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3 15:10

포텐 [바이에른스트라이크]뮌헨은 니콜라스 페페 영입에 불확실한 입장을 보이기 시작함 그가 로베리를 대체할만한 선수라 생각하지 않고 있음

조회 수 15646 추천 수 74 댓글 64

1561269700737.jpg [바이에른스트라이크]뮌헨은 니콜라스 페페 영입에 불확실한 입장을 보이기 시작함 그가 로베리를 대체할만한 선수라 생각하지 않고 있음

올여름 로베리가 팀을 떠나기로 하면서 적어도 한명의 월드클래스
급 윙어의 보강이 필요한 뮌헨은 지난 1년간 많은 선수와
링크 되어왔습니다 그중에 한명이자 뮌헨이 노리고 있는 탑타겟으로
보도 되왔던 릴 공격수 니콜라스 페페에 대해 현재 뮌헨은 회의적인
상태라고 독일언론은 주장하였습니다
(프랑스 언론은 현재 뮌헨이 딜을 마무리짓기 위해 선수측 그리고
릴과 협상중이라고 보도함)

GGFN과의 인터뷰에서
스포르트빌트의 기자 크리스티안 폴크는 페페가 뮌헨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영입하고자 하는 유형의 선수가 아니라 말했고
만약 그를 영입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면 놀라울거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페페에 대해 뮌헨은 수없이 많이 스카우트 해왔죠
저는 보드진이 그가 뮌헨이 걸맞는 실력을 갖춘 선수가
아니기에 그의 이적에 대해 No라고 말할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뮌헨 그들이 어떤 윙어도 영입하지 못한다면 아마
페페의 영입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겠죠 그치만 제 생각에
그러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폴크는 뮌헨 공신력 최상 기자입니다
페페에 대한 뮌헨의 관심이 그다지 적극적이지는 않아보임


https://bayernstrikes.com/2019/06/22/bayern-munich-chiefs-not-keen-lille-nicolas-pepe/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매그놀리아 2019.06.23 15:11
    사네랑 얘랑 비교하면 당연히 사네지.
  • BEST [레벨:23]거북이달린다 2019.06.23 16:14
    쓸데없이 비쌈 ㅋㅋ 무슨 챔스 한번 못뛴 리그앙따리 윙어한테 6~70m 달라래
  • BEST [레벨:1]회네스고려장 2019.06.23 15:46
    사네도 못사 페페도 싫대 대체 누가 좋은거냐?
  • BEST [레벨:2]유눌 2019.06.23 15:13
    리그앙 갑툭튀들은 진짜 두시즌은 지켜봐야함
    사네 노리는게 최최선이지
  • BEST [레벨:34]매그놀리아 2019.06.23 15:11
    사네랑 얘랑 비교하면 당연히 사네지.
  • BEST [레벨:2]유눌 2019.06.23 15:13
    리그앙 갑툭튀들은 진짜 두시즌은 지켜봐야함
    사네 노리는게 최최선이지
  • [레벨:34]Leipzig 2019.06.23 23:19
    유눌 사실 니콜라 페페 잘한건 두시즌이긴 함.


    첫번째 시즌에야 잘했음에도 불구하고 하필 그시즌 전반기엔 비엘사가 쳐말아먹느라 팀 지원없이 했어야 했다만
  • [레벨:21]항해 2019.06.23 15:16
    그러면 오도이 사네 노릴텐데.
    오도이는 부상과 아자르 이적으로 귀신같이 이적설 사라졌고
    사네 기사 뜬 것 보면 펩 때문에 떠나고 싶어하지 않은 것 같고 뮌헨으로 이적하면 본인이 성장하지 못할 이런 느낌인 것 같은데
  • [레벨:26]텔리 2019.06.23 15:27
    항해 우선 사네 무조건 영입해야할듯 오도이는 아킬레스. . 폼 확죽을듯 아킬하고 십자인대는 진심 운동선수들이 절때 당하면 안되는부상 ㅠ
  • [레벨:21]항해 2019.06.23 15:38
    텔리 뤼카 부상인데도 영입하는 것 보면 오도이도 노릴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부상이 심각한 모양이구나
  • [레벨:25]마음셔틀 2019.06.23 15:17
    어이 김씨, 영입이나 해
  • [레벨:30]뤼카에르난데스 2019.06.23 15:17
    얘는 아님 진짜
    스탯 좋길래 궁금해서 유튜브로 골 장면 모은거 봤는데 리그앙 수비 심각한 수준임
  • [레벨:30]나다무다무다무다 2019.06.23 15:22
    로베리 대체면 베일이지.부빈도 비슷함.
  • [레벨:4]짱버짱튼 2019.06.23 15:34
    사네 영입 못하면 우승 존나ㅜ힘들텐디
  • BEST [레벨:1]회네스고려장 2019.06.23 15:46
    사네도 못사 페페도 싫대 대체 누가 좋은거냐?
  • [레벨:13]Ac바르셀로마 2019.06.23 23:18
    회네스고려장 축신 나브리
  • [레벨:27]도를문 2019.06.23 23:19
    회네스고려장 그래도 명색이 빅클럽인데 검증안된 선수 사오긴 힘들잖아
  • [레벨:1]회네스고려장 2019.06.23 23:20
    도를문 그렇다고 안살수는 없잖아요..
  • [레벨:15]주인공보정못받음 2019.06.23 23:21
    회네스고려장 내년에 클럽레코드 깨고 카이 하베르츠 영입해야 되어서 존버중
  • [레벨:25]쫄만스 2019.06.23 23:23
    주인공보정못받음 하베르츠 얘 윙어임?
  • [레벨:15]주인공보정못받음 2019.06.23 23:24
    쫄만스 스피드 빨라서 윙도 가능함
  • [레벨:2]WJSNLUDA 2019.06.23 23:24
  • [레벨:9]누렁Ol 2019.06.23 23:33
  • [레벨:9]존목슬리 2019.06.23 23:34
    회네스고려장 헨리크 미키타리안
  • [레벨:26]앵그리버드 2019.06.23 23:47
    회네스고려장 코망 있자너 ㅎㅎ
  • [레벨:13]도거새거 2019.06.24 00:30
  • [레벨:22]돌잡이때가오잡음 2019.06.23 15:52
    Son
  • [레벨:25]뮌헨트레블 2019.06.23 16:07
    팀해체하자 진짜
  • BEST [레벨:23]거북이달린다 2019.06.23 16:14
    쓸데없이 비쌈 ㅋㅋ 무슨 챔스 한번 못뛴 리그앙따리 윙어한테 6~70m 달라래
  • [레벨:10]Skyblue2 2019.06.23 16:39
    아무도 사지마 그냥ㅋㅋㅋㅋ
  • [레벨:39]김흑백 2019.06.23 16:53
    시발 사네도 놓치면 얘라도 영입해야지
    별 거지 같은 이유로 다 거르네
  • [레벨:1]뉴비쨔응 2019.06.23 18:00
    데파이만 봐도 답나온다

    얘도 좀 못믿을구석있어
  • [레벨:34]Leipzig 2019.06.23 23:27
    뉴비쨔응 데파이요?

    님 리그앙 보신다면 데파이 저새끼 저기서도 그지랄 떤다 하실껀데
  • [레벨:3]zkrrrrz 2019.06.23 19:23
    사네를 사고 말하던가 ㅋㅋ 대체를 하겠다는거야 말겠다는거야ㅅㅂ
  • [레벨:22]완반숙 2019.06.23 19:34
    월클 레전드 동시은퇴
    경기마다 의문을 갖게하는 중대장형 감독
    복덕방 할배마냥 안쓰고 돈 꿍쳐놓는 보드진
    그 누구도 예상하지 않은 수비핵심 쿨매
    레반돕 빼고 잘 눕는 공격진
    선수들 하도 안사서 백지장같은 뎁스.....

    내년에 잘 못하면 진짜 암흑기 분수령이된다고 봄
  • [레벨:23]뤼카투사르 2019.06.23 22:10
    완반숙 암흑기 와도 하인케스 한테 빌면됨
    레알이 지단한테 했던거 처럼
  • [레벨:10]Skyblue2 2019.06.23 22:31
    뤼카투사르 영감님은 놔드려야... 복귀하셨을때 지금 감독일 하는거 원하던 삶이 아니라고 몇번이나 말씀하시기도 했고 이제와 다시 빌어서 될거였음 그때 회메니게가 계약연장하려고 똥꼬쇼 존나 했을때 연장하셨겠지 절대 다시는 없을일이라고 생각함
  • [레벨:18]프란츠베켄바워 2019.06.23 20:35
    페페자리에 하베르츠 쌉가능. 하베르츠 나중에 노릴거면 페페 영입할 필요 없지.
  • [레벨:30]stwonder 2019.06.23 23:19
    프란츠베켄바워 ㅇㅈ 뮌헨가는거 언제가 될진몰라도 기정사실이라던데 하베르츠사는게 백배좋음
  • [레벨:2]WJSNLUDA 2019.06.23 23:23
  • [레벨:40]벤돈신 2019.06.23 22:21
    왼발...유리...탈모.... 문은 항상 열려있다
  • [레벨:20]로블이 2019.06.23 22:35
    로베리 -> 사브리 가자 어감도 좋고 딱이여
  • [레벨:24]바이에른 2019.06.23 23:04
    사네를 사네마네 하고 있는데 왠지 놓칠 거 같고 페페 산다고 뒤늦게 지랄 하는 그림 보임. 로드리도 최우선 한대놓고 말아먹고 밀어주면 능력 보이는 하메스 로드리게스도 놔주고. 조졌다 다음시즌
  • [레벨:3]사리치의중원교실 2019.06.23 23:19
    바이에른 사네를 사네마네 엌ㅋㅋㅋㅋㅋㅋ
  • [레벨:34]WASS 2019.06.23 23:18
    이새끼들은 사네는 비싸고 페페는 싫고 훔멜스는 팔고 뭐하냐 대체
  • [레벨:3]사리치의중원교실 2019.06.23 23:19
    알레띠 온나
  • [레벨:24]종메리에신 2019.06.23 23:19
    로베리 대체가 말이 쉽지...
  • [레벨:3]세진맘 2019.06.23 23:20
    Son
  • [레벨:3]T25 2019.06.23 23:20
    로베리대체는 아자르,네이마르가 와야 대체가 되는거고 그냥 빨리 사네 데려와서 키워
  • [레벨:31]아보잉 2019.06.23 23:21
    어차피 하베르츠 사오면 되지않나
  • [레벨:2]WJSNLUDA 2019.06.23 23:23
    아보잉 ㅠㅠ
  • [레벨:24]훔바댄스 2019.06.23 23:21
    그래도 솔직히 사네급은 되야지...니콜라스 페페는 월클도 아니닌까
  • [레벨:34]코와붕가 2019.06.23 23:21
    맨시티에서 사네 얼마정도 요구하길래 이러고 있음?
  • [레벨:34]바발바발 2019.06.23 23:23
    코와붕가 100m유로
    파운드로 90m정도
  • [레벨:3]회네스맘 2019.06.23 23:27
    코와붕가 100m요구했다는 썰돌긴하는데 본문에 언급된 뮌헨공신력 1타기자가 비드조차도안했데
    사네가 오고싶다고해야 시도라도할꺼같은데 분위기봐서는 잔류할듯
  • [레벨:25]호네메이날마시두 2019.06.23 23:21
    우리흥가자!
    개소리고 얘네 왜 돈도 많으면서 저러냐
  • [레벨:25]히트 2019.06.23 23:22
    리그앙출신에다가 골수도 PK비율높아서 리스크가 큰데 뮌헨급이 굳이 하이리스크 자원사서쓸필욘없지
  • [레벨:25]가투소맘 2019.06.23 23:22
    이름에 근본이 안느껴지긴함
  • [레벨:33]토니소프라노 2019.06.23 23:23
    이젠 진짜 사네 질러야 하지 않나 로베리 공백 진짜 심하게 느낄 텐데 코망은 맨날 아프고
  • [레벨:23]러브슈터 2019.06.23 23:27
    걍 우영이 터지면 데리고 와라 그럴거면 ㅋㅋ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19.06.23 23:29
    윙없이 시즌보낼생각인듯ㅋㅋ
  • [레벨:12]Kevin 2019.06.23 23:31
    아 권창훈 낙점한거네;
  • [레벨:25]김뮐러 2019.06.23 23:31
    야이시부럴 노친네들아 사네비싸 얘 별로야 그럼 뭐 누구사게
  • [레벨:25]Bayern왕조 2019.06.23 23:34
    이번에 한명도 영입 안하고 가면 뮌헨팬 진짜 접을 수도 있겠다 막대한 투자 하겠다 해놓고는 얜 비싸서 안사고 얜 맘에 안들고 ㅋㅋㅋ
  • [레벨:3]바이어른뮌헨 2019.06.23 23:50
    그럼 우리 수비만 보강하고 공격은 안해여??
  • [레벨:23]트레블전문구단 2019.06.23 23:53
    제발 바르사에 로사노랑 손잡고 와라
    쓸데없는 네이마르, 그리즈만 투자할 바에 훨씬 현실적이고 실리적인 딜인데
    피온마냥 네임밸류로 축구하는 줄 아는 애들이 넘 많은듯
  • [레벨:20]카이저베켄바워 2019.06.24 00:06
    일단 뭐라도 사야 시즌을 돌리지 않을까
  • [레벨:21]해태 2019.06.24 00:14
    로벤느낌나는건 마레즈,오스만뎀벨레정돈데.. 걔넨 못영입하고 사네빨리영입하길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공홈] 크로스 "스피드와 리듬을 되찾는 것이 중요하다" 16 첨부파일 [레벨:34]토니8 2019.07.18 2222 16
번역기사 [마르카]하메스,29일에 프리 시즌 합류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07.18 14699 87
오피셜 [공홈] 맨시티 미드필더 믹스, 울산 임대 계약 연장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데얀 2019.07.18 20624 164
번역기사 [공홈] 위르겐 클롭이 이적시장 정책에 대해 밝히다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버질 2019.07.18 19189 113
번역기사 [마르카] 베일새끼아 램지를 봐라, 이탈리아어 할려고 노력 하잖아. 너는 뭐하냐?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10]최명길 2019.07.18 28409 205
번역기사 [스카이] ‘스피드 데이트’에 참여한 유럽의 클럽들 1 첨부파일 [레벨:38]조르지뉴똥패스 2019.07.18 2783 15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맨유, 프리미어리그 메인 스폰서 수입 1위.. 맨시티>아스널>첼시 순...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5]KAN 2019.07.18 21971 82
번역기사 [데일리메일-사이먼 존스] 장 미셸 세리는 갈라타사라이 SK로 임대될 것이며, 완전 이적 옵션이 있다. 3 첨부파일 [레벨:1]더빅카운티 2019.07.18 712 15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조현우 뒤셀도르프행 난항의 이유 '이적 후 임대에 대한 시각차...이적과 동시에 J리그 임대?'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30]V2 2019.07.18 39712 171
번역기사 [바바리안풋볼] 미래가 불분명한 산체스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19.07.18 19193 77
번역기사 [스포츠베팅다임] 반다이크가 발롱도르를 받을 확률이 더 높아졌다 280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35026 92
오피셜 [공홈] 프레스턴 노스 엔드, 데이비드 뉴젠트 영입. 12 첨부파일 [레벨:1]더빅카운티 2019.07.18 1103 18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칼럼 - LFC STORY] 리버풀의 FSG이후의 재정, 그리고 그들은 어떻게 맨유를 꺾었는가 22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12064 87
번역기사 [메트로] 대니 머피 "하비 엘리엇은 리버풀에게 훌륭한 영입이 될 것" 6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1391 24
번역기사 [인사이드풋볼] 노리치시티의 맥스 아론스는 리버풀에게 경고장을 던졌다 13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6777 66
오피셜 [공홈] 워렌 조이스, 살포드 시티 리저브 팀 감독 부임 1 첨부파일 [레벨:4]퀸즈파크레인저스 2019.07.18 376 14
번역기사 [공홈] 랄라나가 6번으로 뛰는 것에 대한 클롭 인터뷰 "권도간도 2-3번이나 심각한 부상당했었는데?" 60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23694 121
번역기사 [공홈] 로버트슨 손 부상 상태 업데이트 23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18270 85
번역기사 [공홈] 클롭피셜: "살라, 피르미누, 알리송은 에비앙 전지훈련을 앞두고 복귀, 마네는 미정" 2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2255 25
오피셜 [공홈] LOSC 릴, 뱅자맹 앙드레 영입 9 [레벨:37]RN8 2019.07.18 1684 1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38 3839 3840 3841 3842 3843 3844 3845 3846 384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