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8 22:33

포텐 [풋볼 런던] 졌네... 구너들이 밀란전 패배를 예상하는 또다른 이유, 유니폼

조회 수 28537 추천 수 89 댓글 48

GettyImages-923097608.jpg [풋볼 런던] 졌네... 구너들이 밀란전 패배를 예상하는 또다른 이유, 유니폼

(엎드려뻗쳐 ㅅㅂ놈들아)


https://www.football.london/arsenal-fc/fixtures-results/ac-milan-arsenal-blue-shirt-14383492


리그에서의 병x같은 경기력에 더하여, 구너들이 밀란전 결과를 자신하지 못하는 이유는 또하나 있다.


아스날은 유로파리그에서 다음 라운드로 나가는 것뿐 아니라 자신감 회복을 위해서라도 승리가 필요하다.


물론 밀란도 예전의 밀란은 아니지만, 최근 공식전 4연패를 기록했다는 점은 산시로에서의 경기를 볼 구너들의 마음을 무겁게 만든다.


그러한 사실들에 더하여, 아스날은 밀란을 상대로 푸른 유니폼을 입어야 한다.


외순머시기 원정에서 2:1로 패배한 경기에서처럼, 아스날은 이번시즌 푸른 유니폼을 입은 9경기중 7경기를 졌다.


가장 기억에 남는 패배는 단연 작년 8월 리버풀 원정에서의 4:0 참패이며, 유일한 승리는 지난 9월 바테 소리소프 원정이다.


안그래도 4연패인 상황에서 푸른 유니폼을 입고 경기한다는 사실은 구너들을 좌절시키기에 충분했다.


심지어 한 팬은, 불명예로 가득찬 95/96 시즌 맨유의 회색 유니폼과 비교하기도 했다.


(찾아보니까 디자인 구리기로 이미 악명이 높네 ㅋㅋ 사진 첨부함 - 번역자 주)


Man-Utds-Grey-Away-strip.jpg [풋볼 런던] 졌네... 구너들이 밀란전 패배를 예상하는 또다른 이유, 유니폼



다음은 SNS상 반응을 모은 것이다.


좆망1.jpg [풋볼 런던] 졌네... 구너들이 밀란전 패배를 예상하는 또다른 이유, 유니폼

- 원정 + 푸른 유니폼, 시작하기도 전에 우린 졌어.


- 저 킷을 지금 당장 폐기처분하라고 누가좀 얘기해줘.... 그건 선수들과 팬들 모두의 자신감을 떨어뜨려


좆망2.jpg [풋볼 런던] 졌네... 구너들이 밀란전 패배를 예상하는 또다른 이유, 유니폼

- 맨유 회색유니폼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걸.


- 또다른 패배네...


- 푸른 유니폼의 저주 (bLue의 L = Lose)


좆망3.jpg [풋볼 런던] 졌네... 구너들이 밀란전 패배를 예상하는 또다른 이유, 유니폼

- 푸른 유니폼은 운이 아주 안좋고 우리는 그걸 태워야해.


- 우리 다시는 푸른 유니폼은 입지 말자.


- L 킷.


좆망4.jpg [풋볼 런던] 졌네... 구너들이 밀란전 패배를 예상하는 또다른 이유, 유니폼

- 오늘 지는거 뭐 확실하네.


- 에휴 우린 끝났다..


- 또다른 나쁜 밤이 오겠는걸!



* 참고 ~ 이번 시즌 아스날이 푸른 유니폼을 입고 한 경기


Liverpool 4 Arsenal 0

BATE 2 Arsenal 4

Watford 2 Arsenal 1

Koln 1 Arsenal 0

Southampton 1 Arsenal 1

Nottingham Forest 4 Arsenal 2

Bournemouth 2 Arsenal 1

Swansea 3 Arsenal 1

Arsenal 1 Ostersunds 2


9전 1승 1무 7패  , 11골 21실점

----------------------------------------------------------


안그래도 못하는데 저거 입으면 그냥 단체로 정신줄 놓음 ㅋㅋ

89 -
  • BEST [레벨:23]모라탄코 2018.03.09 08:45
    포텐타이밍으로 밀란이 더 비참해졌네
  • BEST [레벨:25]씨발롬아 2018.03.09 08:47
    경기봤는데 망란 저 병신들이 13경기 무패였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badgalrirR 2018.03.08 22:35
    심지어 대부분 약팀들한테 졌네
  • [레벨:9]낼뒤져도개집빠 2018.03.08 22:35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강의도 없는데 안보고 자야겠다 좆같은 팀
  • [레벨:2]PAKACHU 2018.03.08 22:35
    ㅋㅋㅋ진짜 희망없나 흠
  • [레벨:2]oZilkamp 2018.03.08 22:49
    유니폼이고 뭐고 검은옷 입어도 애초에 원정성적이 쓰레기니...
  • [레벨:25]MaScEg 2018.03.08 22:50
    경기 그냥 안봐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좆두 2018.03.08 23:03
    이게임 볼 구너분들차라리 속터지지말구
    돌문대 잘츠부르크 보세여
    황희찬선수나옵니다
  • [레벨:1]팡2 2018.03.08 23:10
    해체해야...
  • [레벨:32]KAORI 2018.03.08 23:33
    외순 머시기ㅋㅋㅋㅋ
  • [레벨:4]개집종신 2018.03.08 23:35
    봐 말아 ..
  • [레벨:20]하인케스 2018.03.09 00:32
    이 경기는 밀란이 이겼으면...

    아스널은 져도 장비 하나 떨구는거지만(벵거), 밀란은 지면 캐삭이야.
  • [레벨:2]PGB06 2018.03.09 00:35
    유니폼 때문에 졌다고 딸 가능
    고로 개이득
  • [레벨:23]SDM56 2018.03.09 01:42
    앟 저번에 저걸로 글써서 포좀 벌었는뎅ㅎㅎㅎ
  • [레벨:11]로사누나 2018.03.09 04:06
    지금 이기는 중!
  • [레벨:7]Jackyboy 2018.03.09 04:06
    ㅋㅋ
  • [레벨:2]HMk7 2018.03.09 04:27
    응이겼어!
  • [레벨:37]아이유는사랑입니다 2018.03.09 05:04
    이겨버림ㅋㅋㅋ
  • [레벨:10]폭풍의밀란 2018.03.09 05:05
    이시방
  • [레벨:29]모라타맘 2018.03.09 05:06
    ㅋㅋ똥싸네
  • [레벨:34]아리스타 2018.03.09 06:25
    퍼거슨도 저 유니폼 가지고 개지랄 했던 걸로 아는데
    좃밥 팀 상대로 저 유니폼 입고 2대0인가로 끌려가다가 퍼거슨이 개좆같은 유니폼 어쩌구 하면서 후반에 다른 킷으로 바꿨는데 역전함 ㅋㅋ
  • [레벨:23]핑보폭격기 2018.03.09 08:47
    엥 그게가능??
  • [레벨:14]싸커몰락 2018.03.09 08:28
    벵거의 선견지명을 못 믿는 현지 구너들 ㅉ ㅉ
  • [레벨:2]볼텍스 2018.03.09 08:45
    ㅋㅋㅋ
  • BEST [레벨:23]모라탄코 2018.03.09 08:45
    포텐타이밍으로 밀란이 더 비참해졌네
  • [레벨:24]사비알론수호 2018.03.09 08:46
    뭔 유니폼 타령이야 ㅋㅋ 못하니까 지는거지
  • [레벨:25]악질맹구충 2018.03.09 08:46
    2-0승리
  • [레벨:10]어예좋습니다 2018.03.09 08:46
  • [레벨:23]테에에에엥 2018.03.09 08:47
    위에 축알못들봐 킹스날이 밀란따위에 지겠습니까 ㅎㅅㅎ
  • BEST [레벨:25]씨발롬아 2018.03.09 08:47
    경기봤는데 망란 저 병신들이 13경기 무패였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지원센터 2018.03.09 08:47
    ㅋㅋㅋㅋㅋㅋ
  • [레벨:24]씹스타피 2018.03.09 08:48
    2승 개꿀
  • [레벨:6]염보성 2018.03.09 08:49
    킹....스날..
  • [레벨:11]김희수님 2018.03.09 08:49
    벵종거신 기원합니다
  • [레벨:14]알약소년 2018.03.09 08:49
    댓글 반응 바뀌는거 개웃기네 ㅋㅋ
  • [레벨:25]피리전사황가드 2018.03.09 08:51
    윾로파 우승 기원합니다
    벵종거신 기원합니다
  • [레벨:23]야마우치미즈키 2018.03.09 09:02
    이겼으니깐 이제 저거 입으라면 고맙게 생각하고 입어라
  • [레벨:25]아스톤빌라FC 2018.03.09 09:03
    다음 시즌도... 벵거다..
  • [레벨:2]댕트키 2018.03.09 09:04
    역시 명장 벵거의 위기 극복
    종벵신거!!!
  • [레벨:1]닉보면포좀요 2018.03.09 09:11
    종거형 꼭 벵신하자!!
  • [레벨:31]나선형 2018.03.09 09:15
    이ㅡ겼ㅡ다
  • [레벨:6]잭스켈링톤 2018.03.09 09:15
    유로파 우승 가즈아
    벵거 종신 가즈아
  • [레벨:24]조슈아스미스 2018.03.09 09:28
    벵종거신 ㅋ
  • [레벨:24]14.가야 2018.03.09 09:29
    밀란 두번 죽였네...
  • [레벨:22]아론램지 흥해라 2018.03.09 09:52
    밀란 이번시즌 뜬팀중에 손꼽을정도로 못하던데.. 연승 어떻게 한거지 ....
  • [레벨:2]T.I.O 2018.03.09 10:02
    구너지만 맨유저유니폼 이쁜데
  • [레벨:22]무망이 2018.03.09 10:02
    걍 개쳐발려야 되는데 유로파 성적 좋게 내면 또 벵거 연임스멜 진한데 씌발
  • [레벨:20]도루룽 2018.03.09 10:15
    보약 꺼어어어어억
  • [레벨:8]우리셔 2018.03.09 10:41
    골넣으면 구너 생활 끝이냐? 조또 짬밥도 안되게 눈에 뵈는게 없지?
  • [레벨:2]볼빨간퍼거슨 2018.03.09 15:12
    저 맨유유니폼 지금보니까 괜찮은데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26 427 428 429 430 431 432 433 434 435 ... 다음
/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