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3 22:08

펨코 롤갤대회 홍보 하러 왔습니다. 시청자분께 다양한 상품 드리고 있습니다.

조회 수 4000 추천 수 2 댓글 14

http://www.fmkorea.com/888248449


안녕하세요 해축갤 선생님들.. 염치 불구하고 대회 홍보하러 왔습니다..

5일 금요일9시,6일 토요일 9시, 일요일 결승전 7시 시작합니다. 9시에 카카오팟 FMKO 검색 하시면 됩니다.

공지는 이러하고 시청만 하셔도 끝날때 무작위 두분 메가박스 영화티켓 2장,롤 프리미엄 수수께기,잉여력 1만포,커피 기프티콘

5,6,7일 매일 드리고 있으니 재밌게 시청하시고 이벤트 상품도 타가시길 바랍니다.

2 -
  • [레벨:28]알락사 2018.01.03 22:09
    거기는 대회하다 싸우지 마셈
  • [레벨:1]실바앤더시티 2018.01.03 22:09
    여기보다는 아닐듯
  • [레벨:31]-츠바사- 2018.01.03 22:10
    zz선생님 롤갤은 혼란조성자 깔끔하게 밴하고있습니다 싸울수가 없습니다.
  • [레벨:3]포그바:) 2018.01.03 22:09
    게스트로 시청해도 줌?
  • [레벨:31]-츠바사- 2018.01.03 22:10
    네 그냥 시청하시다 끝날떄쯤 무작위 순번으로 두분 추첨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 [레벨:3]포그바:) 2018.01.03 22:11
    담팟로그인안하고 그냥봐도???
  • [레벨:31]-츠바사- 2018.01.03 22:11
    ㄴㄴ 하셔야함 하시고 펨코닉으로 바꾸시는게 날듯
  • [레벨:3]포그바:) 2018.01.03 22:12
    담팟 다음아이디로 로그인됨??
  • [레벨:31]-츠바사- 2018.01.03 22:12
    ㅇㅇ 카카오팟으로 바껴서 카톡아이디로도 됨
  • [레벨:3]포그바:) 2018.01.03 22:13
    ㅇㅇ 보러감 당첨되면
    영화 티켓은 아싸라서 보러갈일없으니까 잉여력으로주삼
    스킨은 내가 현질하면 되니까 잉여력으로주삼
    커피도 싫어하니까 잉여력으로주삼
  • [레벨:24]MSMRF39 2018.01.03 22:10
    낄낄
  • [레벨:20]순처링 2018.01.03 22:11
    인싸들이라 볼 시간 없어요
  • [레벨:31]-츠바사- 2018.01.03 22:13
    ㅋㅋㅋ?해충갤 제가 쿠퍼 관리자줬던 시점에 접긴햇지만
    카이스트 다니는 기만자 씹련으로 바뀌고 나서 인싸갤로 바꼇나요?
  • [레벨:2]미래미래 2018.01.03 22:15
    아뇨 크리스마스때 존나 활발했습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진짜 시발 은근슬쩍 가끔 디발라랑 링크뜰때마다 설렌다 7 [레벨:3]포그바:) 2018.01.03 120 1
기타리그 ?ㅋㅋ 첨부파일 [레벨:1]야돈까스 2018.01.03 21 1
EPL 펨코 롤갤대회 홍보 하러 왔습니다. 시청자분께 다양한 상품 드리고 있습니다. 14 [레벨:31]-츠바사- 2018.01.03 4000 2
EPL 솔직) 맥도날드보다 롯데리아가 훨씬더맛있음 ㅋㅋ 6 [레벨:37]치킨먹는강슬기 2018.01.03 77 3
EPL 센터 먹은 주이 첨부파일 [레벨:28]심장이주이주이 2018.01.03 202  
4강풀 바스콤) 한 가지는 명확하다. 만약 쿠티뉴가 1월에 간다면, 그건 위르겐 클롭의 결정이다. 4 [레벨:38]초사이언뎀벨레 2018.01.03 97 2
ITA [오피셜]바렐라 재계약 4 [레벨:34]중앙정보부 2018.01.03 217 5
ITA 오늘 카트 달리실분@@@@@@@@@@@@@@@@@@@@@@ 7 [레벨:1]꽃혜선 2018.01.03 23  
4강풀 크리스 바스콤) 리버풀은 필리페 쿠티뉴 없이 머지사이드 더비를 치르게 될 것 4 [레벨:38]초사이언뎀벨레 2018.01.03 190 3
EPL 동수칸 6부리그하시네 ㄷㄷ [레벨:22]에펨의제코신 2018.01.03 14 1
EPL 바이날둠 v 쟈카 6 [레벨:10]히라사와 2018.01.03 115 1
EPL 넷플릭스에 컨텐츠는 많은데 8 [레벨:20]순처링 2018.01.03 61 1
ITA 안녕~~~~~! 4 [레벨:26]빨검줄무늬나방 2018.01.03 23 1
기타리그 바르샤는 베르마엘렌의 활약으로 데리흐트에 대한 관심이 식음 6 [레벨:1]야돈까스 2018.01.03 208 2
EPL 한동숙 fm방송 보는데 같은리그에 달링턴있음 1 [레벨:36]사주장 2018.01.03 190 4
EPL 메시 슛 보면서 멘트날리는 앙리 3 첨부파일 [레벨:22]우피셜 2018.01.03 58 6
EPL 쟈카만큼 쓸모없이 많이 뛰는 새끼가 또 누구 있을까? 9 [레벨:33]마이트가이 2018.01.03 62  
EPL 아니 웹툰 씨발련이 5 [레벨:37]정약용. 2018.01.03 83 2
EPL 에펨) 더글라스 코스타 왜이리좋냐?? 2 [레벨:37]치킨먹는강슬기 2018.01.03 58 1
인증(이벤트) 얼굴담ㅋㅋ 첨부파일 [레벨:2]시로시로해 2018.01.03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3477 23478 23479 23480 23481 23482 23483 23484 23485 23486 ... 다음
/ 151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