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5 03:33

파르마 디렉터 : 쿨루셰브스키 우리팀 기반이라서 1월에 안나감 ㅋ 근데...

조회 수 319 추천 수 2 댓글 17
축구에선 모든게 가능함 ㅋㅋㅋ 괜찮은 보상을 제공할수있다면 ㅎㅎ 이라고 함

  •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5 03:33
    대체 뭘 받아갈라고 씨발...
  • [레벨:30]G.Meazza 2019.12.15 03:34
    No14나잉골란 디마르코랑 카라모 공짜로 주면될듯
  • [레벨:36]황예지. 2019.12.15 03:35
    G.Meazza ㅋㅋㅋㅋ
  •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5 03:36
    G.Meazza 디마르코면 이제 콘테 아래에선 완전 나가리라 봐도 되지 않나
    이제까지 정규 시즌 한 경기 나오지 않음? 막판 교체로 ㅇㅇ
  • [레벨:30]G.Meazza 2019.12.15 03:37
    No14나잉골란 나가리란 표현은 그렇고 비라기 안다치는이상 칸드레바 , 담멘 그자리돌리고 라자로 오른쪽보내면 자리잡기 힘든게 당연
  •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5 03:39
    G.Meazza 솔직한 마음으로 비라기 담보 라자로 칸드레바 아사모아
    다 온전한 기량을 보여주는 애가 없는데
    그 사이 못 비집고 나온다는건...
    아직 97인가 98인가 어린 축이긴 하니 가망성이 없는건 아니겠지만
    현재 즉시 전력감이 필요한 인테르 입장에선 계륵보다 못한 건 맞긴 한듯
  • [레벨:30]G.Meazza 2019.12.15 03:40
    No14나잉골란 ㅇㅇ 결국 콘테 마음에 안든다는뜻이니 그래도 걔는 노리는 팀 수요는 있어서 다행임 볼로냐도 노린다함
  •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5 03:41
    G.Meazza 수요도 없고 나갈 생각도 없는 애들에 비하면 ㄹㅇ 천사지
    뭔 놈의 팀에 이렇게 내보내기 힘든 애들이 이리 많은지..
    내년 여름에 임대생들도 복귀하면 ㄹㅇ 헬파티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G.Meazza 2019.12.15 03:42
    No14나잉골란 ㅅㅂ 갈디새끼도 처리해야하는데 이새끼도 처리하기 헬일듯
  •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5 03:43
    G.Meazza 마리우도 발가락 골절인가 부상으로 못나온지 좀 돼서
    완전 영입 힘들수도..
  • [레벨:30]G.Meazza 2019.12.15 03:45
    No14나잉골란 그래도 마리우는 러시아에서 잘하고있고 자기도 돌아오기싫어하는것같아서 본인이 적극적으로 이적길 찾아볼듯 어차피 임대보낸쩌리애들 제값받고 팔긴 글렀음 ㅋㅋ
  •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5 03:34
    원소속팀보다 임대간 팀 눈치를 더 봐야하니 원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heilro 2019.12.15 03:34
    ?? 내 알기론 임댄데
  • [레벨:30]G.Meazza 2019.12.15 03:34
    heilro 임대지만 엄연히 계약이라서 지킬건 지켜야함
  • [레벨:3]heilro 2019.12.15 03:36
    G.Meazza 아항 올시즌까지 임대계약인데 그냥 담시즌에 데려가주면 좋겠는데...
  • [레벨:30]G.Meazza 2019.12.15 03:37
    heilro 그래서 파르마랑 뭔가 합의를 보거나 할듯요 아니면 여름에 갈수있는거니까
  •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5 03:34
    heilro 인테르는 겨울에 데려가려는데
    현 임대팀인 파르마가 거부 중 ㅇㅇ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밀라노형제 11시에 수업, 저녁 6시에 시험있는데 지금이라도 자야겠지? 첨부파일 [레벨:24]No14나잉골란 2019.12.16 18  
밀라노형제 오늘 인테르도 빡세게 뛰어야겠구먼 2 [레벨:30]G.Meazza 2019.12.16 29  
밀라노형제 평택급쳐합니다 [레벨:8]키야나회버 2019.12.16 22  
밀라노형제 밀란 미래가 보인다 1 [레벨:5]밀복절 2019.12.16 90  
밀라노형제 오늘 밀전드들 총집합하지않음? [레벨:3]뇰리야지금메시 2019.12.16 28  
밀라노형제 가제타는 콘테의 기자회견취소에 유감을 표함. 3 [레벨:30]G.Meazza 2019.12.15 229 4
밀라노형제 밀리크는 스탯 세탁 한다고 욕먹으면 안됨 1 [레벨:25]Haland 2019.12.15 24 3
밀라노형제 근데 다르미안 왼쪽윙백시켜도 잘할려나 5 [레벨:30]G.Meazza 2019.12.15 265  
밀라노형제 파르마 디렉터 : 쿨루셰브스키 우리팀 기반이라서 1월에 안나감 ㅋ 근데... 17 [레벨:30]G.Meazza 2019.12.15 319 2
밀라노형제 다르미안 공격력은 별로라했었는데 [레벨:30]G.Meazza 2019.12.14 64  
밀라노형제 인테르는 다르미안하고 형기는 알레띠갈듯 3 [레벨:30]G.Meazza 2019.12.14 211 2
밀라노형제 지루 나폴리 요렌테만큼만해줘도 개빨릴텐데 1 [레벨:30]G.Meazza 2019.12.14 104 2
밀라노형제 (스포츠메디아셋) 스티븐 장 인테르 회장 아탈란타에 직접 연락해서 쿨루셰브스키 작업 푸쉬 [레벨:30]G.Meazza 2019.12.14 239 2
밀라노형제 (디 마르지오) 인테르도 산데르 베르게 에이전트와 접촉 1 [레벨:30]G.Meazza 2019.12.13 141 2
밀라노형제 (디 마르지오) 피렌체는 계속 폴리타노에게 관심이있음 2 [레벨:30]G.Meazza 2019.12.13 54 1
밀라노형제 이와중에 인테르도 스리슬쩍 홀란드 영입전 참가 6 [레벨:30]G.Meazza 2019.12.13 210 3
밀라노형제 인테르 - 베로나 수뇌부 회담 2 [레벨:30]G.Meazza 2019.12.13 231  
밀라노형제 (미러) 수정궁 지루 영입 참전 [레벨:30]G.Meazza 2019.12.13 148  
밀라노형제 (코르세라) 인테르는 쿨루셰브스키 35m에 거의 협상 완료 관건은 파르마 설득 15 [레벨:30]G.Meazza 2019.12.13 365 2
밀라노형제 인테르 요비치 링크는 계속 나오네 5 [레벨:30]G.Meazza 2019.12.13 19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다음
/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