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3 20:17

비달금카형님 존나부럽다

조회 수 269 추천 수 4 댓글 6
카드만 270억..알파 300장가능아님?
[포텐 금지 설정된 글]
4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피온4 적폐팀 평가좀 5 첨부파일 [레벨:15]파스토레23 2020.01.23 166 1
피온4 62억 날리고 빠칭코 하나 해봤어요 잘 뜬건가요?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2]풀럼 2020.01.23 26001 205
피온4 오바메양 원래 체감 좀 애매해요? 2 [레벨:8]졸려죽어 2020.01.23 193  
피온4 비달금카 운이 좆되는이유 13 첨부파일 [레벨:2]공익 2020.01.23 300 11
피온4 친선이나 2대2하실분 3 [레벨:12]잉포 2020.01.23 10  
이벤트 결과 500포찌 당첨자 첨부파일 [레벨:22]로그아웃 2020.01.23 69 2
강화/득템 ?붙었네 3 첨부파일 [레벨:22]세젤청으나 2020.01.23 150 6
피온4 비달금카형님 존나부럽다 6 [레벨:23]Dele알리 2020.01.23 269 4
피온4 씨발 알등이 대환장 파티네 [레벨:24]에덴미카엘아자르 2020.01.23 76 2
피온4 와저건 근데 비추받아도좋겠다... 1 [레벨:22]우윳빛깔이상혁 2020.01.23 57  
피온4 미친쓰레기게임 FC 날먹한거 언제돌려줘 5 [레벨:13]천사의섬 2020.01.23 105 1
피온4 100만원으로 +@ 받아가시네 ㅋㅋㅋㅋ [레벨:22]아트테타 2020.01.23 196 2
피온4 2대2나 친선할사람 있음? 3 [레벨:14]외지감자 2020.01.23 27 1
피온4 임대팩이 97이상 금카팩아님? [레벨:8]제라둠 2020.01.23 24 1
피온4 고수님들 날강두 네이마르 라부예측좀 해주십쇼 4 첨부파일 [레벨:21]로만 2020.01.23 69  
피온4 오예 되는날이다 4 첨부파일 [레벨:8]대낙대금요정 2020.01.23 182 4
피온4 TC반바은카 써본사람 ㅇㅇ? [레벨:13]천사의섬 2020.01.23 57  
피온4 잘 몰라서요 다시 올림 62 첨부파일 [레벨:1]올인 2020.01.23 2391 -53
피온4 피파1부터 했는데 처음으로 (후기) 4 첨부파일 [레벨:18]아닥좀 2020.01.23 222 -7
피온4 캉테 tb시즌 후기 있으신가여 1 [레벨:20]이시하라갓토미 2020.01.23 5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142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