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1 20:20

포텐 [스포츠 서울][오피셜]김민재, 중국 무대 데뷔한다...슈퍼리그 개막전 선발 출전

조회 수 22496 추천 수 243 댓글 286

E65FC78E-5868-4105-914F-2FA0DFA0C5B4.jpeg [스포츠 서울][오피셜]김민재, 중국 무대 데뷔한다...슈퍼리그 개막전 선발 출전축구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새 소속팀 중국 슈퍼리그 베이징 궈안 데뷔전을 치른다.


김민재는 1일 오후 9시에 열리는 슈퍼리그 개막전 우한과 원정 경기에서 선발 라인업에 포함됐다. 베이징을 이끄는 스위스 출신 로저 슈미트 감독은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공격수 세드릭 바캄부를 명단에서 빼고 김민재를 포백의 한 축으로 세웠다. 김민재와 함께 이날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는 헤나투 아우구스투와 조나탄 비에라다.



아까 출전 못하는 기사로 포텐 갔었는데ㅋㅋㅋㅋ
민재형 미안해ㅋㅋ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5]멘다 2019.03.01 20: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선발로 안나오면 욕이란 욕은 다하고 선발로 나와서 할말 없어지니 이새끼 기사는 안보고싶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포켓몬갤러리 2019.03.01 20:44
    김민재까들의 공격 루트 변경!?
    벤치따리라고 욕했는데 주전이다?
    그럼 돈보고 간 새끼라고 공격하면 된다~
  • BEST [레벨:2]키잉처언 2019.03.01 20:37
    멘다 머법관들 감성 이제 이해한거야?
  • BEST [레벨:36]알리바예프 2019.03.01 20:45
    멘다 김민재 인스타 악플러사건때 김민재 옹호하는 애들 여자밖에 없다고 여혐댓글 남기는 병신새끼도 있었음.

    국축갤에 간간히 개소리 씨부리는 '세금리그'라는 닉넴을 가진 애가 그랬어.
  • [레벨:1]7.Ribery 2019.03.01 21:23
    7.Ribery /바헤헥

    시발 그 감독능력 손흥민 수비수놓고 슈퍼컵 개막전에 공격수 윙백집어넣는 그 존나 위대한 감독능력 ㅋㅋㅋㅋㅋ

    차이나면 얼마나 존나 차이난다고 지랄ㅋㅋㅋㅋ

    배울거면 같은 수비수출신 감독밑에서 배우는게 훨 낫다고 말하는데 감독능력 존나 지랄하네.

    슈미트가 그리 명감독임?? 발롱출신 수비수보다 더 수비수한테 많은걸 가르쳐줄정도로??

    축알못새기 존나 아는척하다가 블라인드하고 튀는거보소
  • [레벨:6]Muirhead 2019.03.01 21:12
    7.Ribery 리그 수준+선발 못나온다고 ㅈㄴ게 깔떼는 언제고 ㅋㅋㅋㅋㅋ
  • [레벨:1]7.Ribery 2019.03.01 21:14
    Muirhead 미안한데 영권이 딱히 실드친적은 없음.

    영기방패 자꾸 들고오길래 영권이는 케이스가 다르다는걸 설명해준거지.

    그리고 중국리그 수준 낮고 선발도 불투명한거 맞는데 왜?? 계속 깔건데?

    어차피 군면제되고 유럽 포기하고 중국을 간거면 본인도 그정도 욕먹을거 감안하고 돈벌러간거아님? ㅋㅋ
  • [레벨:6]Muirhead 2019.03.01 21:16
    7.Ribery 걍 빼애액대면서 까고 싶을 뿐이네 ㅋㅋㅋ

    권경원 예시로 들면서 충분히 경쟁력 있다고 할때는 애써 무시해놓고 ㅋㅋ
  • [레벨:1]7.Ribery 2019.03.01 21:20
    Muirhead 그래서 그 권경원 국대 얼마나 뜀??

    권경원은 군면제도 안됐어요 븅신님아ㅋㅋㅋㅋ 존나 자꾸 축알못들 선동하려고 조건 똑같이 만들려고하네.

    둘이 다르다고요 ㅋㅋㅋㅋ
  • [레벨:6]Muirhead 2019.03.01 21:22
    7.Ribery 뭐지 이 븅신은??
    권경원 예시로 든건 아쿼 자리없어도 짱깨리그에서 울나라 수비수가 충분히 주전자리 먹을 수 있다는 거였는데?? ㅋㅋ

    그리고 애석하게도 예술체육요원은 특례이후 2년간 그 직종에만 종사하면 됨 ㅎㅎ
  • [레벨:1]7.Ribery 2019.03.01 21:25
    Muirhead 응 븅신아. 권경원 팀 외인은 비첼빼고 다 상태 븅신이야. 좀 알고 지껄이세요 제발
  • [레벨:6]Muirhead 2019.03.01 21:34
    7.Ribery 저번시즌 경기를 많이 못나와서 그렇지 23경기 15골 넣은 파투가 븅신??
  • [레벨:1]7.Ribery 2019.03.01 21:37
    Muirhead 어휴 검색 다 하고 오셨어요?? 말꼬리 납기 들어갔는데 이걸 어쩌나??

    파투 시발 부상으로 경기 존나 날리는데ㅋㅋㅋ 그리고 김민재팀 외국인은 3인이 다 에이스고 권경원이랑은 다르다고요 시발

    자 비첼이랑, 파투. 또 누구 불러보세요
  • [레벨:6]Muirhead 2019.03.01 21:40
    7.Ribery 븅신아 파투 있는걸 뻔히 아는데 나머지 병신이라 하네 ㅋㅋㅋㅋ
    모데스테는 ㅈㅁ해서 돌아갔고

    타 외인 클라스도 톈진<궈안이지만 권경원<김민재인 것도 팩튼데 ㅋㅋ

    시즌 시작도 전부터 6경기밖에 못나온다 ㅇㅈㄹ 하면서 ㅈㄴ 까던 새끼들이 태세 전환은 ㅋㅋㅋㅋ
  • [레벨:1]7.Ribery 2019.03.01 21:42
    Muirhead 경기를 잘 못나오는데 뭐 어쩌라고 븅신아

    또 좆같은 말꼬리 잡기하네. 그래서 시발 비첼, 파투 하고 또 누구 븅신아??

    뭐가 달라지는데?? 시발 뭔 페미니스트도 아니고 논리고 뭐고 좆도 없이 말꼬리만 잡고 늘어지네.
  • [레벨:6]Muirhead 2019.03.01 21:45
    7.Ribery 모데스테 븅신인거 인정한다고 ㅋㅋㅋㅋ 근데 전체 외인 쿼터가 4명밖에 안되는데 ㅋㅋㅋㅋㅋ

    당장 김민재가 바캄부 밀어내고 선발 됐는데 아무튼 후보임 빼애액 ㅇㅈㄹ하는거 개 역겹네 ㅋㅋ
  • [레벨:3]주시은업쩌염 2019.03.01 21:06
    먼저 개병신논리로 패악질 부리던거는 누구며 짱깨리그 선발아니라고 지랄한건 누구냐ㅋㅋㅋㅋㅋㅋ 병신 머법관새끼들 개소리하고 빤스런 웃겨죽자너 엌ㅋㅋㅋㅋㅋㅋ
  • [레벨:27]kinjacks 2019.03.01 21:07
    김민재 걱정할거 없다. 너보다 추한 새끼들이 여기에 많으니까 ㅋㅋㅋㅋㅋㅋ
  • [레벨:6]Muirhead 2019.03.01 21:07
    권경원도 아쿼 없어도 선발 뛴 보면서 충분히 경쟁력있다고 할때 비추 ㅈㄴ게 맞았는데 ㅋㅋㅋㅋ

    fc 코리아팬들 태세 전환보소 ㅋㅋㅋ
    아무튼 돈미새임 빼애액
  • [레벨:8]바헤벡 2019.03.01 21:08
    Muirhead ㄹㅇ 나도 바캄부빼고
    김민재가 선발일수도
    있다고했는데 비추 ㅈㄴ먹음ㅋ
  • [레벨:31]AMPADU 2019.03.01 21:08
    댓글 고지전보소 ㅋㅋ
  • [레벨:8]바헤벡 2019.03.01 21:09
    이제 담경기 김민재 선발제외되면
    씹개판날듯ㅋㅋㅋ
    암튼 짱깨리그서도 잘해라 민재야
    한국수비 10년간 책임져야지
  • [레벨:24]김시은 2019.03.01 21:11
    ㅋㅋㅋㅋㅋㅋㅋ이시발
    것보다 짱까리그에서 선발출전 하는걸로 기사가 나오네 ㅅㅂ ㅋㅋㅋㅋㅋㅋ
  • [레벨:4]sota 2019.03.01 21:12
    짱깨리그는 선발 뛰어도 기량 하락 필수임.
    홍정호 봐라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1:21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1:23
    판니스텔루이 김영권은 기량하락 겪고 국대 퇴출 위기격고 각성해서 돠살아난 예외적인 케이스임. 지금은 탈중국 했고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1:25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1:27
    판니스텔루이 김영권 몇년간 기량하락으로 계속 욕 먹다다가 관중소리 때문에 시끄러워서 실수했다고 변명했다가 한동안 국대 제외됬고 월드컵 직전에 김민재 부상으로 다시 합류한거임.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1:29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1:34
    판니스텔루이 김영권이 원래 뛰어난 유망주 였는데 발전은 커녕 기량이 쇠퇴하니까 계속 결정적 실수반복하고 욕먹었지. 그리고 욕을 계속 쳐먹으니까 말같지 않은 핑계하다가 국대 탈락한거고. 넌 초딩도 아니고 이런 상식적인것도 모르냐?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1:35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1:43
    판니스텔루이 이ㅂㅅ은 아직도 말귀 이해 못하네 ㅋㅋ
    김영권은 중국 진출후 기량하락 겪고 국대서 계속 실수연발해서
    짱깨화 됬다고 국민적 비판을 받았었어 임마.
    관중 시끄럽다 사건은 비판을 계속받으니까 핑계되려다 집중적으로 욕쳐먹은 사건이고
    이시기부터 국대 탈락한거야.
    그래서 월드컵 못가는건데
    월드컵 직접 김민재 부상으로 운좋게 대체 발탁 재승선해서 마지막 기회라 여귀고 위기의식 가지고 각성한 예외적인 케이스라고 이 초딩같은놈아.
  • [레벨:6]Muirhead 2019.03.01 21:45
    sota 예외적 케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 없다며 ㅋㅋ
  • [레벨:4]sota 2019.03.01 21:48
    Muirhead 누가 없다고 했는데 ?
    어디 한번 랑크 올려봐 이 멍청한 새키야
  • [레벨:6]Muirhead 2019.03.01 21:50
    sota '기량하락 필수임' 니가 쓴 댓글이다 이 호로 새꺄 ㅋ

    당장 반례로 권경원도 있음

    김민재 ㅈㄴ게 까던 머법관쉑들 ㅂㄷㅂㄷ대는거 개추하자너 ㅋㅋㅋㅋㅋ
  • [레벨:4]sota 2019.03.01 22:03
    Muirhead 그래서 저기에 "없다는" 말이 어디있는데 멍청한 새캬 ㅋ

    그리고 권경원이 뭔 반례냐? ㅋ

    홍정호, 장현수, 권경원 죄다 기대만큼 성장못하고 기량하락 했구만

    민재맘 새키들은 왜 그리 하나같이 멍청하냐? ㅋㅋ 죄다 김민재 닮아서 지능에 문제있는 놈들이네 ㅋㅋ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1:47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1:53
    판니스텔루이 초딩새키는 아직도 이해 못함? ㅋ
    이새키도 빡대가리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설명해줄게 초딩아 ㅋ
    못된게 중국탓이고 극소수 확률로 각성할수 있다고 ㅇㅋ?
    하지만 잘못될 확률이 높은게 현실이다. 오케이? 이제 이해 가능하지? ㅋ

    김민재 옹호하는 이렇게 병신같으니 김민재가 더 욕을 쳐먹지 ㅋㅋㅋ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1:48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2:07
    판니스텔루이 엥? ㅋ 이 새키 아직도 이해 못하고 있는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 예외적인 케이스 뜻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팩트에서 발리고 정신승리 하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2:22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2:23
    판니스텔루이 이 새키 팩트 쳐발리고 부들부들 대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2:34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2:44
    판니스텔루이 이새키 팩트 쳐발리고 반박못해서 아직도 부들부들 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2:44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2:49
    판니스텔루이 예외적인 이란 말의 뜻도 모르는 새키가 더 한심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2:55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3:06
    판니스텔루이 우리 초딩 어린이 이제 이해하셨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권경원도 떡락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판니스텔루이 2019.03.01 23:08
    sot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sota 2019.03.01 23:19
    판니스텔루이 우쭈쭈 그래서 화나셨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알겠어여~ 그러면 우리 어린이 그만 괴롭히고 이제 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 초딩 어린이 담에 또봐요~ 안녕~ ㅃㅃ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공익 2019.03.01 21:27
    sota 파울리뉴는?
  • [레벨:4]sota 2019.03.01 21:29
    공익 파울리뉴는 기본기가 이미 월클 근접
  • [레벨:2]맛서인 2019.03.01 21:12
    킹갓중국리그 선발 ㅊㅋ
  • [레벨:31]월드컵시즌 2019.03.01 21:13
    벤치도 못간다고 까이더니
    리그 선발 ㅋㅋㅋㅋㅋㅋ
    뛸의지도 없는새기만들더만 ㅋㅋㅋ
  • [레벨:26]노란지선 2019.03.01 21:13
    중국리그선발이네 대단하다..킹민재
  • [레벨:10]치암파가르가노 2019.03.01 21:16
    ㅋㅋ 병신들 경기 못나오는걸로 깠으면서 어떻게든 합리화할려고 민재맘이니 뭐니 그냥 응원 안한다 하고 관심 끊으면 되지
  • [레벨:9]첼시첼시 2019.03.01 21:17
    킴민쨔이 슈빠리그 데뷔쟌!!
  • [레벨:8]메좃띠 2019.03.01 21:17
    와 짱피엘 드디어 데뷔하는구나!
  • [레벨:22]진정해 2019.03.01 21:17
    슈미트가 한국인에 좋은 감정있는듯, 근데 이건 장위닝 저새끼가 못하면 민재가 명단제외되야함 ㅋㅋㅋ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1 21:18
    김민짜이 중국 귀화 승인났나 ㅅㅅㅅ
  • [레벨:15]멘다 2019.03.01 22:02
    거세왕적토마 공식 대회를 뛰었는데 귀화가 어떻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1 22:04
    멘다 국대 안뛰면 되는데??베이징은 외국인 쿼터 제한 없어지니 더좋은건데???베이징이 김민짜이가 국대라서 데려간거임??베이징이 국대라서 데려가야할 이유가 없는데 ㅋㅋ
  • [레벨:15]멘다 2019.03.01 22:08
    거세왕적토마 김민짜이 드립 좀 그만치셈; 모자란 놈도 아니고;; 베이징이 국대라는건 또 뭔 개소리임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1 22:43
    멘다 아는게 뭐야??김민짜이는 지금 아시아쿼터 용병제로 베이징갔지 근데 중국 귀화하면 중국인이니까 외국인 쿼터가 아니라고 그럼 베이징 입장에서는 개꿀이지 굳이 국대 뭐하러뛰어??연봉이 40억이 넘는데??계약할 당시에는 내국인 아니니까 내국인 연봉제한도 안받았지 선수도 만족 구단도 만족하는거지 국가대표로 더 발전하고 싶다면 중국리그가 좋은 선택이 아니라 무난한 선택은 되나???중국 리그 간 선택을 놓고 뭐라하지 마라??국가대표 선발 안되었으면 전북에서 뛰다가 상무갔을텐데 국대 꿀빨아서 해외진출 가능해지니까 바로 중국행했는데 칭찬과 격려를 해달라??김민짜이 어머니 자식사랑에 박수를 드립니다 난 얘 기사만 안나오면 따로 욕 안함 ㅇㅇ
  • [레벨:15]멘다 2019.03.01 23:52
    거세왕적토마 막줄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정신병있음? 선수 본인 선택이지 패드립은 왜 치고 앉았냐. 그리고 군 문제 있어도 진출할 선수들은 다 진출함. 걍 수월해지는 것 뿐이지. 권경원 석현준 권창훈 보면 모름? 권경원은 상무 때문에 임대로 들어올거고. 그리고 난 김민재 향후 국대 출전에 대해 별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너나 다른 정신병 걸린 놈들 보니깐 차라리 귀화하는게 낫다는 생각함. 욕이란 욕은 다 쳐했는데 우리나라 위해 뛰어달라는 말을 어케함; 그리고 결국 발전 문제는 본인 노력임. 김영권 보면서 드는 생각이 없나?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2 00:12
    멘다 니가 정신이 뭔가 이상한거 아냐??무슨 맘이라고 하는게 패드립이었냐??웃기네 ㅋㅋ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2 00:12
    멘다 응 국대에서 안보면 돼 ㅇㅇ본인이 거부하면 난 박수쳐줌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2 00:15
    멘다 그리고 왜 욕하는지 이해 절대로 못하겠지 아마 김민재같은 케이스가 욕 하나도 안 먹고 스무스하게 지나가면 앞으로 축구유망주들이 누가 힘들게 유럽까지 가서 도전하나??전부다 중국만 보고 축구하겠지 아주 바람직하네 인신공격은 하지말라 이해한다 개인 사생활이라고 할수있는 개인 sns에 찾아가서 욕하지말라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베이징간것에 대해서 뭐라말라??웃겨 참 웃겨
  • [레벨:15]멘다 2019.03.02 00:23
    거세왕적토마 전혀 부모 얘기가 나올 대목이 아닌데 어머니 자식사랑에 박수를 드립니다를 어떻게 패드립으로 안봄? 그리고 유망주들이 유럽에 대한 로망이 있고 서방 세계에서 뛰고 싶은 꿈이 있다면 알아서 가서 뛰겠지 김민재 욕한다고 걔네 생각이 바뀔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재 이적 오피셜 나기 전에 욕 많았는데 선택 바꿨음? 걍 지네 마음인건데 김민재 욕한다고 뭐가 바뀌는줄 아는갑네. 그기고 난 베이징에 간 것에 대해 뭐라말라하지 않았음. 근데 멀쩡한 선수보고 귀화 승인 났나 ㅅㅅㅅ 이지랄하는건 좀 아닌 것 같은데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2 00:24
    멘다 승우맘이니 무슨 맘이니 하는거랑 같은거지 그게 어떻게 패드립이냐??평소에 패드립을 즐기냐??패드립으로 어떻게든 이어지게 보이는듯??
  • [레벨:24]거세왕적토마 2019.03.02 00:25
    멘다 그리고 누가 보면 내가 쌍욕박고 패드립이라도 박은줄 알겠네 귀화 ㅅㅅㅅ 이게 쌍욕이냐??무슨 김민짜이가 국가를 구한 영웅임??아니면 수령님이나 예수라도 되나??겁나 웃기네 ㅋㅋㅋ
  • [레벨:7]박해윤 2019.03.01 23:56
    멘다 귀화는 되지 ㅋㅋ

    근데 좀 이상한 애인거 같은데 걍 무시하자 ㅋㅋㅋㅋㅋ
  • [레벨:15]멘다 2019.03.02 00:25
    박해윤 그래야겠음
  • [레벨:2]게리툴라 2019.03.01 21:18
    민재까들 정신승리하는 꼬라지 보니 추하네 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민재는 돈도 많이벌고 경기도 잘나옴 ^^
  • [레벨:4]sota 2019.03.01 21:25
    게리툴라 그렇고말고 ㅋ 장현수 처럼 ^^
  • [레벨:4]페키릅 2019.03.01 21:18
    미안합니다 출전 못할줄알고 존나욕했는데 아니엇네
  • [레벨:20]외이도염 2019.03.01 21:19
    fc코리아 제발 디져 ㅠ
  • [레벨:5]황디디 2019.03.01 21:21
    사람이 할말이없으면 비꼬기 시작하더라
  • [레벨:5]미네랄월 2019.03.01 21:27
    아씨발 왜선발임; 개털리고 다음경기떄부터 제발 명제해라
  • [레벨:15]멘다 2019.03.01 22:02
    미네랄월 응 벽이야
  • [레벨:1]Geromm 2019.03.01 21:28
    난 명단등록도 안된줄알았다
  • [레벨:31]월드컵시즌 2019.03.01 21:33
    Geromm 선동하는애들있긴했음
    아챔말고는 엔트리도 못드는거처람
  • [레벨:16]Bruno 2019.03.01 21:34
    곽한구를 빼다니 의외네
  • [레벨:8]의심하라 2019.03.01 22:06
    캬 비싼 외국인공격수 밀어내고 자리 차지했네
  • [레벨:10]첼시 2019.03.01 22:23
    펨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갈까말까 2019.03.01 22:28
    돈 많이 벌자
  • [레벨:24]유즈 2019.03.01 22:44
    외국인 셋이 다 잘하는애들이라 봄까지 못나올줄알았는데 이번경기에 기회잡자
  • [레벨:35]clash 2019.03.01 22:55
    중국간새끼 기사는 그만올리면 안되냐
    중국리그가 무슨 수준 높은 리그라고 K리그보다 떨어지는데
  • [레벨:20]주퀘도 2019.03.02 08:20
    머법관 새끼들 이 악물고 존나 부들대네 ㅋㅋ
  • [레벨:31]고은실 2019.03.03 15:37
    ㅋㅋㅋ 그럼 써먹긴 하겠지 민재맘들 추하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Sheffield United News] 딘 헨더슨이 맨유로 돌아가면,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아론 람스데일'을 영입해야 한다 6 첨부파일 [레벨:34]최고권위자 2020.03.03 1602 24
번역기사 [마르카]끔찍한 태클로 고통받는 산티 카솔라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삼성제발해체해 2020.03.03 25474 161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밀란, 이미 랑닉에게 3+1년 계약 제시 7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20.03.03 252 14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패배 날 알리송이 보여준 '월클인성', 혈액암 환자 단체에 실착 유니폼 기부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20.03.03 16661 136
번역기사 [빌트] 제롬 보아텡, 위장염으로 샬케 전 결장 확정...알라바&키미히 센터백 라인 유력 17 [레벨:35]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3.03 330 6
번역기사 [스쿼카] 프리미어 리그 2019/20 시즌 뚝배기 순위 TOP 10 (2020.3.1 기준) 20 첨부파일 [레벨:30]안필드킹 2020.03.03 1879 36
번역기사 [가디언] 클롭, "내 선수에 의문을 품으면 난 진짜 멍청이다"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처음해보는펨코 2020.03.03 17545 98
번역기사 [메트로] FA컵에서 당한 끔찍한 태클에도 '괜찮다'라고 말한 루카스 토레이라 9 첨부파일 [레벨:2]삼성제발해체해 2020.03.03 380 18
번역기사 [공홈] 패배는 '특별한' 하루를 보내던 윙크스의 자부심을 훼손시켰다. 12 첨부파일 [레벨:24]문별이 2020.03.03 353 14
번역기사 [라스아] 불쌍한 박항서 감독.... '네덜란드 리거' 도안 반 하우마저 부상으로 이탈.... 2 첨부파일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20.03.03 201 10
번역기사 [스쿼카] 프리미어 리그 2019/2020 시즌 태클 순위 TOP 10 (2020.3.1 기준) 20 첨부파일 [레벨:30]안필드킹 2020.03.03 638 25
번역기사 (해머스뉴스) 바르셀로나,psg 그리고 라이프치히는 웨스트햄 2004년생 원더키드를 노림 8 첨부파일 [레벨:7]숄라숄타이어 2020.03.03 2223 18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그릴리쉬 레스터전 출전 가능할 듯 5 첨부파일 [레벨:36]친절한학생 2020.03.03 517 12
오피셜 [공홈] 2022 유로파리그 결승전 장소 확정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20.03.03 23950 178
번역기사 [데일리 메일] 스포르팅 감독 실라스 : 브루노 미친놈임ㅋㅋ 훈련끝났는데 혼자 계속 훈련하더라. 앞으론 더 할걸?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마루코로잇스 2020.03.03 10927 95
번역기사 [스쿼카] 프리미어 리그 2019/20 시즌 드리블 돌파 순위 TOP 10 (2020.3.1 기준)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안필드킹 2020.03.03 17049 104
번역기사 [빌트] “실수투성이” 알렉산더 뉘벨, 시즌 끝날때까지 벤치행 유력...슈베르트가 샬케의 No.1 골리 21 첨부파일 [레벨:35]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3.03 575 28
번역기사 [SPORT] 메시를 위한 새 팀을 구성하기 위해 네 선수를 영입하려는 바르셀로나 1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3]murdoch 2020.03.03 15620 120
국내기사 [인터풋볼] 미키타리안 " 맨유로 이적 했던거 후회 안해 과거로 돌아가도 똑같이 선택했을거야 내게 맨유가 인생에 한번 있을지 모르는 기회였거든"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크로스억제기 2020.03.03 21218 109
오피셜 [공홈] 울산 현대, 이청용 영입 10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JORGINHO 2020.03.03 28666 25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57 858 859 860 861 862 863 864 865 866 ... 다음
/ 9,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