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02:23

포텐 [스포츠바이블] BLM을 위해 무릎을 꿇은 밀월 선수들에게 야유를 날린 밀월의 팬들

조회 수 21623 추천 수 125 댓글 71

image.png [스포츠바이블] BLM을 위해 무릎을 꿇은 밀월 선수들에게 야유를 날린 밀월의 팬들
https://www.sportbible.com/football/news-millwall-fans-boo-as-players-take-the-knee-upon-return-to-the-den-20201205?utm_source=web&utm_medium=push_notification&utm_campaign=web_push_notification



밀월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선수들이 홈구장인 '더 덴'에서 경기 시작전에 BLM을 기리기 위해 무릎을 꿇자 야유를 하였다.


챔피언쉽에서 더비 카운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밀월은 홈구장인 '더 덴'에 약 8개월만에 2,000명 정도의 서포터들을 입장시킬 수 있었다.


하지만 경기는 시작을 알리는 호각 소리와 함께 관중의 야유소리가 경기장을 덮었다 - 그 이유는 서포터들이 선수들이 BLM을 기리며 무릎을 꿇는 행동을 보기 싫어했기 때문이다.


올해 미국에서 흑인인 조지 플로이드가 경찰에게 부당하게 죽은 후, 전세계는 그를 추모하는 행동의 일환으로 무릎을 꿇는 행동을 하고 있다.



https://twitter.com/SkySportsNews/status/1335258986006913028?s=20




잉글랜드 축구계에서 팬들이 BLM에 적대감을 보인 것인 이번이 첫번째는 아닌데 올해 6월, 맨체스터 시티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번리를 5-0으로 이긴 경기에서 몇몇 번리 팬들은 에티하드 스타디움 상공으로 'All White Lives Matter'라는 배너가 달린 비행기를 비행시켰다.


이에 대해 번리의 수비수인 벤 미는 스카이 스포츠의 패트릭 데이비슨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거침없이


"나는 몇몇 우리 팀의 팬들이 경기장 상공에 그런 것을 띄웠다는 것에 매우 실망하였습니다."


"그들은 포인트를 전혀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21세기에 어울리지 않은, 교육받지 못한 자들입니다."


"물론 소수의 팬들의 의견이 클럽의 의견을, 선수들의 의견을, 그리고 팬들 대다수의 의견을 대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라고 말하기도 하였었습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등유등유 2020.12.06 02:24
    포인트를 못잡고있는건 너네들인거같은데;;
    저 좆같은거 도대체 언제까지할거임?
  • BEST [레벨:23]한국가고싶다 2020.12.06 02:42
    누가봐면 만델라급 인물이 죽은지 알겠어 마약한 새킈가 뒤진걸 언제까지 추모하냐
  • BEST [레벨:2]귄도안벤치좀 2020.12.06 02:25
    이거 진짜 언제까지 할거임...?
  • BEST [레벨:22]수영장파티포그바 2020.12.06 02:27
    등유등유 ㄹㅇ 하는건 저번 시즌으로 끝내야지 그걸 20-21까지 계속 쳐하는건 문제있는거 아님?
  • BEST [레벨:34]등유등유 2020.12.06 02:24
    포인트를 못잡고있는건 너네들인거같은데;;
    저 좆같은거 도대체 언제까지할거임?
  • BEST [레벨:22]수영장파티포그바 2020.12.06 02:27
    등유등유 ㄹㅇ 하는건 저번 시즌으로 끝내야지 그걸 20-21까지 계속 쳐하는건 문제있는거 아님?
  • [레벨:21]하쿠마타 2020.12.06 13:56
    등유등유 근데 밀월 새끼들 인종차별자 많긴함 그래서 저거 좋게 보이진 않음 당장 손흥민만해도 FA컵에서 헤트트릭 박는동안 한구역에서 단체로 DVD거렸었음
  • [레벨:34]케즘 2020.12.06 14:09
    하쿠마타 손흥민도 BLM 지지하니 ㅋㅋㅋ
  • [레벨:13]양고기케밥 2020.12.06 14:16
    하쿠마타 옛날에 해충갤 글 때문에 밀월 좋게 보는 사람들이 있는 거 같은데 애초에 훌리거니즘은 씹앰생 노동계층 젊은이들이 스트레스 해소차원으로 자기 지역 축구팀 이름 내걸고 패싸움질 하는 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여

    무릎 끓기는 좀 뇌절 쪽으로 가고 있는 거 같긴 한데 ALM 외치는 애들은 절대 동양인 같은 다른 소수민족들도 인권 보장해주자는 차원에서 그러는 게 아니지ㅋㅋㅋ 착각 하면 안됨
  • [레벨:32]농민봉기잇 2020.12.06 02:24
    시발 백인은 안 중요하고 흑인만 중요하냐?
  • BEST [레벨:2]귄도안벤치좀 2020.12.06 02:25
    이거 진짜 언제까지 할거임...?
  • [레벨:10]검온유철 2020.12.06 02:32
    귄도안벤치좀 오랫동안 할듯
  • [레벨:29]네프기어 2020.12.06 02:28
    그 플루이드 추모인지 뭔지 아직도 하고 있구나;
  • BEST [레벨:23]한국가고싶다 2020.12.06 02:42
    누가봐면 만델라급 인물이 죽은지 알겠어 마약한 새킈가 뒤진걸 언제까지 추모하냐
  • [레벨:35]금발태닝김광규 2020.12.06 12:57
    한국가고싶다 플로이드는 거의신앙임 ㅁㅊ ㅋㅋ
  • [레벨:24]헬쓰크림 2020.12.06 15:40
    한국가고싶다 정작 만델라 죽었을땐 저지랄옘병 안했던 새끼들이
    마약소지, 무단 주거침입, 마약복용, 무장강도 짓으로 전과 5범인가 되는 새끼 뒤졌다고 1년 넘게 개지랄ㅋㅋ

    진짜 세상에 왜 이렇게 병신같은지
  • [레벨:25]실데나필 2020.12.06 02:45
    좋은 것도 끝낼 때 안 끝내면 뇌절임
  • [레벨:26]슬뀨 2020.12.06 02:55
    저놈의 교육받지 못했다는 표현은 꾸준히 나오는게
    PC좋아하는 사람들의 선민의식을 보여주는건가
  • [레벨:24]매디슨맘 2020.12.06 14:02
    슬뀨 웃긴건 벤 미는 백인임
  • [레벨:1]애기알등이 2020.12.06 03:11
    ALM
  • [레벨:35]사발레타 2020.12.06 03:21
    시발 뭔 성인군자 죽은것도 아니고 범죄자 새끼 뒈진건데 시발 적당히해야지 ㅋㅋ
  • [레벨:31]킴카카 2020.12.06 03:24
    ㄹㅇ 차라리 all lives matter로 바꾸자. 세상에 차별받는게 흑인말고 없는것도 아니고 막상 걔들도 아시아인쪽 좆무시하더만
  • [레벨:15]풋볼매니저초봄돵 2020.12.06 13:54
    킴카카 저도 이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17]김엘피 2020.12.06 13:57
    킴카카 ㄹㅇ 내로남불
  • [레벨:2]라면끼리묵는남자 2020.12.06 16:44
    킴카카 NBA 새크라멘토 킹스 30년 넘게 중계하던 사람 ALM 이 맞는거 같다고 댓글 썼다가 욕쳐먹고 사퇴한거 보면 그냥 무릎 꿇던가 올랜도의 아이작이나 샌안 감독 포포비치처럼 논리로 좆바르던가 둘중 하나임
  •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20.12.06 03:39
    아니 근데 이걸 언제까지 할거냐고 ㅋㅋㅋㅋ 적당히 하지 좀..
  • [레벨:29]연쇄추천마 2020.12.06 06:55
    적당히했으면 반발도 없고 좋은 캠페인으로 끝마쳤을텐데 뇌절해서 시즌내내 저지랄하니 역풍처맞지ㅋㅋㅋ
  • [레벨:26]진리의라지사이즈 2020.12.06 07:47
    이미 뇌절도 한참지난상태.. 대체 언제까지 할건지??
  • [레벨:10]갓드벨벳퀸이린 2020.12.06 13:54
    밀월 팬들은 상남자 수준을 넘어서 칼찌놓는애들이잖아ㅋㅋ 건드리면 ㅈ된다는데ㅋㅋ
  • [레벨:24]케이준닭도리 2020.12.06 13:54
    언에듀 ㅋㅋ
  • [레벨:26]난펫 2020.12.06 13:55
    연탄 리브스
  • [레벨:20]김수힛 2020.12.06 13:55
    저런 운동도 한두번해야 의미가 각인되는거지

    맨날 주구장창 뇌절 오지게하니 의미가 퇴색됨.
  • [레벨:22]빡머가리헤드헌터 2020.12.06 13:55
    세월호 노란리본 생각나네
  • [레벨:31]섹시주마 2020.12.06 13:55
    10년동안 할 기세네
  • [레벨:2]퇴마록 2020.12.06 13:56
    해축갤에서 봤던건데 밀월 팬들이 진짜 상남자라드만 ㅋㅋㅋㅋ
  • [레벨:21]하쿠마타 2020.12.06 13:56
    퇴마록 상남자가 아니라 병신들 ㅇㅇ 손흥민한테 인종차별 단체로 했었음
  • [레벨:2]퇴마록 2020.12.06 13:57
    하쿠마타 병신이네
  • [레벨:34]로만의발리슛 2020.12.06 13:56
    일단 삘받아서 시작은 했는데, 자기 나라 일도 아니고 언제까지 계속해야 되나 눈치보는 중일듯ㅋㅋ
  • [레벨:22]자이언 2020.12.06 13:56
    올해까지는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내년에도 하면 뇌절이고
  • [레벨:30]러브럼펌펌 2020.12.06 13:57
    뇌절까지 가는구나 역겹다
  • [레벨:2]디피헬만 2020.12.06 13:57
    마라도나보다 축구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인물인가?? 씨발거 ㅎㅎ
  • [레벨:33]토니소프라노 2020.12.06 13:57
    참나 진짜 이런거 보면 그냥 유행 따라 뭐 하는거 같음
  • [레벨:24]매디슨맘 2020.12.06 13:57
    ㄹㅇ 그냥 지난시즌 코로나 재개후에만 하고 끝냈어야지 왜 이번시즌까지 쳐 끌고와 ㅋㅋㅋ 진짜 이러다 흑인 계속 생각하자고 아예 관행으로 남는거 아닌지 무섭네
  • [레벨:20]닭전드 2020.12.06 13:57
    패럿 때문에 경기 잠깐씩 봤는데 못하더라
  • [레벨:21]둥구리구리 2020.12.06 13:58
    훌리건의 대명사 밀월팬 행동력 ㄸ
  • [레벨:34]최유화 2020.12.06 13:59
    PC충들은 다 뒤져야함..
  • [레벨:23]생물 2020.12.06 13:59
    딱 마라도나 죽으면서 대신 마라도나 추모하고 자연스레 끝냈음 댈것을 타이밍 못잡네
  • [레벨:9]머사이야 2020.12.06 13:59
    BLM 말고 ALM로 하면 좋은데
    왜 안하냐
  • [레벨:2]5.호이비에르 2020.12.06 13:59
    쟤네들도 보기싫은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암스텔 2020.12.06 14:00
    언에듀케이티드ㅋㅋㅋㅋㅋㅋ
  • [레벨:25]몽키스패너 2020.12.06 14:00
    범죄자새끼 총맞아뒤진거 언제까지 우려쳐먹을꺼여
  • [레벨:17]yefree 2020.12.06 14:01
    아시아 시장 노린다는 것들이 all lives를 해야지
  • [레벨:28]비엔나소세지볶음 2020.12.06 14:01
    바디캠 나와서 다 밝혀진 얘기 아니였나
    흑인이 약먹어서 걍 혼자 죽은거 아니였음?
  • [레벨:22]risna 2020.12.06 14:01
    첫경기만 하고 안할줄 알았는데 ㅋㅋ 뇌절이긴해
  • [레벨:7]집가는날 2020.12.06 14:03
    이번시즌까지 하는건 좀
  • [레벨:24]헤비그립250 2020.12.06 14:04
    펜타닐 복용한 채로 위조지폐 사용하다 걸린 전과10범 현행범 뒤진걸로 오지게 꼴값싸네
  • [레벨:24]강뚝달팽이 2020.12.06 14:04
    괜찮아 해도 돼 근데 니네 집에서나 해 축구선수가 축구나 하지 무슨 지네가 인권운동가라도 된 거 마냥 ㅋㅋㅋ
  • [레벨:21]축신커트주마 2020.12.06 14:05
    크리스마스까지만 해라
  • [레벨:31]헬창인생(뮌헨) 2020.12.06 14:05
    Blm이 누구임?
  • [레벨:27]왼발의염기훈 2020.12.06 14:07
    헬창인생(뮌헨) black lives matter 줄임말임
  • [레벨:2]뷰티풀싸커 2020.12.06 14:24
    헬창인생(뮌헨) 미국에서 떡대 마약범이 경찰지시무시하다가 목제압당하는 과정에서 숨진사건을 흑인 인권운동으로 발전시킴
  • [레벨:34]초사이언톨리소 2020.12.06 14:06
    전과10범새끼 인도적으로 보내준건데 추모ㅋㅋ
  • [레벨:20]토미라이트3세 2020.12.06 14:08
    인종차별자가 동양인보고 코로나 옮긴다고 목졸라 죽였어도 이렇게까지 했을까
  • [레벨:2]손성빈 2020.12.06 14:08
    전과10범 흑창새끼 하나 뒤졌다고 개지랄 생쇼를하네진짜 ㅋㅋ 흐윽 흐윽 아캔브리뜨 아캔브리뜨!!
  • [레벨:30]딱도갔네 2020.12.06 14:09
    끊을 타이밍 못잡고 뇌절해서 이제 와서 끊으면 흑인들 또 좃지랄할듯
  • [레벨:27]신준 2020.12.06 14:12
    그냥 축구인 추모정도만 하지 좀
  • [레벨:7]킹드레 2020.12.06 14:22
    All lives matter로 하던가 흑인만 소중하고 다른인종은 안소중하냐? 동양인이 인종차별 당할땐 암말도 안하면서
  • [레벨:24]유기오다 2020.12.06 14:33
    밀월 팬들 무섭지 않나
  • [레벨:19]파카사랑개 2020.12.06 15:04
    유기오다 영국에서 스코트랜드가는 버스같이 탔었는데 진짜 악몽이었음 맥주20캔까고 쩍벌하고 냄새나고 시발
  • [레벨:24]가격대비가성비 2020.12.06 14:41
    마라도나 죽었는데도 박수만 쳤으면서
    이건 왜이렇게 슬퍼하고 애통해하는지 이해가 안가긴 해
  • [레벨:21]덜렁덜렁 2020.12.06 14:44
    조지 플로이드는 검은예수가 되었네
  • [레벨:21]불장난빠빠빠라라 2020.12.06 14:51
    근데 밀월 쟤네들은 할 말 없을텐데 ㅋㅋㅋ
  • [레벨:3]고최강추 2020.12.06 14:55
    배운 것도 없이 축구만 쳐 해댄 새끼가 무슨 대가리가 있다고 관중을 판단하나 ㅋㅋㅋㅋ 전과가 9범이 넘고 임산부 배 향해서 총까지 겨눈 병신새끼가 마약하다 걸려서 뒤진걸 대단하다고 여기는 못배워 쳐먹은 새끼가 ㅋㅋㅋ 손흥민이 어쩔 수 없이 blm 동참하는 것도 마음 아픈데 저딴 개소리까지 나오니까 열받네 시발ㅋㅋㅋ
  • [레벨:25]에펨폐인인증 2020.12.06 16:25
    추모도 할만한 인간한테 해야 납득을 하지... 무슨 걔가 흑인대표하는 인물도 아니고 위인도 아니고 범죄자가 뭐라고
  • [레벨:4]MANCHAST 2020.12.06 16:31
    슬슬 적당히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포츠렌즈] 아스날의 엑토르 베예린에게 관심이 있는 PSG, 바르셀로나 17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1.19 1415 13
번역기사 [스카이] 즐라탄 : "스쿠데토를 믿으세요? 전 즐라탄을 믿습니다..."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6]G.Villar 2021.01.19 40628 231
번역기사 [BBC] 아스톤 빌라, 모르강 상송 협상 중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친절한학생 2021.01.19 12207 81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마르코스 로호 영입에 가까워진 보카 주니어스 3 첨부파일 [레벨:32]oh co 2021.01.19 966 10
번역기사 [마르카] 다비드 알라바, 레알 마드리드행 던 딜 17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Ucal 2021.01.19 42405 196
평점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vs 뉴캐슬 평점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손흥민의나라 2021.01.19 21565 71
번역기사 [더선] 하센휘틀: 베르너가 고전하는 이유는... 91 포텐 [레벨:3]야통이 2021.01.19 23278 126
번역기사 [이브닝스탠다드] 에밀 스미스 로우 "브루노 페르난데스랑 비교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ㅎㅎ"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아스날FC 2021.01.19 25068 165
번역기사 [skysports] 맨유가 어떻게 나서야 하는지에 대해 6 첨부파일 [레벨:15]메짤라스콜스 2021.01.19 1513 15
번역기사 [풋볼런던] 아스날 vs 뉴캐슬 / 오바메양은 여전히 최고의 포워드 중 한명이다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아스날FC 2021.01.19 16298 98
정보 [공홈] 아스날 vs 뉴캐슬 KOTM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손흥민의나라 2021.01.19 16882 105
번역기사 [공홈] 첼시, 레스터전 대비 코밤 트레이닝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백곰망곰 2021.01.19 10771 74
국내기사 [STN] 아스날, 뉴캐슬에 3:0 승 '오바메양 멀티골 폭발'… '더보기 리그' 탈출! 72 포텐 [레벨:34]kjw0074 2021.01.19 23126 89
번역기사 [skysports]살라 리버풀에 오래 머물고 싶어 6 첨부파일 [레벨:15]메짤라스콜스 2021.01.19 1339 19
번역기사 [Haber7] 페네르바체 "에덴 아자르? 영입하려고 한 적도 없는데?" 5 첨부파일 [레벨:34]GS1905 2021.01.19 623 11
번역기사 [skysports]아스날 부엔디아 영입 할려면 최대 750억 16 첨부파일 [레벨:15]메짤라스콜스 2021.01.19 2517 25
번역기사 [The Times] 프리미어리그, 다음주에 축구 대회 중 처음으로 뇌진탕 추가 교체 제도 도입 예정. 3 첨부파일 [레벨:36]산소과자 2021.01.19 748 15
번역기사 [인사이드풋볼] 토레이라를 노리는 피오렌티나 13 첨부파일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1.19 930 18
오피셜 [공홈] 토리노 FC, 마르코 잠파올로 경질 1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RN8 2021.01.19 8748 64
정보 [공홈]아스날vs뉴캐슬 선발라인업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신아영 2021.01.19 14263 6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40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