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03:31

난 지진 느껴본 적 한 번도 업서

익명_c8c1a48
조회 수 132 추천 수 0 댓글 2
예전 포항지진도 못 느꼈고 엄빠는 느꼈는데 나는 바로 옆에 있어도 못 느낌

오늘도 못 느꼈는데
5분전쯤 문 딸그락 거렸던 게 지진이었나봄
난 도둑일까봐 개쫄았는데
근데 지진 느껴보고싶어 ㅎㅎㅎ
  • 익명_69533dc 2021.01.19 03:31
    일본 ㄱㄱ
  • 익명_c8c1a48 2021.01.19 03:32
    익명_69533dc 거긴죽을수도이써ㅠㅠ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담배피고온다 1 익명_6be5411 2021.01.19 49  
잡담 Fm코리아를 끊으려는 애들 이해못하겟음 2 익명_fb4a3eb 2021.01.19 50  
잡담 조용한데서 꼬르륵소리 2 익명_f3c9378 2021.01.19 57  
잡담 쥬지 너무 간지러운데 이거 비뇨기과 가야대냐 ㅠㅠ; 8 익명_295c4b1 2021.01.19 61  
잡담 지진 ㅈ도 몰랐는데 1 익명_020dbb6 2021.01.19 34  
잡담 코인 채굴 어케함 4 익명_fec3b45 2021.01.19 66  
잡담 난 지진 느껴본 적 한 번도 업서 2 익명_c8c1a48 2021.01.19 132  
잡담 섹스 하고 싶어 4 익명_e509448 2021.01.19 89  
잡담 난 섹스 얘기 ㅈㄴ 싫은데 5 익명_bf6b6b6 2021.01.19 347 4
잡담 여수사는 게이있냐? 1 익명_da223f2 2021.01.19 62  
잡담 왜 난 지진 안느껴지냐 익명_1d7b191 2021.01.19 28  
잡담 방금 지진 뭐냐 12 익명_7c9b73a 2021.01.19 179  
잡담 나 이제 진짜 댓글 그만 써야겠다 4 익명_35b5e39 2021.01.19 21  
잡담 익갤 노잼이라는 새끼들은 익갤 분위기 위해서 뭘했음? ㅋㅋ 3 익명_4a8e3bb 2021.01.19 107 4
속풀이 카톡 탈퇴하고싶다 3 익명_29445df 2021.01.19 50  
잡담 스카말고 동네 도서관에서 갤탭으로 인강들어도댐?? 30 익명_dfa6011 2021.01.19 163  
잡담 야 코분조타 1 익명_1ea08d2 2021.01.19 21  
고민 수포자가 수학을 아예 처음부터 공부하려면? 7 익명_9234365 2021.01.19 57 1
잡담 잼민이들 자러 갔으니까 어른들만의 이야기를 하자 6 익명_11d4d1a 2021.01.19 73 1
잡담 나는 익명갤 예전 분위기 되찾으려면 분위기 노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함 3 익명_91fcc8b 2021.01.19 6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375 2376 2377 2378 2379 2380 2381 2382 2383 2384 ... 다음
/ 9,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