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13:27

포텐 [가디언] 토트넘vs아스날 프리뷰

조회 수 25405 추천 수 87 댓글 195

[가디언] 토트넘vs아스날 프리뷰


정보 - 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 시간 (한국 기준) - 127일 월요일 오전 0130

경기장 -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지난 시즌 맞대결 - 토트넘 11무 우위

주심 - 마틴 앳킨슨




예상 선발 라인업

 

토트넘 FC : 4 - 2 - 3 - 1

 

[가디언] 토트넘vs아스날 프리뷰

 

아스날 FC : 3 - 4 - 3




경기 전 예측


[가디언] 토트넘vs아스날 프리뷰


현재 리그에서 최소 실점을 달리고 있는 토트넘(9실점)

최소 득점 뒤에서 4위에 올라있는 아스날(10득점)이 만났다.

 

무리뉴 감독은 특히 큰 경기를 앞두고 심도 있게

카운터 어택전술을 다듬어 왔으나 아직은 그 누구도

이번 시합에서 역습 전략을 고수할 거라고 확신할 순 없다.

 

반면 아르테타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은 수렁에 빠졌기에

오늘 경기에서 돌파구를 마련해야 한다.




양 팀 정보


[가디언] 토트넘vs아스날 프리뷰


· 토트넘 핫스퍼 FC

 

후보 명단

- 위고 요리스, 파울로 가자니가, 맷 도허티, 자펫 탕강가,

다빈손 산체스, 조 로든, 벤 데이비스, 해리 윙크스,

제드송 페르난데스, 지오바니 로 셀소, 델레 알리,

잭 클라크, 가레스 베일, 루카스 모우라, 카를루스 비니시우스

 

부상자 명단

- 에릭 라멜라 ()

 

결장 의심

- 세르히오 레길론 (휴식), 해리 케인 (휴식),

카를루스 비니시우스 (휴식), 위고 요리스 (휴식),

토비 알더베이럴트 (사타구니 부상)

 

징계

- 없음

 

최근 리그 6경기 성적

- 42

 

올 시즌 현재 득점 1

: 손흥민 - 9




[가디언] 토트넘vs아스날 프리뷰


· 아스날 FC

 

후보 명단

- 루나르 루나르손, 세드릭 소아레스, 세아드 콜라시나츠, 파블로 마리,

칼럼 체임버스, 슈코드란 무스타피, 에인슬리 메이틀랜드-나일스,

그라니트 자카, 다니 세바요스, 조 윌록, 리스 넬슨, 에밀 스미스 로우,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에디 은케티아, 폴라린 발로건

 

부상자 명단

-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무릎)

 

결장 의심

- 토마스 파티 (허벅지 부상), 다비드 루이스 (머리 부상)

 

징계

- 니콜라 페페 (3경기 중 두 번째)

 

최근 리그 6경기 성적

- 114

 

올 시즌 현재 득점 1

: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 3골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20/dec/05/tottenham-arsenal-match-preview-premier-league




[가디언] 토트넘vs아스날 프리뷰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 2020-12-08 00:00
참가자 : 1,032
blank
EPL 11라운드 '토트넘 vs 아스날' 결과는? (1032)
1 토트넘 핫스퍼 FC 승
  bar 772 (74%)
2 무승부
  bar 102 (9%)
3 아스날 FC 승
  bar 158 (15%)
blank
lb blank rb


  • BEST [레벨:36]이가은 2020.12.06 16:30
    개집 팬들아 밑밥 깔지마라 은근히 속으론 기대 좀 하고 있으면서
  • BEST [레벨:21]헤헤으히리으 2020.12.06 14:59
    무적 저희 강팀 아닌데여
  • BEST [레벨:24]백골목의종원식당 2020.12.06 13:52
    쪽빛 가디언 예상라인업 항상틀림
    너무의미부여하지마셈
  • BEST [레벨:31]daeil 2020.12.06 16:35
    캉테보단조앨런 똑같이 포빠는 글이어도 아스날만 유쾌한척이지 ㅋㅋ
  • [레벨:1]홍영춘 2020.12.06 16:35
    3대1 아스날 승 예상
  • [레벨:10]조제모라이스 2020.12.06 16:35
    닭집은 좆하트가 변수일듯ㅋㅋㅋㅋ
  • [레벨:22]sinhx 2020.12.06 16:35
    개집 최근 전적 박살난거보소
  • [레벨:25]레드립 2020.12.06 16:35
    이기는거 기대안하니까 골먹힐거면 흥민이한테만 먹혀주라 득점왕 싸움해야지
  • [레벨:25]에루 2020.12.06 16:35
    지금 아스날은 뭐가 문제임?

    공격이 문제라는데 일반적으로 선수 문제 아니면 전술 문제?

    오바메양이 부진하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사카 같은 젊은 애들이 잘하지 않음?
  • [레벨:24]ltzy신류진 2020.12.06 16:37
    에루 오바메양이 아스널 득점력에서 아주 큰부분을 차지했는데 그 씹바메양이 뒤져버림 그리고 사카는 골보다 미드,공격을 이어주는 느낌이라 또 빌드업도 신박하게 u자 빌드업해서 걍 다 문제인듯
  • [레벨:31]daeil 2020.12.06 16:37
    에루 뭐가 문제라기도 하기 어려운 총체적 난국임
  • [레벨:15]충격과공포 2020.12.06 16:45
    에루 그냥 병신팀임
  • [레벨:24]ltzy신류진 2020.12.06 16:35
    토마스 황티 부상 아님?
  • [레벨:25]설날 2020.12.06 16:36
    팀내 득점 1위 라카제트 3골 ㅠ
  • [레벨:24]대구와닭집 2020.12.06 16:36
    토트넘이 4-1대승하고, 아스날 선수들중에서 득점자 없을 예정
  • [레벨:30]====[=] 2020.12.06 16:36
    대구와닭집 아스날골은 우리 황이어 골?
  • [레벨:24]대구와닭집 2020.12.06 16:37
    ====[=] 그건 모르겠는데 자책골이 나오기는 할거같다
  • [레벨:36]이가은 2020.12.06 16:47
    대구와닭집 그거 아니면 산체스가 pk 줄듯
  • [레벨:8]예빈이아빠 2020.12.06 16:36
    아스날 이거 지면 이번시즌 망해... 개집주자
  • [레벨:20]Bee 2020.12.06 16:36
    씨발 개집화이팅
  • [레벨:33]곰타 2020.12.06 16:36
    오바메양 한번 터질때가 되긴햇는데 ㅋㅋ
  • [레벨:21]쌍봉아래골짜기 2020.12.06 16:37
    토트넘이 이기다가 무승부로 가거나 역전패 당할 거 같은 느낌. 뒷심이 없어...
  • [레벨:23]케인손흥민커플 2020.12.06 16:46
    쌍봉아래골짜기 ㄱㅊ 손흥민,케인이 4골 넣으면 됨
    그럼 3골만 먹혀도 이김 ㅎㅎ
  • [레벨:24]쫄따구 2020.12.06 16:52
    케인손흥민커플 하지만 둘을 빼는 순간 4골을 먹힐지도....
  • [레벨:37]신유나 2020.12.06 16:37
    근데 더비는 모르지 않음?? 아무리 아스날이 지금 개판이어도 더비경기면 비길 수도 있지않을까?
  • [레벨:22]M.마운트19 2020.12.06 16:38
    신유나 ㄹㅇ 존나 못하다가도 더비때는 이기는 팀이 간혹 있어서..
  • [레벨:37]신유나 2020.12.06 16:40
    M.마운트19 ㅇㅇ 그런 케이스가 있기에 무조건 토트넘이 이긴다고 확신을 못하겠음
    갑자기 오바메양 부활해서 멀티골 넣을 수도 있으니
  • [레벨:22]HHH삼치 2020.12.06 16:40
    M.마운트19 지금 아스날 꼴보면 그건 어려울듯 게다가 무리뉴가 아스날 상대로 잘해와서
  • [레벨:25]에루 2020.12.06 16:39
    신유나 이거 저번 북런던 더비에서도 나온 말이었는데

    다들 아스날이 이길 거라고 내심 기대하다가 토트넘이 2:1로 이겼음..
  • [레벨:37]신유나 2020.12.06 16:40
    에루 하긴 지금은 그때보다 더 막장이니ㅋㅋㅋ
  • [레벨:28]소설쓰고있네 2020.12.06 16:38
    에스널 잘해~
  • [레벨:24]이티 2020.12.06 16:38
    아스날 팬이지만 토트넘 승...
  • [레벨:25]오하영 2020.12.06 16:38
    개스날 ㅅㅂ 이길거같지가 않다.. 기대도 안되네
  • [레벨:21]천재매달 2020.12.06 16:38
    박아스날 선수와 손흥민 선수의 득점왕 경쟁이 기대되네요
  • [레벨:21]칸쵸칸쵸형 2020.12.06 16:38
    좆하트
  • [레벨:24]바리안의쌍검교실 2020.12.06 16:38
    시벌 아스날 진짜 오래 팬질했는데 이렇게 암담한 북런던 더비는 거진 처음보는거 같다
  • [레벨:34]레온아르도다빈치 2020.12.06 16:38
    그냥 아무나 이겨라
    재밌게만 축구해라

    0-0 만 아니면 된다
    경기 시간대에 월요일까지 겹쳐서 무조건 재밌기만 하면 됨
    안 그러면 시간 낭비 + 피곤하게 월요일 시작해야 됨
  • [레벨:21]세종대왕 2020.12.06 16:39
    개붕이지만 이건 닭집이 이길듯....ㅠ
  • [레벨:6]훗스퍼스타디움 2020.12.06 16:39
    요리스는 나와야지
  • [레벨:13]전사호이비에르 2020.12.06 16:39
    아 요리스...ㅠㅜ
  • [레벨:11]현자 2020.12.06 16:39
    개집 최다득점 3골 최근5경기 진짜 눈물난다. 화이팅해라
  • [레벨:2]악성U 2020.12.06 16:39
    개스날 무승부라도 기대한다
  • [레벨:6]펩시티팝 2020.12.06 16:40
    오바메양 골넣을거같다
  • [레벨:21]Skywaker 2020.12.06 16:40
    경기력 개꼴아박아서 공 돌리다가 87분에 세트피스 1:0만 나오지마라
  • [레벨:25]쏘니슛쏘니 2020.12.06 16:41
    오늘은 누가 이기든 지는 팀은 유쾌한 척 힘들 듯ㅋ
  • [레벨:4]스메르크 2020.12.06 16:41
    심판이 마틴 앳킨슨인데 기록이 무슨 의미가 있어. 앳킨슨 기분에 따라 승자와 패자가 갈리는 거지.
  • [레벨:24]쫄따구 2020.12.06 16:53
    스메르크 이거마타
  • [레벨:21]버드링. 2020.12.06 16:42
    무승부 안됩니다. 무조건 이겨야되요. 이겨도 더보기리그 탈출 못합니다. 무모한 이야기지만 3점 챙겨야됩니다. 근데 안될겁ㄴ 쿨럭
  • [레벨:8]붕방이다 2020.12.06 16:42
    왤케 아스날이 갑자기 이길것같냐 ..손흥민 골가자
  • [레벨:25]로망라이더 2020.12.06 16:43
    토트넘 우승하려면 이경기는 잡아야지 14위한테 지거나 비기는건 좀
  • [레벨:24]쫄따구 2020.12.06 16:53
    로망라이더 야 나름 빅6의 1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알리야 2020.12.06 16:43
    조하트만 잘하면 토트넘이 이긴다.
  • [레벨:2]장돌 2020.12.06 16:43
    알더 복귀함?
  • [레벨:25]은돔금돔좃돔 2020.12.06 16:44
    불안하다 질거같은데.... 제발....
  • [레벨:2]분당 2020.12.06 16:44
    무버지가 개집한테 지는거 못봄
  • [레벨:28]스페이스 2020.12.06 16:44
    은돔, 다이어가 잘해주는게 엄청 큰듯.. 호이비에르는 말할것도 없고 시소코자리에 영입만 잘하면 좋을듯..
  • [레벨:23]케인손흥민커플 2020.12.06 16:47
    스페이스 시소코도 지금 앵간함
    수비력 ㅆㅅㅌㅊ
  • [레벨:1]두디돤 2020.12.06 16:4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4]boilcy 2020.12.06 16:46
    두디돤 강등권 아닌이상 올시즌은 봐줄듯
  • [레벨:15]충격과공포 2020.12.06 16:46
    두디돤 챔피언쉽으로 강등되지않은이싱 대깨테들이 ㅈㄴ 빨아줄듯
  • [레벨:1]아스날흑인향우회 2020.12.06 16:48
    충격과공포 아스날탭만 봐도 테타빠는 사람들 아무도 없는데 어디서 그딴 말 주워듣는거임?????
  • [레벨:23]전설의경주마제라 2020.12.06 16:50
    아스날흑인향우회 현지에서 그럼

    아르테타가 워낙 아스날전드라
  • [레벨:1]아스날흑인향우회 2020.12.06 16:55
    전설의경주마제라 아스날 유튭댓글이나 트위터, 저번 유로파경기에서도 테타아웃 글귀 펼치고 있는 사람들 있었는데
    뭔 현지에서 그럼
  • [레벨:4]드레드의야성 2020.12.06 16:48
    두디돤 번리전 지면 심각한거일듯
  • [레벨:21]대왕맨유 2020.12.06 16:46
    복수해다오
  • [레벨:15]김토니 2020.12.06 16:48
    10라운드동안 최다득점자 3골이 말이되냐 시바 ㅋㅋㅋ
  • [레벨:11]오스마르떠나자 2020.12.06 16:49
    요리스 부상임?? 왠 하트?
  • [레벨:1]NingNing 2020.12.06 16:49
    아스날 예상라인업 최악이다
    오바메양 윌창
  • [레벨:13]아이자와미나미6 2020.12.06 16:49
    아스날 형님들 겸손하시네...
  • [레벨:27]가자가보쟈아 2020.12.06 16:5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0.12.06 18:24
    가자가보쟈아 밑밥오지게까네ㅜ 토트넘이질수도있어여
  • [레벨:1]톹넘레전드라멜라 2020.12.06 16:53
    이번에도 잘해야 편해진다 톹넘 제발
  • [레벨:23]전설의경주마제라 2020.12.06 16:54
    머지사이드 더비만 봐도 더비는 몰라
  • [레벨:5]쿠세렌 2020.12.06 16:56
    승패 상관없이 손흥민이랑 라카제트가 골 넣는거 보고싶다..
  • [레벨:28]엘그란도 2020.12.06 16:58
    개집이기면 한동안 맞고있던 개집팬들 들고일어나서 팸코터진다ㅋㅋㅋㅋ
  • [레벨:24]쫄따구 2020.12.06 17:02
    엘그란도 응 이겨도 두팀 팬들 둘다 패배자임.
    아스날 이겨도 더보기 못나가....
  • [레벨:28]엘그란도 2020.12.06 17:02
    쫄따구 아니 그래도 설움은 좀 풀어야지 쭈그리처럼 지냈는데ㅋㅋ
  • [레벨:24]쫄따구 2020.12.06 17:03
    엘그란도 닭집팬 패는건 ㅇ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롭셀솝 2020.12.06 16:59
    시발 조하트 나오면 질 각인데 ㅠㅠ
  • [레벨:31]움몽 2020.12.06 17:00
    무리뉴가 더비,큰경기에서 지지는 않아서 승or무 예상 + 토비 나올 수 있구나.. 다행
  • [레벨:24]파송송랄부탁 2020.12.06 17: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예의바르게) 2020.12.06 17:01
    엣.킨.슨.
  • [레벨:6]Thybulle 2020.12.06 17:06
    토비 나와야 되는데
  • [레벨:7]아스날해체해 2020.12.06 17:09
    진짜 개쳐발릴거같다
  • [레벨:25]에펨폐인인증 2020.12.06 17:12
    암만봐도 닭집이 개집보다 전력 분위기 기세 모든면에서 다 앞서긴하는데 더비인게 변수네

    그리고 조하트 선발이면 그거도 변수

    소농민 하이라이트에 개집영상 추가될꺼같긴허다
  • [레벨:2]재빠른거북이 2020.12.06 17:18
    가짜니가가 써드로 밀린게 이해가 안될정도로 조하트 존나 못하던데
  • [레벨:22]Elneny 2020.12.06 17:34
    북런던더비는 잘나가던팀이 발목잡히는 경우가 많긴했는데 이번엔 걍 질듯
  • [레벨:24]울바메양종신 2020.12.06 17:35
    개집이 봐도 닭집이 이김 ㅅㄱ
  • [레벨:20]1달1번닉 2020.12.06 17:48
    무슨 케인, 요리스가 결장 의심이야. 무조건 선발이지
  • [레벨:31]HE케인 2020.12.06 17:49
    1달1번닉 케인은 선발인데 요리스가 갑자기 의심뜸
  • [레벨:10]타살 2020.12.06 17:53
    1위vs14위 싸움인대 설마 아스날 희망을 품고 있는건가??
  • [레벨:26]규아름 2020.12.06 17:53
    ㅁ첼시전 요리스없었으면 졌을텐데 큰일이군
  • [레벨:19]수퍼얀 2020.12.06 18:02
    진지하게 조하트나오면 처발림
  • [레벨:24]킹슬리망코 2020.12.06 18:05
    그냥 하프라인 넘어왔을때 골문에 슛이든 크로스든 패스든 무작정 갈기면 조하트가 한골은 헌납하지않을까
  • [레벨:20]김태리 2020.12.06 18:42
    레길론 없는 경기력 기대된다
  • [레벨:22]Totti94 2020.12.06 18:47
    베일 써보지
  • [레벨:9]슬램덩크 2020.12.06 19:27
    2-2
  • [레벨:2]뷰티풀싸커 2020.12.06 19:35
    앳킨슨이네. 불리한거 그냥 개싸움으로 빡겜가자ㅋㅋㅋ
  • [레벨:3]MANCHAST 2020.12.07 14:02
    이겨ㅛ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파리 생제르망, 앙제전 소집명단 발표 4 첨부파일 [레벨:37]바커빵집 2021.01.16 202 14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사우스게이트 : 유로2020은 믿을 수 없는 도전 3 첨부파일 [레벨:23]제주UTD 2021.01.16 647 6
번역기사 [메트로] 토트넘 1군 선수중 일부는 무리뉴 감독이 가레스 베일을 활용하지 않는 것에 의문을 가지고 있다. 22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1.01.16 3404 16
오피셜 [공홈] 2011~2020 국가대표팀 최고의 감독 10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1.01.16 960 22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지난 여름이적시장 이후, 첼시 선수들의 몸값 변화를 알아보자. 7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1.01.16 1095 11
번역기사 [마르카] 지단의 6가지 실책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32]닥공주의자 2021.01.16 34161 136
번역기사 [애슬레틱 - 온스테인] 아스날, 메수트 외질과 계약 해지 합의 1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21.01.16 29800 221
번역기사 [공홈] 마네: 티아고 개쩜 ㅋㅋ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10]디오구알칸타라 2021.01.16 35794 168
번역기사 [메트로] 조르지니오 바이날둠의 대안으로 우디네세의 미드필더인 로드리고 데파울을 원하는 리버풀 12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1.01.16 530 15
번역기사 [더 썬][독점] 대니 로즈는 커리어를 되살리기 위해 해외 이적을 선호한다. 13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1.01.16 1184 13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칼 달로우의 뉴캐슬 no.1으로의 여정, 그의 영향력과 잉글랜드 대표팀 소집 가능성 11 첨부파일 [레벨:15]ILOVE맨유 2021.01.16 220 20
번역기사 [Esport3] 바르셀로나, 에릭 가르시아 여름 영입 및 의장선거 3월 7일로 결정 (+카탈루냐 라디오) 47 포텐 [레벨:34]murdoch 2021.01.16 24471 84
번역기사 [공홈] 램재앙: "로프터스-치크의 미래요? 아 물론 첼시에 있지요." 31 첨부파일 포텐 [레벨:38]Chelsea. 2021.01.16 19509 78
번역기사 [FT] 하피냐: 최근에 샬케와 접촉한 거 맞음. 6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1.01.16 1470 25
번역기사 [스포르트1] 다시 건강해진 바이에른의 스타 듀오 6 첨부파일 [레벨:13]릴_클레이너 2021.01.16 2745 20
번역기사 [풋볼에스파냐] '낙동강 오리알' 경기 끝나고 혼자 쓸쓸히 몸을 푼 외데고르.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배유빈. 2021.01.16 22206 92
번역기사 [스포르트1] 코로나 백신 접종을 돕는 볼프스부르크 6 첨부파일 [레벨:40]Noel갤러거 2021.01.16 210 12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피카요 토모리, 월요일 밀란행 신검 받나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고애신 2021.01.16 18420 78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조엘 마팁 : 맨유와의 경기전에 훈련 복귀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15]ILOVE맨유 2021.01.16 14548 93
번역기사 [토크스포츠] SNS로 닭집을 도발한 티실 와이프 "트로피 없는 팀." 1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배유빈. 2021.01.16 48549 24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7 538 539 540 541 542 543 544 545 54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