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글 포텐시 몰수고려 + 친목 닉언급글 포텐금지 [레벨:18]독고 2017.08.24 327153  
공지 해외축구갤러리 규정 개정안 (07/13) 51 [레벨:24]마이트가이 2018.01.07 186607  
공지 포텐친목글,타갤과의 분쟁조성 글등은 무통보 삭제 38 [레벨:38]분하마 2019.09.19 49257  
etc. 해축갤배 여름 롤 대회 신청 [ 6/22~7/7 ] (대회 기간 변경) 7 [레벨:2]아스날좋아 2020.06.25 1781  
무리뉴 울크스를 벤치에 보내버리는거보니 감독의 자질이 의심스럽군요... [레벨:24]여름수박 03:02 6  
무리뉴 케인을 빼고 은돔벨레 2선에 박아 걍 1 [레벨:35]김소희 03:02 71 1
무리뉴 로셀소도 확실히 의족인게 너무 큰 단점이다 [레벨:31]황태풍 02:59 102 1
무리뉴 로셀소를 2선으로 올려야 돼 [레벨:35]김소희 02:59 21 1
무리뉴 욕먹는 모우라가 좋은 찬스 프리킥 다 만듦ㅋㅋ 5 [레벨:35]김소희 02:57 114 1
무리뉴 이건 좀 아니다 그딴게 어딨음 1 [레벨:2]Roseanne 02:37 60 3
무리뉴 토비도 이제못함? 다이어랑 산체스만 나오네 3 [레벨:23]넹지 02:03 113  
무리뉴 토트넘팬들은 해설 안질림? 7 [레벨:37]마르티넬리 02:01 100  
무리뉴 아니 무리뉴가 4231을 버릴리가 없잖아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바이전 01:44 95 1
무리뉴 오늘 토트넘은 챔스 똥구멍냄새라도 맡으려고 개처럼 달겨들 경기임 [레벨:4]바이전 01:34 74 1
무리뉴 토트넘 3일마다 경기있네 ㅋㅋㅋㅋㅋㅋㅋ 6 [레벨:25]토챔딱 01:31 218 3
무리뉴 토트넘 나만싫은거 아니지.....? ㅠㅠ 7 [레벨:31]젤리 01:27 91 1
무리뉴 토트넘 오늘 입을 킷 입고 치룬 경기 1 [레벨:25]토챔딱 01:27 123  
무리뉴 모우라멜라 걍 빨리 처분좀 1 [레벨:25]토챔딱 01:12 24  
무리뉴 토트넘 ITK ) 무리뉴는 모우라의 "빅 팬" 이지만.. 5 [레벨:34]정휘런 01:11 248 4
무리뉴 킬패트릭 - 누가 No.10 역할을 하게될 지 흥미로워 3 [레벨:34]정휘런 01:07 186  
무리뉴 무리뉴가 똥트넘와서 442 안썼다는건 ㄹㅇ 경기 안본건데 5 [레벨:31]황태풍 01:07 61 2
무리뉴 ㄹㅇ 벨바 선발이라길래 모우라 안나올줄 알았음 [레벨:25]토챔딱 01:06 22  
무리뉴 442임? ㅋㅋ 1 [레벨:29]설탕잼 01:04 63  
무리뉴 아니 시발련 우라좀 버리라고 [레벨:24]여름수박 01:03 91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