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03:45

생활비 카드는 카뱅이 나을까 네이버페이가 나을까

익명_b2ffeb1
조회 수 170 추천 수 0 댓글 16
네이버 페이 적립이 쏠쏠하긴 한데...

  • 익명_bc20228 2021.01.19 03:46
    시뇽ㅇ카드 안쓰냐
  • 익명_b9f774d 2021.01.19 03:47
    익명_bc20228 ㅇㅇ 안씀 있긴 한데 그냥 큰 돈 쓸 때만 씀
  • 익명_0260d8c 2021.01.19 03:52
    네이버페이는 페이백있음?
  • 익명_0260d8c 2021.01.19 03:53
    익명_0260d8c 갠적으론 카뱅 만족함
  • 익명_b9f774d 2021.01.19 04:03
    익명_0260d8c 적립있음 얼마 안되긴 해 근데
  • 익명_c1e0abe 2021.01.19 03:54
    나라사랑카드
  • 익명_b9f774d 2021.01.19 04:04
    익명_c1e0abe 나라사랑카드는 안 쓰꼬 나라사랑카드 계좌를 네이버페이체크카드에 연결해서 쓰는 중ㅋㅋ
  • 익명_c1e0abe 2021.01.19 04:05
    익명_b9f774d 왜 안써 좋은데 국민은행꺼 교통비 20퍼 할인임 전원실적 10만원 이상
  • 익명_b9f774d 2021.01.19 04:06
    익명_c1e0abe 16년에 전역했는데 만들 수 있음?
  • 익명_c1e0abe 2021.01.19 04:06
    익명_b9f774d ㅇㅇ 나도 13군번
  • 익명_c1e0abe 2021.01.19 04:06
    익명_b9f774d 통신비도 할인임 5천원인가
  • 익명_b9f774d 2021.01.19 04:07
    익명_c1e0abe 통신은 2500원이네
  • 익명_c1e0abe 2021.01.19 04:07
    익명_b9f774d 어 맞다 카뱅이 5천원이다
  • 익명_b9f774d 2021.01.19 04:07
    익명_c1e0abe ㄹㅇ? 그럼 카뱅 써야지
  • 익명_c1e0abe 2021.01.19 04:07
    익명_b9f774d 근데 카뱅은 30만원 이상 ㅋㅋ 그냥 둘다써
  • 익명_4c5a606 2021.01.19 04:26
    그냥 신용카드 개설해서 월 30씩 써라
    혜택 존나 많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사상은 결국 기술의 노예 아니었던가 익명_7666e91 2021.02.26 15  
잡담 기성용 문제는 루머의 루머의 루머와 비슷한거 같네 익명_6fa02a3 2021.02.26 89 1
잡담 억울하다 익명_4816ef8 2021.02.26 20  
잡담 키 166 외모 ㅅㅌㅊ vs 키 180 외모 ㅈㅌㅊ 6 익명_03a2f95 2021.02.26 133  
잡담 외로워서 엄지만 움직이나 보다 익명_fc5a441 2021.02.26 6  
잡담 여기서 교정중이거나 했던 사람중에 6 익명_39f0e92 2021.02.26 23  
잡담 여자들은 나쁜남자를 좋아한데 4 첨부파일 익명_0c066ff 2021.02.26 51  
잡담 ㅁㅊ 고등래퍼에ㅋㅋㅋ 1 익명_f5d290b 2021.02.26 111  
잡담 속으로 흘린 눈물은 익명_e86adf1 2021.02.26 14  
잡담 드디어 디아크 나온다 고등래퍼 익명_93f343d 2021.02.26 18  
잡담 진짜 좇돼지들만 읽어라 1 익명_8a97f34 2021.02.26 21  
잡담 남자 170이 마지노선이지 3 익명_3a0c1ba 2021.02.26 26  
잡담 집은 멀고 타인은 가깝네 1 익명_c8ea431 2021.02.26 22 2
잡담 형은 자러간다 2 익명_9b68b92 2021.02.26 14 1
잡담 내 주민번호 익명_36565ff 2021.02.26 14  
잡담 주민번호뒷자리 > 3으로 시작하면 개추 2 익명_66fca3c 2021.02.26 73 -9
잡담 호박에 칼을 그어라 3 익명_3f59811 2021.02.26 16  
잡담 여자한테 170 남자로 보임? 12 익명_765412a 2021.02.26 135  
잡담 어두운 공기는 아직 찬데 1 익명_d0f0ed1 2021.02.26 16  
잡담 여러분들.. 키 165 이하는 슬픕니다 3 익명_b007067 2021.02.26 16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 다음
/ 9,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