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02:44

'최고 주급 1·2위가 먹튀 대명사' 레알 마드리드 주급 현황 공개

조회 수 453 추천 수 5 댓글 15
2021030401000256100014801_20210304020941913.jpg \'최고 주급 1·2위가 먹튀 대명사\' 레알 마드리드 주급 현황 공개
그니까 라모스 재계약으로 
원하는 주급이 지금 저 베일 주급보다
더 많이 받길 원하는 건가요???
맞나요?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5]神레논 2021.03.04 02:46
    베일은 먹고 튀지만은 않았지 ㅋㅋ
  • [레벨:33]곰타 2021.03.04 02:47
    요비치가 더 심한거같네 ㅋㅋㅋ
  • [레벨:29]코밤 2021.03.04 02:48
    벤제마 생각보다 혜자네
  • [레벨:2]P4KA 2021.03.04 02:48
    코밤 카세미루..
  • [레벨:29]코밤 2021.03.04 02:49
    P4KA 카세미루 더 미쳣네ㅋㅋㅋ
  • [레벨:2]민트초코쉐이크 2021.03.04 03:06
    P4KA 돌았네
  • [레벨:25]선의 2021.03.04 02:49
    요비치 왤케 많이 받음 ㅋㅋㅋ
  • [레벨:36]징크스 2021.03.04 02:49
    라모스가 아자르보다 적게 받는게 말이 안되고 요비치는 더더욱 그렇고
  • [레벨:2]P4KA 2021.03.04 02:50
    징크스 베일 주급보다 더 많이 받길 원하는 거 아닌가요?
    팀 내 주급 1위
  • [레벨:36]징크스 2021.03.04 02:52
    P4KA 페레즈 피셜로 이미 라모스가 최고 주급자라고 밝혔는데, 아마 기본급 말하는 거였을 듯? 근데 재계약 얘기 들리는 걸 봐선 베일 풀옵션은 못 넘을거고 지금이랑 유지 정도 될 듯. 아자르보단 당연히 많이 받고
  • [레벨:23]콘테 2021.03.04 02:51
    레알 주급체계 ㅅㅌㅊ네.. 혜자같다
  • [레벨:26]영독서축팬 2021.03.04 03:10
    오재앙 씹새끼
  • [레벨:28]폭탄두 2021.03.04 03:12
    박쥐들 많네
  • [레벨:11]외카발 2021.03.04 03:39
    페레즈 피셜 라모스가 이미 최고 주급자임 아자르 오기전에 얘기한거
  • [레벨:2]이스라엘살라자르 2021.03.04 07:51
    카세미루 멘디 발베르데 씹혜자 미쳤너ㅗ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Real Madrid 오늘도 클로저 선발시 T1 본사가서 페이커 구출작전 시행예정 15 [레벨:36]10비안코네리 2021.03.04 352 12
Real Madrid 베일이랑 구단 스토리 잘 아시는 분 있나요?? 구단이 먼저 정치한 거임??? 15 [레벨:21]헬라마드리드 2021.03.04 591 3
Real Madrid 진짜 존나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19 첨부파일 [레벨:26]IsCo[22] 2021.03.04 763 7
Real Madrid 백수 2일차 질문 7 [레벨:36]10비안코네리 2021.03.04 139 3
Real Madrid Deportes Cuatro) 레알은 이번 여름 음바페가 불가능한 타겟이라고 생각 5 [레벨:36]징크스 2021.03.04 338 6
Real Madrid 라모스 새 다큐멘터리 아마존 프라임에서 곧 공개 [레벨:36]징크스 2021.03.04 34 2
Real Madrid 바르샤 코파 결승가고 레알 리그 3위하면 내년 슈퍼컵 4 [레벨:11]외카발 2021.03.04 507 3
Real Madrid 븅신팀 무관하고 빅사이닝 ㄱㄱ 7 [레벨:30]LEGGY 2021.03.04 371 3
Real Madrid 레알마드리드 선수단 아내,여친커트라인 1 [레벨:26]영독서축팬 2021.03.04 217 2
Real Madrid 이게 모닝섹스지 씨발 5 첨부파일 [레벨:26]영독서축팬 2021.03.04 407 6
Real Madrid 바르샤는 지고있어도 저런 역전할수 있는 능력이있는데 4 [레벨:17]Mavelous 2021.03.04 193 7
Real Madrid 알코야노한테 광탈당한 븅신팀 ㅋㅋ 7 [레벨:24]usage 2021.03.04 726 8
Real Madrid 세비야,레스터,토트넘 등등 특 [레벨:26]영독서축팬 2021.03.04 162 2
Real Madrid 친구가 자꾸 내 펨코 알아내려고 함 ㅋㅋㅋㅋ나 정도면 클린? 16 [레벨:26]영독서축팬 2021.03.04 167 3
Real Madrid 요즘 총겜들 못하겠다 글옵은 엥간치는디 [레벨:26]영독서축팬 2021.03.04 65 2
Real Madrid '최고 주급 1·2위가 먹튀 대명사' 레알 마드리드 주급 현황 공개 15 첨부파일 [레벨:2]P4KA 2021.03.04 453 5
Real Madrid 스페인의 행복회로는 믿을 필요없지만 중요한건 음에서 홀로 우선타겟이 변경된것 [레벨:36]경질경질지단경질 2021.03.04 47 4
Real Madrid 로마노) 레알은 바란을 클럽의 미래로 여기며 잔류를 원함 3 [레벨:36]징크스 2021.03.04 1195 3
Real Madrid 후방짤 마렵다 1 [레벨:26]영독서축팬 2021.03.04 112 3
Real Madrid 벵거 : 음바페는 PSG 또는 레알에서 세계 최고가 될 것 [레벨:36]징크스 2021.03.04 55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541 542 ... 다음
/ 4,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