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8 22:47

포텐 [더선]손흥민은 토트넘 팬들에게 유베전 결과에 대해 죄송하다고 했다.

조회 수 28844 추천 수 134 댓글 23
[더선]손흥민은 토트넘 팬들에게 유베전 결과에 대해 죄송하다고 했다.

손흥민 왈
-“힘들지만 그게 축구죠”

-“우리는 잘 했지만 그게 축구죠. 결과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차이요? 없어요. 우리는 1대0까지 잘했었죠”

-“드레싱룸은 조용해졌더라구요 하지만 우린 뭔가 배울수 있었어요”

-“우리는 다음 시즌에 더 잘할겁니다.”

-“팬 여러분들 죄송합니다. 저희들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네요”

134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IcUtd 2018.03.09 05:07
    애기들 옷은 아빠가 사주기 때문에 SON 입히는듯
  • BEST [레벨:17]벤야민헨리치 2018.03.08 23:18
    이정도 위닝멘탈리티는 현역중에 손꼽을듯
  • BEST [레벨:17]Hirco 2018.03.09 06:48
    ㅂㅅ이니까
  • [레벨:23]살찐하정우 2018.03.08 22:55
    진짜 ㄹㅇ 빛흥민.. 인성 개쩜 ㅜ
  • [레벨:6]레전더리1 2018.03.08 23:09
    ㅠㅠ 60분이후로 수비 집중력이 떨어진게 너무 아쉬웠다 토비 있엇으면 모르는데 토트넘 8강.. 후쎄드
  • BEST [레벨:17]벤야민헨리치 2018.03.08 23:18
    이정도 위닝멘탈리티는 현역중에 손꼽을듯
  • [레벨:4]이강인 2018.03.09 12:25
    히든 좀 더 상향 해줘도 된다고 본다. 공격위치선정이랑
  • [레벨:26]제라드는내친구 2018.03.08 23:43
    인성ㅠ
    더성숙해져가네
  • [레벨:23]말했드만간디 2018.03.09 02:12
    눈부셔서 내용을 읽을수가 없네요
  • [레벨:2]반_페르시 2018.03.09 05:04
    빛 그 자체네
    저러니 현지팬들이 물고빠는듯
    유니폼도 은근 잘팔리는것 같던데
    애기들 보면 다 손유니폼 입고있음 ㅋㅋ
  • BEST [레벨:3]IcUtd 2018.03.09 05:07
    애기들 옷은 아빠가 사주기 때문에 SON 입히는듯
  • [레벨:32]후움! 2018.03.09 05:38
    앜ㅋㅋㅋㅋㅋ
  • [레벨:2]댕트키 2018.03.09 06:20
    딸 : ??
  • [레벨:35]야광나비 2018.03.09 06:53
    ㅋㅋㅋㅋㅋ
  • [레벨:2]Dybala10 2018.03.09 08:29
    7번이라는 효과가 크지않나 주전에 등번호 7번이면 꽤 팔리지 않을까
  • [레벨:25]liwhat47 2018.03.09 05:05
    니가 뭐가 미안하냐 에효
  • [레벨:21]로베리 2018.03.09 05:07
    흥민이가 미안해하면 밀란선수들은 석고대죄해야 함
  • [레벨:2]ㅋㅋ1ㄿ11 2018.03.09 05:10
    다음 시즌은 국내 아닌가?
  • [레벨:1]세메두 2018.03.09 05:13
    한골은 뽀록이고 너가 날린 10개 중 한골만 더 넣었어도;;
  • [레벨:2]삿갓 2018.03.09 05:41
    ㄹㅇ 운도 실력
  • [레벨:1]세메두 2018.03.09 06:00
    운은 실력아님
  • [레벨:3]베콤피규 2018.03.09 06:44
    뭐 이딴 소리를 당당하게 하지
  • BEST [레벨:17]Hirco 2018.03.09 06:48
    ㅂㅅ이니까
  • [레벨:2]케종인신 2018.03.09 07:13
    세메두니까
  • [레벨:1]코코넛똥 2018.03.09 05:16
    ㅇㅇ
  • [레벨:5]레고 2018.03.09 11:01
    멘탈이 엄청 성장했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 다음
/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