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8 14:28

개조할때 연구탭에서 한번에 작보먹이기

조회 수 238 추천 수 15 댓글 24



작보가 충분해서 한방에 1렙 또는 100렙 인형을 모드3까지 가고싶은데


연구탭을 나와서 숙소에 들어가 작보를 먹이기란 영 귀찮은 일입니다...


오늘 파편털이 하는김에 소라버지들은 다 알고계실 꼼수 하나 추천드립니다...


혹시 모를 소리니 있을지 몰라 간만에 공략으로 올립니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레벨:34]다원균의딸들 2021.01.28 14:30
    와 ㄹㅇ 소린이라 이걸몬ㅅ랐네 꿀팁 ㄱㅅㄱㅅ 진짜 너무귀찮았음 ㅋㅋ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4:43
    다원균의딸들 업뎃할때마다 편리한 기능이 하나씩 느는데

    활용법도 같이 써주면 좋을텐데 이걸 유저들 몫으로 남겨두는게 아쉽
  • [레벨:23]김왈도 2021.01.28 14:31
    작보가 5만?!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4:44
    김왈도 요갤에 제 거의 2배도 있어요 ㅋㅋ
  • [레벨:20]사오사오같이착한 2021.01.28 14:34
    꼼수가 아니네

    공략추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4:45
    사오사오같이착한 지금 가장 불편해서 급히 수정이 필요하다 느끼는건

    4성이하 장비 일괄갈갈
    4성이하 칩셋 일괄갈갈

    이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이유 : 이미 장비강화에 4성이하 장비 일괄재료선택이 있음

    우중이도 4성이하 장비는 안쓰는걸 인지하고 있단 뜻. 강화에 있는거처럼 해체에도 안 넣을 이유가 없는데 안 넣는거 이해가 안됨
  • [레벨:31]재료 2021.01.28 14:47
    타마데치유 그건 맞지
    수동으로 갈아버리기 귀찮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4:52
    재료 저거만큼은 아니지만 개선해줬으면 하는것

    장비 또는 인형이 꽉 찼을때 창고수확장/강화 창 보여주는거. 그냥 꽉 찼다는 창만 보여주거나 저기에 해체버튼도 추가해줬으면 좋겠음

    인형은 강화탭으로 이동해도 해체 바로 밑에 있어서 상관없는데 장비강화탭으로 들어오면

    연구탭에서 나와 다시 해체 탭으로 들어가야하는등 상당히 불편
  • [레벨:20]사오사오같이착한 2021.01.28 14:48
    타마데치유 ???; 게임은 불편해야한다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5:01
    사오사오같이착한 이거 말고도 개선 희망사항이 몇개 더 있는데 그건 감내할만하거나 희망사항 정도고

    시급히 바꾼다면 이걸 바꿔주면 좋겠음
  • [레벨:20]사오사오같이착한 2021.01.28 15:08
    타마데치유 3년을 안해줬는데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5:10
    사오사오같이착한 저 4성이하 장비 일괄강화재료선택이 나온지 1년도 안된 기능이라 그래도 희망을 품는중 ㅋㅋ

    진짜 3년을 넘게 안해준건 야간작전 들어가는데 인형꽉찼으니 비우란 알림 뜨는거하고 주간작전 들어가는데 장비 꽉 찼으니 비우란 알림 뜨는거

    이것도 고쳐줬으면 하는데 이건 걍 포기했음
  • [레벨:20]사오사오같이착한 2021.01.28 15:14
    타마데치유 오 그럼 기다린만큼 더 기다리면 되겠네요
  • [레벨:28]LuckyE 2021.01.28 14:42
    ?? -누르면 풀로 땡겨져요?????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4:46
    LuckyE 네 그 국지전 1차였나 그때 일일이 누르는거 불편하다고 말 나온뒤 2차에 수정사항으로 들어갔을거에요

    - 눌러서 한방에 MAX치까지 투입하는거
  • [레벨:28]LuckyE 2021.01.28 14:53
    타마데치유 헐......처음 알았다..
  • [레벨:34]으으으으으으 2021.01.28 14:55
    공략추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6:32
  • [레벨:38]자쿠투 2021.01.28 15:01
    좋은 글 추
  • [레벨:23]타마데치유 2021.01.28 16:32
    자쿠투 😆😆
  • [레벨:24]장화맛 2021.01.28 16:40
    개꿀;
  • [레벨:34]시라이유유 2021.01.28 22:37
    오오
  • [레벨:38]추천요정 2021.01.29 01:57
    작보수 ㄷㄷ
  • [레벨:22]스타남편 2021.01.29 02:34
    이게 되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소전공략 2021년 겨울 대형 이벤트 '거울단계' 공략 및 정보 모음 (3월 17일 업데이트) 3 첨부파일 [레벨:9]크라슐라 2021.03.16 216 3
소전공략 빠르게 적어보는 랍딱제대 조합 팁 7 첨부파일 [레벨:38]추천요정 2021.03.15 182 6
소전공략 밐갤펌) 수 금 해석연산 23프로 5 [레벨:20]전승 2021.03.15 65 7
소전공략 밐갤펌) 화 금 개발교정 60% [레벨:20]전승 2021.03.15 113 5
소전공략 밐갤펌) 월 목 방어구사 31% [레벨:20]전승 2021.03.15 104 5
소전공략 이번주 월 목 철혈모의 첨부파일 [레벨:38]추천요정 2021.03.15 92 4
소전공략 월목 혼합훈련 25% 29% 1 첨부파일 [레벨:25]M1903 2021.03.15 136 4
소전공략 2021년 겨울 대형 이벤트 '거울단계' 공략 및 정보 모음 (3월 15일 업데이트) 6 첨부파일 [레벨:9]크라슐라 2021.03.14 218  
소전공략 2021년 겨울 대형 이벤트 '거울단계' 공략 및 정보 모음 (3월 12일 업데이트) 3 첨부파일 [레벨:9]크라슐라 2021.03.11 620  
소전공략 13-4 벡터 부자런 공략 7 첨부파일 [레벨:38]추천요정 2021.03.11 233 4
소전공략 이번주 수 토 철혈모의 2 첨부파일 [레벨:38]추천요정 2021.03.10 52 2
소전공략 2021년 겨울 대형 이벤트 '거울단계' 공략 및 정보 모음 (3월 10일 업데이트) 2 첨부파일 [레벨:9]크라슐라 2021.03.09 112  
소전공략 펌] 개조 웰로드에 응원요정을 뿌려주면 맛있는 약팔이 완성! 1 [레벨:38]자쿠투 2021.03.09 66 4
소전공략 이번주 화 금 철혈모의 첨부파일 [레벨:38]추천요정 2021.03.09 43 8
소전공략 밐갤펌) 이번주 혼합 훈련 총정리 3 [레벨:20]전승 2021.03.08 250 5
소전공략 이번주 월 목 철혈모의 2 첨부파일 [레벨:38]추천요정 2021.03.08 27 4
소전공략 펌] 나는 강자의 편이다! 응원요정 성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2 [레벨:38]자쿠투 2021.03.07 199 3
소전공략 2021년 겨울 대형 이벤트 '거울단계' 공략 및 정보 모음 (3월 8일 업데이트) 3 첨부파일 [레벨:9]크라슐라 2021.03.07 233 4
소전공략 일퀘 초기화, 출석보상등 안될때 재접없이 해결하는 방법 13 첨부파일 [레벨:10]히야마사야 2021.03.07 210 7
소전공략 히든2 저스펙180만점 공략 - 스케어크로우(1거신), 2시조, 1공수 4 첨부파일 [레벨:33]런던 2021.03.06 119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