이지만, 네베스가 더 저렴한 옵션으로 여겨지고 있다.

울버햄튼과의 계약이 2023년에 끝나는 이 포국의 미드필더는 £44m언저리에 영입 가능할 것으로 여겨진다.




※의역, 오역이 많습니다! 이 점 양해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8]DJAMES 2019.10.13 18:27
    44면 맨유가 벌써 세번은 샀겠다
  • BEST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3 18:16
    좆테르 또 어디 거지같은 제안을 하려고 ㅋㅋㅋ
  • BEST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3 18:20
    아스날의9번 하고싶으면 말하는거지 뭐가 상관이야
  • BEST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4 00:03
    브라운아이즈 인테르를 싫어하진 않는데 좆같은 비드를 쳐넣으니까 까는거죠 좆도 모르고 씨부리는 님아
  • [레벨:10]해르매스 2019.10.13 18:01
    44에 되나 이게
  • [레벨:25]아뭉 2019.10.13 18:01
    인테르 중원 너무 빵빵해서 얘를 살 이유가 없을거 같은데 ㅎㅎ
  • [레벨:22]내가바로맨유. 2019.10.13 18:13
    아뭉 필요한 영입같은데 지금 브로조비치 말고는 패스로 길 뚫어주는 선수가 아예없음. 당장 온다 해고 브로조비치가 콘테체제 핵심이라 주전은 힘들거 같고 부상당했을때 대체자 아니면 로테돌리면서 잠재적인 대체자로 키울생각이면 진짜 좋은 영입될거같음 물론 네베스가 로테돌라고 가지는 않겠지만
  • [레벨:18]요코홀릭 2019.10.13 19:56
    내가바로맨유.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9]ACMilano 2019.10.13 20:49
    요코홀릭 뻥글프리미엄에서 뻥글리그프리미엄도 생겼냐?
    그런건 언제 생김? 예시 한 3명만 대줄 수 있니?
    쿠티뉴야 겨울 이적시장이고 NFS였으니 제외하고 또 누구 있니?
    44m은 커녕 64m도 어려울 꺼란 거는 그냥 쟤가 다른 리그 뛰어도 그 정도 갚어치라 그럴 꺼 같은데?
  • [레벨:24][아스날] 2019.10.13 23:58
  • [레벨:29]ACMilano 2019.10.14 00:28
    [아스날] 그래 값어치
  • [레벨:18]요코좋아나도좋아 2019.10.14 20:42
    ACMilano 무슨 예시를 들라는 건지 모르겠는데, 미디어 파워도 제일 세고 상업적 가치도 제일 높고 대중적 주목도도 제일 높은 리그에 프리미엄이 왜 없겠냐..

    선수의 값어치는 실력에 따라서만 좌우되는 게 아니고 한 상품으로서의 포장지가 어떻게 씌워지는지가 영향을 미치는데 그 제반환경에서 가장 우월한 게 뻥글리그지
  • [레벨:29]ACMilano 2019.10.14 20:46
    요코좋아나도좋아 쿠티뉴 적어줬는데도 이해가 안가?
    니가 말한 뻥글리그프리미엄으로 팔린 선수가
    누가 있는지 3명만 대보라는걸 이해 못해?
  • [레벨:18]요코좋아나도좋아 2019.10.14 21:06
    ACMilano 별 것도 아닌 걸로 욕 튀어나오넹..

    개별적인 사례의 열거로써 설득할 필요가 없단 뜻이야. 방금 TM에서 Top Summer Transfer 앞 페이지들 대충 보니까 매과이어, 트리피어, 이워비 정도 나오는데 적정가에 대한 합의가 선행되지 않은 이상 너가 공감하지 않으면 그만이니 이건 별 의미가 없음.

    그냥 원론적으로 생각해 보셈. 수많은 시청 인원과 탄탄한 미디어 파워로 팬덤 확보와 대중적 지지기반 형성에 유리하며, 높은 수준으로 인해 호환성에 대한 신뢰도도 높고 수익도 안정적이라 장사에 쪼들릴 필요도 없는 리그에 프리미엄이 안 붙는 게 이상하지
  • [레벨:29]ACMilano 2019.10.14 21:30
    요코좋아나도좋아 저기 어디 욕이 있어?
    정신병있어?
    그리고 너는 이적시장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모르는거 같은데?
    매과이어는 맨유가 가격 낮출라고 간보다가
    이적시장 막바지 되서 수비보강 못하는 상황만들어버려서 오버페이 된거고
    트리피어는 뻥글대표팀 주전이 292억에 이적한게 오버페이라 말하면 개소리 아니냐?
    그리고 이워비 96년생으로 아직 유망주수준에 나이지리아에서 스타성입증 된 애라 유니폼팔이로 충분하고 같은 Epl구단 중 5위팀에서 8위팀으로 이적하는데 저것보다 싸봤자 얼마나 싸진다고 오버페이라 함?
    이적료는 팀의 상황, 팀의 위상, 선수나이, 명성 등등 수많은 조건으로 책정 되지만 뻥글리그프리미엄이란 소린 처음 듣고 그런 경우를 본 적 조차 없는데?
    그따위 조건 아무것도 안따지고 님말대로면
    케파는 라리가 메가울트라슈퍼프리미엄임?
    말같지도 않은 개소리를 팩트를 쳐맞고도
    끝까지 우기려드네
    프레드는 우크라이나 똥칼라 프리미엄임?
    맨시티서 교체로도 못나와서 나온 산초에
    라르센한테도 밀려서 후보로 있던
    풀리시치는 분데스 시발 프리미엄임?
    님의 논리대로면 프리미엄 안붙는 리그가 어딨음? 조금이라도 이해 해줄래도
    하나같이 말같지도 않은 소릴 하시네
  • [레벨:18]요코좋아나도좋아 2019.10.14 22:01
    ACMilano 내 말이 그 말이잖아. 퓰리식 때문에 분데스리가 프리미엄이 있는 게 아니고, 프레드 때문에 우크라이나 리그 프리미엄이 있는 게 아니고, 마찬가지로 매과이어나 트리피어 때문에 PL 프리미엄이 있는 게 아니라고. 그러니 개별 사례의 열거로 설득할 사안이 아니라고.. 너가 주욱 늘여놓았듯 구체적 상황의 특수성을 거론하여 해명하면 두세 개의 예시 쯤은 쉬이 소거되기 마련이니까.

    그러니 원인이나 조건을 따지면서 상식적으로 접근하잔 건데, 제일 돈 많고 제일 팬 많고 제일 인기 많고 제일 수준 높고 자국 언론으로 떠받드는 힘도 제일 센 국가의 리그에 프리미엄이 붙는다는 걸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나야 더 할 말이 없음.
  • [레벨:29]ACMilano 2019.10.14 22:12
    요코좋아나도좋아 개소리를 존나 장황하게 하네
    나는 니가 말한 3명에 대해 반박한 거고
    나머지 예시를 들어준 건데
    뭘 니 말이 그 말이야
    결국 따지면 뻥글리그프리미엄은 개소리란 걸 지 스스로 입증하네
    그래놓고도 인정 못하고 존나 말도 안되는 걸 상식적이라 하네 ㅋ
    상식적인걸 분명 위에 적었는데?
    중졸이냐
  • [레벨:1]황제마드리드 2019.10.13 21:44
    요코홀릭 뻥글리그프리미엄은 뭔개소리임?
  • [레벨:8]보일락발락 2019.10.14 17:30
    황제마드리드 프리미어리그라 프리미엄붙음;;;
  • [레벨:21]40대진보대학생 2019.10.13 18:02
    가지도 않을걸..
  • [레벨:22]붐돌 2019.10.13 18:05
    44? 생각보다 싼대
  • [레벨:24]다라다 2019.10.13 18:13
    50m에서 살수있으면 달려들epl팀들많은데
  • [레벨:4]아스날의9번 2019.10.13 18:13
    그 리그의 꿈.
  • [레벨:20]기파랑 2019.10.13 18:15
    전에 100m 불렀음 ㅋㅋ 44m은 말도 안되지
  • [레벨:4]아스날의9번 2019.10.13 18:16
    기파랑 울브스 코어이다보니까
    100m 부른 건 살짝 nfs 선언+선수 기살리기 느낌 아님?
    뻥글도 아니고 많이 처줘야 80m이라고 생각함.
    물론 44m에 노리는 인테르는 좀 노양심
  • [레벨:20]기파랑 2019.10.13 18:18
    아스날의9번 나도 100m가치 안되는건 아는데 어쨌든 가격설정은 울브스 맘이니까 ㅋㅋ 사실상 nfs이지 뭐
  • [레벨:4]아스날의9번 2019.10.13 18:20
    기파랑 근데 이번 시즌 울브스 망하면 팔지 어떨지 모르겠음. 네베스는 뭐가 됐든 좋은 매물 같아서
  • [레벨:11]푼밍아웃 2019.10.13 23:32
    아스날의9번 존나많이 노양심
  • BEST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3 18:16
    좆테르 또 어디 거지같은 제안을 하려고 ㅋㅋㅋ
  • [레벨:4]아스날의9번 2019.10.13 18:19
    -소나는브란트- 인테르팬 무서워서 그렇게는 못 달겠던데
    역시 망개는 다른 건가?
  • BEST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3 18:20
    아스날의9번 하고싶으면 말하는거지 뭐가 상관이야
  • [레벨:26]힘을내요캉테파워 2019.10.13 23:57
    -소나는브란트- 맞는말해도 비추박네 ㄷㄷ
  • [레벨:21]브라운아이즈 2019.10.13 20:52
    아스날의9번 인테르만보면 거품물고 발작하는새끼임ㅋㅋ
  • BEST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4 00:03
    브라운아이즈 인테르를 싫어하진 않는데 좆같은 비드를 쳐넣으니까 까는거죠 좆도 모르고 씨부리는 님아
  •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4 00:22
    브라운아이즈 저번에 내가 인테르랑 프라하 비겼다고 존나 깐거보고 나를 무슨 인테르포비아로 매도하는데 내 피파팀도 인테르 올스타에요 지랄좀 그만하시고 님 말대로면 나는 게임할때마다 거품물고 발작하는 선택적 간질환자겠네요 씨팔 ㅋㅋ
  • [레벨:21]브라운아이즈 2019.10.14 01:57
    -소나는브란트- 안그래도 몇없는팬들 무슨얘기하는지
    궁금해서 매일 인테르검색해서 보거든?
    볼때마다 님이단 댓글은 인테르 병신팀에
    최근에 바르샤전 누가 인테르 칭찬하니까
    바르샤가 개못해서 그런거라고?
    검색만하면 유독 왜 님이 단 댓글은
    인테르에 부정적인건데
    그쪽 피렌체팬아님? 3자가 피렌체 그렇게 댓글로
    씹고다니면 무슨생각들까?
  •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19.10.14 02:00
    브라운아이즈 바르샤가 그럼 잘해서 비겼나 뭔 좆같은소리야 그리고 홈에서 존나못했다고 하고 라우타로 칭찬했는데 병신은 보고싶은것만 보나 씹 ㅋㅋㅋ 프라하전 존나 못했으니까 부정적으로 말하지 그 전에 내가 경기력 측면으로 인테르 욕한적있나 지랄이야
    그리고 욕하던 말던 뭐 어쩌라고
    피렌체 욕하면 잘못말한거만 고치고 갈길가는데 님처럼 남에 대해 좆도 모르면서 오지랖부리면서 인간성 매도하지는 않음
  • [레벨:21]브라운아이즈 2019.10.14 02:17
    -소나는브란트- 누가 인테르 요즘 잘하네 어쩌고하면
    네 다음 프라하에 비긴 병신팀이라하고
    바르샤전때 전반 좀 했다고 관심없던 3자가
    오오 하면 바르샤가 개못하는데 이러고
    뭐 어느장단에 맞추라고?
    그럼 팬입장에선 기분나쁜거아님?
  • [레벨:4]우드워드부모홀수 2019.10.13 19:21
    -소나는브란트- 세리에식 임대후 완전영입 5년분할 44m 제시 간다
  • [레벨:24]햇반_ 2019.10.13 18:21
    44m에서 거른다ㅋㅋ저 가격이면 epl팀들이 먼저 달려들어서 결국 가격 오를듯
  • BEST [레벨:18]DJAMES 2019.10.13 18:27
    44면 맨유가 벌써 세번은 샀겠다
  • [레벨:20]사우디 2019.10.13 18:3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1]티무뿌끼 2019.10.14 00:29
    사우디 지금폼으로도 70m시작인디
  • [레벨:22]커비스존스 2019.10.14 04:57
    티무뿌끼 최대75~80m임 아무래도 폼 죽은게 보이니까 그 이상 비드넣을팀 없을듯
  • [레벨:4]M.Mount 2019.10.13 18:43
    콘테형님 뭔 첼시때랑 영입명단이 바뀌지않습니까
  • [레벨:2]화가 2019.10.13 18:45
    거지투스의 계보를 잇는 건가
  • [레벨:34]주크박스 2019.10.13 18:50
    화가 모드리치 자계 노리던 구단이잖음ㅋㅋ
  • [레벨:8]보일락발락 2019.10.14 17:53
    주크박스 그거 모드리치 에이전트가 먼저 제의한건데
    페레즈새끼가 겆테르가 0m딜 쳤다고 개구라친거임
    페레즈가 언플 잘하긴해. 진짜로 사람들이 인테르가 개진상짓한줄로만 알고 그 뒤로는 모르네
  •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19.10.13 18:47
    그 가격에 누가 팔아
  • [레벨:24]Compact 2019.10.13 18:47
    ? 44m은 좀 ㅋㅋ;
  • [레벨:2]젖같은젖두 2019.10.13 18:53
    콘테야 좀 더 쓰자
  • [레벨:4]장난잘치는타카기 2019.10.13 18:53
    130m 주셈 ㅋㅋㅋㅋㅋ 어디 거지새끼들이
  • [레벨:3]군도 2019.10.13 18:53
    좆카르디 십새끼로 얼마까지 받을수있으려나
  • [레벨:38]크개뢴새케끼 2019.10.13 19:02
    저돈이면 자카새끼 내다버리고 개처럼 빌면서 모셔오지
  • [레벨:11]푼밍아웃 2019.10.13 19:13
    개소리하네 인테르 ㅋㅋㅋㅋ44는무슨 기본이 천억이다 타리그는몰라도 이피엘에서 검증되면 천억이상인데 페페도천억하는마당에 무슨 44mㅋㅋㅋㅋㅋ웃고간다 거지구단
  • [레벨:35]쏭낑깡 2019.10.13 19:17
    자카 사가라 제발
  • [레벨:22]피르미르 2019.10.13 21:12
    쏭낑깡 인테르쪽으로 절할게요.....
  • [레벨:27]창작면허 2019.10.13 19:24
    못해도 70 80은 받으려 할 것 같은데
  • [레벨:26]디에고라이네즈 2019.10.13 19:25
    인테르가 살수있으면 epl팀들 다달려들지
    못살듯
  • [레벨:25]발렌시아_이강인 2019.10.13 22:20
    네베스 44m이면 피엘 중상위 이상 팀 다 달라붙었지
  • [레벨:34]환타포도맛 2019.10.13 22:45
    루벤 네베스 44M 이면 현실감각 잃은 거지
    최소 60-70M 에서 이적료 시작할 선수임
  • [레벨:25]지으니 2019.10.13 23:40
    최소 두배 시작아니냐
  • [레벨:10]R.James 2019.10.13 23:46
    개탈놈들 거지근성 어디안간다 진짜
  • [레벨:5]질베르투실바 2019.10.13 23:56
    네베스 fm할 때 맨날 데려왔는데 내 최애픽
  • [레벨:2]남생이 2019.10.13 23:57
    말 같은 소리를
  • [레벨:24]맹시티챔스우승 2019.10.13 23:57
    이탈리아는 진짜 싸게후려치려는 성향있네 ㅋㅋ
  • [레벨:21]넘나재밋는것 2019.10.13 23:57
    70M 시작이지 뭔 44 ㅋㅋ
  • [레벨:1]조형기 2019.10.13 23:57
    140은 줘야 생각해볼듯
  • [레벨:24]마카롱왜비싸카 2019.10.13 23:57
    인테르 이새끼들도 진짜 거지근성 오진다
  • [레벨:1]키미라이코넨 2019.10.13 23:57
    찌라시라도 네베스랑 링크 떠봤으니 이제 행복하다
  • [레벨:10]솔재앙 2019.10.13 23:58
    마티치나 사가라 씹것
  • [레벨:9]수연 2019.10.13 23:58
    저정도였음 맨유가 주급 개퍼주고 먼저 삼
  • [레벨:27]축구박사세징야 2019.10.13 23:58
    지금 돈 넘치는 영국 놈들도 탐내는 자원인데
    울햄도 핵심 헐값에 넘길 정도로 돈 아쉬운 구단이 아니고
    인테르가 데려가기엔 여러 모로 난관이 많을 듯
  • [레벨:25]Dizz 2019.10.14 00:00
    돈있냐? ㅋㅋ 얘 살라면 멘데스부터 넘어야하는데
  • [레벨:3]푸키푸키 2019.10.14 00:02
    거지태리
  • [레벨:28]카루이자와케이 2019.10.14 00:03
    협상 최소 80m부터 시작일거 같은데
  • [레벨:3]아즈이원 2019.10.14 00:04
    얘 말고 더 싼 자카 사세요 프리미어리그 아니면 돈값은 해줄것거임 ㅎㅎ
  • [레벨:26]더블넥 2019.10.14 00:04
    인테르가 살수있나 ㅋㅋ
  • [레벨:6]박지현 2019.10.14 00:05
    콘테가 인테르랑 유베를 착각한듯 ㅋㅋ 유베 보드진이면 어떻게 또 얌생이처럼 후려쳐서 데려올지 모르겠는데 인테르는 그게 안돼~
  • [레벨:4]시리우스블랙 2019.10.14 00:06
    마로타가 유베에서 인테르로 넘어갔으니 영입 시도 방식 비슷하겠지
  • [레벨:2]커멸의칼날 2019.10.14 00:11
    블루스지만 콘테가 보여준 리엑션은 잊을수가 없다 콘테르 화이팅
  • [레벨:24]아르나우토비치 2019.10.14 00:16
    만약 간다면 네베스-브로조비치 중원 좆되네 ㅋㅋ 센시에 바렐라 베시노까지 ㅁㅊ
  • [레벨:16]맹과이어 2019.10.14 00:18
    44m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베스 44m이면 사겠다는 마인드가 아니라 시비거는거아니냐? ㅋㅋㅋ
    딱 2배인 88m으로 가격표만 걸어놔도
    pl에 네베스 산다는팀이 돈 다발 들고 줄을설껄? ㅋㅋㅋ
  • [레벨:8]보일락발락 2019.10.14 18:01
    맹과이어 굳이 상황을 따져보자면 걍 찔러보는거같긴함.
    비슷하게 활용할수있고 하고있는 브로조비치가 있어서 약간 안되면 말고 같음
  • [레벨:26]E.아자르 2019.10.14 00:22
    노양심새끼들 그지새끼들 ㅋㅋ
  • [레벨:3]평온한일상 2019.10.14 00:24
    맨유: 100m에 삽니다
  • [레벨:31]퀸은비 2019.10.14 00:36
    네베스 유니폼 마렵네
  • [레벨:2]No.4데리흐트 2019.10.14 01:16
    ㅋㅋㅋ
  • [레벨:4]레코바 2019.10.14 01:39
    네베스는 안된다...대체불가자원인데..
  • [레벨:25]바차타보이 2019.10.14 04:31
    반값에 자카 가능합니다
  • [레벨:23]김뢰하 2019.10.14 06:27
    울브스한테 미움만 받겠는데 저돈으로 제의했다간
  •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19.10.14 07:20
    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포포투] 램파드: 난 절대 토트넘을 감독하지 않을거야 78 포텐 [레벨:33]Euclis 2019.11.23 25744 114
번역기사 [VN익스프레스] 'SEA게임 출격' 박항서 감독, 응우옌 꽝 하이를 주장으로 선임 첨부파일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19.11.23 398 9
번역기사 [MEN] 최근 농구까지 한 포그바는 왜 뛸 수가 없는가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히스토리에 2019.11.22 39107 143
번역기사 [공홈]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통계 (조금 장문)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9]첼시1 2019.11.22 15463 66
번역기사 [The Athletic] 제임스 피어스 Q&A 40 포텐 [레벨:25]Godchild 2019.11.22 11865 90
국내기사 [골닷컴]수아레스 “리버풀전 이겼다면 국왕컵도 우승했을 것” 1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19.11.22 31129 125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클롭은 크팰전 살라의 출전가능성에 대해 의구심을 가짐 20 첨부파일 [레벨:28]히스토리에 2019.11.22 2850 38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솔샤르는 포체티노의 부임가능성을 일축했다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히스토리에 2019.11.22 32544 99
번역기사 [레퀴프] 콘테 "선수들에게 시즌 중에는 여성상위로 빨리 끝내라고 지시한다." 1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CL 2019.11.22 44499 377
번역기사 [풋볼런던] 무리뉴가 아마존 다큐에 관한 질문을 들었을때 보인 행동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진성무리타 2019.11.22 27126 139
번역기사 [풋볼 인사이더] 1월에 리안 브루스터에 대한 임대 제의를 들어볼 위르겐 클롭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19.11.22 14309 63
국내기사 [MK스포츠] 레드냅, "아스날은 에메리 후임자로 포체티노 데려가라" 19 첨부파일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19.11.22 2271 20
번역기사 [에코] FM2020에서 리버풀로 산초를 영입해 보았다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작두부 2019.11.22 33645 192
번역기사 (National Light) 음바페맘: 우리 아들 재계약 안함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메물로 2019.11.22 29009 96
번역기사 [트리뷰나] 환상적인 첼시 최고의 공격형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의 능력 9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9]첼시1 2019.11.22 35159 185
번역기사 [버밍엄 메일] 아무도 관심없는 킹스톤 빌라 소식들. 8 첨부파일 [레벨:1]마르셀로비엘사 2019.11.22 959 20
정보 [공홈] vs 레알 베티스 : 발렌시아 CF 소집명단 4 [레벨:37]RN8 2019.11.22 304 11
번역기사 [The Sun] 다니 올모 영입戰에 참전한 '맨유' 12 첨부파일 [레벨:34]최고권위자 2019.11.22 3348 1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피케 "2022년 바르셀로나서 은퇴할 것" (문도 데포르티보) 7 첨부파일 [레벨:34]권경원 2019.11.22 1166 25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거액의 복권 당첨자, 평생 응원하던 스코틀랜드 클럽 인수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19.11.22 29011 14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23 3124 3125 3126 3127 3128 3129 3130 3131 313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