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3 12:05

포텐 [스카이스포츠] 파비뉴 "살라는 리버풀에서 행복함"

조회 수 19401 추천 수 76 댓글 38

skysports-salah-fabinho-pa-pics_5235747.jpg [스카이스포츠] 파비뉴 "살라는 리버풀에서 행복함"

파비뉴는 모하메드 살라가 항상 다른 팀들과 링크가 나지만, 안필드에서 행복을 느끼고 있을거라 자신있게 이야기했습니다.


2023년까지 계약되어있는 모하메드 살라는 지난 12월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 대한 칭찬을 하며, 미래에 대한 추측에 땔감을 집어넣었습니다.


AS와의 인터뷰에서 살라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둘 모두 탑 클럽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이야기했었습니다. "누가 미래에 일어나는 일을 알겠습니까, 하지만 지금 당장 전 리버풀이 다시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할 수 있게 집중할 뿐입니다."


그러나, 파비뉴는 살라와 링크가 나는 것은 늘상 있는 일이고, 리버풀에서 정말 행복해하는 선수이며 외부의 어떤 추측에도 영향을 전혀 받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대단한 선수들은 항상 루머에 이름을 올리기 마련이죠. 살라는 리버풀에서, 즉 세계에서 손 꼽히는 빅 팀 중 하나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러니 다른 팀들, 특히 다른 리그의 팀들과 링크가 나는 것은 특별한 일이 아닙니다."


"어쨋든, 제가 보기에 살라는 여기서 정말 행복하고, 올 시즌 그의 경기력에 만족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는 스스로에게 쉽게 만족하지 않고, 최고가 되기를 원하며, 팀에 도움이 되길 원하며 열심히 노력합니다."


"항상 그래왔고, 바뀌지 않을거에요. 계속해서 득점을 할 거에요, 모두가 보아왔듯 말입니다. 드레싱룸에서 그는 항상 모두에게 말을 걸고 농담도 건네죠."


"아무 것도 그에게 영향을 주지 못할거라고 봐요. 대체로, 저는 뉴스를 따르지 않고 어떤 루머도 믿지 않죠. 제가 말했듯, 탑급 선수들은 항상 빅클럽과 링크가 되어있으니까요."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9/12186448/fabinho-demanding-mohamed-salah-happy-at-liverpool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골넣는미누 2021.01.13 13:18
    같이 행복하자...2무 1패는 너무하잔아
  • [레벨:9]TAA66 2021.01.13 12:35
    행복하면 골 좀 더 넣어주라
  • [레벨:38]포스트말론. 2021.01.13 12:58
    우리도 행복하게 잘좀 하라고 니가 말해라
  • BEST [레벨:20]골넣는미누 2021.01.13 13:18
    같이 행복하자...2무 1패는 너무하잔아
  • [레벨:25]가슴이커야제맛 2021.01.13 15:04
    골넣는미누 시발 강등권팀 약팀들한테 털린게 더억울하다
  • [레벨:20]골넣는미누 2021.01.13 15:05
    가슴이커야제맛 ㄹㅇ 소튼한테 진건 오히려 화가 안남 ㅋㅋ
    개같은거 강등권팀한테 몇점을 상납한건지 에휴
  • [레벨:27]마후유 2021.01.13 14:22
    레알가자
  • [레벨:28]치카치카치카 2021.01.13 14:22
    행복하면 이겨주라....
  • [레벨:28]발롱위너모드리치 2021.01.13 14:22
    이미 궤도에 올랐는데 뭐하러 이적하나
  • [레벨:22]DDAA009 2021.01.13 14:22
    황유에 밀렸지만 행복해~
  • [레벨:2]브라함 2021.01.13 14:23
    빡빡이는 믿는게 아님
  • [레벨:3]도롱뇽한조 2021.01.13 14:23
    근데 왜 맨날 살라만 건드리는거임?
    마네는 놔두고
  • [레벨:14]악플러혐 2021.01.13 14:27
    도롱뇽한조 재계약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럼 예전에 마네 재계약 전에도 많이떴음
  • [레벨:22]No.8커존 2021.01.13 23:37
    악플러혐 둘다 비슷하게 했는데?
  • [레벨:14]악플러혐 2021.01.14 00:42
    No.8커존 그러면 이번에 살라 재계약 얘기 뜨는데 마네 얘기는 왜 안뜸? 아닐걸?
    마네도 재계약전에 레알 이적설 떴었음
  • [레벨:22]No.8커존 2021.01.14 01:30
    악플러혐 살라가 2018년7월쯤에 재계약 하고 마네가 11월에 재계약 했어
  • [레벨:8]리밥주장헨도 2021.01.13 14:24
    살라호~
  • [레벨:20]Koumetio 2021.01.13 14:24
    살라 또 맨유전에 루크쇼한테 막히는 거 아닌가 걱정되네;; 아놀드가 더 중요해질 텐데 아놀드 폼도...
  • [레벨:20]사슴 2021.01.13 14:24
    얼른 폼 다시 회복하자~~~
  • [레벨:24]기저귀 2021.01.13 14:24
    결정력좀 어케해줘 ㅠㅠ
  • [레벨:23]ㄷㄷㅇㄷ 2021.01.13 14:24
    행복풀 ㄷㄷ
  • [레벨:1]텀블러수집가 2021.01.13 14:25
    리버풀 공격진 너무 무뎌짐..
  • [레벨:21]페가수스 2021.01.13 14:25
    살라 얼굴>>>>>>>>>>>>박지성 얼굴
  • [레벨:24]노룩노룩 2021.01.13 14:25
    너무 행복해서 요즘 골결정력이 그런가.... 좀슬퍼져야..
  • [레벨:19]Kiiara 2021.01.13 14:26
    믿는다 그래도 킹살라
  • [레벨:10]패션머법관 2021.01.13 14:26
    그래그래 올시즌은 트레블가자!!!
  • [레벨:17]이게가능할까요 2021.01.13 14:30
    진짜 맨유 우승은 보기 싫다 리버풀은 졸렬 그자체인데 맨유는 말로 표현 못할 정도로 나쁜 말이 포함되어 있는 그 자체라고 생각해서 맨시티나 리버풀이 우승하길 빈다
  • [레벨:21]믹폴리 2021.01.13 14:40
    이게가능할까요 지인들을 봐도 맨유팬들은 하나같이 모자름. 한국인이면 맨유응원하는 게 맞지않냐는 둥 미친놈들 존나 많음.
  • [레벨:16]바렐라3 2021.01.13 15:03
    믹폴리 뭐 그런 정신병자들을 지인으로 두고 있음..?
  • [레벨:17]이게가능할까요 2021.01.13 15:15
    믹폴리 근데 리버풀 팬들도 우승 못할 때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우승하니깐 미친놈들이 점점 생김 맨유는 지금도 미친놈들인데 우승하면 어떻게 더 악으로 변할지 무섭다
  • [레벨:30]무스타피자카페 2021.01.13 18:40
    믹폴리 끼리끼리 논다는 말이 있죠
  • [레벨:21]한우는부채살 2021.01.13 14:42
    비쥬얼들 훌륭하네 ㅋㅋㅋ
  • [레벨:8]태리야끼좋아 2021.01.13 14:45
    조타 빈자리가 이리 클줄은..
  • [레벨:1]건강한마팁 2021.01.13 14:51
    니들 존나 즐겁고 행복한건 알겠는데 우리도 좀 행복하게 해줘라
  • [레벨:21]달리뉴 2021.01.13 14:52
    베일도 레알에서 행복했고, 외질도 아스날에서 행복한데..
  • [레벨:13]하지말라 2021.01.13 14:53
    똑바로좀해라 살라야
  • [레벨:1]쏘니짱 2021.01.13 14:53
    살라 이적해도 리버풀급 팀은 그만한 선수 공수해올수있다 리버풀이 지금 세계 챔피온급 팀 이기 때문이지
  • [레벨:4]jfewqkfwqf 2021.01.13 14:55
    살라형 이번경기는 잘해줘
  • [레벨:15]리비에르 2021.01.13 15:22
    가만 파비뉴는 몇년까지더라.
    얘도 23년까지였던거 같은데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공홈] 파리 생제르망 vs OGC 니스 선발 라인업 (살리바, 음바페, 토디보 선발)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바커빵집 2021.02.14 17868 101
국내기사 [OSEN] '폴 머슨', "토트넘, 손흥민-케인에 너무 의존해" 16 첨부파일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14 3035 32
평점 [스카이스포츠] 레스터 시티 vs 리버풀 평점 13 첨부파일 [레벨:29]과드리올라 2021.02.13 2078 12
정보 [공홈] 레스터 시티 vs 리버풀 KOTM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29]과드리올라 2021.02.13 53336 175
번역기사 [트리뷰나] '네가 가면, 나도 같이 간다': 과거 호나우지뉴가 인종차별로부터 에투를 어떻게 설득시켜 경기를 계속 뛰게 했을까 1 첨부파일 [레벨:33]우리피르포 2021.02.13 1170 19
국내기사 [인터풋볼] 리버풀, 레스터에 1:3 역전패 '알리송 또 최악의 실수'... 리그 3연패 211 포텐 [레벨:34]kjw0074 2021.02.13 62020 146
정보 [공홈] PL 24R 크리스털 팰리스 vs 번리 선발라인업 3 첨부파일 [레벨:24]McNeil. 2021.02.13 1007 5
오피셜 [공홈] 3월 20일로 예정되어있었던 토트넘vs사우스햄튼 경기가 연기되었습니다. 2 첨부파일 [레벨:26]언더독. 2021.02.13 1458 20
국내기사 [SPOTV NEWS] 하필 아스널 선수가…"손흥민 EPL 최고" 논란 11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2정우재 2021.02.13 43909 158
정보 [공홈] 프라이부르크 라인업 (정우영 선발)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유정 2021.02.13 26670 124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벤 데이비스 부상 결장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22]그러면뭐하냐고 2021.02.13 29882 171
번역기사 [스포르트] 지난 10년간 아르헨티나 최고의 운동선수로 선정된 레오 메시 2 첨부파일 [레벨:33]우리피르포 2021.02.13 658 15
번역기사 [플래닛풋볼] 마커스 래쉬포드의 성적을 웨인 루니,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와 비교해본다면? (맨유소속 250경기 기준) 24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2.13 3411 22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레스터를 상대로 두가지 변화를 준 리버풀과 선발출전하는 오잔 카박 12 첨부파일 [레벨:29]은돔벨레. 2021.02.13 694 26
번역기사 [비사커] PSG전 출전을 시도하기 위해 일요일에 훈련을 할 피케 6 첨부파일 [레벨:33]우리피르포 2021.02.13 368 9
정보 [공홈] 그라나다 (v아틀레티코) 선발라인업 (네후엔 벤치) 첨부파일 [레벨:27]사울니겟으 2021.02.13 708 14
번역기사 [ES-댄 킬패트릭]토트넘 VS 맨시티: 확인된 팀뉴스, 예상 라인업 등 2 첨부파일 [레벨:29]은돔벨레. 2021.02.13 3513 18
정보 [공홈] AT마드리드 그라나다전 소집명단 (에르모소, 카라스코 복귀) 1 첨부파일 [레벨:27]사울니겟으 2021.02.13 355 7
국내기사 [인터풋볼] '제2의 래쉬포드 꿈꾸며'...맨유 원더키드 2명, WBA전 앞두고 1군 콜업 27 첨부파일 [레벨:15]둠칫둠칫두두둠칫 2021.02.13 2347 27
정보 [공홈]레스터 시티 라인업(vs 리버풀) 15 첨부파일 [레벨:5]이불안은안전해 2021.02.13 2726 2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361 36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