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무리뉴 내 3500포 ㅋㅋ 무리뉴 씨발년아 ㅋㅋ [레벨:34]정휘런 04:06 66 1
EPL 무리뉴의 전술은 도저히 이해가 안감 [레벨:4]우웅임진 04:06 21  
EPL 셰필드가 이길거라는거 알고는 있었음 2 [레벨:37]마르티넬리 04:06 110 2
EPL 내가 케인이면 탈 무리뉴 각 잡음 무조건 1 [레벨:4]짹그릴리쉬 04:06 89 1
EPL 인테르 시절땐 진짜 간지 원탑에 전술 역량도 쩔었던거 같은데 1 [레벨:23]시니가 04:06 74  
EPL 스털링 얼굴이나 보고 자야겠다 ㅋㅋㅋㅋㅋㅋ [레벨:5]챔스우승리버풀 04:06 17  
EPL 케인한테만 포스트 플레이 강요하는것도 좆같음 1 [레벨:34]황태풍 04:06 104  
EPL 무리뉴 몇년계약함?? 2 [레벨:6]A.페레이라 04:06 188  
EPL 에릭센이 나간게 존나크다 ㄹㅇ 4 [레벨:20]혼다 04:06 109  
EPL 다음 라운드 거의 유로파 단두대 아님? [레벨:7]하늘은파란색 04:06 72  
EPL 모우라 이새낀 전생에 햄버거 패티였던게 분명함 병신 [레벨:21]Bobbgb 04:06 94 2
EPL 해리케인 맨유 가냐?ㅋㅋㅋㅋ 1 [레벨:22]갓유 04:06 98  
EPL 무리뉴 전술보면 공격할 때 선수들이 그냥 서있음 1 [레벨:35]캠퍼스메이트 04:06 58  
EPL 로셀소 시소코도 오늘 개 좆박음 3 [레벨:24]TeRroRisM 04:06 41  
EPL 신기한게 흥 저렇게 돌렸는데 프리킥이나 코너킥 제일 날카로운게 2 [레벨:27](그만싸버리며) 04:06 248 1
EPL 개스날 잘하면 5연패 안하겠다 ㅋㅋㅋㅋ 1 [레벨:27]82년생_김테타 04:06 130 1
EPL 요즘 토트넘은 가십머머나?? 민재말구 2 [레벨:7]턱시츠키 04:06 46  
EPL 미드가 비워노코 사이드에서 깨작 [레벨:22]마더 04:06 6  
AT마드리드 사파타 얼마냐 ㅋㅋㅋ 저새끼 진짜 볼수록 진국이네 ㅋㅋㅋ 2 [레벨:4]아틀레티코마드리드 04:05 162  
EPL 손흥민 다른리그 가는걸 보고싶진 않다. 2 [레벨:26]parinadI 04:05 204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