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3 22:08

포텐 [인터풋볼] [브라질 vs 나이지리아] 전반 12분, 네이마르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아웃, UCL 앞둔 PSG 비상

조회 수 18672 추천 수 108 댓글 65

GettyImages-1062522526-800x533.jpg [인터풋볼] [브라질 vs 나이지리아] 전반 12분, 네이마르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아웃, UCL 앞둔 PSG 비상

브라질은 13일 오후 9시,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나이지리아와 친선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전반 초반 네이마르가 부상을 입고 말았습니다.
네이마르는 햄스트링을 부여쥔 채 전반 12분 만에 쿠티뉴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빠져나왔습니다.


부상 부위가 햄스트링이라면 네이마르가 단기간에 회복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PSG는 오는 19일 니스와의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주중 클럽 브뤼헤와 UCL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네이마르의 부상을 심각하게 바라볼 PSG입니다.


https://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13&aid=000008957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6]축신안수파티31 2019.10.13 22:27
    꾸준하게 최고의 기량을 유지하는게 진짜 어렵지

    그래서 메시랑 개좆두가 대단한거
  • BEST [레벨:31]IzOne유진 2019.10.13 22:33
    부상 정말 많아진거 같다 최근 3년간 부상 너무 많은거 같은데
  • BEST [레벨:13]타미맘 2019.10.13 22:09
    중족골에 이어 햄스트링....... 챔스만 앞두면 항상 드러눕냐
  • BEST [레벨:29]ACMilano 2019.10.14 03:06
    얘는 근데 존나 웃긴게 유리몸인데 장기부상 당해도 폼이 안떨어져 ㅋㅋㅋ
  • BEST [레벨:13]타미맘 2019.10.13 22:09
    중족골에 이어 햄스트링....... 챔스만 앞두면 항상 드러눕냐
  • [레벨:25]천화신 2019.10.13 22:09
    네좆은 파리가고 부상ㅈㄴ 늘은느낌
  • [레벨:25]좆바페 2019.10.13 22:10
    유리몸 다시 시동?
  • [레벨:10]xxxjpsm 2019.10.13 22:11
    안사길 잘했다(못산거지만)
    파리 종신 ㄱㄱ
  • [레벨:10]비사門天 2019.10.13 22:15
    왜케 부상 잦냐
  • [레벨:20]너나알아몰라 2019.10.13 22:17
    유리몸화가 되어가고 있구나
  • [레벨:28]큐큐큐큨큐 2019.10.13 22:17
    그래도 벤치에서 있는거보면 심한건 아닌거같아서 다행인듯?
  • [레벨:27]협박왕에드워즈 2019.10.13 22:18
    이새기도 결국 몸이 못버텨내네
  • [레벨:32]이홍기 2019.10.13 22:18
    또 눕네
  • [레벨:23]CreamJ 2019.10.13 22:20
    몸이 재능을 못버티네 진심 파리 종신할듯..
    이제 사기 두려워진 정도.. 레알이고 바르샤고
  • [레벨:31]여친은하 2019.10.13 22:24
    아제발....
  • [레벨:2]가정교사 2019.10.13 22:25
    네이마르 아쉽다 어그로 나눠가져줄만한 애들만 파리에 많았어도 부상 줄었을텐데
  • [레벨:35]딩크 2019.10.13 22:27
    PSG 하이라이트 보면 재능 여전한거 같은데, 부상 때문에 커리어가 영...
  • BEST [레벨:36]축신안수파티31 2019.10.13 22:27
    꾸준하게 최고의 기량을 유지하는게 진짜 어렵지

    그래서 메시랑 개좆두가 대단한거
  • [레벨:16]Real7 2019.10.14 10:26
    축신안수파티31 어찌보면 자기관리가 제일 중요할수 있지
    실력좋으면 뭐해 경기를 못뛰는데ㅋ
  • BEST [레벨:31]IzOne유진 2019.10.13 22:33
    부상 정말 많아진거 같다 최근 3년간 부상 너무 많은거 같은데
  • [레벨:25][킹짱민국] 2019.10.13 22:34
    네이마르한테 반칙이 심한가?
  • [레벨:20]모리장단 2019.10.14 10:01
    [킹짱민국] 리그경기보면
    다리 아작낼 기세로 존나 차댐
    그래서 부상크게 입기도 하고
  • [레벨:24]JohnSnow 2019.10.14 10:05
    [킹짱민국] 리그앙 가서 대놓고 조짐당함
  • [레벨:24]햇반_ 2019.10.13 22:38
    얘도 유리몸 다 됐네
  • [레벨:33]우리피르포 2019.10.13 22:43
    벤치에 있었던거 보면 심각한건 아닌 듯
  • [레벨:9]우리마르 2019.10.13 23:15
    그래도 심한 부상은 아니고 더 심한 부상 방지하는 차원에서 교체된거 같다함

    네좆은 하도 심한 부상을 많이 당해서 ㅋㅋ 척추에 중족골만 두번에
  • [레벨:34]왠만하면재밌다 2019.10.13 23:15
    올시즌도 부상때문에 챔스 조지면 진짜 몸 상태 거지 된거지. 관리 잘해야 할듯.
  • [레벨:7]벌거숭이 2019.10.13 23:48
    심한 부상 아니고 경기끝나고 잘걸으면서 나오드라
  • [레벨:29]네프기어 2019.10.14 00:38
    신체 전성기에도 이런데 몇년 더 지나면...
  • [레벨:26]동그라미네모 2019.10.14 00:39
    유리마르 남미 종특 나오네
  • [레벨:2]이글이글편 2019.10.14 00:52
    앤진짜 바르샤 나가고 되는일이없네ㅡ.ㅡ;
  • [레벨:29]리버릭 2019.10.14 01:11
    좆두나 메시도 보다 네이마르 보면 진짜 유리몸이 얼마나 선수 클래스에 결정적인지 딱 느껴지네 신계에 들어갈 실력을 가지고도 번번히 부상때문에 문앞에만 맴도네
  • [레벨:20]모리장단 2019.10.14 10:01
    리버릭 이미 신계라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개날두는 내려갔다고 생각함
  • [레벨:34]늘보한세 2019.10.14 10:07
    모리장단 저 자식은 신계입구에서 쳐누워있어 ㅠ
  • [레벨:21]뷔르제예프 2019.10.14 14:02
    모리장단 좆두가 내려온건 맞지만 네이마르가 신계는 아닌듯
  • [레벨:27]kinjacks 2019.10.14 02:06
    심각하네
  • BEST [레벨:29]ACMilano 2019.10.14 03:06
    얘는 근데 존나 웃긴게 유리몸인데 장기부상 당해도 폼이 안떨어져 ㅋㅋㅋ
  • [레벨:22]운도실력 2019.10.14 09:59
    psg가고나서 네이마르가 당하는 평균 파울횟수가 전 세계 축구선수중 1위라던데..
  • [레벨:13]담원우승 2019.10.14 10:06
    운도실력 근데 원래 탑티어 에이스 선수들은 파울 많이당함. 유독 네이마르가 더 심하긴 한데 메날두도 많이당했고 결국 상대입장에서 답이 없다라고 느낄만하게 몇년 해야지. 실력은 인정한다만 전력상 약세인 팀이 죽일 기세로 에이스 담구는건 흔한일이니까.
  • [레벨:24]seimon 2019.10.14 11:20
    담원우승 메시가 페페하고 라모스한테 살인태클 당한던거 생가하면 ㅋㅋ
  • [레벨:24]데용짱 2019.10.14 10:00
    네이마르 없어도 레알 좆바르드만ㄱ
  • [레벨:26]축신킹헤아 2019.10.14 10:00
    이놈이 당하는 파울보면 이해가기는함
  • [레벨:20]황홍삼 2019.10.14 10:00
    몸 튼튼한게 최고다 진짜
  • [레벨:27]발냄새타령부인사 2019.10.14 10:01
    얘 원래 이랬나? 왤케 유리몸이야;;
  • [레벨:2]파리대장네이마르 2019.10.14 10:01
    아니 1~2주 결장예상이니까 큰걱정은 아님 파리입장에서도 조별리그는 무난히 통과하니 아끼고 토너먼트에서 쓰면 됨 근데 존나 유리몸이긴 하네
  • [레벨:25]E홀란드 2019.10.14 10:02
    파리대장네이마르 햄스트링이면 최소 3~4주인데;;
  • [레벨:4]장난잘치는타카기 2019.10.14 10:04
    E홀란드 아님
  • [레벨:8]Leory 2019.10.14 10:48
    E홀란드 햄스트링 1단계 2단계 3단계 있는데 3-4주는 2단계일때 얘기임
  • [레벨:36]새마을호 2019.10.14 10:01
    네이마르 존나 안타깝다
  • [레벨:2]놈요 2019.10.14 10:01
    진짜 메시 보면 개태클도 피하는 것도 실력인 듯
  • [레벨:25]끼야아아아앍 2019.10.14 10:05
    놈요 메시는 무게중심이 낮아서 그런가 태클 당해도 풀썩 넘어지는게 대부분 같은데 네이마르는 젓가락 휘날리듯이 넘어지니까 존내 아파보임
  • [레벨:13]담원우승 2019.10.14 10:06
    끼야아아아앍 ㅇㅇ 메시는 ㅈㄴ 풀썩 넘어지는게 지림
  • [레벨:24]댕멍이 2019.10.14 10:02
    파리간건 최악의 한수였다 ㅋㅋ
  • [레벨:26]휴일에사단장방문 2019.10.14 10:03
    탈바르샤 이후로 고통만 받누.... 네졷아..
  • [레벨:24]D.Lewis 2019.10.14 10:04
    브라질리언 스킬충들의 고질병인가... ㅠㅠ
  • [레벨:27]화끈한고추 2019.10.14 10:06
    이미 베일의 출장시간이 psg이적후

    네이마르보다 높다고 본거같은데..

    베일을 안파는한이 있어도 이젠 발빼야지
  • [레벨:13]델레알리입니다 2019.10.14 10:07
    뎀벨레가 여기까지 본것인가
  • [레벨:31]얀오블락골키퍼 2019.10.14 10:08
    안타깝네
  • [레벨:11]행복할까 2019.10.14 10:08
    이번시즌에 이적했어야 했다 진짜 ㅠㅠ
  • [레벨:26]닉네임뭐할까 2019.10.14 10:09
    제발 우리랑 할때 교체로라도 나와줘라 ㅠ
  • [레벨:21]이제그만솔로탈출 2019.10.14 10:10
    드리블 그만쳐야됨
  • [레벨:7]이현란 2019.10.14 10:25
    네이마르는 왠지 그냥 밉상이라, 볼만 잡으면 상대편 선수들이 그냥 차고 싶어하는듯, 그리고 원체 유리몸인것도 있긴 한것 같음.
  • [레벨:26]맹구노 2019.10.14 10:26
    나이는 아직 전성긴데 부상이력이 너무 많아서 ㅈ두처럼 플레이 스타일 바꿔야 할 지도...
  • [레벨:12]넷마블직원 2019.10.14 10:32
    멘디랑 네이마르랑 바꿔야겠네
  • [레벨:22]이스콕콕 2019.10.14 10:32
    파울당하는거ㅠ보면 유리몸 소리 안나온다
  • [레벨:28]조.커. 2019.10.14 10:53
    얘도 이젠 안타까울 정도..
    너무 거칠게 들어오니까 몸이 남아나질 않네
  • [레벨:4]CITIZEN 2019.10.14 11:13
    사진은 종아리 부여 잡고 있는데!???
  • [레벨:21]앙드레고메스 2019.10.14 12:10
    바르샤에선 이렇게 부상 많지 않았었는데... 꼬이는구나
  • [레벨:15]애슐리반즈 2019.10.14 12:26
    바르샤 이번에 질렀으면 어쩔 뻔했냐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인터풋볼]'성공한 해바라기' 토트넘 회장, 10년 전부터 무리뉴 원했다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19.11.20 30953 146
국내기사 [스포TV뉴스] 케인, "포체티노는 좋은 우정 쌓은 친구... 평생 잊지 않을 것" 6 첨부파일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19.11.20 2564 21
번역기사 [BM] 아스톤 빌라 주급체계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친절한학생 2019.11.20 29273 125
번역기사 [메일] 무리뉴 연봉은 1500만 파운드. 포체티노가 받던 연봉의 거의 2배 208 첨부파일 포텐 [레벨:35]CL 2019.11.20 52829 210
번역기사 [미러] 감독 지명에 대한 무리뉴와 레비의 코멘트 64 포텐 [레벨:33]Euclis 2019.11.20 28906 137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前첼시선수 “무리뉴는 변하지 않으면 토트넘에서 실패할것”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7]미국대장풀리식 2019.11.20 38195 133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해리 윙크스 "감독님이 아니었더라면..오늘의 저는 없었을거에요... 저는 감독님에게 빚을지고 있습니다.." 9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권나라닷컴 2019.11.20 29278 137
번역기사 [스포르트-S 빌트 인용] 알렉산더 뉘벨의 미래는? 노이어의 서브 vs 샬케 캡틴&고액 연봉 16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19.11.20 621 22
번역기사 [Liv Echo] 콥들은 포체티노 경질 이후 SON을 데려올 것을 촉구 2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신발장수 2019.11.20 36786 139
국내기사 [스포츠투데이] 유상철 감독, 췌장암 4기 판정에도 훈련 참석하며 보여준 투혼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3]축구의신귀엥두지 2019.11.20 32815 339
국내기사 [YTN] 델레 알리 "포체티노가 해준 모든 것에 감사"…손흥민도 공감 표해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9]투마데이라 2019.11.20 31075 185
국내기사 [스포츠조선]'뚝심인가 고집인가' 벤투 감독 "대표팀에 빌드업 축구가 맞다" 207 첨부파일 포텐 [레벨:6]김밥꼬다리 2019.11.20 33901 152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벤 데이비스 “뭐야 포갓동님 언제 경질됨?”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조르지뉴롱패스 2019.11.20 41111 306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 포체티노의 쓸쓸한 퇴장, 그 전말 113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무사뎀벨레 2019.11.20 28509 144
번역기사 [L'ÉQUIPE] 유로 2020, 본선 시드배정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득점왕루카토니 2019.11.20 15088 72
번역기사 [공홈]무리뉴 "토트넘에 입성해서 기쁘다" 26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19.11.20 46706 340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올해 최고의 골 세리머니, 데 용-바이날둠 '인종차별 반대'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19.11.20 26697 135
오피셜 [공홈] 토트넘, 조세 무리뉴 선임 4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파울로가자니까 2019.11.20 80284 901
정보 [공홈] 리버풀의 화요일 멜우드 훈련 사진들: 샤키리 복귀?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1]루디 2019.11.20 18268 92
번역기사 [L'ÉQUIPE] 맨시티, 계속 매출 증가 추세 99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득점왕루카토니 2019.11.20 19914 8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23 3124 3125 3126 3127 3128 3129 3130 3131 313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