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8 21:43

[풋볼 이탈리아] 밀란 - 레이나 던 딜

조회 수 1822 추천 수 35 댓글 24
[풋볼 이탈리아] 밀란 - 레이나 던 딜

나폴리 골키퍼 페페 레이나는 자신이 밀란으로의 이적을 받아 들인것에 인정했다.


페페 레이나는 스페인 국가대표 골키퍼이지만, 파르테노페이는 그에게 1년 연장 재계약을 제시했을 뿐이다.

최근에 로쏘네리가 그를 영입하기 위해, 열일하고 있고,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에 따르면 AC 밀란과 페페 레이나의 거래는 던 딜이라고 한다.

이 신문은, 레이나가 밀란에서 3M의 연봉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1년 계약 연장 조항이 있다고 한다.

그치만, 밀란은 돈나룸마의 미래를 확인하기 위해서 선뜻 레이나를 영입하진 않을거 같다.

돈나룸마가 여름 이적시장에 팔린다면, 밀란은 레이나를 영입할 것이다.

출처 - https://www.football-italia.net/118216/report-reina-milan-done?

의역 o, 직역 o
35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고소는뭔 2018.03.08 22:15
    레이나는 2-3년이면 은퇴야
  • [레벨:9]질힉호시절 2018.03.08 21:45
    돈룸 안 나가면 잔류?
  • [레벨:21]Azzuri 2018.03.08 21:45
    그럼 돈나룸마 주전이고 서브 레이나, 3순위 플리짜리 될듯

    어찌됐든 간에, 레이나는 이번 시즌 끝나면 나폴리 떠날거 같긴 함
  • [레벨:24]밀복절 2018.03.08 21:57
    후보키퍼에 3M이나? 허
  • [레벨:24]네모2 2018.03.08 22:04
    돈마룸마 팔려는듯

    킥이 진짜 똥수준이라 연봉값을 못함. 비씨게 팔고 레이나로 바티면 충분팔들
  • [레벨:33]좋밀망밀 2018.03.11 12:11
    솔직히 그 연봉도 어린나이에 파격적인 활약을 해준것도 있고 포텐값으로 해준거긴한데 존나 높긴했지 ㅋㅋ 플리짜리가 터져줬으면 좋겠다 진짜... 하아 씨발 ㅠㅠ 에펨에서도 이제 돈나룸마팔고 플리짜리 키우고있는데
  • [레벨:26]P쿠트로네 2018.03.08 22:08
    주전으로 쓰려는거 같은데..
  • [레벨:21]Shen 2018.03.08 22:09
    돈나룸마는 레알이나 psg갈거같은데 80m은 받으려고 하겠지 레이나도 서브로 갈거면 나폴리에 남을테고
  • [레벨:5]중궈밀란 2018.03.08 22:11
    돈나룸마 2-3년 안에 나갈까봐 그런듯
  • BEST [레벨:3]고소는뭔 2018.03.08 22:15
    레이나는 2-3년이면 은퇴야
  • [레벨:33]좋밀망밀 2018.03.11 12:10
    당장 이번 시즌 끝나면 팔릴거 같은데 ㅋㅋ
  • [레벨:25]한구멍세가닥 2018.03.08 22:35
    플리짜리로 간다
  • [레벨:23]빨검줄무늬나방 2018.03.08 22:37
    3m이면 세컨키퍼한테 챙겨줄 연봉은 아닌 것 같네
  • [레벨:24]밀복절 2018.03.08 22:47
    ㅇㅇ 사실상 돈나룸마 나간다 봐야할듯
  • [레벨:9]빡빡이실바 2018.03.08 22:59
    플리짜리 키우려나
  • [레벨:35]AC#Milan 2018.03.08 23:07
    라이올라사단 싹다 꺼지자
  • [레벨:33]좋밀망밀 2018.03.11 12:10
    보나벤도 라이올라 사단 아님?? 제발 꺼져주세요 ㅠㅠ
  • [레벨:35]AC#Milan 2018.03.11 12:50
    돈나 아바테 보벤ㅋㅋ
  • [레벨:33]좋밀망밀 2018.03.11 14:43
    앗.. 아바테는 밀란 시절부터 좋아했던 애라서 남아줬음 좋겠네ㅎㅎ.. 개인적으론 밀란에서 리그 한 번더 들고 은퇴했음 좋겠음.
  • [레벨:35]AC#Milan 2018.03.11 14:51
    유스출신에 애정도 가는 선수긴 한데
    라이올라 사단에 쥐도새도 모르게 부상 계속당하는거 보면.. 보낼 타이밍인거 같기도 함
  • [레벨:33]좋밀망밀 2018.03.11 14:53
    저번 스팔전 때처럼 회춘했으면 좋겠다 ㅠㅠ 옛날엔 스쿼드에서 가장 네임밸류랑 실력 딸리는데 투지로 먹고사는 애라고 정많이갔는데
  • [레벨:2]4VanDijk 2018.03.09 01:19
    미뇰레 팝니다
  • [레벨:24]케즘 2018.03.09 14:24
    돈나룸마 나가는구나..
  • [레벨:8]한백무림서 2018.03.10 13:50
    ㅈㄴㅁ부활하자 병신들아ㅠㅠ
  • [레벨:15]망란서포터 2018.03.10 13:54
    플리짜리 키우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 다음
/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