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5 21:05

[풋볼에스파냐]베르바토프"매를 대신 맞고 있는 베일은 레알을 떠나야만 한다"

조회 수 807 추천 수 17 댓글 17

1551095884403.jpg [풋볼에스파냐]베르바토프"매를 대신 맞고 있는 베일은 레알을 떠나야만 한다"


토트넘 전 동료 베르바토프는 벳페어와의 인터뷰에서

베일이 레알을 떠나야만 한다고 주장함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일어나는 모든 잘못에 대해 

비난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는 이번시즌에 30경기 12골을 기록중이며 활약 중이지만

그는 여전히 휘핑보이(매를 대신 맞는 사람)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인정받지 못한다면 앞으로 나아가야만 하죠


토트넘 복귀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이것은 물론 돈의 문제고 저는 토트넘이 

선수 한 명에게 수백만 달러 이상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베일은 월드클래스인데 

Epl에서 그를 다시 보면 좋을 것 같네요"라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https://app.football-espana.net/?referrer=https%3A%2F%2Fwww.football-espana.net%2F76945%2Fberbatov-whipping-boy-bale-should-leave-real-madrid#article/footballespana-76945

17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2.25 21:06
    이새낀 병신같은 쉴더들이 존나 많음
  • BEST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2.25 21:06
    이새낀 병신같은 쉴더들이 존나 많음
  • [레벨:20]핀투스코치 2019.02.25 21:09
    저번엔 크라우치가 쉴드치더만 ㄹㅇ 좆같네
  • [레벨:25]타락한선인 2019.02.25 21:10
    토트넘이나 복귀해라
  • [레벨:10]으앙망함 2019.02.25 21:12
    우드워드가 베일을 그리 좋아한다며? 맹구성님들 베일좀 사주세요
  • [레벨:24]나초페르난데스 2019.02.25 21:13
    다른 팀 가게 니가 주급 좀 대줘라
  • [레벨:28]골드타임 2019.02.25 21:13
    ㄷㄷ
  • [레벨:34]델카이져 2019.02.25 21:14
    이병신새끼는진짜 호날두가 5년내내 욕받이해주다 인제겨우1년찬데ㅋㅋㅋ
  • [레벨:34]델카이져 2019.02.25 21:15
    델카이져 진짜 개좆같았던게 1718시즌 호날두 리그 98슈팅 4골(챔스는 6경기 9골) 이라 욕먹었는데 이새낀 전반기내내 부상으로결장ㅋㅋㅋㅋ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02-25 21:26:20]
  • [레벨:20]좆바페 2019.02.25 21:14
    골퍼 > PGA 투어 > 미국 > 트럼프 > 뉴욕 > 뉴욕시티 FC. 뉴욕시티가 딱이네 이번 여름에 가자
  • [레벨:20]Flat. 2019.02.25 21:17
    스탯은 기가막히네 ㅋㅋ
  • [레벨:2]PAKACHU 2019.02.25 21:25
    맨유 왠지 또 관심가질거같은데 산체스 베일 환장두오 보여주자
  • [레벨:4]gagolass 2019.02.25 21:32
    12골이지만 클월 골을 뺀다면?!
  • [레벨:20]호드리구고에즈 2019.02.25 21:47
    제발 꺼지라 그래 좀 ㅋㅋㅋ
    가서 골프나 치던지
  • [레벨:24]벤돈신 2019.02.25 21:56
    제발 좀 나가!!!!!!
  • [레벨:15]전지수 2019.02.25 22:34
    산체스랑 교환해주실?
  • [레벨:23]세르히오레길론 2019.02.25 23:57
    지가 안꺼진다는데 ㅋㅋ
  • [레벨:2]Sirbottl 2019.02.26 01:25
    ㅇㅇ 좀 꺼져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데 헤아, 맨유에 최후통첩 보냈다... 주급 인상 강력 요구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6]하이버리. 2019.04.21 17983 112
번역기사 [프랑스풋볼] 기자 : 음바페, 당신의 베스트11에 호날두와 메시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29]호러쇼염탐중 2019.04.21 20252 194
번역기사 [골닷컴] 투헬 : 추포모팅, 놔는 당쉰을 믿숩니다.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29]호러쇼염탐중 2019.04.21 17160 97
번역기사 [더 선 독점] 맨시티는 은돔벨레를 오랫동안 노려왔으나 유벤투스가 낚아채감 36 [레벨:34]아스날챔스기원 2019.04.21 1369 23
번역기사 [더 선]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sns로 맨유팬들에게 작별인사를 고함 86 포텐 [레벨:34]아스날챔스기원 2019.04.21 19650 162
국내기사 [OSEN]'최초 3대리그 제패' 호날두, "세리에A가 골 넣기 제일 어렵다" 190 첨부파일 포텐 [레벨:31]꽃향기 2019.04.21 29030 103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스물넷 스털링,B실바가 PFA 영플 후보?' 오언 의문제기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리버풀우승 2019.04.21 15708 125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부산 조덕제 감독 "선수들, 전반에 정신나간줄" 3 첨부파일 [레벨:6]한프 2019.04.21 471 17
번역기사 [데일리 미러] 이적 건으로 논의를 시작한 릴의 니콜라 페페, 아직 결정난 건 X/리버풀, 아스날, 첼시가 관심 있음 20 첨부파일 [레벨:23]이걸왜지냐고 2019.04.21 2307 28
국내기사 [STN스포츠]"37회 우승" 유벤투스, 연례행사된 뻔뻔함…매수에 대한 몰지각 139 첨부파일 포텐 [레벨:5]umhut 2019.04.21 22504 184
국내기사 [인터풋볼] 판 할 " 솔샤르 강팀만 만나면 버스 세워버리죠 데헤아 앞에서 버스 세워버리고 아무것도 못헸죠"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30]크로스억제기 2019.04.21 17145 100
국내기사 [SPOTVNEWS] MOM 거부한 B.실바, “포든, 네가 받아야지”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1]매북강등시닉변 2019.04.21 22211 196
번역기사 [컷오프사이드] 맨체스터 시티, 라이벌 맨유와 리버풀의 타겟인 하킴 지예흐 영입에 나서. 5 첨부파일 [레벨:20]Reading 2019.04.21 865 14
번역기사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 아디다스와 2조원 규모 재계약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희망시우스 2019.04.21 10212 95
번역기사 [헤코르드] 카마초를 지키고 싶어하는 리버풀, 선수는 협상 원치 않음/라이프치히, 도르트문트, 울버햄튼, 스포르팅, 벤피카가 관심있음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이걸왜지냐고 2019.04.21 15458 84
번역기사 [더 선] 뉴캐슬 디렉터 리 찬리가 말하는 담 시즌 이적시장 계획, 인수등 15 [레벨:34]아스날챔스기원 2019.04.21 897 19
번역기사 [공홈] 리버풀vs뉴캐슬 리그전 일정조정 확정 2 첨부파일 [레벨:21]Ryvius 2019.04.21 400 15
국내기사 [인터풋볼] 日매체, "전성기라면 손흥민보다 나카타가 낫다" 영국 내 논쟁 보도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치키 2019.04.21 27322 124
번역기사 [공홈] 라다멜 팔카오: "우리는 PSG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첨부파일 [레벨:35]RN8 2019.04.21 217 5
번역기사 [공홈]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United As One' 런칭했습니다 + 기성용 캠페인 앰버서더 선정 14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새미오비 2019.04.21 13318 11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5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861 862 ... 다음
/ 8,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