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10:07

포텐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조회 수 46065 추천 수 336 댓글 142

1.jpg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1. 12-13 바이에른 뮌헨 : 85.19%

54경기 46승 5무 3패 151득점 33실점 +118

트레블





2.jpg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2. 14-15 바르셀로나 : 83.33%

60경기 50승 4무 6패 175득점 38실점 +137

트레블





4.jpeg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3. 19-20 바이에른 뮌헨 : 82.69%

52승 43승 4무 5패 159득점 50실점 +109

트레블





3.jpg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4. 18-19 맨체스터 시티 : 81.97%

61경기 50승 5무 6패 169득점 39실점 +130

도메스틱 트레블, 챔스 8강





6.jpg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5. 19-20 파리 생제르맹 : 81.63%

49경기 40승 4무 5패 136득점 35실점 +101

도메스틱 트레블, 챔스 준우승





5.jpg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6. 20-21 맨체스터 시티 : 80.49% (진행 중)

41경기 33승 6무 2패 91득점 22실점 +69

현재

리그 1위, 리그컵 결승 진출, FA컵 8강 진출, 챔스 16강


과연?

  • BEST [레벨:23]펩아웃 2021.03.04 10:23
    다른팀들 다 챔스 결승 밟아봤는데 맹시티 ㄹㅇㅋㅋ
  • BEST [레벨:16]슈탱 2021.03.04 11:12
    바르샤 미친놈들 득실 137 ㅋㅋㅋㅋ
  • BEST [레벨:37]배유빈. 2021.03.04 11:10
    징크스 추천 감사요 ㅎ
  • BEST [레벨:23]펩아웃 2021.03.04 11:17
    라힘엉털링 기대하는건 작년에도 그랬고 재작년도 그랬고 재재작년에도 그랬음 펩시티 첫시즌말고는 항상 우승배당 1위였음 ㅋㅋ
  • [레벨:4]토론토류현진 2021.03.04 11:35
    펩이 ㄹㅇ 미친놈이네 ㅋㅋ
  • [레벨:21]똥털링 2021.03.04 11:36
    제발 ㅋㅋ
  • [레벨:21]Aragak1 2021.03.04 11:40
    18-19 맨시티 169득점이나했네 아게로 스털링말고 누가넣은거지 ㄷㄷ
  • [레벨:7]KlRIN 2021.03.04 11:54
    Aragak1 이땐 자네도 잘했던거같은데
  • [레벨:25]고윤정 2021.03.04 12:05
    Aragak1 리그10골이 5명이었나 그럼
  • [레벨:20]코카콜라전문가 2021.03.04 11:42
    0809 바르샤 쫌 졌나보네 느낌은 1011이 존나 쎘는데
  • [레벨:23]기인맘 2021.03.04 11:43
    바르샤 ㅋㅋㅋㅋ
  • [레벨:14]레알배티스 2021.03.04 11:43
    2패중 1패가 토트넘이라니ㅋㅋㅋㅋ
  • [레벨:4]오종봉감교깨 2021.03.04 11:44
    와 근데 확실히 pl,라리가랑 분데스 리그앙 경기수 차이가 심하네
  • [레벨:26]아스날종신산왕 2021.03.04 19:21
    오종봉감교깨 리그앙 조기종료해서 그런거
  • [레벨:22]열정긍정결정 2021.03.04 11:47
    1819 맨시티도 포스로는 역대급 레벨 들어갈 거 같은데 저걸 손흥민이 잡은게 참 ㅋㅋㅋ
  • [레벨:23]오또로또 2021.03.04 11:49
    시티는 8강따리 실화냐
  • [레벨:7]KlRIN 2021.03.04 11:54
    저런 맨시티를 잡은 토트넘 대단하다!
  • [레벨:23]RAINBOW 2021.03.04 11:56
    17-18 시티 미친페이스였는데 80퍼가 안되네. 챔스 말아먹은게 큰가ㅋㅋ
  • [레벨:22]죽창 2021.03.04 11:59
    돈 때려박아 맞춰보고, 또 안되면 또 때려박아서 맞춰보고, 그래도 안되면 또 돈 때려서 맞춰보고 하니까 맨시티가 잘할 수 밖에 ㅋㅋㅋㅋ 경쟁 덜한 리그에서 돈 1-2차례 때려박고 조금씩 보강하는 여포들은 봤어도 이런 팀은 첨봤음
  • [레벨:22]다이릿 2021.03.04 12:00
    죽창 개좋음 ㅎㅎ
  • [레벨:22]죽창 2021.03.04 12:01
    다이릿 개좋겠지 당연히 ㅇㅇ 나라도 좋을듯
  • [레벨:23]문제앙투아네트 2021.03.04 22:26
    죽창 맞말인데 비추 ㅋㅋㅋㅋ
  • [레벨:22]죽창 2021.03.04 22:27
    문제앙투아네트 펨코쉐끼들 짭린이들 기분 맞춰주려고 언급 금기시 하는거 엿같음 ㅋㅋㅋ
  • [레벨:23]문제앙투아네트 2021.03.04 22:27
    죽창 저거 분명 입장 바꿔서 파리나 뮌헨 유베 입장으로 쓴 글이었으면 추천 개수 오지게 박혔을 걸 ㅋㅋㅋ 팬 수차이가 크니 어쩔 수 없음
  • [레벨:22]죽창 2021.03.04 22:28
    문제앙투아네트 ㅋㅋㅋ ㄹㅇ 여기는 비인기리그 여포들은 같이 존나 후려치면서 같은 기준을 짭시티엔 못대더라 ㅋㅋㅋ
  • [레벨:6]빛빛실바 2021.03.04 12:02
    독일이랑 프랑스 경기수 적은 거 좀 본 받으면 안되나
  • [레벨:25]민초_ 2021.03.04 12:03
    1819 요렌테 골 아무리 생각해도 핸드볼임...
  • [레벨:20]도롱홍 2021.03.04 14:11
    민초_ 주심이 아니라는데 ㅋㅋ
  • [레벨:2]Winchest 2021.03.04 15:07
    도롱홍 요렌테 본인이 인정했음
  • [레벨:20]도롱홍 2021.03.04 15:23
    Winchest 팔에 맞았다고 핸드볼이 아닌데 팔에 맞는 거 인정하는 거랑 뭔 상관임? 축구 안 봄?
  • [레벨:27]개굴개굴이 2021.03.04 19:34
    도롱홍 그때 룰바껴서 공격상대시 팔에 공맞으면 무조건 골취소였음
  • [레벨:20]도롱홍 2021.03.04 19:36
    개굴개굴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7]개굴개굴이 2021.03.04 19:46
    도롱홍 아맞네 미안ㅋㅋㅋㅋㅋㅋ 그 룰바뀌고 저때 무조건 골취소였었을건데 이랬던게 머리에서 와전된듯 ㅋㅋㅋ
  • [레벨:29]김윈터유카리나 2021.03.04 12:04
    바이언이 대단하긴하구나
  • [레벨:24]송금왕뱅킹 2021.03.04 12:09
    챔스 8강 씹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신륶진 2021.03.04 12:09
    맨시티 올해도 챔스 못먹으면 진짜 과학이다
  • [레벨:2]반역 2021.03.04 12:21
    12뮌헨 vs 14바르셀로나 누가이길꺼같음?
    나는 바르셀로나
  • [레벨:23]문제앙투아네트 2021.03.04 22:26
    반역 난 뮌헨
  • [레벨:19]난파란피야 2021.03.04 12:25
    근데 디아스는 빌드업도잘함?
  • [레벨:24]msftz 2021.03.04 12:40
    바르샤득실ㅅㅂㅋㅋㅋ
  • [레벨:21]뮤즈벨라미 2021.03.04 12:42
    승률82프로가 넘어야 트레블의 자격이 주어지는건가..
  • [레벨:23]첼시주의 2021.03.04 13:13
    맨시티팬들은 행복축구 보고 있네 부럽다 ㅅㅂ
  • [레벨:22]아스날오바메양 2021.03.04 13:14
    msn이 미치긴했네 뮌헨은 역시 ㅅㅂ 깡패놈들
  • [레벨:3]El.Mago 2021.03.04 13:16
    다들 컵 세개 이상 들긴했네ㅋㅋ
  • [레벨:6]어물어 2021.03.04 13:18
    아스날승점2년치네
  • [레벨:2]모리바 2021.03.04 15:58
    승률 80% ㅇㄷ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SNS 맨유는 2015년 반할체제 이후 처음으로 3연속 0:0 경기 4 [레벨:37]키아주라브키안 2021.03.04 260 6
정보/SNS 이브닝- 펩체스터 시티에서의 디아스 이적 임팩트 3 [레벨:30]랍펠린카 2021.03.04 223 22
정보/SNS 4년 재계약에 연봉 10m유로를 원하는 바이날둠 2 첨부파일 [레벨:32]식빵맨 2021.03.04 242 4
정보/SNS 카날 플뤼: 디마리아와 베라티 다음주 바르셀로나전 복귀 정조준. [레벨:24]MARQUI5 2021.03.04 220 2
정보/SNS [NK] 뤼디거는 자기 생일날, 병원에 선물 1 첨부파일 [레벨:31]8.프랭크램파드 2021.03.04 571 9
정보/SNS 손흥민vs빅6클럽+레스터시티 스탯(15-16시즌부터 현재까지) 14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0]96년생김혁규 2021.03.04 56082 187
정보/SNS 이번 시즌 5대리그 21세기 출생 선수 최다골은? 1 [레벨:23]네네. 2021.03.04 185 5
정보/SNS 단일시즌 승률 80% 돌파팀 (2010 ~ ) 14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배유빈. 2021.03.04 46065 336
정보/SNS [풋볼인아시더] 2022 - 2023 시즌에 나이키는 축구 유니품에 새로운 로고 스타일을 도입 예정 2 첨부파일 [레벨:15]##### 2021.03.04 265 8
정보/SNS 데일리메일) 스티브 브루스와 강하게 충돌한 맷 리치 1 [레벨:24]McNeil. 2021.03.04 236 4
정보/SNS 제라드 퇴장 9 첨부파일 [레벨:33]프랑크푸르트 2021.03.04 1249 33
정보/SNS PL - 최다 찬스 창출 4 첨부파일 [레벨:38]Azpi 2021.03.04 1315 10
정보/SNS [스카이스포츠] 크리스탈 팰리스 - 이번 여름에 계약 만료되는 선수들 7 첨부파일 [레벨:38]Azpi 2021.03.04 204 10
정보/SNS 데이비드 맥골드릭 오늘자 스텟(vs 빌라) 3 [레벨:26]Dewaj 2021.03.04 104 5
정보/SNS [스카이스포츠] 맨유 - 1월 12일이후 전적 4 첨부파일 [레벨:38]Azpi 2021.03.04 125 7
정보/SNS [스쿼카] 리오넬 메시 vs.세비야 스탯 [레벨:37]일레이나 2021.03.04 118 4
정보/SNS [PL] 단일 시즌에 수정궁이 맨유를 상대로 무패를 기록한 것은 역사상 처음 3 [레벨:37]일레이나 2021.03.04 214 11
정보/SNS 리오넬 메시 스탯 (vs 세비야) 1 [레벨:38]Azpi 2021.03.04 206 8
정보/SNS [스카이스포츠] 1월 12일 이후 기세가 확 꺾인 맨유 9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캠퍼스메이트 2021.03.04 20514 126
정보/SNS 딘 헨더슨 이번 시즌 출전 경기들 실점 기록. 6 [레벨:4]한니발메지브리 2021.03.04 1123 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34 235 236 237 238 239 240 241 242 243 ... 다음
/ 6,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