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09:52

22년 카타르월드컵 국대 예상 라인업 ㅎㄷㄷ

조회 수 169 추천 수 0 댓글 6
Best 11) 4-2-3-1
             황의조(보르도)
손(토트넘)  강인(발렌)  희찬(랍치)
 인범(볼프스부릌) 승호(마인츠)
홍철 민재(트넘) 박지수(헝다) 김문환
                   조현우
 Sub) 4--2-3-1
                 이승우(리옹)
 우영(프붘)  이재성(함붘)  창훈(프붘)
     김정민(비토리아)    원두재                 김진수  정승현  정태욱   김진야       
                 송범근
 지리긋다
8강진출 가보자
  • [레벨:7]내인생이파투다 2020.09.17 09:5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7]Frame 2020.09.17 09:54
    내인생이파투다 ㅋㅋ제 작은 바램입니다 ㅎ
  • [레벨:25]페페와티어니 2020.09.17 09:58
    황희찬 투톱 가야지
  • [레벨:7]Frame 2020.09.17 09:58
    페페와티어니 오 그게 더 지리긋네요ㄷㄷ
  • [레벨:2]쾌락의제왕 2020.09.17 09:58
    아무리 바람이라도.... 권창훈은 병역 때문에 K리그에 있을듯....
    2022년에 만 28세 되는데 상무 가려면 내년에 K리그 돌아와야함....
    미친척 하고 버티다가 2022년 아시안게임 금메달 노릴수도 있는데, 실패하면 축구인생 2시즌 날림...
  • [레벨:7]Frame 2020.09.17 09:59
    쾌락의제왕 ㅠ 슬픕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SNS [DM] 토트넘, 예상 라인업 & 포메이션 10 첨부파일 [레벨:35]빌샹클리 2020.09.17 973 14
해축 아스날까지 아우아르사면 걍 맹구는힘들겠다 8 [레벨:22]신베다게의유혹 2020.09.17 207  
정보/SNS [아를린트 사디쿠] 밀로트 라시차는 며칠내로 코소보 이적료 랭킹 깰 수 있음 3 [레벨:37]친절한학생 2020.09.17 173 4
해축 라모스님 그간 말하던 일상생활에 비춰본 바 28~31 사이의 나이대로 추정 8 [레벨:25]살라의왼발슛 2020.09.17 57 1
해축 아우아르군 파티군 서두르세요~ [레벨:25]페페와티어니 2020.09.17 15  
해축 왜 베졷 세컨톱이나 플메 얘기가 나오는거야? ㅋㅋ 12 [레벨:26]즐겁게살장 2020.09.17 165  
해축 진짜 잘난놈들은 그냥 알아서 상대방이 다가오더라 1 [레벨:28]처음처럼하자 2020.09.17 35 1
해축 라모스님 친구들한테 자주 여자 소개 받는거보면 인싸임 [레벨:7]훔바제일검 2020.09.17 20 2
해축 아우아르 와서 쟈카한테 킥 개인 과외 받아야함 4 [레벨:31]dlwlrma 2020.09.17 28  
레알 마드리드 베일 질문좀 4 [레벨:3]-- 2020.09.17 66  
해축 근데 베좆오면 짬순은 케인보다 베일이 위자너 4 [레벨:20]F.토레기 2020.09.17 116 1
해축 로마노)아우아르랑 아스날 개인협상합의는 아직 [레벨:33]킹흥갓빅클럽가자 2020.09.17 128 2
바르셀로나 그건 그렇고 이 병신구단 아직도 세티엔 문제 해결안됐다며? [레벨:25]악꾸 2020.09.17 43  
해축 축소통 규정만 잘 지켜지면 되긴함 2 [레벨:8]modric10 2020.09.17 68  
해축 김민재 베이징에서 뛰는거 첨봤는데 수비할때 위치 왜이럼? 2 [레벨:7]콜트레인 2020.09.17 208 1
해축 22년 카타르월드컵 국대 예상 라인업 ㅎㄷㄷ 6 [레벨:7]Frame 2020.09.17 169  
해축 킹준게 얼만데 [레벨:31]알두하 2020.09.17 17  
해축 공주대접받는 연애 어차피 길어도 30대 초반까지야 [레벨:28]처음처럼하자 2020.09.17 40  
해축 포체티노가 저렇게 욕먹을 감독은 아닌데 ㅋㅋ 7 [레벨:9]유이가하마유이 2020.09.17 218 9
해축 닭갤가보니까 거긴 악으로 가득차있네;; 2 [레벨:10]백조지 2020.09.17 146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00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