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 07:47

16강에서 누구를 만나면좋겠음?

조회 수 1088 추천 수 0 댓글 4

🏴󠁧󠁢󠁥󠁮󠁧󠁿 맨유 / 토트넘 / 아스날
🇪🇸 비야레알 / 그라나다
🇮🇹 로마
🇺🇦 샤흐타르 / 디나모 키예프
🇳🇱 아약스
🇬🇷 올림피아코스
🏴󠁧󠁢󠁳󠁣󠁴󠁿 레인저스
🇨🇭 영보이스
🇨🇿 슬라비아 프라하
🇭🇷 디나모 자그레브
🇧🇻 몰데



몰데걸리면 좋겠다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0]페더슨 2021.02.26 07:49
    몰데 영보이스 올림피아코스 인데 이들한테 털리면 평생놀림감
  • [레벨:25]우희힝 2021.02.26 07:57
    페더슨 올림피아코스는 ..
  • [레벨:34]해결사 2021.02.26 07:49
    다른 변방팀만나서 이런 경기력 나올바에, 걍 피엘이나 라리가 팀들이 빨리 명예롭게 죽여줬으면
  • [레벨:25]우희힝 2021.02.26 07:57
    해결사 으앜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C Milan 맨유 만나면 좋은점 [레벨:25]우희힝 2021.02.26 254 2
AC Milan 아 씨바...... [레벨:25]우희힝 2021.02.26 136  
AC Milan 빨리 3월이 됐음 하는구나. [레벨:21]꽃세정 2021.02.26 84  
AC Milan 3ㅋㅋㅋㅋ월ㅋㅋㅋㅋ29일ㅋㅋㅋㅋㅋ입ㅋㅋㅋㅋ댘ㅋㅋ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21]꽃세정 2021.02.26 64  
AC Milan [축구사 팩트 체크] 요한 크루이프의 '축구 레슨 - 형편 없는 드사이' 드립에 대한 팩트 체크 동영상 [레벨:21]축구와역사KMS 2021.02.26 62 2
AC Milan 만나고싶지 않은팀 골라보자 [레벨:25]우희힝 2021.02.26 97  
AC Milan 오늘은 팡이 눈나다.... 2 첨부파일 [레벨:21]꽃세정 2021.02.26 116 2
AC Milan 하아 유로파16강 기사글에 인테르가있네 1 첨부파일 [레벨:25]우희힝 2021.02.26 1046 3
AC Milan 16강에서 누구를 만나면좋겠음? 4 [레벨:25]우희힝 2021.02.26 1088  
AC Milan 아니 오늘 못봐서 결과만 확인했는데 원정다득점으로 올라갔네? 2 [레벨:25]우희힝 2021.02.26 220 1
AC Milan 밀란은 오늘 뭐한건지모르겠네 1 [레벨:1]사령관무리뉴 2021.02.26 181  
AC Milan 로재앙,메이테,맨유에서온놈 이3명이 제일못한다 2 [레벨:1]JoHr 2021.02.26 75  
AC Milan 지금 밀란 1-1인거야? 1-0인거야? 1 [레벨:36]3월부터백수 2021.02.26 162  
AC Milan 그러니까 지금 밀란 문제점은 즐라탄이 아니라는 거지? [레벨:5]쀓뭉뛠쀐쒦뭉쮋 2021.02.26 94  
AC Milan 그래도 같은 세리에a라서 추모 좋았다 캐시에야 [레벨:19]우왕ㅋ굳ㅋㅋㅋㅋ 2021.02.26 112  
AC Milan 즐라탄 뒤진거임? 2 [레벨:20]카카FCFC 2021.02.26 190  
AC Milan 스날 ㄱㅊ게 하는 중임? 3 [레벨:21]꽃세정 2021.02.26 45  
AC Milan 수도권 아닌 지역도 술집 음식점 여전히 10시까지지?? 3 [레벨:21]꽃세정 2021.02.25 70 1
AC Milan ㅅㅂ 아무리 고향이라지만 서울 오자마자 정떨구네 6 [레벨:21]꽃세정 2021.02.25 151 3
AC Milan 자카리아 아... [레벨:38]마르티넬리 2021.02.25 116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다음
/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