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챔스|유로파 레길론은 딱히 탄코같은 스타일은 아닌거 같음 6 [레벨:32]지져스나바스 2020.08.07 123 1
챔스|유로파 베르너를 원톱 하베르츠를 세컨톱해서 유사투톱 가능? 8 [레벨:28]K.하버츠 2020.08.07 137 1
챔스|유로파 틀딱폰테 있나...? 7 [레벨:24]토마스프랭크 2020.08.07 24 2
아스날 카기가오를 짜르고 나일스 파는 판단은 누가 세웠냐 4 [레벨:28]joke하수 2020.08.07 135  
에버턴 제가 비록 부엔디아맘이지만 부엔디아는 3~7위권 팀에서 로테로라도 쓸만하다고 느낌. 1 첨부파일 [레벨:26]건전한커뮤니티이 2020.08.07 22 2
AS로마 이탈리아 코로나19 감염 '유럽 최악' 1 [레벨:22]케세라세라 2020.08.07 21 3
챔스|유로파 설마 뎀벨레 팔릴때 꾸레가 일시불로 냈었냐? 7 [레벨:4]감자칩. 2020.08.07 114  
챔스|유로파 코망은 걍 대체자중에 한명이지 뭐 4 [레벨:24]인간말종솔샤르 2020.08.07 124  
챔스|유로파 파티도 파틴데 세바요스 얘기는 안나오남 2 [레벨:35]잭골목의윌셔식당 2020.08.07 26  
챔스|유로파 로호하니까 14월드컵로호 생각나네 1 [레벨:23]아르센 2020.08.07 121  
챔스|유로파 만약에 레길론 영입해서 탄코랑 양풀백서면 9 [레벨:9]스완지시티KFC 2020.08.07 72  
정보/SNS [로마노] 윌리안 영입은 시간문제 , 파티와 오바메양 소식추가 5 [레벨:4]KHavertz 2020.08.07 384 8
아스날 만약 세바요스 영입 못 하면 누가 좋을까 4 [레벨:25]바차타보이 2020.08.07 69  
챔스|유로파 빠니보틀 디씨출신답게 어그로 죶패고잇네 ㅋㅋㅋ 1 [레벨:35]잭골목의윌셔식당 2020.08.07 52 2
챔스|유로파 그냥 60 30 30 2 [레벨:18]3대700무버지 2020.08.07 21 1
레알 마드리드 개좆두 리옹한테 10년만에 16강딱 각이네 ㅋㅋㅋ 9 [레벨:21]Viva2018 2020.08.07 224 1
챔스|유로파 산초딜 쫑나고 다른 딜 빨리 마무리하면 욕 안먹을테고 안되는 산초딜 질질 끄느라 다른딜 못하면 욕먹을테고 1 [레벨:4]감자칩. 2020.08.07 81 3
챔스|유로파 지금 링크나는 것만 정리되면 첼시 ㅈㄴ쌔보이긴 함 10 첨부파일 [레벨:24]댄스머신포그바 2020.08.07 212 2
챔스|유로파 챔스 레알 이길 껀덕지 보이나요? 1 [레벨:18]3대700무버지 2020.08.07 64  
챔스|유로파 내생각엔 총액 120m이 문제가 아님 6 [레벨:24]인간말종솔샤르 2020.08.07 106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70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