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4 09:05

[롯데ON,국민/농협] FSP HYDRO PRO 700W 80PLUS Bronze 230V EU ATX (67,960원) (2,500원)

조회 수 8165 추천 수 14 댓글 29
관련 URL
쇼핑몰
롯데ON,국민/농협
상품명
FSP HYDRO PRO 700W 80PLUS Bronze 230V EU ATX
가격
67,960원
배송
2,500원
종료된 핫딜입니다.
[롯데ON,국민/농협] FSP HYDRO PRO 700W 80PLUS Bronze 230V EU ATX (67,960원) (2,500원)

image.png [롯데ON,국민/농협] FSP HYDRO PRO 700W 80PLUS Bronze 230V EU ATX (67,960원) (2,500원)


난 이미 구매했더니 쿠폰할인이 안떠서... 다른 사이트 다른 분이 올린 사진만 퍼왔음


할인 쿠폰 받으면 73,070 까지 떨어지고


결제창에서 국민 or 농협 카드 결제시 할인 추가 

쿠폰 때리면 67,960까지 떨어짐 ㅇㅇ


FSP 파워사서 6년째 오지게 잘 쓰다가


또 FSP로 믿고간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7]모나카 2021.02.04 09:08
    Fsp좋지
  • [레벨:1]윌킴리카 2021.02.04 09:11
    5600x 3070인데
    오버 안하고 700w 써도 괜찮으려나
    750w쓰라는 말이 있어서
  • [레벨:9]교수님그만때리세 2021.02.04 09:12
    윌킴리카 요즘같은 금 래픽카드 시기에 극진히 모셔드리는게 안전빵일듯 ㅋㅋㅋ
  • [레벨:1]윌킴리카 2021.02.04 09:13
    교수님그만때리세 그것도 그렇네ㅋㅋㅋ
    괜히 막다루다 탈나면 어우..
  • [레벨:9]교수님그만때리세 2021.02.04 09:13
    윌킴리카 50w 100w 차이면 동급에서 기껏 많이 차이나봐야 5만원정도 차이날듯한데...
    3070이면 ㅗㅜㅑ....
  • [레벨:7]모나카 2021.02.04 09:14
    윌킴리카 난 3080 750으로 잘쓰고있긴한데 불안하면 파워 한단계 높이는게 속편함
  • [레벨:22]자블라니잡을란다 2021.02.04 10:22
    윌킴리카 씨소닉 좋습니다
  • [레벨:12]리하이델 2021.02.04 12:18
    윌킴리카 나같으면 시소닉급 브랜드 800~1000 쓸 듯

    파워가 ㅈㄴ 중요함 그리고 나중에 업글하더라도 계속 쓸수있고
  • [레벨:7]SD우에스카 2021.02.04 13:38
    윌킴리카 인텔 CPU가 전기 무식하게 쳐먹어서 파워용량 중요하지 AMD는 전기 안먹어서 괜찮
  • [레벨:22]모쏠아다30대 2021.02.04 14:03
    윌킴리카 fsp hydro 1000w 80gold 쓰고 있는데 3070이면 750w은 가야 할듯. 그리고 시소닉은 브랜드 값이라 그런가 좀 비쌈... fsp만 가도 충분히 좋음
  • [레벨:8]Cognak 2021.02.04 18:23
    윌킴리카 내가 3070인데 쿨마 mwe white 750 v2 이거써도 아무 지장없음 가격깡패에다가
  • [레벨:12]당죽첼 2021.02.04 18:28
    윌킴리카 3080인데 800달려다가 불안해서 시소닉프라임골드 1000와트 박아드림
  • [레벨:22]kuracha 2021.02.04 09:43
    린드스토어..
  • [레벨:9]교수님그만때리세 2021.02.04 09:50
    kuracha 어.. 말나오는 곳인가??
  • [레벨:5]삼위일체 2021.02.04 10:14
    글카만 싸지면 바로 컴 바꿀껀디 ㅜㅜㅜㅜㅜ
    마닉 클래식2 as한번 데여서 fsp로 옮길생각이긴 했는데 글카 시세보면 컴 바꾸려만 한참 남은듯...
  • [레벨:9]교수님그만때리세 2021.02.04 10:20
    삼위일체 드래곤볼해 ㅋㅋㅋ 근데 이게 그럴만큼 싼건 아닌듯하기도 하구..
    가격비교 하고 사
  • [레벨:5]삼위일체 2021.02.04 11:37
    교수님그만때리세 글카보면 올해 못사지 않알까 싶기도하고 그러다보면 ddr5풀릴거 같기도 하고
    글케되면 보드 씨퓨 램은 지금부터 모을 필요 없을거 같고
    ssd는 가격 점점 내려갈꺼니 ssd도 그냥 침 삼기고있고
    드래곤볼 모은다고 미리 살만한게 파워말고는 없는거같아서 파워만 사놓는게 의미가 있나 싶네요 ㅜㅜ

    하... 원래 올해 컴 바꿔야지 하고 있었는데 괜히 꾸물거렸다. 1월초만해도 컴 바꿀만했는데 5600x 3060ti 생각하고 있었는데 ㅜㅜㅜ 삼탈워 하고싶드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레벨:22]모쏠아다30대 2021.02.04 14:09
    삼위일체 그래가지고 어느세월에 맞춤?ㅋㅋ 나도 글픽 가격 땜에 망설이고 있다가 2월은 더 비싸진다길레 각 잡고 2주 안에

    드래곤볼 끝냄. 3070 어마를 86만에 샀는데 지금 가격 보면 살 때 가격이 선녀로 보임 ㅋㅋ ddr5도 상용화 되려면 2년은

    더 있어야한다던데?
  • [레벨:5]삼위일체 2021.02.04 17:16
    모쏠아다30대 당장 올해말 출시하는 인텔 씨퓨부터 ddr5 지원이라던데?? 글카 가격 떨어지기 기다리는 사람들은 아예 내년보고 기다리면 그쪽으로 갈수있지 않으려나??
  • [레벨:22]모쏠아다30대 2021.02.04 17:26
    삼위일체 ddr5가 올해 출시는 되어도 신제품은 뭔 문제가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나오고 1년은 지켜봐야한다고 함. 글카 가격은

    채굴이 망해야 떨어지는데 그게 언제가 될지 모름... 그래서 3천번대 포기하고 4천번대 기다리자는 사람도 있음...
  • [레벨:5]삼위일체 2021.02.04 17:39
    모쏠아다30대 올해 바꾸는건 글렀다 생각ㅜㅜ
  • [레벨:21]어로스익스트림 2021.02.04 17:00
    삼위일체 난 3080나온다고할때부터 계획짜서9-12월 끝냈는데
  • [레벨:10]트레져헬프 2021.02.04 10:25
    오우 덕분에 잘샀습니당
  • [레벨:5]안성탕면 2021.02.04 10:33
    이제 700도 부족한 느낌이 드네
  • [레벨:4]님아자비좀 2021.02.04 10:46
    드레곤볼 하고 싶은데 글카가 없습니다 ㅠㅠ
  • [레벨:31]주태 2021.02.04 11:24
    이거 쓰는중인디 좋음
  • [레벨:1]파프리카비누 2021.02.04 13:24
    끝남???
  • [레벨:21]아도라제논 2021.02.04 14:39
    아 한달전에 87000원에 샀다고...ㅁㄴㅇㄹ 추천 ㅋㅋ
  • [레벨:8]멸성 2021.02.06 19:50
    쿠몬이 적용안되는디ㅜ

인기 [라스트오더] 의성마늘 프랑크햄 20개 (6,900원) (제주및도서산간3천) 45 이어론
인기 [스팀] titanfall 2 (8,250원) (무료) 31 케인짱짱맨
인기 [인터파크] 나랑드사이다 180ml 60캔 (12,500원) (무료) 18 성요한
인기 [전자랜드] [삼성,전북은행카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바이올렛 블루투스 이어폰 (172,700원) (0원) 29 당근마켓
인기 [인터파크] 롯데 칠성사이다 제로 355ml x 24캔 (12,200원) (2,500원) 19 난슬플때학춤을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다음
/ 130