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15:40

대륙의 램제.gif

조회 수 258 추천 수 6 댓글 12



마밍위.

중국축구가 나름 아시아에서도 대접받던 96~02월드컵까지 핵심 미드필더.
안정환의 페루자 동료이기도 했습니다. 물론 후보였지만.ㅎ
  • [레벨:34]믿-음직 2019.11.14 15:41
    진심첨들어봄
  • [레벨:37]현승희 2019.11.14 15:41
    믿-음직 90년대와 02월드컵을 봤으면 알고, 아니면 모르는 거.ㅎㅎ
  • [레벨:34]10비안코네리 2019.11.14 15:41
    행님...짱깨는 좀 그래요..
  • [레벨:37]현승희 2019.11.14 15:42
    10비안코네리 짱깨도 2004아시안컵까지는 인정해줄만.ㅎ 월드컵 진출도 해봤고 아시안컵 준우승도 하고 그랬으니.
  • [레벨:26]최명길 2019.11.14 15:41
    누구....?
  • [레벨:37]현승희 2019.11.14 15:43
    최명길 참고로 2번째짤이 바로 황선홍 다리 부상당한 그 경기임..ㅎㅎ
  • [레벨:35]파비안루이스 2019.11.14 15:42
    타이완남바완
  • [레벨:19]바르샤팬 2019.11.14 15:43
    그래서 누구신지
  • [레벨:7]린가드살해 2019.11.14 15:44
    행님 뻥글 역대 베스트 11 해보셨습니가?
  • [레벨:37]현승희 2019.11.14 15:44
    린가드살해 페루자 후보따리임.ㅋㅋㅋㅋ
  • [레벨:28]뉴캐애슬 2019.11.14 15:47
    개인적으로 중국 선수 중에 축구력에 감탄했던 애는 아컵 2004때 샤오 쟈이 밖에 없는 듯.

    키도 큰 놈이 은근히 기술도 좋아서 부드럽게 탈압박하고 패스 뿌리는 거 신선하던데.

    당시 대회에서 골도 많이 넣고
  • [레벨:37]현승희 2019.11.14 15:47
    뉴캐애슬 오 뭘 좀 아시네..ㅎㅎ 샤오쟈이 축구력 좋음.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옆동네/유머 <속보> 무리뉴 전술노트 유출 111 첨부파일 포텐 [레벨:23]황게로 2019.11.20 59220 367
옆동네/유머 무버지 명언 보고가라 8 첨부파일 [레벨:4]인삼한뿌리 2019.11.20 90 4
옆동네/유머 현시각 좆된 선수들.jpg 4 첨부파일 [레벨:31]황태풍 2019.11.20 280 8
옆동네/유머 무리뉴가 토튼험으로 간 이유가 혹시... 1 [레벨:4]살흰애추억 2019.11.20 136 2
옆동네/유머 토트넘 커뮤니티의 미래.jpg 첨부파일 [레벨:3]맹구력보유구단 2019.11.20 115 2
옆동네/유머 실시간 황트넘 팬카페 103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에인세 2019.11.20 32158 274
옆동네/유머 GOD OF SOCCER is coming.......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0]축구황제랄라나 2019.11.20 69  
옆동네/유머 어....형...? 첨부파일 [레벨:32]D.James 2019.11.19 63  
옆동네/유머 이번주말 뮌헨 내전 경기있음 첨부파일 [레벨:34]첼유진 2019.11.19 50  
옆동네/유머 " 야 시스템모니터 "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12]페드리 2019.11.18 40963 371
옆동네/유머 산초에게 일베 손가락 시킨 베충이 14 첨부파일 [레벨:2]와플장인김덕배 2019.11.16 228 10
옆동네/유머 개인적으로 느낀 옆동네가 축구를 못하는 이유 5 [레벨:2]조선족아님다 2019.11.16 34 2
옆동네/유머 버려진 ㅈ냥이 첨부파일 [레벨:34]첼유진 2019.11.15 25 1
옆동네/유머 트위터 돌다가 개웃긴짤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케파 2019.11.15 43708 493
옆동네/유머 그래도 원정 2연전 전패한 팀보단 낫네 1 [레벨:18]ND0MBELE 2019.11.15 81  
옆동네/유머 몇경기 무관중 가지고 왜들 지랄임 2 첨부파일 [레벨:25]아버질 2019.11.14 72 3
옆동네/유머 ??? : 골 넣으면 세레머니 해줄까? 첨부파일 [레벨:3]이강인맨유 2019.11.14 72 4
옆동네/유머 대륙의 램제.gif 1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현승희 2019.11.14 258 6
옆동네/유머 맨유 수능 응원 인터뷰 영상 존나 웃김 [레벨:4]토티호날두와호돈 2019.11.13 62  
옆동네/유머 라모스가 개태클날리는 깡패다=라리가 자주 안본다 50 [레벨:7]지단머머리핥짝 2019.11.13 2175 4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12 ... 다음
/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