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5 05:03

지단의 속내가 궁금하긴 함

조회 수 293 추천 수 1 댓글 1
포그바 데려오고싶은건지 아닌건지...

지단이 발베르데가 닥주전임은 사실상 컨펌을 했고

크로스 카세미루 둘다 지단이 핵심으로 생각하는데

발베르데가 터진 이후로 포그바가 필요하단 소리는 아직 안해서 너무 궁금함..(미디어에서 언플 말고, 인터뷰)

외데고르에 대해 코멘트도 안했고
  • [레벨:22]산마메스 2019.12.15 05:12
    외데고르는 썼으면 좋겠는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tc. [해축갤 롤대회] 대진표 추첨 완료 2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디팔티 2020.01.19 2023  
지단 마드리드 레퀴들아 궁금한게 있는데 앞으로 레알 3미들 후계자는 어떻게 되는거임?? 21 [레벨:26]Haland 2019.12.15 210 2
지단 마드리드 1718 레알 vs 비야레알 직관한 사람 꽤있네ㅋㅋ [레벨:20]타노스당한망나뇽 2019.12.15 88  
지단 마드리드 1718 비야레알 홈경기 베르나베우 직관 갔었는데 ㅋㅋㅋ 5 [레벨:7]광명랩스타 2019.12.15 62 1
지단 마드리드 외데고르 나이볼때마다 흠칫흠칫함 2 [레벨:20]타노스당한망나뇽 2019.12.15 320 1
지단 마드리드 외데가르드 > 느그용 ㅋㅋ 5 [레벨:36]아리스타 2019.12.15 199 5
지단 마드리드 레알은 음바페까지 영입하게 된다면. [레벨:26]무리뉴wannabe 2019.12.15 59  
지단 마드리드 외데고르피셜) “지금 여친 없음ㅠㅠ” 7 첨부파일 [레벨:37]에이미산티아고 2019.12.15 307 5
지단 마드리드 대리전 딸치지 말고 본게임을 이겨야지 [레벨:25]윾틸리티 2019.12.15 29  
지단 마드리드 외데골 데용으로 포텐에서 말좀 나왔네 ㅋㅋ [레벨:25]윾틸리티 2019.12.15 245  
지단 마드리드 지단의 속내가 궁금하긴 함 1 [레벨:26]무리뉴wannabe 2019.12.15 293 1
지단 마드리드 발베르데가 안터졌으면 2 [레벨:20]타노스당한망나뇽 2019.12.15 309 1
지단 마드리드 올시즌 외데고르는 메짤라에 가깝지 않음? 14 [레벨:22]산마메스 2019.12.15 258 1
지단 마드리드 근데 포그바 시즌끝나고 레알가는거는 거피셜 맞음? 10 [레벨:14]에펨라이트비기너 2019.12.15 216  
지단 마드리드 라울도 연계 씹지리지 2 [레벨:17]Take 2019.12.15 191 1
지단 마드리드 md7 로마전때 생각보다 괜찮아서 내심 기대했음 2 [레벨:27]이스코마드리드 2019.12.15 229  
지단 마드리드 난 요비치 작년하이라이트랑 여름 u20 스페인전만 봤는데 10 [레벨:26]무리뉴wannabe 2019.12.15 220  
지단 마드리드 역대 레알 공격수 중에 딱한명 지금 추가되면 누구로 함? 14 [레벨:22]산마메스 2019.12.15 243  
지단 마드리드 존버도 싹수보이는 애들한테 해야하는데 3 [레벨:20]타노스당한망나뇽 2019.12.15 126  
지단 마드리드 내가 이래서 포쳐같은 새끼들 싫어함 10 [레벨:26]무리뉴wannabe 2019.12.15 170 5
지단 마드리드 저번경기 요비치 벤제마마냥 내려와서 연계하려고 하던데 8 [레벨:26]무리뉴wannabe 2019.12.15 204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 다음
/ 2,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