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진짜 손흥민 쓰는거 존나 맘에 안드네 2 [레벨:34]랍펠린카 04:00 116 2
EPL 케인 포트트릭보는데 [레벨:23]앙금모띠 04:00 22  
EPL 손흥민 크로스같은거 오리에는 왜못하지 [레벨:8]이쑤시개미 04:00 75  
EPL 민재가 다이어 산체스 다 밀어내기 가능 1 [레벨:23]캘구아 04:00 25  
EPL 그냥 무리뉴 축구 존나 비효율적임 7 [레벨:32]박찬욱 04:00 215 7
EPL 케인 손흥민이라는 epl에서 좋은 공격자원두고도 [레벨:9](로스블랑코스) 04:00 89  
EPL 무좆뉴 3년 박은거아님? 1 [레벨:22]gjshfnc 04:00 70  
EPL 벨통 토비가 4~5년간 ㅈㄴ잘막앗다 [레벨:4]부천에온세스크 04:00 59  
EPL 아 진짜 좆같다 1 [레벨:20]세뇽맘 04:00 24  
EPL 무리뉴 걍 지금이라도 위약금 내고 경질해야됨 5 [레벨:4]짹그릴리쉬 04:00 95  
EPL 공격 부분에서 제일 문제는 [레벨:2]leipzig 04:00 29 1
이벤트 토트넘전 패배로 알등이가 많아질테니까 5명 100포 낭낭하게 나눠주겠음 9 [레벨:2]디에이TV 04:00 21 9
EPL 새로운 전술스타일의 젊은 감독없나 4 [레벨:27]미갤포갤 04:00 94 1
EPL 오늘 토트넘 병신새끼 리스트.txt 6 [레벨:21]Bobbgb 04:00 141 8
EPL 은돔벌레도 다른 감독이였으면 무쌍찍었을듯 ㅋㅋ 1 [레벨:23]시니가 04:00 146  
EPL 만약 손흥민 700-800억 부르는팀 있으면 11 [레벨:24]수원시 03:59 221 1
EPL 아니시발 3골먹히는 수비축구가 어딨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1]인클님 03:59 21  
AT마드리드 사파타 이새끼 발도 빠르네 등딱원툴이 아니네 ㅋㅋㅋ 꼬마와라 ㅋㅋㅋ [레벨:4]아틀레티코마드리드 03:59 21  
EPL 스털링 가드오브아너만 보고 잔다 [레벨:2]어둠다크지존 03:59 35  
EPL 왜 손흥민 케인을 안밀어주는거야? 대체 왜 무리뉴씹년아? 1 [레벨:4]우웅임진 03:59 19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