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09 22:47

실버컵 결승 종료

조회 수 1885 추천 수 8 댓글 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업 멤버의 부재..

 

연장 마지막 5분을 버티지 못하고 116분에 골먹어서 졌어요...ㅠㅠ

 

채팅창에서 응원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_ _)

 

실버결승d.PNG 실버컵 결승 종료

    슈퍼컵결산.jpg 실버컵 결승 종료

슈퍼컵득점.PNG 실버컵 결승 종료슈퍼컵도움.PNG 실버컵 결승 종료실버컵결승전상세1.PNG 실버컵 결승 종료실버컵결승전상세.PNG 실버컵 결승 종료

  • [레벨:23]Agesia 2014.08.09 22:52
    이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16]시프랄 2014.08.10 19:23
    아... 나이기고 올라갔으면 우승했어야지 ㅠㅠㅠㅋㅋㅋㅋ
  • [레벨:24]매점단골호빵 2014.08.16 15:02
    헐쩐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랭킹 이상하게 수비진빼고 다처먹는듯; 4 첨부파일 [레벨:6]제시카빠 2015.12.25 325  
랭킹 이번주 꿀리그 걸려서 랭킹 존나 올랐당 10 첨부파일 [레벨:32]Nadal 2015.01.13 1800 2
랭킹 대회탭 -> 랭킹 2 [레벨:29]네오퍼드 2015.01.03 330 1
랭킹 개빡리그 결산 4 첨부파일 [레벨:2]풋볼매니저온라인 2014.11.29 599 2
랭킹 실버컵 결승 종료 3 첨부파일 [레벨:4]제갈량공명 2014.08.09 1885 8
랭킹 실버컵 결승전 입장... 첨부파일 [레벨:4]제갈량공명 2014.08.09 565 1
랭킹 제2차 풋데컵 결과 3 [레벨:29]네오퍼드 2014.04.01 934 3
랭킹 제2차 풋데컵 4강전 1 [레벨:29]네오퍼드 2014.03.28 596 2
랭킹 제2차 풋데컵 개시(27일 22시 30분) 2 [레벨:29]네오퍼드 2014.03.26 938 2
랭킹 오늘 풋데컵 2차 모집합니다 7 [레벨:29]네오퍼드 2014.03.25 1296 3
랭킹 제2차 풋데컵 2차모집(25일 22시 30분) 3 [레벨:29]네오퍼드 2014.03.20 816 2
랭킹 제1차 풋데컵 종료 3 첨부파일 [레벨:29]네오퍼드 2014.03.10 560 4
랭킹 제1차 풋데컵 8강 결과 및 4강일정 2 첨부파일 [레벨:29]네오퍼드 2014.03.06 313 4
랭킹 제1차 풋데컵 8강전 공지 3 첨부파일 [레벨:29]네오퍼드 2014.03.06 798 1
랭킹 제1차 풋데컵 1일차 결과 및 추가모집 2 첨부파일 [레벨:29]네오퍼드 2014.03.05 1232 3
랭킹 제1차 풋데컵 대진표 (3월 4일 23시 경기시작 ㅇㅇ) 6 첨부파일 [레벨:29]네오퍼드 2014.03.03 676 4
랭킹 제1차 풋데컵 참가자 명단 4 [레벨:29]네오퍼드 2014.03.03 249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다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